B0na
@bonabono.bsky.social
📤 97
📥 235
📝 730
넥슨박물관에 살고 싶어했던 아이를 키우고 있어요
reposted by
B0na
🌈밋13th.TL🍉
1 day ago
'나도 엄마는 처음이야'는 양육과정에서 실수를 했을 때 할 수 있는 말이지 학대를 했을 때 할 수 있는 말은 아닙니다. 유감스럽게도.
0
70
70
reposted by
B0na
뚜여우
1 day ago
주식을 하지 않으면 바보가 되는 사회가 이상하지 않냐고;;; 근로소득으로 노후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사회가 되어야지 맞지 이러다 결국 노동을 업신여기는 사회가 될텐데 ^-^; (이미 어느 정도 그렇긴 함)
1
90
156
reposted by
B0na
심란🩶🖤
about 24 hours ago
결재와 결재 구분법 그게 웃겼는데 결재: '쟤'가 도장 찍어줘야 함 결제: '제'가 냅니다.
1
40
79
reposted by
B0na
진화
about 22 hours ago
소년원 2020년 기준 인상된 급식값이 2080원이래; 227원 오른 거라고 한다. 근데 이마저도 '죄 지은 애들을 배불리 먹일 이유가 있냐.'는 여론이 팽배. 애들은 늘 굶주려 있고 그래서 고봉밥만 먹다보니 소년원에 2주만 있으면 탄수화물 비만이 된다고. 여론이 이해가 안 되는 건 아닌데... 처벌에도 돈이 많이 든다는 말이 참 실감나네;
1
18
39
reposted by
B0na
창천동 찹쌀주먹
about 20 hours ago
정일영 교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40
42
reposted by
B0na
🦤도도 Dodo
about 20 hours ago
인터넷하면서 돈 버실 분.
1
41
142
이번 전쟁에서 미국이 얻은거 뭐지???? 이란 자신도 모르고 있던 힘만 일깨워준듯. 마치 힘을 자각하지못한 평범한 사람을 자각시켜서 무림 초고수로 다시 태어나게 한거 같음. 그러게 왜 건들여서 미국이 뭣도 아닌데 거들먹거렸다는걸 들키냐고 바부 멍청이.
1 day ago
0
2
0
reposted by
B0na
편전
1 day ago
사측 새끼들 동결 좋아하는데 겨울에 다 얼어죽었으면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32
94
reposted by
B0na
Subsistance
5 days ago
정승규 부장판사 뭔 사고 쳤다는 이야기 들리더니 사람을 숯불로 구워 죽인 사건을 무기에서 7년으로 감형 때렸구나...공범들은 죄다 집유로 풀어주고...맨날 새는 바가지 또 새내...
1
0
9
기동 페이백 신청하면서 나랏돈 3만원 타먹기가 이렇게 어렵다 느꼈는데 나랏돈 삥땅치는애들은 어떻게 그렇게 큰 돈을 삥땅칠수 있었을까???? 사기치는것도 역시 아는놈이 하지 뭣도 모르는 우리같은 일반인은 돈 준다고 해서 이리 복잡해서야 하다 성질뻗쳐서 포기하고말지.
5 days ago
0
0
0
기후동행 페이백 한다고 반나절을 컴터와 핸펀으루 난리 난리 .. 티머니페이 누리집 가입하고 진행하다 자꾸 에러나서 보니 정부 24를 깔아야해서 깔구 인증서 등록해서 로그인 하고 그래도 안되서 보니 간편인증 등록 또하고 … 나랏돈 타먹기 정말 힘들다.
5 days ago
0
0
0
기후동행카드 페이백 ???? 헐 이달 말까지래. 이제야 알다니 모르고 지나칠뻔 . 여기 기록해두고 낼 찬찬히 살펴봐야겠다.
global.seoul.go.kr/web/news/pre...
loading . . .
서울외국인포털
서울시, 기후동행카드 3만 원 페이백 개시…6.10부터 신청 > 서울외국인포털 > 서울시소식 > 보도자료
https://global.seoul.go.kr/web/news/pres/bordContDetail.do?mode=W&brd_no=6&post_no=53B37636C49A003AE063C0A8A023FE11&lang=ko
6 days ago
0
0
0
문체부에서 전국민 대상 전자책 무료 서비스 운영 중이라네요.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앱 설치 후 ‘온책방’ 가입하면 무료 이용 가능 하답니다 매월 제공 혜택 ・전자책 3권 무료 대여 ・오디오북 1권 무료 이용 이라고하니 더운 여름 시원한곳에서 책읽기 어떠신가여.
6 days ago
0
137
334
reposted by
B0na
혼애
7 days ago
회사 직원들이 제가 물 되게 자주 마신다고 신기해하길래 "담배 안피우는 사람은 음수량 늘려서 화장실이라도 가서 쉬어야한다"라고했더니 다들 비장한 표정으로 물통 꽉채워서 자리로 돌아감
1
114
231
아니 우리가 선거를 하루이틀 한것도 아니고 여기저기 난리도 아니야!!!! 윤씨거 여기저기 싸질러놓은 똥은 여기서도 빛을 발하는구나.. 아직도 치워야할게 너무도 많다. 똥치우다 대통령임기 다끝나겠다. 항상 이래. 싸는놈따로 치우는놈따로 에휴 지겨~워
20 days ago
0
2
0
reposted by
B0na
라쿤 덱스터
20 days ago
내가 기억하는 그의 발언. "호남에는 산불 안나나?" "더러버서" "(이태원, 세월호)그 사소한 걸로."<-New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37
106
reposted by
B0na
이진서🕯️
20 days ago
난 최소한 법원 때려부신 애들은 강력처벌할 줄 알았음ㅋㅋㅋㅋ 저정도로 저쪽엔 호구인 줄은 몰랐지.
1
36
62
reposted by
B0na
Margaery Tyrell
20 days ago
정부24가 개인정보 유출이면 그냥 대승적으로 전국민 주민번호 재발급 해줘라.
0
37
128
reposted by
B0na
편전
20 days ago
읍내에는 썼던거 같는데 한국살면서 주말마다 산에 가는 캐나다인이 있어서 산은 니네 산이 더 좋잖아 했더니 "우리 나라 산은 곰 나와" 했던 기억이 있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45
85
진정 서울은 붕어대가리들의 도시인가… (˃̣̣̣̣︿˂̣̣̣̣ )( ˃̣̣̣̣o˂̣̣̣̣ )ಥ_ಥ(╥﹏╥)
20 days ago
0
0
0
reposted by
B0na
백충덕
24 days ago
그 진흙탕 속에서도 깨달음을 얻는자가 나오는구나.
2
79
164
reposted by
B0na
OMIJA
23 days ago
가세연 새끼들 뭘 조작하는 바람에 그런 일 자체가 없었던 일 조작된 일로 여겨지는 것 같아서 오천삼백육십배 정도 더 화난다.
0
10
12
reposted by
B0na
쿠키한입
23 days ago
스타벅스 가지 말아야겠다;; 버스 탔는데 2찍이신것 같은 분이.. “광주에서나 스벅 안가지 지랄하고 있네. 5.18 유공자 명단도 못받고 있네 일부러 싼 커피 먹다가 스타벅스 간다 내 주변 다 스벅 간다.” 이러네.. 아 저런꼴 취급 받을까 무섭다.
1
48
55
reposted by
B0na
은민
23 days ago
레몬에이드 한 잔 해💛
0
225
140
완벽한 다이어트 음식
23 days ago
0
46
65
K패스 쓰시는분들 확인 해보세요
24 days ago
0
20
78
reposted by
B0na
들버드나무
27 days ago
한동훈이 주적 누구냐고 묻는 것도 기가 차지만 추경호가 그 질문하는 건 너무 모욕적이었다. 공화국의 적은 내란가담자인 너지.
0
38
62
5월엔 왜 그리 작고 소식이 많았는지.. 어버이날이라 이래저래 부모님 생각많이 날텐데.. 막 돌아가셨을때 슬픔보다 시간지나 어느날 문득 생각날때 그리움이 가득한 슬픔이 더 마음이 미어지더라.아무렇치않은듯 지냈지만 마음은 그렇치 않았겠지… 부모님과 작별한 이들이 너무 아프지않길…
27 days ago
0
3
0
헐. 남자들이 관우도 모르면서 여자한테 물어본다고??! 왜??? 잘난척할라구? 나 어릴적 낮잠용 베게가 삼국지였는데 아주 얇은 종이로 양장본으로 제본된 크고 엄청 두꺼워서 밀고다녔던 책인데 심심하면 그림도 보고 읽기도 하고 했는데 관우는 유독 긴수염때매 눈길이갔지. 예전 집집마다 들러서 책을팔던 외판원때매 그땐 삼국지가 울동네 기본으로 집집마다 있었어. 지금은 만화로나 알려나???
27 days ago
0
4
1
역쉬 다이나믹 코리아 쿠팡을 스벅이 다 덮었네. 하지만 난 잊지않지. 이러니 신랑이 티비보지말래지 보기만하믄 이놈저놈 욕을 하니.. 어쩔수없어 눈에 보이는걸 어째. 너무 뻔뻔한 인간들을 못참겠는걸.
27 days ago
0
5
8
reposted by
B0na
뇸냠뇸
29 days ago
운동회는 안과 밖에서 보는 시각이 완전 다르다고 할수 있는 학교 행사 중 하나다. 요즘 대운동회가 없어지는 이유는 ‘시끄럽다고 항의하는 민원’이 아니다. 어른들의 추억팔이에 아이들의 행사 대기시간이 무한정 길어지는 것과 부상위험, 미세먼지, 날씨로 인한 행사 연기 때문이다. 학교는 아이들이 그 시간동안 최대한 즐겁게 많이 즐기고 날씨 부담없는 학년(군)별 강당 체육대회를 원한다.
1
25
50
스벅 키프트 카드는 환불안해주나?? 선물준다고 몇장 사놓은거 꺼내지도 못하게 됐네. 정용진!!!!!!! 내 전부터 까불때부터 알아봤다. 이마트 상품권주면서 미안해 해야하냐!!!!
29 days ago
0
0
0
reposted by
B0na
김해삼
29 days ago
필요하다면 어린이 운동회를 다시 할 수 있게 만들어야지 운동회도 못 하는데 선거철만 시끄러운 게 말이 되냐 라는 접근은 문제가 크다 선거를 조용하게 하자고 하면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정보를 찾아볼 일은 적고 결과적으로는 대충 이름 들어본 사람들에게 훨씬 유리한 선거판이 만들어진다 교육감 후보로 여기저기에서 출마해서 보수 단일화 후보 윤호상보다 인지도가 높은 조전혁 같은 자들 말야
1
65
90
정말 서울인들은 머리가 없는것인가? 어떻게 또 오세훈을 입에 올리는건가. 왜 자꾸 죽음으로 걸어가고 싶어하냐고!!! 매일가던 그 길에서 또 사람이 죽었어. 지하공사에는 철근을 반이나 빼먹고도 사람아직 안죽었다 하는 저런 인간을 또 뽑고실냐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어야 정신 차릴려는지…
29 days ago
0
2
0
reposted by
B0na
Riveralradio
29 days ago
영화인들 홍상수에게 아무일도 없다는듯이 구는거 너무 싫다 팟캐 같은 거 듣다가 홍상수 부분은 스킵함... 지 딸뻘 여자애랑 바람피고도 당당한 꼬라지 너무 싫음...
0
21
48
reposted by
B0na
soorisoori
29 days ago
누군들 선거 소음이 좋으랴. 그렇지만 그 소리를 듣고 선거가 있구나 알아차리는 사람도 있겠지. 지방선거는 안 그래도 투표율이 낮은데. 요식행위 같은 지하철 인사도 봐야 후보가 누군지 알 수도 있고. 공보물이 있다지만 요즘은 우편함 한 달씩 안 보는 사람들도 많은 거 같고.
0
46
58
reposted by
B0na
WhyNot?
29 days ago
납득이 가능할 것 같냐...?
loading . . .
공수처, 심우정 前검찰총장 딸 '외교부 특혜 채용' 모두 무혐의
(과천=연합뉴스) 박재현 최윤선 기자 = 심우정 전 검찰총장 딸의 외교부 특혜 채용 의혹을 수사해온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1년여 수사 끝에 관련 의혹을 모두 불기소처분했다. 공수처 수사3부(이대환 부장검사)는 26일 직권남용 및 뇌물, 청탁금지법 위반 등 혐의로 고발된 심 전 총장과 조태열 전 외교부 장관, 박철희 전 국립외교원장 등에 대해 혐의없음 처분을
https://v.daum.net/v/20260527103202866
0
14
72
reposted by
B0na
백충덕
about 1 month ago
트위터에서 본 황태국. 이라는데 내가 보기엔 지옥에서 악마를 소환하는 장면 같은데.
loading . . .
0
16
12
reposted by
B0na
나하야
about 1 month ago
캐나다에는 무너진 다리를 기념해서 공학도들이 그 잔해로 반든 쇠반지를 하고 자신의 직업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졸업생들이 기린다는데.....한국도 그런 의식이 필요하다.....
0
13
4
reposted by
B0na
고냥집사
about 1 month ago
그냥 너무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ㅋㅋㅋ.. 아니 사실 안 웃겨 이새끼들이?
0
13
33
reposted by
B0na
한겨레
about 1 month ago
“뒤틀린 분노를 제어하지 못한 가해자가 자신보다 약자인 대상을 골라 화풀이를 한 '이상 동기 범죄'가 이 사건의 정확한 본질이다. '동기가 비정상적일 뿐, 동기가 존재한다'는 얘기다. 이를 '묻지마'라는 모호한 안개에 가두는 순간 가해자의 범행 동기는 교묘히 희석되고, 피해자는 마치 운이 없어 사고를 당한 것처럼 본질이 가려진다.”
loading . . .
‘묻지마’가 지운 범죄의 본질 [한겨레 프리즘]
정혁준 | 전국팀장 어린이날 새벽 길거리에서 마주친 모르는 여자 고등학생을 살해한 장윤기(23)의 신상이 지난 14일 공개됐다. 이날 여러 언론이 ‘광주 묻지마 살인 피의자 신상 공개’ ‘여고생 묻지마 살인범 신상 공개’ 같은 제목으로 기사를
https://www.hani.co.kr/arti/opinion/column/1259112.html
0
43
102
날이 갑자기 더워져서 옷정리하다 본 여성 노숙자센터에서 여름옷을 필요로 하신다는글을 보고 낼은 맘잡고 정리해서 보내야겠다 작년에 산 옷이 넘 많어.
m.blog.naver.com/opendidim/22...
loading . . .
★[재재공지] 여름 의류 후원 안내
안녕하세요, 디딤센터입니다. 최근 여름 의류 후원 모집을 진행했는데요... 예상보다 더위가 늦게 찾아오고...
https://m.blog.naver.com/opendidim/224276889282
about 1 month ago
0
23
116
reposted by
B0na
꼬젯
about 1 month ago
스벅 4.16때 [미니 탱크 데이] 이벤트도 했다고…? 진짜 노렸구나…?
www.dhilbo.co.kr/news/article...
loading . . .
스타벅스 '5·18 탱크데이' 파문…4월 16일 세월호도 했다 - 동행일보
5·18 광주민주화운동 46주년 당일 오전, 스타벅스 코리아 앱은 '탱크데이' 텀블러 행사를 열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날 오전 10시 '단
https://www.dh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86
1
9
42
reposted by
B0na
편전
about 1 month ago
누가 회사에 스벅 아메리카노 싹 돌림 before : 이번 프리퀀시 뭐 이쁜거 나왔음? after : HOXY?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21
28
reposted by
B0na
G
about 1 month ago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오늘부터 미쿸에서 딥페이크 삭제 의무화법(TAKE IT DOWN Act)이 시행됩니다. 형식상으로는 X나 스냅챗 같은 데에 올라온 한국인 딥페이크 영상도 요청하면 삭제가 가능한 듯 한데, 요 부분 관련해서 법잘알 블친들이 좀 이야기 해주시면 좋겠더…:Q…한쿸인 딥페이크/불법촬영 영상 X에 너무 많음…ㅠㅁㄷ)
ailiteracy.io.kr/2026/05/19/t...
loading . . .
딥페이크 삭제 의무 미국 시행, 한국은 왜 없나 - AiLit
미국 '딥페이크 삭제 의무화법'(TAKE IT DOWN Act)이 2026년 5월 19일 시행됐다. 플랫폼은 비동의 친밀 영상을 신고 후 48시간 안에 삭제해야 하고, AI 딥페이크도 적용 대상이다. 위반 시 건당 7,200만 원 제재금. 한국과 무엇이 다른지 정리했다.
https://ailiteracy.io.kr/2026/05/19/take-it-down-act-deepfake-deletion-2026/
0
29
110
reposted by
B0na
laystall 🇵🇸🌺🎗️
about 1 month ago
"스타벅스 코리아는 한 달 전인 4월 16일에도 미니 탱크 텀블러 출시를 기념해 '미니 탱크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탱크데이'라는 명칭이 적어도 두 번째로 등장한 셈이다. 이에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미니'라는 의미가 어린 아이들을 의미하며, '탱크데이'는 학살을 은유한 표현으로 4월 16일 세월호 참사를 의미한다는 해석을 내놓고 있다" 우연하게 '4월 16일'과 '8월 15일'이라고 생각할 수는 없다.
www.dhilbo.co.kr/news/article...
loading . . .
스타벅스 '5·18 탱크데이' 파문…4월 16일 세월호도 했다 - 동행일보
5·18 광주민주화운동 46주년 당일 오전, 스타벅스 코리아 앱은 '탱크데이' 텀블러 행사를 열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날 오전 10시 '단
https://www.dh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86
1
32
121
외국인이 순수 한글로만 된 케이팝 노래를 발표했네 자. 이제 정신들 차리고 한글로만된 노래 만들어야지 세계는 이런걸 원한다는걸 알아차리란 말야 못알아먹을 영어 쳐씨부리지말고!!!! 안그럼 케이팝 뺏길라. 긴장해!!!!
about 1 month ago
0
1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