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이
@happysiri.bsky.social
📤 383
📥 461
📝 856
사랑해 강아지야 대개의 동물들도
reposted by
갱이
게뀰빡
about 6 hours ago
안녕 이모삼촌 논촌논모
0
26
21
reposted by
갱이
[랜선효도] 제주감귤🍊
3 days ago
‘네이처 보도에 따르면 의료 전문가, 컴퓨터 과학자 등 다양한 직군에서 AI의 영향으로 전문성이 퇴화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n.news.naver.com/article/584/...
AI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인지적 판단을 내려야 한다는 동기부여가 줄어들고 집중력이 떨어지며 책임감 또한 감소한다는 게 연구팀의 설명이다. 프로그래머도 마찬가지였다고.
loading . . .
AI 의존도 커지면 인간 능력 망가진다…전문직 덮친 '탈숙련화'
인공지능(AI)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사람의 능력이 퇴화하는 '탈숙련화(Deskilling)'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18일(현지시간) 국제학술지 ‘네이처 보도에 따르면 의료 전문가, 컴퓨터 과
https://n.news.naver.com/article/584/0000038133
0
25
61
reposted by
갱이
백충덕
1 day ago
그럴싸 한데?
loading . . .
0
16
19
reposted by
갱이
WhyNot?
about 21 hours ago
공부중(X) 방해중(O)
0
9
3
reposted by
갱이
virginia
about 23 hours ago
esta pintada me representa 😅
1
217
92
reposted by
갱이
laystall 🇵🇸🌺🎗️
about 21 hours ago
rt>
x.com/tufpraise/st...
"가자에서는 누구도 무죄가 아니다. 맞다, 아이들도 죽여야 한다. 다른 방법이 없다."
0
18
44
reposted by
갱이
창천동 찹쌀주먹
about 22 hours ago
'ㅅ'
3
121
81
reposted by
갱이
무상
1 day ago
와 오늘 하늘 예쁘다 오늘 하는 모든 것들이 사랑스러워질것 같은 하늘이야
0
39
24
reposted by
갱이
창천동 찹쌀주먹
about 22 hours ago
올해 가기 전에 누나새끼 꼭 한대 때린다
4
92
57
reposted by
갱이
록
about 1 month ago
옛말에 급할수록 돌아버린다는 말이 있어요
1
83
146
reposted by
갱이
홍련🪷
1 day ago
율곡 니니!
theqoo.net/square/42516...
0
13
28
reposted by
갱이
길쭉이와 딩도로로
about 23 hours ago
펭수씨 스고이네 😂
youtu.be/3d5kvnHZwlY
loading . . .
펭수 마침내 일본 진출!!! [EP.449](JPN)
YouTube video by 자이언트 펭TV
https://youtu.be/3d5kvnHZwlY
0
2
1
성큼성큼 고양이 햇살 받으며 걸어와서 그늘에서 쉰다.
about 22 hours ago
1
9
0
reposted by
갱이
프로과일러
about 23 hours ago
꼬리펠러 풀가동중 ㅋㅋㅋ
loading . . .
0
63
48
reposted by
갱이
백충덕
1 day ago
나는 알고 있었는데.
1
9
20
reposted by
갱이
Wk
1 day ago
AI 분야 최대 학회중 하나인 NeurIPS가 쓰레기 논문들로 범벅이 되어버렸다고 성토중인듯.. AI가 딸깍하고 논문을 쓰기도 하니 말도 안되는 퀄리티의 논문들에 재현도 안되는 쓰레기들이 범람하는 중이라고.. 이제 피어 리뷰의 종말이 오긴 온거 같음. 여기만 그런게 아니라 앞으로 다른 학계 분야가 다 이모양이 될 것임 죽은 이터넷이 아니라 죽은 논문의 시대가 왔음
1
33
59
“아, 그래? 기름기 있는 걸 뭐든 먹어.” 라고 말하는 편…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22 hours ago
0
0
0
reposted by
갱이
햄(상태:승모근산맥)
about 23 hours ago
날씨가 좋아졌어요
0
16
4
reposted by
갱이
Silverkey | 은열쇠 🗝️
about 24 hours ago
머스크·올트먼 조준한 샌더스 “AI 기업 절반은 국민의 것” 버니 샌더스 미국 상원의원이 대형 AI 기업의 지분 50%를 환수해 국민에게 매년 1000달러를 지급하는 국부펀드 법안을 발의했다. 그는 “AI는 인류 지식의 토대, 즉 수천만 명의 노동을 바탕으로 구축됐다. 당신이 보내는 모든 트윗과 이메일, 당신이 쓰는 모든 기사가 AI의 일부다. 미국 국민은 AI의 부작용을 저지하고, 그로 인한 재정적 이익을 누릴 권리가 있다”라고 강조했다.
loading . . .
머스크·올트먼 조준한 샌더스 “AI 기업 절반은 국민의 것”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 역시 여느 사람들처럼 AI에 대해 깊이 고민해 왔다. AI 기술은 이미 우리 일상 깊숙이 침투해 있으며, 그는 미국인들이 AI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여러 파장 외에도 직접적인 재정적 혜택을 누려야 한다고 믿는다.샌더스 의원은 최근 포춘을 비롯한 기자들과의 전화 통화에서 “AI와 로보틱스는 이 나라의 모든 남녀노소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이 기술이 대규모 실업을 부르고 프라이버시권을 침해하며 아동의 정신 건강을 악화시킬 것”이라는 예측을 지적했다.그는 수 주 동안 미국인들에게 대형 AI 기업의 지분 50%
https://www.fortun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898
0
38
99
reposted by
갱이
간만마
1 day ago
중부지방: 저는 배가 특히 살쪘습니다
0
23
42
reposted by
갱이
kumisori
1 day ago
🔷 🔶 🐰相棒うさぎR君🐰 🔶 🔷 私の相棒🐰うさぎのR君☀️ 部屋で完全放し飼いです R君画像No.391 🐰🎧 R君のもぐもぐタイム。おかわりはないの? Listen to his crunchy chewing sounds! 치모시의 키와미를 오물오물 맛있게 먹는 소리 Please follow me. 팔로우 부탁드려요.🙇🏻♀️
#うさぎ
#bunny
#토끼
#RabbitRkun
loading . . .
13
312
94
🐶
1 day ago
1
6
1
현재 나의 최애 음료 살구비앙코
1 day ago
1
6
0
reposted by
갱이
F.H
2 days ago
곧 죽어도 중앙 선관위 있는 과천이나 노태악 자택 앞으론 안 가는 거 봐라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2
43
reposted by
갱이
새신랑
1 day ago
기업 새끼들이 이때 써먹으려고 쓸데없이 근무시간을 늘리려고 발악하는구나 (임금과 산출물은 그대로 두고 근무 시간만 늘리면 시간당 생산성이 낮아짐)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27
84
reposted by
갱이
반짝이는 불미스러움의 야망가_카토(KATO)
2 days ago
360도 달라지셨네용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26
28
reposted by
갱이
이용
4 days ago
가로 발싸 !!
0
72
79
reposted by
갱이
이용
4 days ago
발싸!!!! / 공 삼각형 / 녹는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18
24
reposted by
갱이
1 day ago
뭉치. 가던 길 가라.
1
15
4
reposted by
갱이
우누
1 day ago
평화롭다..
#고양이보여줄게
1
59
34
애들이 건강할 땐 걸음도 너무 빠르고 활동성도 커서 쓸모도 쓸 수도 없어 까맣게 잊고 있었던 건데, 오늘 어쩌다 구석에 잊고있던 걸 발견해서 사용해봤다 투명우산 속 강아지 ☔️ 🐶 🐕
1 day ago
0
25
24
reposted by
갱이
휴플
1 day ago
슬슬 더워졌나보다 고양이가 본체가 아니라 책상 위로 올라옴
#고양이보여줄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34
32
reposted by
갱이
Nimishel(ニミ) Lee
2 days ago
「프랑스의 해부학 서적이 말과 사람의 골격 구조가 비슷한가를 설명하기 위해 삽입한 삽화」
0
3
6
reposted by
갱이
백충덕
2 days ago
전쟁이든 기후위기든 뭐든 뭐든 보고 있으면 지금 당장이라도 세상 멸망하고 인류 멸절될 것 같은데 그렇지는 않고 슬금 슬금 천천히 망하니까 다들 잊고 그냥 산다.
0
26
47
reposted by
갱이
Edward Elderman
2 days ago
Chalkie Davies Snoopy in the style of Jean Miro
69
4211
627
reposted by
갱이
프로과일러
2 days ago
비와도 카페는 좋아
0
6
2
reposted by
갱이
에리링
2 days ago
나를 모르느냐 하지 마시고
2
6
2
reposted by
갱이
Salvemos A Los Vegetales ✊ 🥬🥦 🍉
2 days ago
No todo es lo que parece.
#salvemosalosvegetales
✊🥦🥬🍉
loading . . .
6
119
37
reposted by
갱이
Count Jackula
4 days ago
Catbus is REAL!!
273
12869
1380
reposted by
갱이
어제
2 days ago
개신남
1
17
11
reposted by
갱이
Kit Peterson
3 days ago
Some amazing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practical effects on Fallout! It's great to see this kind of artisry filming in Los Angeles!
#filmsky
#moviesky
#behindthescenes
loading . . .
61
2489
591
reposted by
갱이
비형
3 days ago
아니 미칫나 민들레홀씨같응게 어여 엄니아부지 찾아서 집 들가거라
0
14
24
reposted by
갱이
Eric Buchert
2 days ago
Today, for the first time, I witnessed a hummingbird at our new feeder! Mel also saw the little female ruby-throated hummingbird; as did Dexter, our cat, who can be heard meowing at the start of the video. 🙂
#Nature
#Birds
🪶
loading . . .
1
18
1
reposted by
갱이
laystall 🇵🇸🌺🎗️
4 days ago
www.youtube.com/live/iOJzjih...
영상 시작시간 맞춰놨으니 그냥 눌러서 한번 보세요 여러분. "2주가 되었습니다. 이게 지금 말이 됩니까?" "2주가 되었는데 아무런, 교섭도 안 나오고" "교육감 직접 봐야겠습니다" "아시잖아요" "제가 잘못한 게 없다는 거 다 아시잖아요"
1
2
9
reposted by
갱이
햄(상태:승모근산맥)
2 days ago
아 넘 귀여워ㅠㅠㅠ
www.instagram.com/reel/DZuSDTi...
loading . . .
ddobagiyuns on Instagram: "정말 어렵게 모셔왔습니다🙏🏻우리 신입 직원들입니다 🤣합이 굉장히 잘 맞고,2인 1조라 교대 근무도 가능해요🫡너무 더워서 1시간 휴게시간도 챙겨드렸어요👍🏻오늘도 열심히수박주스를 홍보 중입니다😋🍉참고로…시급은 건전지입니다 �…"
정말 어렵게 모셔왔습니다🙏🏻우리 신입 직원들입니다 🤣합이 굉장히 잘 맞고,2인 1조라 교대 근무도 가능해요🫡너무 더워서 1시간 휴게시간도 챙겨드렸어요👍🏻오늘도 열심히수박주스를 홍보 중입니다😋🍉참고로…시급은 건전지입니다 🔋😂💬이런 직원이면 채용하시겠어요? 🤣📌‘춤추는 고라파덕 ’ 검색하면 나와요👍🏻📦 착즙주스와 스무디는 온라인 주문 가능합니다.🍹 매장 픽업도 가능해요.📍서울 양천구 오목로42길 1, 1층 또바기윤쓰📌프로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바기윤쓰 #수박주스 #착즙주스 #고라파덕 #목동카페
https://www.instagram.com/reel/DZuSDTiJbHa/?igsh=MXJpMDkwZXVvdWNkdA==
0
5
1
reposted by
갱이
게뀰빡
4 days ago
코스피가 얼마를 돌파하든 관심 없고 최저임금 돌파나 해라
0
76
154
reposted by
갱이
널부렁🎗️
2 days ago
세상이 너무 못생겨서 못살겠다
0
19
5
reposted by
갱이
보다
2 days ago
담요 위에 귀엽게 있는 고양이 보여줄게
0
80
40
reposted by
갱이
와이어박스
2 days ago
이거 무슨 좀비떼 창궐했을 때 수퍼마켓 문 걸어잠그고 살아남은 생존자 얘기랑 똑같잖아.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4
3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