じょそ미소🎗️🌺
@rhemajung.bsky.social
📤 126
📥 142
📝 669
이웃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隣の国から来ました。 光の都⇄杜の都 아주 가끔씩 서울. 반려식물🌱
https://plantshower.xyz/druak5c5
reposted by
じょそ미소🎗️🌺
한겨레
14 days ago
계엄 명분용으로 북한 도발을 유도하기 위해 평양 무인기 침투 작전을 펼쳐 일반이적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1심에서 징역 30년이 선고됐습니다.
loading . . .
[속보] 법원, ‘일반이적 혐의’ 윤석열 1심 징역 30년 선고
계엄 명분용으로 북한 도발을 유도하기 위해 평양 무인기 침투 작전을 펼쳐 일반이적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1심에서 징역 30년이 선고됐다....
https://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263228.html
0
42
117
n.news.naver.com/article/657/...
loading . . .
[속보] 윤석열, '평양 무인기' 일반이적 징역 30년···김용현도 징역 30년
비상계엄 명분을 만들려고 평양에 무인기를 보내 북한의 군사적 반응을 유도한 혐의를 받는 윤석열 전 대통령이 1심에서 징역 30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6부(부장 이정엽)는 6월 12일 윤 전 대통령
https://n.news.naver.com/article/657/0000052361?type=breakingnews&cds=news_edit
14 days ago
0
0
0
살다보면 세상이 억까하는 것 같은 날이 오기도 한다.
16 days ago
0
0
0
reposted by
じょそ미소🎗️🌺
시아란 🌌 Private
16 days ago
취재가 부족한 건지 편집상의 누락인지 정말 없었던 건지 단언할 수는 없지만, >>탄핵 관련 시위도 나갔고<< 저기도 일단 달려갔다는 사람이 한 명 정도는 언급이 될 줄 알았는데 전혀 없다. 이 기사만으로는 인터뷰이들을 비편향적 분노라거나 심지어 "진보적 성향의 청년"으로 호칭하는 것은 성급하고 부적절하다는 생각이 든다. 저걸 보고 끓지 않던 마음이 이걸 보고 끓는다면 그건 공정이 아니라 편파일 뿐이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35
76
올해를 힘내서 살아야 할 이유가 생겼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6 days ago
0
0
0
reposted by
じょそ미소🎗️🌺
Shinobi602
16 days ago
The Legend of Zelda: Ocarina of Time (remake) announced, coming to Switch 2 later this year
#NintendoDirect
3
114
52
내가 지금까지 너무 행복했던 거야.
17 days ago
0
1
0
reposted by
じょそ미소🎗️🌺
김부키(상태:🀄️🔥)
17 days ago
또 다른 띵언 근데 이건 내가 요즘 안좋은건 털어버리려고 노력하려고 하는거긴해
0
23
30
확대해석하지 말자. 진정해야지.
17 days ago
0
0
0
트위터 계열의 SNS를 가족에게 들키지 말아야 할 이유를 결국 몸소 체험함으로써 깨닫고 말았다.
17 days ago
0
0
0
reposted by
じょそ미소🎗️🌺
이적행위🎗🏳️🌈🌹☂️🇵🇸
19 days ago
개표소에 가서 온갖 난리를 피운 사람들이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동등하게 투표권이 보장받지 못한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거나, 내 알바가 아니라고 했을 걸 생각하니까 더욱 더 분개하게 된다.
0
76
128
시위대를 시위대라 부르니 화를 내는 모양인데 노동자를 노동자로 부르니 화를 내는 맥락과 비슷하려나. 왜 부끄러움은 또 우리 몫이냐.
20 days ago
0
0
0
reposted by
じょそ미소🎗️🌺
위시송
22 days ago
선거결과를 보니 내란을 막은 게 기적이긴 하구나...
0
138
253
reposted by
じょそ미소🎗️🌺
모르는사람
22 days ago
울화가 치민다. 당장 철근누락 부실공사 사태나 서소문 고가 같은 안전 관련된 일들 어떻게 마무리될지 무섭고.
1
11
36
패색이 짙어지니 긍정적 해석을 내놓는 트윗들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모르겠다. 난 그게 제일 큰 잘못 중 하나인 것 같다. 이정도면 민주당은 진지하게 패배한 거라고 생각해야하지 않을까.
22 days ago
0
1
0
reposted by
じょそ미소🎗️🌺
모험생
22 days ago
이잼 부동산 개혁 제발 성공해라
0
4
2
reposted by
じょそ미소🎗️🌺
이적행위🎗🏳️🌈🌹☂️🇵🇸
22 days ago
전장연 시위때와는 다른 경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2
22
역시 가장 당혹스러운건 나랑 같은 장소에서 같은 (끔찍한) 경험을 한 사람이 그것을 베이스에 깔고도 나와 다른 선택을 한다는 것, 그런 사람들과 같은 장소에서 공존하고 있다는 것이다.
22 days ago
0
0
0
reposted by
じょそ미소🎗️🌺
EavanKim
22 days ago
아오... 내란을 해도 괜찮고 스벅을 응원해도 괜찮고 사고가 나도 괜찮고 행정을 잘못해도 괜찮고 한강에 비리를 저질러도 괜찮고 받들어총 같은걸 만들어도 뽑아주다니
0
28
61
분명 민주당이 이기고 있는 선거인데 기분은 참패한 것 같이 더럽다.
22 days ago
0
0
0
reposted by
じょそ미소🎗️🌺
BeOk
22 days ago
별로 좋아하는 영화는 아니지만, 공공의적이 생각 나. 부모인 자신를 살해한 아들을 덮어주려고 그 손톱을 삼킨체로 죽은 엄마. 이게 소위 말하는 우클릭의 결말이야
0
1
6
reposted by
じょそ미소🎗️🌺
재도링
22 days ago
룬석열은 원인이 아님. 결과임. 카이사르가 죽었다고 모든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듯이 룬석열이 설령 사형을 당한다고 그 결과를 만들어낸 원인들은 오히려 하루가 다르게 더 강해지고 있음. 이건 아직 근본적인 문제가 전혀 해결되지 않았다는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6
2
그 난리를 겪고도 저 빨간당에 저만큼의 표가 간다는게 진짜 매번 경험을 해도 믿기지가 않아.
22 days ago
0
1
0
아무래도 직장에서 조금 고립될 것 같다. 가장 싸우고 싶지 않은 동료와 언쟁을 하고 말았다. 참았어야 했는데.
24 days ago
0
1
0
reposted by
じょそ미소🎗️🌺
Sang Hoon Lee
27 days ago
그래도 스타워즈 프랜차이즈 영화가 개봉하니 스타워즈 소개하는 유튜버들이 좀 있는데 ... 구 공화국이 제국이 되는 과정을 그냥 '제국이 쳐들어왔다' 같은 느낌으로 소개(그러면서 배경은 클론 군대)하는 게 있어서 ... 🤦🏻♂️ 그게 ... 제국이 쳐들어온 게 아니라 윤석열 같은 놈이 내부에서 드론을 북한에 날린 것 같은 공작을 한 과정으로 클론 군대를 정당화하고, 자자 빙크스 같은 정치에 무지한 자가 윤석열 같은 놈이 비상 대권을 통해 황제가 되는 걸 박수로 인정해줘서 제국이 된 겁니다 ... (쓰다보니 진짜 왜 한국에서 인기가 없는지)
1
5
6
너무 우울하다. 누가 시킨 것도 아니고 스스로가 원해서 시작한 일을 이리 엉망으로 하다니.
about 1 month ago
0
0
0
연휴 끝나고 일하러 가려니 심난하다. 외로워.
about 2 months ago
0
0
0
아내 덕에 스타워즈에 입덕하게 되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스토리가 너무 방대해서 공부가 필요하다.
youtu.be/hu251RxqHmg?...
loading . . .
2025 스타워즈 공식 세계관 타임라인 총정리
YouTube video by 봅뺏
https://youtu.be/hu251RxqHmg?si=-yLwDJCh8Ke8QHlm
about 2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じょそ미소🎗️🌺
금눈쇠 올빼미
about 2 months ago
이재명에 대해서는 동의하는 면, 반대하는 면이 공존하고 양가적인 감정이 존재하는데, 적어도 그의 정책 중 ‘국민기본대출권(모든 국민이 1000만원까지는 무이자 내지 1%대 저리로 대출 가능하게 하는 제도)‘은 도입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보는 편이다. 그놈의 대중매체 때문에 사람들이 사채 끌어다 쓰는걸 도박, 술, 유흥, 사업 망해서 막장 간 사람들이나 하는 것으로 오해하는데, 실제로 사채를 빌려쓴 사람들을 보면, 압도적 다수가 소득이 없는 가정주부 또는 학생이다. 사유도 당장 수술비가 급해서, 학원비가 부족해서 등이 대부분이다.
1
89
147
reposted by
じょそ미소🎗️🌺
Sang Hoon Lee
about 2 months ago
이걸 다 나열하시다니 어떤 면에서는 보이지 않는 위험, 클론의 습격, 시스의 복수, 새로운 희망, 제국의 역습, 제다이의 귀환, 깨어난 포스, 라스트 제다이,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전부 나열하시는 급의 포스가 …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6
11
reposted by
じょそ미소🎗️🌺
유닼
about 2 months ago
짝, 하트시그널, 환승연애, 나는솔로, 돌싱글즈, 솔로지옥, 연애남매 한 화도 안 본 사람만 리포스트 가능한 포스트
3
62
334
콧물이 계속 나고 머리가 띵해서 꽃가루 알러지인 줄 알았는데 기침이 나기 시작해서 체온 재니까 37.9도네. 아이구야.
2 months ago
0
0
0
힘들다.
3 months ago
0
1
0
프로젝트 헤일메리 보고 왔다. 어제 IMAX 자막판을 보고 너무 좋아서 홧김에 오늘 한 번 더 봤는데, 에바 스트라트 (산드라 휠러 분) 의 목소리를 (무려) 미츠이시 코토노가 연기했다는 기사를 읽고 일본어 더빙판으로 보고 왔다. 기대 이상으로 괜찮았다. 최소 한 번은 더 극장에 가서 볼 것 같다.
3 months ago
1
2
0
"늙다리 미치광이" (2)
www.joongang.co.kr/article/2541...
loading . . .
트럼프 "동맹 필요 없다"더니…하루 만에 '호르무즈 파병' 또 압박 | 중앙일보
트럼프, 호르무즈 파병 동맹 압박 메시지 번복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412981
3 months ago
0
0
0
우리 회사에서 소위 '권력' 의 최상위층에 있는 어느 교수님의 최종강의를 듣고 있는데 분야가 달라서인지 뭔 소린지 하나도 모르겠고 시종일관 자기 자랑뿐이라 너무 재미없어서 도중에 꺼버렸다.
3 months ago
1
1
0
이 시대를 살면서 제국이 어떻게 망하는지를 목도할 날이 올 줄은 몰랐지.
3 months ago
0
0
0
"늙다리 미치광이"
www.yna.co.kr/view/AKR2026...
loading . . .
[속보] 트럼프 "나토 도움 필요 없다…일본·한국도 마찬가지" | 연합뉴스
(
https://www.yna.co.kr/view/AKR20260318000600071?input=tw
3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じょそ미소🎗️🌺
늠연
4 months ago
우와! 이게 사실이라면~ 지성의 수준을 가늠하는 척도 중에서 '지금 현재가 아닌 시공간에 관하여 사고하고 서로 대화할 수 있음'이 있는데요, 현재까지 이게 가능한 인간 외의 동물은 군생체인 벌과 개미 외에는 까마귀 정도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두 시간 뒤에 돌아온다'라는 의미의 대화를 한다는 고래도 여기에 추가되겠군요. 지구에 지성체는 인간만이 아님!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20
38
reposted by
じょそ미소🎗️🌺
국철진
4 months ago
이게 지역에 대한 이해도 자체가 쓰레기 수준인것도 있지만, 현지의 정치세력을 고르는게 영어 잘해서 컨택이 쉬운 사람을 일단 잡고보는 버르장머리가 있어놔서, 대개 부패하거나 실력이 없는 유학파 외교쟁이나 망명자들을 가지고 뭘 하려 드니 일이 개판이 나는거.
0
12
14
reposted by
じょそ미소🎗️🌺
starlakim
4 months ago
찬찬히 읽어볼 만한 좋은 기사다. 단순히 AI가 논문 작성에 많이 쓰인다 타령 아니고 양상에 대해서도 짚어본. “만약 AI가 기존 데이터의 패턴만 최적화하는 데 그친다면 과학은 새로운 패러다임을 발견하기보다 부분적인 최적화에만 갇힐지도 몰라요. 결과적으로 지식의 외연을 넓히기보다 이미 알고 있는 것을 더 정교하게 다듬는 ‘자동화된 과학’에 머물게 될 수 있습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25
46
reposted by
じょそ미소🎗️🌺
[랜선효도] 제주감귤🍊
4 months ago
앤트로픽, 미 국방부 AI 군사활용 최후통첩에 "양심상 못해" 거부
n.news.naver.com/mnews/articl...
앤트로픽은 클로드가 미국인 감시나 자율 살상무기 개발에 사용되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는 방침이다. 다리오 아모데이 앤트로픽 최고경영자(CEO)는 26일(현지시간)성명을 내고 "국방부의 기술 무제한 사용 요구를 양심상 도저히 수용할 수 없다"고 밝혔다. 사상 최고의 마케팅임.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8
54
reposted by
じょそ미소🎗️🌺
MARIO
4 months ago
#平和憲法を守る0227
今更ですが、現地には行けなかったんですが、横浜から消せない光で連帯します。 デモに参加された勇気ある方々、本当にお疲れ様でした!
0
44
21
reposted by
じょそ미소🎗️🌺
tongarashi🌶️
4 months ago
官邸前3600人だそうです。オンライン視聴は400人。 一緒にいた知り合いが他の参加者とペンライトで盛り上がってたので便乗して撮った写真。ペンラいいな〜。
0
52
43
reposted by
じょそ미소🎗️🌺
🗞️연합뉴스 속보 봇
4 months ago
[긴급] 李대통령, 분당 아파트 매물로…靑 "시세보다 저렴하게 내놔"
loading . . .
[긴급] 李대통령, 분당 아파트 매물로…靑 "시세보다 저렴하게 내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929637
0
7
12
reposted by
じょそ미소🎗️🌺
maya
4 months ago
ゼルダの伝説40周年🎉
#ゼルダの伝説
#ゼルダの伝説40周年
#zelda
#zelda40th
2
534
237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