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롱
@balrong.bsky.social
📤 191
📥 15
📝 1115
트위터 @balrongbg3 🚫DO NOT REPOST🚫 BG3 아스타브 메인 침몰하면 와요
pinned post!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는걸 반복시키는 계정✌️🐙
over 1 year ago
0
37
3
아타랑 섀하 공통점 많으면서도 다른 인물들이라 근데 아타 부양하려는 편이고 섀하 부양받기 잘하는편이라 쿵짝도 제법 맞음 아타가 레이디퍼스트^^하면 섀하 어머^^하고 받음
28 minutes ago
0
2
0
와너무맛잇어서눈물남
31 minutes ago
0
0
0
reposted by
발롱
와루 | 백합앤솔 3호 내놔요
about 1 year ago
아타섀하 유사남매 콤비를 생각하다가 칠천스폰을 풀어주지 않은 비승천 아타와 부모님을 포기한 셀나섀하가 기댈 곳이 없어서 서로에게 기대다가 결국 의남매가 되기로 하는 게 보고 싶어짐
1
22
14
아스감자 둘다 Tlqkf모르겟고 곁에있어줘 인데 동시에 상대가 어떤사람인지 알아서 구속도 안함 걍 좀더있다가면안되냐는게 다임 미친, 집착좀해봐
about 1 hour ago
0
2
0
아스타리온 얼굴빨때문인지 멘트 불성실한거 킹받고 웃김
about 2 hours ago
1
1
0
reposted by
발롱
렌지/동동
about 21 hours ago
오늘 섀하와 아타의 벤터
0
5
4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있는 힘껏 때려야 나갈 수 있는 방에 갇힌 드림주와 드림캐는 어떻게 할까요? 감자: 당연하게 아스한테 치라고 함 그럼 아스가 어물쩡거림(갠적으로 찌르고 물고는 익숙해도 패는건 덜익숙할것같음ㅋㅋ) 감자는 날 얕보나vs좋아하는놈이 생?각?해줌? 사이에서 좀 헷갈림 결국: 아스가 얼굴은 때리지 말라고 함 감자가 아스 배빵날려서 갈비뼈 부러지고 들려서 나감
about 2 hours ago
1
1
0
@아스감자가 발더게 처음 시점으로 회귀한다면 감자는 티안내려고 해도 아스한테 너무 무르게 대해서 아스가 개꿀ㅋㅋ하면서도 의심할것같음 묘하게 거리감이 너무 가까워서 오히려 불편할지도 그리고 새삼 아스가 얼마나 본인한테 맘 열었던건지 체감할듯 어? 나 왜 서운해?<자꾸 이 무드 됨ㅋㅋ
about 2 hours ago
1
1
0
오랜만에 덕질하니까 넘재밌는게 저는 오타쿠가 맞나봅니다...
about 2 hours ago
0
0
0
아스타리온 어른남자하지마 뭐이런언데드가다있어아짜증나베개존나팸
about 2 hours ago
0
1
0
바람냄새나는 폭풍의언덕같은 그림 어케안조아하는데
about 2 hours ago
0
1
0
reposted by
발롱
꼬용
about 5 hours ago
잠이 안 온다고 말하니까 옆에서 이론서를 읽어주기 시작했어
0
22
12
reposted by
발롱
꼬용
about 5 hours ago
영상 참고해서 그린 아타 커튼 닫아달라고 부탁하니까 "왜 다 보라고 하지."라고 웃는
0
23
14
reposted by
발롱
꼬용
about 5 hours ago
"나없이 살 수 있겠어, 달링?" "나없이 살 수 있겠어, 달링?"
0
22
14
네 펄이그렷어요 왜요
about 11 hours ago
0
9
6
아스감자 너무 잘지내서 낯가릴지경
about 13 hours ago
0
0
0
우리가게 정상영업합니다
about 13 hours ago
0
11
8
요즘 발따겨탐라는 뭐가 핫하지
about 18 hours ago
1
2
0
아스감자가 먹고십읍니다...
13 days ago
0
4
0
머리도 아니고 갑옷에 왁스빡빡하는 팔라딘
about 1 month ago
0
3
0
아스타리온 감.꾸(감자꾸미기) 시키면 무조건 드레스 입힐것같아서 웃김
about 1 month ago
1
3
0
머슴들이 로테이션으로 장작패서 무한동력으로 에너지위기 해결했다네요
about 1 month ago
0
2
0
장작패야함
about 1 month ago
0
3
1
reposted by
발롱
상자
about 1 month ago
탐라탐덪들의 미인계(혹은걍매력어필) 끌어치기 보고싶다
0
17
14
탐라 탑덪들 이상형 만남/못만남 갈리는거 개웃기네요
about 1 month ago
0
3
1
애거트 오르기오 붓걸레 레쓰고 털톨님 그림체가 삽화미잇어서그런가 잘어울랴
about 1 month ago
1
4
0
reposted by
발롱
털털톨톨
about 1 month ago
고깔모자 아틀리에 보면서 낙서
1
15
11
바맨임이 해준 아스감자쀼 트윗이 진자맛도린데 진자개맛잇는데
about 1 month ago
0
0
0
썰 역수입합니다
about 1 month ago
0
4
0
팔라딘메이드방어구장갑실화야? 웅장해진다
about 2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발롱
신원미상
about 2 months ago
돌연 탐라에 낙서뭉텅이를 올리기
0
39
27
야숨은 스토리를 빼고도 ㄹㅈㄷ명작임
about 2 months ago
0
1
0
다소 사기꾼 얕잡아보는 감자한테 사기치는 젤군 보고프다 용병들은 오만하거등요
about 2 months ago
0
3
1
덮깐 생각해보니 감자는 영끌왁스칠밖에 안되는구나
about 2 months ago
0
1
0
오타쿠는 이러면 이제 페르소나 쓰기 전의 태초젤군 생각을 하는거임 바맨임: 그건 중요치안음요
about 2 months ago
0
2
1
주인님젤군은 벼락졸부 예술인이 ㅈㅉ잘어울림 븐데 겔군이 아무리봐도 메이드아니고 가정교사
about 2 months ago
0
2
0
출근하는 나도 어찌보면 21세기 메이드인거겠지 갑니다주인님
about 2 months ago
0
5
3
누가 차를 이따위로 끓였어 🥔... 구두가 더럽잖아 🥔... 카페트가 더럽잖아 일하기 싫으면 말을해 🥔니 가 해 니 가 해(퍽퍽) 특: 일못한거맞음
about 2 months ago
0
6
0
옆에서 주인님한테 알랑방귀뀌는 아스타리온 생각하고 함박웃음지음
about 2 months ago
0
5
0
감자 성격에 메이드하면 주인님 개팰것같아서 와루님말대로 전투메이드밖에 없구나
about 2 months ago
0
5
1
와미친 메이드의 날ㅣ엇구나
about 2 months ago
0
2
0
오늘 죄금 알차게 하루를 보낸듯해 뿌듯 담주엔 기타수업을 찾아볼가 합이다..
2 months ago
0
4
0
와너무예버..
2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발롱
goatking🐐
2 months ago
겁.나.예.쁩.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39
56
잠 챙기려니까 연성 모다고 연성 챙기려면 잠을 못자고 어찌합이까
2 months ago
0
2
0
솔져나는꼴리지도않는상대랑잘정도로한가하진않아
2 months ago
0
5
0
reposted by
발롱
상자
2 months ago
확신이없었음
0
21
13
그건그렇고 저 오늘 생일이라네요 맘찍축하 부탁드립니다^-^☝️🎉🎉
2 months ago
0
6
0
온수란건 이렇게 간단히도 나오는거였구나 아 아 힐링돼
2 month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