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반
@hmmnia1313.bsky.social
📤 73
📥 82
📝 291
취침시간을 고정하려면 블스를 잠가야만.. 제가 12시 이후에 블스에 얼쩡거리면 궁뎅이를 차주십시오 ㄴ? 알아서 하세요;; 2n 성인여성/ 수험생
pinned post!
#블친소
#일상계
성인여성이고 수험생입니다 근데 공부를 하긴 하는 건지..? 사이버 온기가 필요해요 근데 수줍음도 많습니다(어쩌라는 걸까) 맘찍을 교류라고 생각하는 편 그치만 멘션 주시면 좋아합니다 자주 언급: 투바투 연준 (알괘스 요소 있음) 이 스윗에 맘찍을 눌러주시면 무멘팔로 찾아뵙겠습니다 + 상호 언팔을 원하시면 아래 스윗에 맘찍을 눌러주세요!
7 days ago
4
23
8
reposted by
해반
이진서🕯️
about 6 hours ago
0
23
47
reposted by
해반
키말
about 8 hours ago
내가 러브버그를 싫어하는만큼 러브버그도 날 싫어해주면 좋겠다
0
30
55
reposted by
해반
Alice 🎩🐰⏱️🃏🌿
about 7 hours ago
아니 광주 사람들은 뭐 서울이 좋아서 서울에 살면서 일하는줄 아나. 일자리가 여기 있으니까 여기 사는거지. 광주 내려가기 싫으믄 서울에 사세요. 광주에서 직장 안 잡으시면 됩니다. 지방 사람들은 서울에서 취직 못하게 해야한다고 염병떨던 그 버릇 어디로 안갔네. 별꼴이야 증말. 서울 콱 독립 시켜줘버려야 한다. 지방에 빨대 꼽고 사는 것들이 아주 입만 살았지. 당장 즈덜 입에 들어갈 쌀도 자급자족 못하는 주제에. 아 참 너네는 쓰레기도 서울 밖에 버리지?ㅋㅋㅋㅋ
2
20
20
근데? 여전히 나가고 싶음 회피본능이겠지
about 6 hours ago
0
0
0
밖에 나가서 콧바람 좀 쐬고 싶은데 주중에 미뤄둔 게 너무 많음 그래서 나가도 영 개운하게 놀 것 같지 않아
about 6 hours ago
0
3
0
reposted by
해반
(오타)쿠
about 6 hours ago
비엘시피얘기하면… 저는유구하게덩치잇고근육잇는캐릭터를 른으로 먹엇지만 항상 리버스가인기엿죠…그래서리버시블가능으로진화햇습니다 마음의고향은 키작공떡대수
0
2
1
reposted by
해반
국립산림과학원
about 6 hours ago
#홍릉숲의_오늘
올해도 능소화가 기세 넘치게 폈습니다🌿
2
92
83
어쩐지 비 그친 후에 습기가 없어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about 6 hours ago
0
1
0
reposted by
해반
홍련🪷
1 day ago
요새 날씨가 진짜 기가 막힌데, 이게 원래 유럽 여름의 날씨라고 한다. 정체전선에 차단당해 장마전선이 북상하지 못한 탓이라고. 이렇게 좋은 날씨를 니들만 누렸었나? 싶은 나날←
3
70
107
길들여진 입맛은 무섭구나
about 7 hours ago
0
2
0
맨날 청정원 순창 고추장만 먹는데 어무니가 실수로 해찬들 고추장 사오심 고추장이 바뀌니까 비빔밥이 너무 맛이 없어서 일동 당황
about 7 hours ago
0
7
0
reposted by
해반
백충덕
about 7 hours ago
내 목표는 해파리나 멍게보다 행복해지기 입니다.
0
6
3
물욕 없는 친구 생일선물을 뭘 해주면 좋을까요
about 8 hours ago
1
1
1
점심말고 씨피 먹을래욘
about 8 hours ago
0
1
0
점심으로 고추장에 멸치만 찍어먹어도 든든하겠군요
about 8 hours ago
0
2
0
허기가 싹 가시다
about 8 hours ago
0
1
0
reposted by
해반
🍦해양생물🦊🐰
about 8 hours ago
마음의 양식을 드세요
0
2
1
reposted by
해반
原巖 원고지
about 8 hours ago
뭐.. 환경문제라든가 주민과의 협의문제라든가 이런 걸 걸고넘어진다면 또 모르겠는데 그 지역에는 뭐가 없으니 아무것도 하지 마라 이 논리는 짜치지.. 이유라도 그럴 듯하게 대든가
1
2
1
배고파용
about 8 hours ago
0
2
0
reposted by
해반
륵
7 months ago
아 제발 너네집이냐고 ㅋㅋ
0
30
28
엥 어제 스포티파이 어쩌구라고 음원 맛보기 올라왔던 거 다 내려갔네...? 유출 아니랬는데 유출이었던 거임..?
about 8 hours ago
0
0
0
앨범내놔 청년
about 8 hours ago
0
3
0
다 갯벌에 파묻어버리고 싶네
about 8 hours ago
0
0
1
reposted by
해반
처음엔 멍머미란개
about 10 hours ago
희안하게 경상도로 갈 땐 안 생기던 논란이 호남으로만 가면 갑자기 '거기 a도 없고 b도 없고 c도 없잖아'라고 번진단 말임?
loading . . .
삼성·SK ‘호남 반도체’에 지자체 들썩… “또 다른 지역 편중” 우려
삼성·SK 호남 반도체에 지자체 들썩 또 다른 지역 편중 우려
https://biz.chosun.com/topics/topics_social/2026/06/27/S73PFZXTABGHZI6QMPVR5JF3SY/
1
23
63
호남인 그만 빡치게 하라
about 8 hours ago
0
2
0
reposted by
해반
doyo
about 8 hours ago
영남이 호남에 "지역 편중" 소리 하는 것 좀 양심 없지 않나?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17
25
부었당
about 8 hours ago
0
0
0
reposted by
해반
간만마
about 8 hours ago
@hmmnia1313.bsky.social
0
1
2
reposted by
해반
dec_alpha
about 18 hours ago
지방에 공항을 짓는다면 산업이 없는데 왜 공항을 짓냐더니 이제 산업을 지으려고 하면 인프라나.인재가 없는데 왜 산업을 짓냐 한다 웃기다
0
42
78
reposted by
해반
Subsistance
about 23 hours ago
점장님이 화가 많이 나셨어요
1
71
127
reposted by
해반
시아란 🌌 Private
about 21 hours ago
"안전이란 과제는 일터에서 아무도 죽지 않을 때까지 강조해야 한다. 완벽히 달성하란 얘기가 아니다. 불교의 십선계나 기독교의 십계명처럼 귀히 여겨야 할 지침이 되어야 한다는 얘기다. 한국의 산업안전 영역은 아직도 모자람이 가득하다. 꾸짖고 비판해야 마땅하다. 하지만 바뀌려는 노력까지 없는 양 호도하진 않았으면 한다." 이루기 힘든 목표라고 해서 추구하지 않아서는 안 되는 것들이 세상에 많다. 못 할지언정 안 해서는 안 되는 것들이. 그걸 자주 생각하는 내게 크게 울림이 되는 대목.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8
36
reposted by
해반
ㅁㅅ
about 22 hours ago
0
53
71
콘서타 부작용에 숙취도 있나요 아니 미쳤나 진짜
about 10 hours ago
0
4
0
reposted by
해반
doyo
about 12 hours ago
"실노동시간 단축 없이 주 5일 근무를 주 4일 근무로 바꾸면 남녀 간 돌봄노동 불평등이 심화했다는 외국 사례가 나왔다. 평일 주중에 하루 노동시간이 늘어나면서 남성은 육아에 소극적이게 되고, 그 부담이 여성에게 돌아갔기 때문이다." "아버지는 하루 노동시간이 늘어 육아시간이 줄어들면서도, 주말이 길어진 덕분에 스스로 '육아에 적극적'이라는 생각을 갖게 됐다. (중략) 반면 어머니는 아버지가 소홀히 한 육아부담을 그대로 짊어졌다."
loading . . .
노동시간 안 줄이고 주 4일 근무했더니 여성이 ‘독박 육아’
실노동시간 단축 없이 주 5일 근무를 주 4일 근무로 바꾸면 남녀 간 돌봄노동 불평등이 심화했다는 외국 사례가 나왔다. 평일 주중에 하루 노동시간이 늘어나면서 남성은 육아에 소극적이게 되고, 그 부담이 여성에게 돌아갔기 때문이다. 만족도 좋지만, 남편 하루 노동시간 늘어 ‘육아 소극적’ 일하는시민연구소·유
https://www.labor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5353
0
13
46
reposted by
해반
아나톨 산기슭
about 10 hours ago
나 중딩때 내가 서른쯤 먹으면 법제화 되지 않을까요? 했었는데 빨리 좀 해라 이때쯤 될거 같았다고 꺼드럭대고 싶단 말이야 <-
1
3
1
꿈에서도 맥주 한 잔 먹고 술 떨어져서 마트가는 길이었는데
about 12 hours ago
0
0
0
쾌락없는 고통이라니 억울하기만 하다
about 12 hours ago
0
1
0
아니 진짜로 누가 나 자는 사이에 입에다 소주 부음?
about 12 hours ago
0
0
0
술 먹는 꿈만 꿨는데 숙취가 오는 기분임;; 이것 뭐에요?
about 12 hours ago
1
6
0
청년 어서 컴백하시게 자네가 컴백을 해야 내가 락을 내던지고 도파민의 바다에서 헤엄치지 않겠는가
about 19 hours ago
0
3
0
마음이 너무 헛헛하다 쇼츠 보다가 까무룩 잠들고 싶은데 곧 스크린락이 걸릴 시간이다
about 19 hours ago
0
3
0
네 맞아요 저 졸려요 근데 자기 싫어요 나에게 더 많은 재미를 줘
about 19 hours ago
0
2
0
이제 물리적으로 잘 준비는 끝났는데 정신적으로 잘 준비가 안 됐음
about 19 hours ago
0
6
2
reposted by
해반
햄(상태:승모근산맥)
about 20 hours ago
제발 나의 장건강이 비피더스 매일 먹는걸로 해결되는 수준의 그거였음 좋겠음 제발
0
8
1
reposted by
해반
삶은 코리안초록유혈목이
3 days ago
트위터에서 누가 "인생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어차피 아무도 살아서 못나갑니다"이런 트윗한거 사람들이 계속 복붙해서 올리는데 볼때마다 약간 마음이 편해짐 힘냅시다 사바세계동료들...
0
76
113
reposted by
해반
시오🧂🏳️🌈
about 23 hours ago
진짜 유튜브를 통해서 뉴스 인터뷰를 간접적으로 들었는데, “쉬었음 청년”이 아닌 “노동 소외 청년”이라는 표현을 썼으면 더 나았다고 생각해.
1
45
88
머리 말리는 건 너무 지겨워
about 20 hours ago
0
3
0
양치하고 머리만 말리면 돼 거의 다 했어
about 20 hours ago
0
3
0
우효
youtube.com/shorts/nK_dd...
loading . . .
ez ez #TXT #연준 #YEONJUN
YouTube video by TOMORROW X TOGETHER OFFICIAL
https://youtube.com/shorts/nK_dd5EK7RI?si=Z7QFTE7Xf1ZBqvy4
about 20 hours ago
0
1
0
reposted by
해반
(오타)쿠
about 21 hours ago
난 아무래도 지갈길가는왼 지갈길가는른이 좋은듯 (그럼더이상씨피가아니지않나요
0
5
2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