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villlliv.bsky.social
📤 42
📥 106
📝 758
위대한 항로 위 신성둥지의 농구코트에 정박한 스톰보더 ⚠️위에있는 장르 말고도 많이 먹습니다. ⚠️CP연성 좌우고정
reposted by
립
컵 드시기 바랍니다
4 days ago
ㅇㅏ 어떡해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95
191
reposted by
립
나릇
4 days ago
아 방금 친구한테 완전 웃긴 단어 들엇다 용두엥미 용두..엥???..미 결말이 엥스러울때 쓴다
0
87
200
reposted by
립
🍍🍧🍌
6 days ago
인류가 존재하는 한 영원히 반복될 시추에이션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88
146
reposted by
립
반짝이는 불미스러움의 야망가_카토(KATO)
6 days ago
우리가 그걸 정말 몰랐겠습니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81
234
오늘의 도짓코 일화 텀블러에 물받다가 미끄러져서 온수 손가락에 부어버림 따가워잉
3 days ago
0
0
0
주년 일러에 우리 오빠를 챙겨줬다는 건 5성 쿠를 내주겠다는 소리겠지 공식아?????
6 days ago
1
1
1
최악 최저 허접 개끔찍 금요일 오늘 길가다 제이슨 안마주치게 조심해야 할 수준
7 days ago
0
0
0
아 요즘 존나 매일매일 야근함 매일매일이 야근이야 이게 맞냐 진짜 매일 야근함; 회사 이게미쳤나시발진짜
8 days ago
0
0
0
같씨피하던 존잘님을 다른 씨피에서 만났을 때의 짜릿함이 있음 오타쿠 뇌트워크. 메이저의 특권. 시 바 살 맛 난 다
14 days ago
0
0
0
아. 시바 캇데 픽시브 읽다가 너무너무 익숙한 문체와 익숙한 닉네임이라 아니 왜 알지? 어디서 봤지??? 왜 익숙하지????하고 뒤져봤더니 회지목록에 전갱이.난반절임이.냉장고에.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미친선생님저희운명이맞나봐요
14 days ago
0
0
0
reposted by
립
GA
20 days ago
流花
1
51
16
reposted by
립
tsuta
20 days ago
かわいいがわかんねえ
0
64
13
영화 백룸 후기 이런 사람에게 추천 : 백룸에 들어가고 싶은 사람 이런 사람에게 비추천 : 백룸에서 탈출하고 싶은 사람
20 days ago
1
0
1
아나 오늘 늦게 출근하는 날인 거 까먹고 오전 회의 잡아버린 레전드 도짓코.......
21 days ago
0
0
1
reposted by
립
세상에 이게 무슨 일이람
22 days ago
누구도 마음껏 즐거워 할 수 없고 모두가 약간씩 (혹은 깊은) 빡침을 느끼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조금은 희망이 보이는 선거. 재보궐 결과와 서울시장을 보면 단전에서 빡침이 올라오다가도 판도라의 상자 속 희미한 목소리같은 조금씩 세상은 변해가고 있는 것 같다는 희망.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47
78
reposted by
립
한겨레
22 days ago
녹색당 첫 당선자가 ‘보수 텃밭’이라 불리는 경북 안동에서 탄생했습니다. 허승규(37) 안동청년공감네트워크 대표가 그 주인공입니다.
loading . . .
허승규 녹색당 첫 공직선거 당선자, ‘보수 텃밭’ 안동서 나왔다
녹색당 첫 당선자가 ‘보수 텃밭’이라 불리는 경북 안동에서 탄생했다. 허승규(37) 안동청년공감네트워크 대표가 그 주인공이다. 4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6·3 지방선거 개표 집계를 보면, 안동시마선거구에 출마한 허승규 후보는 36.86%(3040표)를 얻으며 1위로 당
https://www.hani.co.kr/arti/area/yeongnam/1261840.html
0
64
98
reposted by
립
편전
22 days ago
좋아좋아
loading . . .
김상욱 '광주 약속' 지킨다…'울산시장 당선증' 들고 5·18묘지 참배
5·18 추모식 때 "선거 이겨 다시 오겠다"…8일 광주 방문 김상욱 더불어민주당 울산시장 당선인이 6·3 지방선거 기간 광주에서 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국립 5·18민주묘지를 찾는다.4일 김상욱 당선인 측에 따르면 김 당 …
https://www.news1.kr/local/gwangju-jeonnam/6187617#_enliple
0
87
142
이딴 세계선이 왜 존재하는 건데 제발..........
22 days ago
1
0
1
reposted by
립
에스텔 뉴스계정
22 days ago
[6·3 지선] 오세훈, 출구조사 뒤집고 당선…사상 첫 5선 서울시장 수정 2026-06-04 11:06
loading . . .
[6·3 지선] 오세훈, 출구조사 뒤집고 당선…사상 첫 5선 서울시장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6·3 지방선거 최대 격전지인 서울시장 선거에서 국민의힘 오세훈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정원오 후보를 누르고 승리...
https://www.yna.co.kr/view/AKR20260604082100004?input=tw
0
1
11
하......씨이이발나너무속상해 아니 왜.. 대체 왜? 이게 말이 되나 진짜하ㅠ
22 days ago
0
0
0
아아악 스트레스
22 days ago
0
0
0
reposted by
립
한겨레
22 days ago
6·3 서울특별시장 선거에서 정원오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가 4일 오전 7시 현재 초접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전날 지방선거 본투표 도중 서울 송파구 등에서 ‘투표 용지 부족 사태’가 발생해 서울지역 투·개표가 늦어지고 있는 것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입니다. 송파구와 동작구, 영등포구는 이 시각까지도 개표율이 60%대를 넘지 못하고 있습니다.
loading . . .
서울시장 선거, 개표 8% 남았는데도 ‘안갯속’… 피 마르는 초접전
6·3 서울특별시장 선거에서 정원오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가 4일 오전 7시 현재 초접전을 벌이고 있다. 전날 지방선거 본투표 도중 서울 송파구 등에서 ‘투표 용지 부족 사태’가 발생해 서울지역 투·개표가 늦어지고 있는 것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https://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1261820.html
0
4
22
자고일어났는데 서울 왜 또 빨간색인데 ㅅㅂ 세훈이를 대체 왜 자꾸 뽑아주는건데!!!!!
22 days ago
0
0
0
투표했다리
27 days ago
0
1
1
reposted by
립
onepiecewt100-2026.com/ja/
당신의 해적왕에게 투표하세요
4 months ago
1
0
1
아 다음 픽업 카즈라드롭인데 이벤예장 풀돌하겠다고 오링냈어이미친새끼야!!!!!!!!!
about 1 month ago
0
0
0
5월 막주고 부처님 다녀가신 첫 날인데 내가 야근을 하는 게 말이 될까??? 진찌 부조리한 세상
about 1 month ago
0
0
0
너무 충격받아서 이름 잘못 쓴 것도 못봤네 아나진짜 목소리가 깜찍하지 않은 거대 로봇이라니 진짜 거짓말.......... 에ㅁㅔ트쟝 당연히 귀여워야 하는 거 아니냐고....................구라치치말라고.... 후후하고 웃는 귀요미 로봇이ㅠ 아저씨 목소리일리가없잖냐 내 초모에거대로봇 돌려줘라
about 1 month ago
0
0
0
에메르쟝 목소리가 귀염뽀짝애기 목소리가 아니란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는 오타쿠
about 1 month ago
1
0
0
문득 내게 오지콤과 마망콤이 있는 걸 보면 어린시절 내가 기억하지 못하거나 의식하지 못한 불우한 가정사가 있었던 건 아닐까 싶어졌지만 어쨌든 함수변환 성공했으니 됐죠?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립
MITCH.SKYWALKER
about 1 month ago
오. 부산일보가 미국본사로 질의서 보내서 본사도 입장 전달했나보네. 이번 5.18이 대통령이랑 총리랑 같이 온게 기념일 지정되고 처음이라 어찌 해보려고 했겠지만 일이 커져부러.
0
98
203
reposted by
립
Margaery Tyrell
about 1 month ago
가수 하림 씨 인스타...
0
193
351
츠망해라 제발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립
에스텔 뉴스계정
about 1 month ago
스타벅스 미국 본사도 '탱크데이' 논란 사과 "용납할 수 없어" 19일 부산일보 보도에 따르면, 스타벅스 미국 본사는 매체가 보낸 질의서에 "5월 18일, 광주 민주화운동 기념일을 맞아 한국에서 용납할 수 없는 마케팅 사건이 발생한 것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등록 2026-05-19 10:31
loading . . .
스타벅스 미국 본사도
스타벅스코리아의 5·18
https://www.ytn.co.kr/_ln/0103_202605191031394097
0
23
51
reposted by
립
에스텔 뉴스계정
about 1 month ago
5.18재단, 스벅 ‘5·18 탱크데이’ 논란에 “심각한 역사 왜곡이자 희화화” 등록 2026-05-19 10:54
loading . . .
5.18재단, 스벅 ‘5·18 탱크데이’ 논란에 “심각한 역사 왜곡이자 희화화”
“탱크는 광주 학살의 상징... 기업 마케팅도 타인의 고통 위에 설 수 없다”
https://www.vop.co.kr/A00001693909.html
0
13
26
이제 데스크탑 할부 다 끝났는데 타블렛 망가지고(못 쓸 정도는 아님) 치과 치료 해야하고(하실 작년부터 마음의 준비 중이었음) 카드에 난 구멍이 사라질 날이 없네 눈물나게...
about 1 month ago
0
0
0
ㅁㅊㄴ;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립
JE Lee
about 1 month ago
스타벅스는 미쳤나. 5/18 탱크 데이??😠
0
49
298
reposted by
립
창천동 찹쌀주먹
about 1 month ago
518주간에 광주가 꽤 재미집니다. 1년 중 가장 자장 재미있고 활기찬 시기가 아닐까 싶어요(광주가 재미있어진다는건 꽤 드문 일임) 518은 주제로 한지라 재미라는 단어를 쓰기가 좀 그렇지만, 꽤나 괜찮은 프로그램, 체험이 많아요. 오월 한달 내내 곳곳에서 크고 작은 행사가 열리는데요 특히 18일 당일과 전야제와 시민난장이 있는 하루이틀 전이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어요. 자세한 행사 내용은 여기!
naver.me/xkxeAkUN
1
62
96
오후에 4시간 짜리 회의있어서 오전에 일부러 설렁설렁 일정 잡아두긴 했는데 아진짜존나앉아있기가싫다 뭔 회의가 4시간이야.... 이게 뭔 뮤지컬이야? 발표자가 넘버 불러줄거냐고요 썅....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립
후라이드염소까스투쁠등심
about 1 month ago
자 보세요 - 이건 하이픈이고 — 이건 엠대시고 ー 이건 일본어 장음부호고 一 이건 한일자고 ㅡ 이건 으고
0
89
241
reposted by
립
유닼
about 1 month ago
🦋 블스도우미 — 블루스카이를 위한 작고 빠른 웹 도구 모음
udaque.github.io/bsky-tools/
블스청소기를 포함해 예전에 만들었던 유틸리티들을 웹UI로 재단장했습니다. 더불어 그간 고쳐야지,, 추가해야지,,, 하고 미루고 있던 기능들 전부 추가했습니다. 유닛테스트를 거치긴 했는데 기능상 문제가 있으면 말씀 주세요. 현재 툴: 블스청소기, 블스링커, 블스추첨기, 블스타임머신
loading . . .
🦋블스도우미
블루스카이를 위한 작고 빠른 웹 도구 모음. 청소기로 옛 포스트와 리포스트를 일괄 정리하세요.
https://udaque.github.io/bsky-tools/
2
143
293
reposted by
립
슈 🩵
about 1 month ago
오타쿠판에 나이가 뭐가 중요하지 물론 출생연도는 중요하다 왜냐하면 다음주월요일부터 고유가피해지원금 2차 대상자확인이 시작되는데 1,6은 월요일 2,7은 화요일 3,8은 수요일 4,9는 목요일 5,0은 금요일이기때문이다 잊지말고조회하세요
0
116
338
reposted by
립
백화선생
about 1 month ago
자 봐 크로아상은 얇은 공기층으로 이루어진 파삭한 공간감을 먹는거란말야. 그러니 나는 공간감을 먹으니 살이 찔리가 없잖아 ...?
9
58
65
reposted by
립
라쿤 덱스터
about 1 month ago
속지 마십시오. 극E들의 프로파간다입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26
39
비오는 날 좋은 점 사무실 창문 바로 밑에서 담배피는 해충들이 퇴치 됨
about 2 months ago
0
0
1
reposted by
립
초무
about 2 months ago
사과를 한 개 씩 열 번 세면 열 개다. ㄴ 유치원이냐 만 원을 열 번 쓰면 십만 원이다. ㄴ 그럴리가없는데그러면안되는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41
109
자고로 공이란 성가시고 유치해야 하며 사랑이 무거워서 지도 존나 감당이 안되지만 가오로 버티느라 꼴사나운 면이 있어야 한다 정신병 있으면 가산점 oO(이 인간 또 왜 이러나요?) (몰라 리버스 봤나봐)Oo
about 2 months ago
0
0
0
루피 생카 다녀왔는데 날씨가 미친놈임 태양신의 축복이 끝이 없다
about 2 month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