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밤빵
@nightbread.bsky.social
📤 252
📥 350
📝 672
즐거운 이야기만하는사람 안맞으면 언팔합니다.
호퍼스가 동물과 공존에대한 이야기라 생각하지만 이 작품은 사실은 왕에대한이야기다... 진정한 왕이란 무엇인가?
about 12 hours ago
0
1
0
트루 애니멀 치프 킹조지를 봅니다.... 호퍼스 왕에대한이야기다.
about 12 hours ago
0
0
0
호퍼스 보는중.
about 13 hours ago
0
1
0
ㅋㅋㅋㅋㅋㅋ 데어데블보는데 주인공도 이제 나이들어서 싸우는데 액션이 막 빠르지가안고 단전에서부터 힘끌어올려서 한방떄리고 맞으면 아이 쓰너무아프다 이러면서 으아악 힘들어죽겟네 헉헉헉헉ㅎ... 이러고 싸움..
about 17 hours ago
0
1
0
데어데블 본어게인보는데 액션씬에서 되게 장르적 특성을 자나타내는 장면들이 재밌다생각함 히어로 액션물은 뭔가 맞으면 맞은 것에 바로 반응하는 존윅보단 느리게 하지만 너무 느리게 반응하는건또아닌..반박자정도 후에 반응하는거같음.
about 17 hours ago
0
1
0
데어데블 본어게인봐야지.. 레드헐크 나오는거봣는데 이거 왜이렇게 스포일러를 여기저기서많이해서 반전이 반전이 아니자나..
about 17 hours ago
0
0
0
reposted by
단밤빵
김성일 Sung-il Kim
1 day ago
한국 언론이 에어컨은 전기 낭비라며 유럽의 검약을 본받으라는 식으로 훈계한 기간이 꽤 되다 보니 반작용이 좀 있는 듯...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39
76
마블영화는 도대체 왜 더빙을 그만둔거지? 정말슬퍼..
about 17 hours ago
0
1
0
나근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나오는 영화는 앵간하면 안보는게 훨 만족도있는거같음 자꾸 이게 역할로써존재하는것보다 배우로써 자아가 불툭 튀어나와있는게 보이고, 그안에서도 다른배우들도 비슷하게 영향받아서 자꾸 배우로 하는연기가 아니라 상받는 연기를 하고싶어하는 배우를함. 치명적이지 안은척 툭툭 말해서 감동이있어야지 나. 치명적인 남자. 디.카.프.리.오. 이런식으로 모든대사를 침.
about 17 hours ago
0
0
0
위대한 개츠비2013 후기 1. 심리상담으로 자신의 욕망과 결핍을 직면하는것이 가급적이면좋다 2. 자기자신이 주인이란것을 알고 자유롭게살것, 자꾸 과거에 살지말고 지금에 살것. 3.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연기가 자꾸 나 상받을 위대한 배우야 라는 자아가 튀어나와서 별루.. 4.노래는좋다.
about 18 hours ago
0
1
0
위대한 개츠비 영화보고드는생각인데 심리상담을 좀 받아보고 자신의 욕망과 결핍을 직면하는것만이 진정한 삶의 시작이란 생각을함. 이게 모든인간에게 보편적인것이고, 자유라는것의 뜻은 상황을 어떻게 해석할것인가에대한 자유에있음..
about 18 hours ago
0
0
0
위대한 개츠비 아직보는중인데. 시대나 규모를 제외하고 주둥이 고민상담급 이야기라고생각함. 뭔가.. 개츠비가 난봉꾼이라서 그런것뿐이지
about 18 hours ago
0
0
0
위대한 게츠비에 화자인 닉이너무 묘한 느낌을줌 배경지같은존재. 이야기의 화자인 동시에 소외된존재..
about 20 hours ago
0
1
0
근데 연기합이좀 안맞는느낌이드는건 왜지 뭔가 캐릭터들이 다 너무 강하게 자기가 강한 세계라.. 뭔가 다 서로 평행성을 긋는듯한느낌이듬. 대화를 하는듯한데 서로 자기할말만 하는듯한 느낌을받음.
about 21 hours ago
1
1
0
세상의 모든걸 가진것처럼행동하는 남자가 여자한명에 애태우는 사랑을 보여주는게 ,,
about 21 hours ago
0
0
0
어떤소설들은 영화화됬을때 세계의 구현이 참 어려운데 시도한것자체엔 박수를 치게된다. 위대한 개츠비너무재밋군..
about 21 hours ago
0
3
0
오늘은 위대한 개츠비를봅니다.
about 21 hours ago
0
5
0
reposted by
단밤빵
츠타蔦_漸龑
about 1 year ago
"요즘은 10대가 영구치가 빠져 오는 경우가 있어요." "충치인가요?" "굶는 걸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많아요." 너무 두려워서 들고 있던 무민 인형 입에 쑤셔 넣을 뻔함.
1
10
22
reposted by
단밤빵
츠타蔦_漸龑
about 1 year ago
이랬는데 '매일 드시는 분들이 계세요. 밥 대신에.' 이래서 진짜 들고 있던 무민 인형 꽉 잡음.
1
12
16
reposted by
단밤빵
츠타蔦_漸龑
about 1 year ago
아니 그러니까 약이 있어. 약이 유통이 돼. 그런데 약을 못 먹어. 왜냐하면 이미 간/신장이 망가져서.→이게 호러입니다. 그런데 망가진 이유가 굶고 단백질 파우더 먹고 이렇다고 이야기하면 도와줄 수가 없대. 의사가 "마라탕이랑 탕후루랑…… 그냥 커피 안 마시라곤 이제 말하지 않을 때도 많은데, 프라푸치노를 자주 드시면 정말 안 낫는 경우가 많아요." 이래서…… 너 무 무 서 워 상태됨. 아니 그래서 진짜 농담이 아니란 건 알지만, 너무 무서운 거야. 그래서 '프라푸치노를 뭐 얼마나 자주 먹겠어요.'
1
17
37
reposted by
단밤빵
나팔/NapaL
1 day ago
5
1254
257
reposted by
단밤빵
네오 더 아델리🐧🧿✒️✨️ (계정이동함)
1 day ago
네코아츠메2 부분커스텀이 된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다니...!
1
6
3
영화란건 어떤 세계관의 대변자가 되는데, 이영화가 대변해주는 슬픔이란건.. 가해자의 입장에서의 슬픔이면서, 우리들이 얼마나 세계의 일부인동시에 개인으로써 존재하며, 발버둥치며 삶을 살아가는지에대한 이야기란 생각이든다.
1 day ago
0
2
1
영화란건 시대상을 껴안고 작동하는지점들이 많은데 굿모닝 베트남은.. 너무 깊은 상처를 ..이야기하네.
1 day ago
0
1
0
1 day ago
0
3
0
봉투안에 든 피규어 꺼내니까 엄청귀엽네
1 day ago
0
2
0
옛날 음악이나 영화에서주는 리듬감이좋다. 약간 너무 고자극에서 살다가.. 갑자기 옛날영화로 들어가면 숨쉬기가 느긋해지는기분이든다. 유튜브에선 숨막히는기분이들어.
1 day ago
0
3
0
이야기 전환이나 반응이 천천히 되는 삶을 살고싶다. 내삶은 너무 빠른 자극들은 좀 멀리해도좋겠단생각을해요. 뭐그리 급했을까싶은생각..
1 day ago
0
1
0
굿모닝 베트남 (1987) Good Morning Vietnam 오늘의 영화.
1 day ago
1
3
0
벅뚜벅뚜
1 day ago
0
3
0
세상에 어떤 책은 덮어지는걸 겪는데 가오갤 3가 마지막 챕터란생각이든다. 결국 히어로 이야기는 시작이있고 성장이있으며 역경이있고 결과가있으며 끝이있다...
1 day ago
0
1
0
가오갤3보다가 엉엉움... 너무슬프다진짜.. 로켓 라쿤 사랑해 ..
1 day ago
0
2
0
가오갤3보는데 모든 문제를 생명체기반 유기체-온혈기반동물의 세포 시스템으로 해결하는 문명이 있는데 디자인적으로봤을때 단단한구조물은 뼈로만 구성되고 더이상 자라지못하는 방식을 생각하는지 뭔가 되게 딴딴해보인다.
2 days ago
0
1
0
@tarotcard.bsky.social
검을 벼려주세요.
2 days ago
0
0
0
가오갤3 보고올게용.. 요즘 영화볼때 영화만보니까좋아.
2 days ago
0
1
0
reposted by
단밤빵
한겨레
2 days ago
폭염과 폭우가 반복되며 우양산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시중 제품들은 가격과 무관하게 대체로 자외선 차단과 방수 성능이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oading . . .
비싼 우양산이 자외선 더 잘 막는다?…8천원대도 차단율 99.9%
폭염과 폭우가 반복되며 우양산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시중 제품들은 가격과 무관하게 대체로 자외선 차단과 방수 성능이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이 온라인에서 판매 중인 우양산 12종을 대상으로 품질과 안전성을 시험한 결과, 모든 제품이 자외선 차단과 내수
https://www.hani.co.kr/arti/economy/consumer/1265289.html
0
34
109
reposted by
단밤빵
비타민C
2 days ago
만도 영화 단관 상영회 수요조사 들고왔습니다
x.com/i/status/207...
loading . . .
챸 (@CHark4521) on X
『만달로리안과 그로구』비공식 4DX 응원상영 수요조사 폼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폼 참고해주세요~ 🗓️~6/27(토) 24:00 까지 🐸https://t.co/klCIg3nf8I https://t.co/xJhsQbYIVR
https://x.com/i/status/2070109561458188773
1
5
7
reposted by
단밤빵
🍍🍧🍌
2 days ago
내가 그거라니!!!!!!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69
48
가오갤 3편전에 세계관에서 무슨일있었음? 퀼왤케망가졌지?
2 days ago
0
0
0
나근데진짜 더빙좋아하는데 가오갤2까진 더빙있고 3에는 왜더빙없냐!!! 디즈니는 ㅈ모든작품 더빙해줘라.
2 days ago
0
0
0
블친들이거사죠.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days ago
0
0
2
가오갤은 어찌보자면 가족이란 무엇인지에대한이야기인동시에, 가족이 어떤형태로 있던 자기긍정을 하며 자신을위해 사는 사람들에대한이야기라생각해. 오히려 따로 살아도 잘살수있는 사람으로 다들 자라났단생각을함.. 가오갤이 없어도 다들 혼자서 잘살사람들같아.
2 days ago
0
0
0
7개 2만원!
2 days ago
1
3
0
밥먹고 담배피러나옴
2 days ago
0
5
0
더버
2 days ago
1
3
1
reposted by
단밤빵
달 🫧
2 days ago
로리타를 입으니까 로리타가 시선 강탈을 압살해서 이제 타투 때문에 쳐다보는 사람이 없음 로리타의 순기능
0
24
2
reposted by
단밤빵
로토리 Rotorri
2 days ago
안먹는다고
1
11
1
2 days ago
0
4
0
내가 좀 좋아하는 캐릭터중하나가 되게 염세적인 캐릭터인데 선한일을하는 이유를 물어봤을때 너는 어떤아이가 도로로 뛰어들때 잡지안느냐? 하고 묻는거임 그날 기분이나빠서, 날씨가안좋아서 그럴거냐고
2 days ago
0
0
0
토이스토리는 완벽하게 스낵 영화에요. 장난감과 같이 그 같이노는 시간이지나면 잊혀지게끔만들어짐 롤러코스터 타고나서 감정만남고 뒷맛이 따로남지안잖아요 정확하게 그런 영화같아요
2 days ago
0
3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