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춘
@younoa.bsky.social
📤 234
📥 196
📝 1042
게으른 삶 지향
싱숭생숭할때는 고양이 주물러야 하는데 이 산책냥이 녀석은 날 풀리고나니 잘 안오네. 동네 아주머님들이 맛난걸 많이 챙겨주시는 모양이다
about 7 hours ago
0
0
0
내가 없을때 남겨질것들을 잘 정리해놔야한다, 일 치루면서 보지 말아야할, 알지 말아야할것들을 너무 많이 봤고 가까이 있는 사람들을 다시 한번 보게 됐다
about 7 hours ago
0
1
0
사람하나 먼길을 떠나면 모이는 온갖 군상들이 참 재밌기도하면서 역겹다
5 days ago
0
3
0
reposted by
삼춘
B0na
5 days ago
문체부에서 전국민 대상 전자책 무료 서비스 운영 중이라네요.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앱 설치 후 ‘온책방’ 가입하면 무료 이용 가능 하답니다 매월 제공 혜택 ・전자책 3권 무료 대여 ・오디오북 1권 무료 이용 이라고하니 더운 여름 시원한곳에서 책읽기 어떠신가여.
0
137
335
없어지길 바랬던 언론사 하나가 지 혼자 무너지니까 좀 기분이 이상하네, 까부서지는걸 기대했는데
5 days ago
0
3
1
reposted by
삼춘
먹고싶어
12 days ago
#고양이를찾습니다
1
20
173
상황을 즐기는듯, 이제 떨어지거나 말거나 신경안쓸란다, 꼭 뭐좀 할라고 자리 만들어 놓으믄 올라와서 이러네
9 days ago
0
22
11
에어컨 틀어드렸더니 시원한데서 한잠 주무시다가 부시시 일어나서는 궁뎅이 뎁히러 나가신....
#고양이보여줄께
11 days ago
0
11
1
너무도 미안한데 요 며칠 힘든게 자꾸 올라와서 뮤트를 해 놓고 기둘리는 중인데 언제쯤 끝날라나. 그분 소식도 궁금헌디
13 days ago
0
1
0
짠한거 보믄 눈물이 나냐, 나이를 먹긴 했나벼
13 days ago
0
8
0
뜬금없이 생각났는데 물상은 뭐였지? 일단 적어놓고 검색
13 days ago
1
0
0
reposted by
삼춘
Thumbelina
14 days ago
"붕어빵 봉지, 붕어빵 나누고 나니 사라져있어" 이거 아닌가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8
28
reposted by
삼춘
Katherine Lam
14 days ago
without music you can hear the txf and spongebob playing the the bg lmao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2
788
165
항상 안경에 먼지껴서 쓸때마다 신경쓰였는데 이제 좀 편하게 쓰겠네요, 카드지갑은 아마 다음에 조카녀석 내려오면 빼앗길듯....
@craftcity.bsky.social
15 days ago
1
11
6
언제부턴가 책 한권을 다 읽질 못해서 책갈피가 부족해지기 시작했다. 주변에서 여행가는데 뭘 사다줄까라고 물으면 난 항상 바로 대답을 했다. 책갈피, 그 지역에서 나오는 연필. 하지만 항상 내가 부탁한걸 받긴 어려웠고 반갑지않은 과자, 술, 연고 같은것들만 내게 왔다. 난 책갈피가 필요한데....
15 days ago
1
5
0
reposted by
삼춘
냉이🔞🚯🚷
15 days ago
뿡 뿌직 뽕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3
13
reposted by
삼춘
역정재판
15 days ago
관심받고 싶어서 못된 행동까지 하는 사람들 보면 이해 안 감 그냥 블스 켜고 똥 방구 엉덩이 라고 쓰면 다들 달려와서 알피 누르고 가는데
0
55
129
요즘은 종일 자네, 좋아하는 차 밑에 들어가는거도 잘 안하고
16 days ago
1
46
21
하도 나쁜넘듷이 디폴트인 세상에 살다보니 더 나쁜 놈들이 힘좀 써줬으면 하는 마음까지 든다. 나도 미쳐버린거지
19 days ago
0
3
0
reposted by
삼춘
김쓸모
19 days ago
[단독] "화장실 좀 쓰자" 선관위 옆 어린이집 들이닥쳤다…공포
v.daum.net/v/2026060519...
loading . . .
[단독] "화장실 좀 쓰자" 선관위 옆 어린이집 들이닥쳤다…공포
[앵커] 시위가 벌어진 선관위 바로 옆엔 어린이집이 있습니다. 사흘 째 이어진 소음의 폭탄에 아이들이 그대로 노출됐습니다. 일부 시위 참가자는 어린이집 화장실을 쓰겠다고 무단으로 침입을 했습니다. 입에 담지 못할 욕도 쏟아냈습니다. 아이들과 교사들이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김영민 기자가 단독 취재했습니다. [기자] 과천 중앙선관위 앞 도로입니다. 대형 스
https://v.daum.net/v/20260605192602361
0
9
33
절차를 무시한 땡깡을 왜 놔두냐, 절차대로 했던 사람들 글케 괴롭히더니
19 days ago
0
2
2
reposted by
삼춘
편전
19 days ago
나도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 고구마 소주 온더락으로 팔길래 병으론 얼마냐고 물었더니 서버가 당황하더니 주인한테 가서 물어보고 오더라 ㅋㅋㅋㅋ 사케는 병술이 있는데 소주 병술은 안팔아본듯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1
6
reposted by
삼춘
단순한생각
19 days ago
참고로 3선한 저 김보라 안성시장이 보통사람이 아닌게, 2020년 4월 총선때 공약으로 "투표율 60%넘으면 안성천에 입수하겠다"라고 했거든요. ...진짜 선거 끝나고 투표율 발표되자마자 바로 입수함. 저거 하나로 나이 많은 어르신들 다 휘어잡음. 아시겠지만 4월 하천 물이 절대 따뜻하지 않습니다...
www.yna.co.kr/amp/view/AKR...
loading . . .
"투표율 60% 넘으면 안성천 입수" 약속지킨 김보라 안성시장 | 연합뉴스
(안성=연합뉴스) 최해민 기자 = 지난 15일 총선과 함께 치러진 재선거에서 경기 안성시의 첫 여성시장으로 당선된 김보라 시장이 19일 오후 안...
https://www.yna.co.kr/amp/view/AKR20200420134600061
2
70
150
reposted by
삼춘
백충덕
19 days ago
이 새끼들 그냥 천재일우의 기회가 열린거임. 걱정인 건 이대로 계속 난리치고 미디어에 노출되면서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날까 하는 분위기를 무의식 중에 깊게 심어서 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망가뜨릴까봐.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36
80
나는 이 냥이와 정치성향이 비슷합니다!
21 days ago
0
14
6
신기한 생물이다. 뭔짓을 해도 예쁘니... 원체
22 days ago
1
45
28
엥간하믄 맞춰주고 사는디, 도무지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는 것들이 있네. 그래 내가 고양이를 좋아해서 우짤수가 없긴 하다. 우짤래? (핑계김 최고 고마운 냥님)
22 days ago
0
1
0
reposted by
삼춘
perillamint 🏳️⚧️
23 days ago
개인적으로는 한국 인터넷 랜드스케이프를 망친 건 네이버 카페 시스템이 (특히 멤버에게만 공개 **디폴트** 설정) 한몫했다고 보는데 이 덕분에 정보가 인덱스 되지도 않고, 아카이브 될 수도 없었으니 그냥 많은 걸 잃어버림.
0
30
35
23 days ago
0
10
3
노바디는 액션도 좋지만 중간중간 음악이 너무 찰떡이라 미국논네들처럼 보고또보고 하는중
23 days ago
0
2
0
님, 떨어지시것는디? (사진찍고 조금후에 기지개켜다 떨어지심)
24 days ago
1
52
25
와... 간신히 작업할 자리 만들어 뇠구만, 너무하네
26 days ago
0
41
17
조카들과 보내는 시간이 말할수 없이 행복하고 좋다. 왜 이 눔들은 아직도 이쁘고 귀엽냐
26 days ago
0
2
0
일단 박스가 보이면 이용해 보는 편
27 days ago
0
15
5
애드아스트라, 보고 싶었던 영화인데 기회를 놓치고 까먹고 있다가 케이블에서 나오는거 보고 빠져드는중
28 days ago
0
1
0
푸짐해 보여서 좋아하는 뒷모습
about 1 month ago
0
16
4
재게시에 민감한 분들은 일단 글 보기를 멈춰놔야겠다. 노안과 집중력이슈로 실수가 생기는듯 하다
about 1 month ago
0
0
0
님 길막 자제좀
about 1 month ago
0
17
3
reposted by
삼춘
반짝씨✨
about 1 month ago
#고양이보여줄게
loading . . .
0
80
60
갈수록 멍청해지고 있다 한 삼십초 정도만 생각을 해보면 될것도 기다리질 못하고 검색을 하고 검색을 하는 도중에 딴짓을 하다보면 두세시간이 흘러있다 슬슬 내 전화번호도 깜빡할때가 많아진다(내 차 번호판 기억못한지는 이미 오래됐다)
about 1 month ago
0
4
0
자연은 냅두면 참 잘 살아가더라, 항상 사람이 문제지
about 1 month ago
0
4
0
reposted by
삼춘
한겨레
about 1 month ago
지난해 3월 경북 의성을 덮친 대형 산불로 사실상 전소됐던 천년고찰 고운사 사찰림이 1년만에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인공조림 없이 자연복원 방식으로 회복 중인 숲이 산불과 산사태에 더 강한 구조로 바뀌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loading . . .
‘영남 산불’ 고운사 사찰림 자연복원했더니…산불에 강해졌다
지난해 3월 경북 의성을 덮친 대형 산불로 사실상 전소됐던 천년고찰 고운사 사찰림이 1년만에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인공조림 없이 자연복원 방식으로 회복 중인 숲이 산불과 산사태에 더 강한 구조로 바뀌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그린피스 서울사무소와 안동
https://www.hani.co.kr/arti/society/environment/1259986.html
0
44
84
낼름
about 1 month ago
0
87
57
왜? 뭐? 말을해 ㅋㅋㅋ
#간식을바라는고양이
about 1 month ago
0
5
1
조카집 개X 치워주러.... 어우 얼마나 먹였길래 이리 찐겨
about 1 month ago
0
7
0
reposted by
삼춘
김해삼
about 1 month ago
사실 정용진이 일베짓거리 한 게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 대중들한테까지는 잘 안 알려져서 인터넷 한줌이었는데 역시나 프로네티즌인 이재명 대통령이 만방에 알려주니 속시원하긴 하네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61
119
reposted by
삼춘
창천동 찹쌀주먹
about 1 month ago
그냥 5월 18일에 518보다 스벅 탱크 논란이 더 주목받는게 열이 받는다. 이 또한 노린거겠지
3
80
102
reposted by
삼춘
JJ
about 1 month ago
급조한 책갈피. 책갈피는 왜 늘 어딘가로 가버리는 걸까;
1
2
2
에어컨 틀어주면 뭐가 불만인지 차 밑으로 들어가고 냅두면 옆에서 졸면서 헥헥대고 난 어쩌란 말이냐
about 1 month ago
1
16
5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