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a
@linea.bsky.social
📤 517
📥 444
📝 25145
리네아입니다!
콩고가 한국을 보내버림 ㅋㅋ
about 3 hours ago
0
2
0
머리가 꽤 길어서 무의식적으로 자꾸 머리를 넘기게 되네… 잘라야 ‘ㄱ’…
about 23 hours ago
0
0
0
오 신림선 처음 타봤다. 되게 그… 파리 지하철스럽다. 많이 안가고 빨리빨리 서는 느낌. 진동은 꽤 있네
about 23 hours ago
0
2
0
Opta 32강 진출 가능성 31%로 수정. 못간다 봐야겠지 ㅋㅋ
about 23 hours ago
1
4
1
reposted by
Linea
Alice 🎩🐰⏱️🃏🌿
1 day ago
아니 광주 사람들은 뭐 서울이 좋아서 서울에 살면서 일하는줄 아나. 일자리가 여기 있으니까 여기 사는거지. 광주 내려가기 싫으믄 서울에 사세요. 광주에서 직장 안 잡으시면 됩니다. 지방 사람들은 서울에서 취직 못하게 해야한다고 염병떨던 그 버릇 어디로 안갔네. 별꼴이야 증말. 서울 콱 독립 시켜줘버려야 한다. 지방에 빨대 꼽고 사는 것들이 아주 입만 살았지. 당장 즈덜 입에 들어갈 쌀도 자급자족 못하는 주제에. 아 참 너네는 쓰레기도 서울 밖에 버리지?ㅋㅋㅋㅋ
2
21
20
대충 집안일 1차는 끝났다. 와 술 땡긴다
1 day ago
0
5
0
본가에 와보니 최소 2시간짜리 집안일이 보인다. 외면하기 vs 뭐라도 하기로 절찬 고민중 (...)
1 day ago
1
1
0
확실히 딴 집 살다 본가 와보고 느끼는 점: 이 집은 겨울 용이다. 여름에는 다른 곳보다 최소 2도는 높네 -_-
1 day ago
1
2
0
요즘 느끼는 게 대통령이 점점 민주당 출신의 우파 포지셔닝을 하고 싶어하는 느낌이 좀 들긴 하는데 - 물론 민주당 토양에서 언더독이었으니 권력 있을 때 뭔가하겠다는 거 생각은 할 수 있다 생각함. 당사자 입장에서는 - 문제는 극우 청산이 안되었는데 극우 일부 인사들이랑 손 잡고 그걸 실현하려는 느낌이라 좀 마음에 안듬. 그래서 내란 청산 하셨나요?
1 day ago
0
3
0
reposted by
Linea
Crust News
1 day ago
A small aircraft has struck the CITIC Tower in Beijing, the 10th tallest building in the world. The building has now been evacuated. The aircraft had been returning to Shifosi Airport when it deviated from its flight path and hit the building. Current casualty figures are unknown.
loading . . .
0
8
11
북중미에 이어 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 경기가 있으니 절대 이루어질 일 없는 한중일 월드컵 열리면 재미있겠다 (?)
1 day ago
0
3
1
100키로 넘게 떨어진 곳으로 귀가하긴 했지만 아무튼 귀가. 약간 미국 감각이잖냐 (?)
1 day ago
0
1
0
치지직이 노를 잘젓네...
1 day ago
0
7
4
새벽에 나와서 지금 귀가. 후 오늘 하루 길었다
1 day ago
0
4
0
내일 모임이 있어서 안키모를 사봤다. … 가볍게 찌면 되겠지?
1 day ago
0
0
0
뭐야 이거 몰라 무서워
m.chzzk.naver.com/184db06a0099...
loading . . .
치지직 CHZZK
지금, 스트리밍이 시작됩니다. 치지직-
https://m.chzzk.naver.com/184db06a0099447ddbbed419689f953b/community/detail/27027484
1 day ago
0
0
0
여름날 밤 같은 분위기네. 아직 덜 더운데 이렇다니
1 day ago
0
4
0
reposted by
Linea
Liolseeds
1 day ago
툭전사 출신들은 닥치고 걸러야겠구만
0
11
37
모처럼 요리할 수 있는 환경에 다시 왔는데 뭐하지. 혼자 먹기 가장 힘든 고기를 구워야 하나…! /반짝
1 day ago
0
2
0
reposted by
Linea
김부키(상태:🀄️🔥)
2 days ago
전자문서 사칭 스팸 요즘 도나봐요 조심;
help.naver.com/service/2455...
loading . . .
전자문서를 사칭한 피싱 메일 수신 시 해결 방법 : 네이버 전자문서 고객센터
최근 네이버 전자문서를 사칭한 메일로 네이버 아이디/비밀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을 유도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피싱 메일 구분 및 대처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니, 꼭 기억하시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키세요.Q1) 피싱 메일은 어떻게 구분하나요?1. 보낸 사람을 확인해 주세요.네이버 전자문서가 보낸 공식 메일은 보낸 사람 앞에 “N”아이콘이 표시됩니다...
https://help.naver.com/service/24554/contents/22047?osType=COMMONOS
0
36
222
reposted by
Linea
lunamoth
2 days ago
-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제미나이를 활용한 수식 오류 진단 및 원클릭 수정 기능이 도입되어 복잡한 오류 분석과 수식 작성이 간소화됨 - 해당 기능은 2026년 6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포되며,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구글 AI 프로 유저 지원 Google Workspace Updates: Troubleshoot formula errors quickly with Gemini in Google Sheets
workspaceupdates.googleblog.com/2026/06/trou...
loading . . .
Google Workspace Updates: Troubleshoot formula errors quickly with Gemini in Google Sheets
https://workspaceupdates.googleblog.com/2026/06/troubleshoot-formula-errors-in-sheets.html
0
1
1
일단 대충 마무리 했다. -_-… 진도를 빠르게 빼다보니 압축하는 게 오히려 일이네…
2 days ago
0
1
0
일찍 출근해서 일찍 퇴근하려 했더니 코어타임에 걸림 -> 어 그럼 더 늦게 가지 뭐 -> 오피스 인증 만료되었다며 돌발 사건 수습하느라 시간 날아감 -> 어…? 일하다 퇴근하면 대충 6시 넘겠는데? 6시 넘어서 차 타고 집 가지 뭐 (지금 여기)
2 days ago
1
3
0
reposted by
Linea
운동콩이
2 days ago
영상에서 제 프로필과 포스팅이 노출된 부분이 삭제되었습니다. 이하는 제가 답신 받은 메일 전문입니다.
@linea.bsky.social
님 감사합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33
8
보험정보센터인지 뭔지하는 스팸이 오길래 바빠서 지금 못받겠습니다 했는데 정직하게 1달마다 ‘혹시 지금도 바쁘실까요’ 하며 전화가 걸려오고 있다
2 days ago
1
2
0
reposted by
Linea
도서출판 초여명
2 days ago
오늘은 초여명의 29번째 생일입니다! 그래서 기념 발표입니다! 몇 달 내로 소설 출판 브랜드를 만들기로 했어요. 알피지 플레이에 나올 것 같은 주인공, 세계, 줄거리를 가진 작품들을 내려고 합니다. 이름은 로고가 준비되면 공개할게요!
0
56
115
reposted by
Linea
Sibauchi
2 days ago
영국에서는 사고까지는 안 일어났지만 버스 내부가 36.8도까지 오르니 버스 기사가 도무지 견디지 못하고 잠시 버스를 세우고 머리에 찬물을 붓는 영상이 화제가 됨. 대중교통에 에어컨은 기본으로 갖춰야 한다는 여론이 강해지고 있고. 노동환경도 문제고 승객들도 위험하니 당연하지만...
loading . . .
‘My Office Is 35 Degrees’: Bus Driver’s Heatwave Video Goes Viral as Debate Over Working Conditions Heats Up
A video of a bus driver struggling through extreme heat inside his vehicle has gone viral on social media. The video prompted discussion online about working conditions for public transport employees ...
https://www.yahoo.com/news/world/articles/office-35-degrees-bus-driver-115054824.html
0
6
27
reposted by
Linea
편전
2 days ago
인센 줄때 "그거 아무나 할수있는 단순노동이잖아" 호남 갈때 "반도체 인재가 과연 갈까?" 하나만 해라 하나만 씹새들아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24
58
퇴근하면 자전거로 버스정류장까지 달려야지… /머엉 잠은 버스에서 자도 될 거야
2 days ago
0
1
0
reposted by
Linea
[랜선효도] 제주감귤🍊
2 days ago
“AX(AI 전환)정책으로 고용 늘고 인구유출 감소 효과” 울산에 7조원 규모로 들어서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데이터센터를 지역 AI 경제 선순환으로 연결하기 위해 기업에 전력·데이터·수요 등을 패키지 지원하고, 창업기업을 육성·유치해야 한다는 제언도 나왔다. 데이터 센터가 들어와도 지역 경제에 별로 도움 안 될텐데... 라는 생각이 들긴 하는군요. 교수님들 아무말 굉장하다.
v.daum.net/v/2026062600...
loading . . .
“AX(AI 전환)정책으로 고용 늘고 인구유출 감소 효과”
울산의 AX(AI 전환) 정책이 고용 증가와 인구 유출 감소 효과를 내는 만큼 AI(인공지능) 기업을 유치하고, 기존 인력의 AI 역량을 강화하는 등 관련 기반을 확대해야 한다는 제언이 나왔다. 한국은행 울산본부는 25일 롯데호텔 울산 샤롯데룸에서 울산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울산의 AX: AI가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과 경쟁력 강화 방안'을 주제로 울산경제
https://v.daum.net/v/20260626003700844
0
1
10
‘월드컵의 또 다른 재미’ 이런 재미 알고 싶지 않았어…
www.news1.kr/sports/socce...
loading . . .
'경우의 수' 따지는 한국 상황에 외신 "월드컵의 또 다른 재미"
[월드컵] 한국, 각 조 3위 12개 팀 중 8위 안 들어야 32강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에서 조 3위 후 다른 조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한국의 애타는 상황을 외신은 '이번 월드컵의 또 다른 재미'로 표현했 …
https://www.news1.kr/sports/soccer/6208932
2 days ago
2
4
2
reposted by
Linea
ZB9998🎗🕯
2 days ago
x.com/i/status/207...
...
loading . . .
Sondubu (@_hate_musk) on X
이렇게 읽힘 https://t.co/4Iq2Nv10Yn
https://x.com/i/status/2070155209784123496
0
3
13
reposted by
Linea
ZB9998🎗🕯
2 days ago
youtu.be/iZjtlr9lNBQ?...
댓글 : 니지산지에 노라조가 있음? 아니 마치다는 노라조쪽은 아닌 다른 계열일거야...
loading . . .
절대카나데가이클립을봐서는안돼
YouTube video by 하땃쥐 Hatachi
https://youtu.be/iZjtlr9lNBQ?si=41NMpFpiMdpbUsts
0
0
2
아니 대체 얼마나 수도권 벗어나기를 싫어하는 거지… 남방한계선 같은 이야기도 나올 정도면; 이쯤 되면 그냥 경기도까지 - 정확히는 남경기 - 하나의 주로 보는 게 맞지 않나 /한숨
2 days ago
1
4
0
저 시럽급여 이야기 나올 때 가장 같잖았던 점: 내가 보험금 일부 월급에서 떼어서 적립한 거 내가 쓰는데 시럽이니 어쩌니 이야기 하면 어쩔 건데. 고용안정성 떨어지는 한국에서 저런 안전망이라도 없으면 어떻게 버티려고?
2 days ago
1
1
0
reposted by
Linea
comfuture
2 days ago
그리고 중요한건 "고용 보험" 이라는 점이다. 고용안정·직업능력개발사업 보험료는 사업주가 전액 부담하고, 실업급여 보험료는 노·사가 각각 보험료의 1/2씩 부담. 재원은 노사 당사자가 마련하고 "실직"이라는 사고가 발생했을 때 스스로 "취업"이라는 재활 의지가 있어야만 보험료를 지급해주는 악덕(?) 보험이지 나라 곳간 털어먹는 장치가 애초에 아님. 사고율이 높다고? 그럼 제도나 보험설계를 다시 해야지 왜 사고 당한 사람한테 뭐라 함?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9
66
공공기관이나 정부 말고 민간 기업도 하방이 가능해지면 서울도 좀 영향력이 줄지 않을까 같은 생각을 해보는 7:49 취업 남방 한계선이라니 눈마새 세계관에서 오셨습니까?!
2 days ago
1
5
3
링크드인 wend가 꽤 재미있다. 아무래도 나는 zip 같은 류를 좋아하는 걸까
2 days ago
0
0
0
reposted by
Linea
The New York Times
2 days ago
From
@theathleticfc.bsky.social
: Ivory Coast beat Curacao 2-0 to reach the knockout stage of the World Cup for the first time.
nyti.ms/4evM9OA
2
106
8
제가 38도의 이탈리아를 가봤었는데요 정말 죽어납니다. 돌로 된 건물들에 감사하게 된다니까요 (돌로 된 건물: 전파나 와이파이 안터짐)
2 days ago
1
18
12
reposted by
Linea
[랜선효도] 제주감귤🍊
2 days ago
서유럽, 중부 유럽은 여름에 가장 더운 날도 1주일 정도 뜨겁고 말았던 곳이 많아 에어컨 설치 안 된 시설이나 지역이 적지 않은데, 지금 40~45도 폭염 와서 문제가 심각하다고. 네덜란드는 냉방 시설이 보편적이지도 않아서 급하게 일본에 에어컨 및 설치 기술자 파견 요청한 모양;; (아직 한국에 뉴스는 안 뜸)
www.yna.co.kr/view/AKR2026...
www.bbc.com/korean/artic...
loading . . .
유럽 폭염에 인명피해 잇따라…이탈리아서 최소 5명 사망(종합2보) | 연합뉴스
(런던·로마·브뤼셀=연합뉴스) 김지연 민경락 현윤경 특파원 = 유럽 주요국을 덮친 기록적인 폭염이 시민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5165052085
0
1
4
어제 못풀고 간 문제가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한 문제였다는 걸 깨달음. 조금 마음이 편해졌다
2 days ago
0
3
0
청소 담당 전문 직원 분이 목소리 들으시고는 남자 아니신 줄 아셨다고. 아니 왜 이런 상황이 반복되는 거지…
2 days ago
1
6
0
김유신과 계백의 글로벌전투라니 얼마나 스케일이 큰 거야 (?) 서로 막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나
2 days ago
3
8
0
reposted by
Linea
편전
3 days ago
외웁시다 삼국지는 상식이 아닙니다 은영전도 상식이 아닙니다 영웅문도 상식이 아닙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9
17
뱁새 양반 오늘 난리도 아니었겠구만. 오늘 안으로 유튜브에 바로 영상 올라올 각인ㄷ…
2 days ago
0
0
0
reposted by
Linea
[랜선효도] 제주감귤🍊
2 days ago
태평양 수온 상승 "올해 엘니뇨 발생 확률 63%" 아시아 쌀·설탕값 두배 뛰나 인도·베트남 등 농산물 수출 금지
n.news.naver.com/mnews/rankin...
엘니뇨에 취약한 쌀, 팜유, 사탕수수, 커피 등은 가격이 50~100% 또는 그 이상 오를 가능성도 제기된다.
loading . . .
전쟁 끝나나 싶더니 더 센 놈 온다…"쌀값 100% 뛸 수도" 경고
중국과 인도, 동남아시아 국가들이 ‘슈퍼엘니뇨’에 대비하고 있다. 적도 인근 태평양 수면 온도가 평년 대비 2.0도 이상 오르는 현상이 나타나 각국에 가뭄을 비롯한 이상기후 위험이 커질 것이라는 전망에서다. 올해 슈
https://n.news.naver.com/mnews/ranking/article/015/0005302997?ntype=RANKING
0
1
11
reposted by
Linea
푸른곰
2 days ago
GigaOm 등을 운영하고 오랫동안 기술분야에 글을 써온 옴 말릭이 향년 59세로 별세.
om.co/2026/06/24/...
loading . . .
Om Malik, 1966-2026
Om Malik passed away on June 24, 2026, at Stanford Hospital after a long health journey with his heart. He was surrounded by family and friends. We invite you to share your remembrances of Om in th…
http://om.co/2026/06/24/1966-2026/
0
0
2
독일 에콰도르 1-2 ㅋㅋㅋㅋ
2 day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