륵
@pourmemorebeer.bsky.social
📤 36
📥 28
📝 824
견디라고
한국어 구사능력 갈수록 망해가네 0개국어에 수렴
about 14 hours ago
0
0
0
얘 알고보니 이 동네 터줏대감 길냥이라고 한다 이 주변에서만 거의 십년 넘게 살았다고 한다
about 14 hours ago
0
6
6
평양냉면 먹고싶어 운다
about 15 hours ago
0
0
0
웃긴녀석..
about 15 hours ago
0
4
4
나도 유럽 싫고 지긋지긋한데 비웃을거 아닌거 구분 좀 하자 오늘 프랑스에서는 차에 있던 어린이들이 폭염으로 사망했다고
about 19 hours ago
0
1
0
너무 화가난다 진짜.. 엑스 구역질나
about 19 hours ago
0
0
0
유럽 폭염이 우습고 꼬시다는 엑스인간들아… 사람들이 리터럴리 몇백 단위로 죽어나가는데 그게 웃겨? 우리집 앞 도서관만 해도 빅토리아 시대때 지어진 석조건물이라 에어컨을 못 설치하는건데 그게 한심해? 다 밀어버리고 에어컨 설치할까 오세훈 같은 새끼들아?
about 19 hours ago
0
0
1
시내에서 주말에 한국음식축제 하는데 한국인 너무 많을 것 같아 가기 싫은 마음 . .
2 months ago
0
1
0
결혼식 힘들긴 했어도 솔직히 돈 쓰는게 뭐가 그렇게 힘드냐… 돈버는 것보단 훨 할만했다 ㅋㅋ
2 months ago
0
0
0
어제 포르투갈 레볼루션 데이라 동네 포르투갈 식당에서 하는 바베큐에 갔다가 포르투갈 사장님이 하는 생선가게에서 산 고등어로 저녁먹고 밤에 포르투갈 트젠바에 가서 포르투갈 카바레와 음악을 들으며 춤을 춤
2 months ago
0
0
0
기기괴괴 영국음식 얘기 이건 런처블 lunchable 이라는건데 영국애들이 학교 가져가서 점심으로 먹는다 나는 아동학대에 가까운데라고 생각한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months ago
0
0
0
또 다른 기기괴괴 영국음식으로는 Cheesy chips and beans 가 있다 감튀위에 치즈 뿌리고 베이크드빈즈를 얹은…. 영국애들은 이걸 컴포트 푸드^^… 라고 부른다…
2 months ago
0
0
0
영국인들 중에 해산물 연어대구 말고 나머지 안먹는 사람들 꽤 많음 새우는 눈이 무섭다고 안먹고 고등어처럼 조금만 비려도 안먹고.. 스시 먹는다고 하면 영국인 기준으로는 음식 좀 치는 사람임.. ㅠ..
2 months ago
0
0
0
기기괴괴 영국음식 얘기 영국엔 칩버티라는게 있거든 이 개쓰레기 음식(이라고 불러야함?) 뭐냐면 바로 빵사이에 감튀넣어 먹는 샌드위치(라고 미친놈들아?).. 나는 실제로 직장동료가 감자칩으로 이거 만들어 점심으로 먹는걸 보았으며 ㅅㅂ
2 months ago
0
3
8
영국새끼들 다시 EU 가입하자는 말 나오는거 진짜 똥멍청이
2 months ago
0
0
0
아침부터 속이 울렁여서 예전에 받은 인스턴트 육개장 급히 수혈했더니 싹 내려감 조국의 맛이여..
2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륵
미두(강경북슬주의자)🏳️⚧️🏳️🌈
2 months ago
국힘이랑 여성의당 지지하는 사람들은 별로 이해하고 싶지 않다
1
27
21
죽어라 일해서 이미 집이 여러개 있는 사람한테 집세 가져다바치고 나는 아무것도 없고..
2 months ago
0
0
0
생리하는날 출근시키지말아라 진짜 다 부시고싶으니까
2 months ago
0
0
0
출근 죽어….
2 months ago
0
0
0
생리해서 수면질 개최악ㅠ
2 months ago
0
0
0
4월인데 왜케 춥냐
2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륵
츠타蔦_漸龑
2 months ago
"자발적으로 돈을 내면서까지 생각이라는 기회, 자유, 권리를 포기하며 행복하게 한다니, 역대 그 어떤 대중 우민화 정책도 못해낸 걸 인공지능은 해냈다."라고 말한 내 친구의 말이 떠오르는 밤.
0
80
139
난 영어이름 안 쓰고 끝까지 인간들한테 내 이름 발음하게 만드는데 외국 나오면 이 정도 싸움은 해야하지 않겠나 싶어서.. 각자 사정은 다르겠죠 하지만 싸우지 않으면 안 변하고 불만이 있으면 싸워야 한다
2 months ago
0
0
0
집 화장실에 갇혀서 창문으로 빠져나옴…
2 months ago
0
0
0
캣그라스 키우는중 왜냐하면:
2 months ago
0
1
1
무균실에서만 자라 개복치인 사람들 너무 대하기 힘들다 그래서 걍 냅두려고 숨쉬는 법 못 배우면 죽어야지…
2 months ago
0
3
2
사람들이 이거저거 경험해보고 상처받고 이겨내고 그러면서 강해지는건데 다들 인큐베이터에서 안 나가서 그런지 너무들 연약해… 그러면서 나는 너무 힘들다며 울면 뭐.. 어케… 니가 강해져야함..
2 months ago
0
1
0
파운드 환율 2000원 찍겠네..
3 months ago
0
0
0
9-5 하는 입장에서 불평하긴 민망한데 5시에 끝나도 하루에 내 삶을 위해 쓰는 시간이 너무 적다 나는 무슨 목적으로 사는게 아니라 어떻게 사느냐가 더 중요한 사람이라 아직도 이걸 납득을 못하겠다
3 months ago
0
0
0
일을 이렇게 하는데 나랑 파트너 누울 구석하나 사지 못한다..
3 months ago
0
0
0
노동에 잠식되지 않고 살고싶다..
3 months ago
0
0
0
좀 쉬다가 일 다시 해보니까.. 어느정도의 좋은 효과는 있음 자기효능감이나 소셜라이징 같은.. 근데 이거 생산성 있는 취미를 가지면 해결될 문제임 그니까 일은 안하는게 맞다ㅠ
3 months ago
0
0
0
팀해외 명이나물 구하다
3 months ago
0
13
5
한국가는 비행기 예매했고 비행기 예매할때마다 비즈니스석 같은 자본주의 계급제도 만든 새끼들 죽이고싶음
3 months ago
0
0
0
어째서 이렇게 자는거야
3 months ago
0
2
3
reposted by
륵
오나선
3 months ago
글이면 10초만에 파악할 내용을 영상으로 5분 걸려 보는 게 성가시다. 불유쾌한 소리와 이미지를 가만히 받아들여야 하는 게 싫다. 검색하기 어렵고, 내가 바라던 내용이 맞는지 미리 확인할 수가 없다는 점을 더하면 너무 시간낭비 같다. 정보글을 굳이 영상으로 만들 거면 제발 내용을 스크립트로 변환해서 텍스트를 같이 올려줬으면 좋겠다… <- 라고 늘 생각하는데 자극추구 인간들은 텍스트가 훨씬 빨리빨리 읽히니까 그걸 더 좋아하는 거라고 해서 납득했다. 근데 생각해 보니 풀컬러 웹툰을 잘 못 보는 것도 같은 이유였다.
1
117
213
나는 중국대만마카오태국인이 섞인 아이돌그룹을 좋아하는데 이 그룹은 존재만으로 많은 것을 횡단한다 회사의 방향과 관계없이 그룹원들이 서로를 보듬고 대안가족으로 한국에서 지내는 걸 보며 가슴이 뜨거워지는걸 참을 수 없음…
3 months ago
0
0
0
대만홍콩마카오 사람들을 대변하며 적극적으로 중국을 혐오하는 한국인을 보면 솔직히 나오는 말은… 너 뭐 됨…?
3 months ago
0
4
10
여행지 가서 호텔에만 있고 영어 없으면 무서워서 주문도 못하고 펍에 가는 영국인들 진짜 너무 한심..
3 months ago
0
0
0
서양은 화장실에 타올 드라이를 목적으로 한 히터가 있는 편이라 나는 거기에 걸어 말리며 일주일 정도는 쓴다. 몸을 감싸는 커다란 수건이라 매일 빨기도 좀 그래서..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months ago
0
0
0
빌바오에서 너무 잘먹었는데 집에오자 한식 못참겠어서 한인슈퍼 갔다 40파운드어치 장 봄;
3 months ago
0
0
0
순무 turnip 잘 먹으려면 어케먹지 싶어서 한국웹 찾아보면 다들 김치 담그고 있다 귀여워 ㅋㅋ
3 months ago
0
0
0
영국은 어쩜 뉴스 볼때마다 줘패고싶냐고
3 month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