쳐돌쓰
@bg3dori.bsky.social
📤 72
📥 121
📝 1545
아스타리온에 눈돌아간 쳐돌이 BG3🔥 잡덕 스팀겜 조아 미남결핍증에 앓아누움 현생에 치이는중 😵
저는 흉통파입니다 그 이전에 엉덩파이기도 하죠
about 10 hours ago
1
0
0
reposted by
쳐돌쓰
파란개
1 day ago
뻘한 고찰
0
44
35
최강 로그가 되어서 아스타리온 호주머니 털어보고싶다 슬쩍~
about 10 hours ago
0
1
0
reposted by
쳐돌쓰
LN水仙蓋飯
3 days ago
3
61
30
reposted by
쳐돌쓰
Karniss
3 days ago
원래 남자란 자고로 여성분을 보필하기 위해 태어났으며 중요하고 원대한 일을 하실 분들을 집안에서 내조하며 자신의 본분을 다하는 게 남성의 미덕입니다. 물론 특출난 남자들이 현장에서 여성분과 함께 전두지휘 하긴 합니다만 남성으로써의 가장 큰 행복은 여성분께 사랑 받고 그녀의 재산과 자식들을 관리하고 풍족하게 가문을 부풀림에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0
8
6
소신발언 저는 남자가 체력이 좋으니 육아를 전부 담당하고 아침밥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남녀평등 사회니 생활비도 반반 벌어와야함.
3 days ago
1
4
1
reposted by
쳐돌쓰
Bookstoremaster🐰
4 days ago
북부대공의 모습이 완벽한 서양에서 부르는 맨박스인디 동아시아 것도 대한민국에선 맨박스란게 존재하지도 않았읍니다..... 농경사회에선 여성들이 길쌈, 농사일과 집안일, 사냥도 했고 전쟁에 나갈 군포도 다 만들고 했었쥬........ 현대에 와서는 여성들은 정규직으로 인정을 받질 못해도 부업이나 파출부, 마트캐셔일, 화장실 청소 등 기둥역할을 하고있쥬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4
5
근데 오늘 너무 더운데 내일 미용실이나 갈까싶네
3 days ago
0
1
0
사실 돈 아낄려면 앞머리 없는 단발이 가장 좋아요 미용실 갈 일이 거의 없음
3 days ago
0
1
0
reposted by
쳐돌쓰
딸기케익 🐻☀️
3 days ago
(투블럭 하고 나중에 자라면 머털이가 되는 녀)
1
2
1
참고로 머리숱이 많고 머리카락이 두꺼운데 안경까지 쓰신다면 투블럭은 고민해보시길... 진짜 양옆 구렛나루 대참사 일어납니다..
3 days ago
0
1
0
전 투블럭해봤는데 잔디인형마냥 양옆으로 머리가 자라났어요.. 그래서 속도 파보고 다운펌도 해봤는데.. 새로 나오는 머리카락이 신이 나서 더욱 왕성하게 옆으로 자라났답니다..
3 days ago
1
1
0
reposted by
쳐돌쓰
상자
3 months ago
그의 미모를 부정하는것은 아니지만 이 관계성이 너무재밌다
1
23
20
이상한 꿈꿨어
4 days ago
1
0
0
reposted by
쳐돌쓰
black.celebration
5 days ago
#astarion
#baldursgate3
#bg3
#virtualphotography
1
41
12
reposted by
쳐돌쓰
❤️정디바 데카리오스💜
4 days ago
게일이랑 엥이 우주에 다녀왔어요
0
7
5
reposted by
쳐돌쓰
black.celebration
9 days ago
“Banished by the sun itself for fear his soul might outshine it.”
#astarion
#baldursgate3
#bg3
#virtualphotography
3
60
22
reposted by
쳐돌쓰
g
7 days ago
More sweet warmth from
@astarionposting.bsky.social
. How curious it feels for the once unimaginable to become enduring truth. 🖤🌤️
#Astarion
#VeraTheWarlock
1
36
10
reposted by
쳐돌쓰
이중이🌈🌟
5 days ago
posty.pe/b6wpxh
황혼이랑 여명 다시 공개로 돌림~
1
20
15
양치하고 자야겠다 아타야 불꺼줘
5 days ago
0
3
1
reposted by
쳐돌쓰
듬듬_林
5 days ago
오타쿠 활동해 매진해서 마음의 암흑과 싸워 이기자!
0
7
7
점심때 저혈당와서 계속 간식 채움 ㅜ
5 days ago
0
2
0
귀에 이명들려서 주근줄
5 days ago
0
0
0
퇴근하고 집오니 10시네
5 days ago
0
1
0
아스타리온은 머리카락이 안자라겠지..? 거품목욕하면서 머리카락으로 장난치고싶다 비눗방울로 아프로펌 해주기~~
6 days ago
1
1
0
오늘도 덥구나 창문닫고 에어컨 켜야겠다
6 days ago
0
1
0
아타야 회사 금고 좀 털어줘 우리 같이 들고 튀자(?)
6 days ago
0
3
0
새벽운동갔다가 야근까지하니 몸의 다양한 부위가 아픈데 어디가 아픈지 콕 찝어서 말을 못하겠음
7 days ago
0
0
0
뭔 일을 6시에 주나
7 days ago
0
2
0
reposted by
쳐돌쓰
이중이🌈🌟
7 days ago
아스: 달링이 마셔. 잘해줄게~ 테오: (개 야림) 이런 경우에 건강 내성 굴림과 매혹 내성굴림이 필요하겠지? 건강굴림에 실패하더라도 매혹 저항이 있으니까 성공하면 이성은 유지할 수 있을 듯
1
4
1
공쥬~ 아침 운동가요~ (삶이 팍팍하고 힘들지만 운동은 해야해서 울면서 간다는뜻)
7 days ago
1
4
0
아타는 분명 연상인데 연하나 동갑같을것같다
7 days ago
1
0
0
reposted by
쳐돌쓰
🐕몽몽
7 days ago
올위저드 파티도 굴려보고 올바바리안 파티도 굴려봤는데 위저드 및 캐스터 파티들은 전투 전마다 버프 걸고 소환수 부르고 바쁘지만 바바리안들은 딱히... 걍 암생각없이 걸어다녀도 (기습조차 안걸림) 상관없어서 역시 위저드 짱손해 세계관이라는 생각이
1
8
3
으악 안돼 불안형 아기고영 어서 내품에 오도록!! 보듬보듬형에 처해서 녹여줘야
7 days ago
0
1
0
아타는 자신이 진심이 아니더라도 상대가 진심이면 안정감을 느낄것같다
7 days ago
1
1
0
아타랑 공포방탈출하면 재밌겠다 아타가 어둠속에서 눈 빛나서 귀신 알바생들이 찐귀신인줄알면 어떡해
7 days ago
0
0
0
reposted by
쳐돌쓰
vetochka
7 days ago
pugstarion
1
69
22
reposted by
쳐돌쓰
𝖋𝖆𝖊🎼
7 days ago
0
14
7
reposted by
쳐돌쓰
먹고싶어
10 days ago
#고양이를찾습니다
1
20
173
아타는 반짝이고 초면에 플러팅하니까 진짜루 피라도 안주면 접점이 완전히 사라질것같아서 두려울듯
7 days ago
1
2
0
아타 드림 어렵다 피 주면 아플것같은데 딴놈 피 마시면서 그 놈하고 스킨십하는거 보자니 차라리 내 피를 마셨으면 좋겠고
7 days ago
1
3
0
오늘 치과갔는데 넘 아파서 아타랑 뽀뽀하면 이런 느낌이구나 아타가 잘못했네 아타가 어쩌고 저쩌고
7 days ago
1
1
0
으악 모기가 발바닥 물고 도망갔다 으악으악
7 days ago
0
2
1
reposted by
쳐돌쓰
꼬용
8 days ago
어? 밤인가? . \ | ╲ ╱ \ / ╲ 눈을 ╱ ╲ 떠라 ╱ - - 발더스게이트의 - - ╱ 영웅이여.... ╲ ╱ \ ╲ / | \ |
0
7
9
상대적 박탈감 느껴지네여 정말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0
0
0
reposted by
쳐돌쓰
렌지/동동
7 days ago
x.com/thaton3rogue...
하 이 트윗 왤케 웃기지 아스타리온 소리질를것같음
loading . . .
luiza ⟡ wretched thing (@thaton3rogue) on X
i do think calling astarion a twink is funny, but can we agree that it isn’t accurate? a twink is, by definition, a young dude. that’s a grown, middle aged man 😭 (and don’t come at me with elf age bs,...
https://x.com/thaton3rogue/status/2066275856977125782?s=20
0
4
2
으아 치아 뿌리 아파
7 days ago
0
0
0
아타는 연애하기 힘들겠다 예민도가 비슷하면 충돌해서 상대가 무던해야 자신이 편하다 느끼는데 결국엔 번아웃옴 그리고 겉모습과 다르게 정이 많아서 함부로 내치지도 못해
8 days ago
1
2
1
현실에서 아타와 연애한다면 잘맞을때는 천생연분인데 싸우면 갈때까지 갈것같음 서로 예민하고 날카로운데 둘다 안지는 성격에 말없이 조용히 배려하고 넘겨짚는 타입이라 한번 싸움에 그대로 관계 파탄날듯
8 days ago
1
2
0
대충 하루종일 꽁냥이고싶고
8 day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