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
@daleum.bsky.social
📤 115
📥 74
📝 1169
pinned post!
간편식 쇼츠 모음
about 1 year ago
1
0
0
15 days ago
0
15
1
백룸 너무 고자극이였나봄 잠이 안오네
27 days ago
0
1
0
reposted by
다름
수집
27 days ago
쟝비꾹 그릴때 속눈썹을 꼭 그ㄹㅕ줌
0
28
15
reposted by
다름
(팥)시금치
27 days ago
여기도 백룸 후기 -15% 해드부 나옴 디엘하신분은 필수관람 -재미없다는 평 듣고 각오하고 들어가면 재밌음 기대하고 들어가면 노잼일가능성 있으셈 -화면은 크게크게 보면 좋음
0
12
10
reposted by
다름
홍련🪷
27 days ago
naver.me/Fc66JkoS
판결 무슨 일이고???????
loading . . .
[속보] 女화장실 불법촬영한 20대 남성 얼굴 주먹으로 때린 40대 여성 ‘벌금 30만원’
여자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모습을 몰래 촬영한 20대 남성을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40대 여성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1일 창원지법 형사4단독 석동우 판사는 폭행 혐의로 기소된 40대 여성 A씨에게 벌금 3
https://naver.me/Fc66JkoS
1
34
89
reposted by
다름
사해문서
27 days ago
회사에선 물을 많이 마셔야 합니다. 0. 회삿돈으로 물 마신다 1. 물 마시러 자주 일어나면 허리 건강에 좋다 2. 일이 안 풀려도 물먹은 인생이라 그런거 같다고 위로가 된다
1
109
187
백룸봤다....재밌.... 엇음
27 days ago
0
1
0
내일 아침에 백룸 봐야지
29 days ago
0
1
0
더보이즈 다봤다. 엔딩 맘에 듦
29 days ago
1
1
0
reposted by
다름
TP
about 1 month ago
카우치포테이토 낙서
#discoelysium
1
71
29
reposted by
다름
205
about 1 month ago
yuck
#discoelysium
0
52
24
reposted by
다름
Sang Hoon Lee
about 1 month ago
진짜 열심히 살자 ...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68
112
다른 도트 그림으로 프사 바꿨다
about 1 month ago
0
27
13
어바등 2권 읽는 중인데 재밌는데 17권까지 있다고 이게. 괴로와
about 1 month ago
0
1
0
어바등 읽고 있는데 이거 재난이잖나 괴로와
about 1 month ago
0
2
0
reposted by
다름
🪩🛰️RAM🐇🪓
about 1 month ago
제로 퍼레이드 리뷰 기사인데 리뷰어가 디엘에 대한 애정이 있고 자움의 해고사태와 일련의 분쟁...에 레퍼런스가 있으신 분 같음... 전체적은 평은 제퍼는 디스코 엘리시움의 구조와 디자인에 지나치게 의존한 나머지 제퍼 고유의 캐릭터성과 주제가 무너진거 같다고...
www.rpgfan.com/review/zero-...
loading . . .
ZERO PARADES: For Dead Spies Review | RPGFan
Zero Parades is a political espionage RPG that cast in the shadow of the giant that came before it.
https://www.rpgfan.com/review/zero-parades-for-dead-spies/
1
5
4
reposted by
다름
sobök
6 months ago
자발라 포카 장착해봤는데 너무파괴적임 들키면징계감이다
1
38
31
만달로리안이랑 백룸 5일 뒤에 볼 수 있구먼..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다름
털털톨톨
about 1 month ago
고깔모자 아틀리에 보면서 낙서
1
15
11
reposted by
다름
에스텔 뉴스계정
about 1 month ago
'尹 입틀막' KAIST 졸업생 신민기, 대전 유성구의원 출마 한국과학기술원(KAIST) 졸업식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큰 소리로 항의하다 끌려 나간 이른바 '입틀막' 당사자가 대전 유성구의원 선거에 출마했다. 등록 2026-05-21 09:12
loading . . .
'尹 입틀막' KAIST 졸업생 신민기, 대전 유성구의원 출마 | 연합뉴스
(대전=연합뉴스) 박주영 기자 = 한국과학기술원(KAIST) 졸업식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큰 소리로 항의하다 끌려 나간 이른바 '입틀막' 당...
https://www.yna.co.kr/view/AKR20260521036000063
0
17
52
아 폭죽 뭔가 했다,.....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다름
내란수괴를 처단하고 대한민국을 자유롭게
about 1 month ago
정용진이 우는 것도 우는 거지만, 저렇게까지 브랜드 이미지를 절단내는데 스타벅스 본사가 그냥 쳐다보고 있다고요???
#Starbucks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41
99
reposted by
다름
TP
about 1 month ago
킴덕질하면 좀 킴맘되는것같음 내얘기인게 맞음 울 킴(43세) 멘탈지켜, 이불에말아서 맛있는거먹여야 돼, 우리 지푸라기 괴롭히지마라 일좀작작시켜라 등
1
14
5
reposted by
다름
평면
about 1 month ago
잘 생각해봣는데 쟝의 파트너라는 단어 말하는 맥락과 톤이 너무 마누라력으로 가득차있어서 단어 husband로 바꿔치기해도 아무도 이상하다고 생각 안할 것 같음..
1
6
3
헤일메리도 재밌게 읽고 있음.... 어바등도 읽고 있음.. 이거 읽다 저거 읽다
about 1 month ago
0
2
0
reposted by
다름
Choi부릉「Choiブーン🕯️」
about 1 month ago
아 밀키 서브웨이 극장행 오는구나
loading . . .
은하특급 밀키☆서브웨이: 각 역 정차 극장행 | 공식 예고편 | 넷플릭스
YouTube video by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https://youtu.be/0AFYwTJMF_A?si=kqRpN4WwXt7ToUSC
0
20
41
오르키프도 좋은데 키프오르쪽으로 좀더 마음이 가는 것 같음
about 1 month ago
0
2
0
최근 마이붐은 키프오르와 딸랑구들이다
about 1 month ago
0
3
0
reposted by
다름
한겨레
about 1 month ago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미용 문신 시술은 ‘무면허 의료행위’가 아니라고 판단했습니다. 문신을 의료행위로 보고 시술자들을 처벌하던 판례가 34년 만에 변경된 것입니다.
loading . . .
대법 “미용 문신 무면허 의료행위 아니다”…34년 만에 판례 변경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미용 문신 시술은 ‘무면허 의료행위’가 아니라고 판단했다. 문신을 의료행위로 보고 시술자들을 처벌하던 판례가 34년 만에 변경된 것이다. 대법원 전원합의체(재판장 조희대 대법원장)는 21일 의료인 자격 없이 문신 시술을 했다는 이유로 재판에 넘겨진
https://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259785.html
0
28
66
퇴사한지 한달이 되어가는구나...
about 1 month ago
0
3
0
reposted by
다름
laystall 🇵🇸🌺🎗️
about 1 month ago
rt>
x.com/mimyo_/statu...
"거기에 출연한다는 것은 일베놀이를 함께하겠다는 결정" "스무살짜리 일베놀이에 짝짜꿍하러 간다는 게" "이게 음악가에대한 나의리스펙트" "아주 많은이에게 상처를줄수있으며,그들이 한때 대변한다고 믿어졌던 청춘에대한 역겨운배반" "보는 사람이 다 비참하다" "세상 그만더럽히고 등산이나다니고 수석이나모으면서 색소폰이나배워라.그래도너무허전하면 어디 국힘지구당 가서 선거철 자봉이나해라. 국힘이나 국힙이나 다를것도 별로없다" 모두 보시오 이것이 전문인/업계인의 '뼈가 바스러지는 슬리퍼질'이다
0
22
72
reposted by
다름
Leslie Levings
about 1 month ago
Possum jar in the works
loading . . .
72
4453
1033
🥰🎊🎉🎉🎉
about 1 month ago
0
1
0
reposted by
다름
LEGEND KNIT🦢👑
about 1 month ago
We married (in cyber world)
4
39
4
reposted by
다름
01771
about 1 month ago
친구들아 후렌치토스트는 무조건 버터로 약불에 구워
0
12
4
reposted by
다름
TP
about 2 months ago
경관들로 이상한 거 그림(안미안하다) 메이드복입히고싶어서 메이드카페 위장잠입수사(?)시킴
#DiscoElysium
3
54
34
reposted by
다름
[랜선효도] 제주감귤🍊
about 2 months ago
퇴사할 정도면 명백한 의도가 있었던 거구나.
0
17
36
reposted by
다름
반짝이는 불미스러움의 야망가_카토(KATO)
about 2 months ago
그런데 애들아 만약 선풍기가 잘 돌아가더라도 플라스틱이 부서지고 삭고 있다면 버려라. 그 바람 쐬면 급성 알러지 비염 올라올 수 있다. 나도 알고 싶지 않았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44
161
오르기오 왤캐 이쁘게 나옴
about 2 months ago
1
3
0
reposted by
다름
teabag
about 2 months ago
내가 짓는 밥: 히히 독 타야지 다른 사람이 지은 밥: 이거 새드엔딩이면 저 여기서 죽을거에오
0
5
3
reposted by
다름
블래
about 2 months ago
눈 오는 첫날 소름 판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 새삼 문어체로 써 있는 거 좋네요
0
3
3
reposted by
다름
평면
about 2 months ago
"그래도 지금처럼은 안 돼. 다시는 이런 식이어선 안 돼. 지금 같은 건 여기서 끝이야." 해리한테 말하는거지만 쟝 스스로에게 말하는걸로도 들려서 . . . . ......... (점이많아짐
0
7
5
reposted by
다름
이종족프린세스☁️
about 2 months ago
0
91
201
reposted by
다름
무상
about 2 months ago
얘들아 ㅋㅋ 내가 ㄱ ㅣ여운거 보여준다 까치 일어나서 세수한다ㅋㅋ
loading . . .
1
240
246
reposted by
다름
편전
about 2 months ago
불교는 종교계의 졸트라크 같은거지요 교회 <- 불교용어 성당 <- 불교용어 예배 <- 불교용어 기도 <- 불교용어 장로 <- 불교용어 집사 <- 불교용어 찬송 <- 불교용어 천사 <- 불교용어 참회 <- 불교용어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82
181
reposted by
다름
深川
about 2 months ago
🫛
0
336
68
reposted by
다름
온새밀 🆓️🇵🇸
about 2 months ago
x.com/SBMNECorp/st...
아니 이런 불미스러운 소식이
loading . . .
SBM&E Official on X: "안녕하십니까 에스비엠엔이입니다. <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 더 라스트 액트>의 국내 개봉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오늘 제작사인 글리치 프로덕션측으로 부터 일방적인 계약 파기를 통보 받았습니다. 이에 대한민국 내 개봉을 잠정 중단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 당시 저희는 기쁜 마음으로" / X
안녕하십니까 에스비엠엔이입니다. <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 더 라스트 액트>의 국내 개봉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오늘 제작사인 글리치 프로덕션측으로 부터 일방적인 계약 파기를 통보 받았습니다. 이에 대한민국 내 개봉을 잠정 중단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 당시 저희는 기쁜 마음으로
https://x.com/SBMNECorp/status/2052662097511870675?s=20
1
1
3
헤일메리 너무 아름다운 이야기였음 눈물 콸콸흘리고 왔은 원작도 읽어봐야겠은
about 2 months ago
0
3
0
피아스코하고 싶어!!
about 2 month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