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넙
@snubi.net
📤 45
📥 33
📝 456
reposted by
스넙
MMOO
2 days ago
AI컨텐츠들 때문에 진짜업계 뜨고싶어짐 이걸로… 창작(…) 하고 아이디어를 매번 태우고 우연의 일치로 나오는 컨텐츠 중 대박을 찾는행위에 무슨 의미가 있나 너무사랑하고 내 한평생을 여기에 쏟았음에 더욱 업계뜨고 싶어짐.. 아니 우리회사만 그런가 ㅡㅡ 하….. 나랑 삶의 인생의 관점이 너무다름…. 올해 진짜 고비다
0
5
1
@choicebot.bsky.social
안녕 안안녕
2 days ago
1
0
0
감동적인불호후기입니다
2 days ago
0
3
0
reposted by
스넙
sobök
2 days ago
다봤고 별생각이안드내.. 걍 제작자 감성이 나랑안맞는듯 ㅎ ㅏ지만 누군가는 이 작품을 통해 위로를 받앗겟죠.. 그것은 좋은일입니다..
0
3
1
reposted by
스넙
daniel holmgren 🫠
2 days ago
as a little pre-show surprise, here's an early draft of the permissioned data proposal!
github.com/bluesky-soci...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275
84
reposted by
스넙
개쩌는 사이보그-솔개
3 days ago
0
8
7
reposted by
스넙
해카베
3 days ago
고양이가 아니라 괘종시계
loading . . .
0
150
171
reposted by
스넙
개쩌는 사이보그-솔개
10 months ago
미르 이제 선풍기를 건드리면 인간이 쳐다보는 버튼쯤으로 인식하는듯
0
7
4
reposted by
스넙
205
4 days ago
예의범절이 아주 잘 잡혀있는 친구로군
1
7
6
reposted by
스넙
개쩌는 사이보그-솔개
5 days ago
화가 머리 끝까지 남(30cm)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2
20
시리즈가 끝나는거 자체를 굉장히 오랜만에 경험하는 것 같다 디써는 무리해서 외전이나 디써2 내지 말고 9화로 끝입니다 땅땅 했으면 좋겠다(더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없는 건 아니지만 그냥 끝냈으면 좋겠단 마음이 더 큼)
5 days ago
0
0
0
reposted by
스넙
개쩌는 사이보그-솔개
6 days ago
미르 냠냠이 안줫더니 언니방가서 눕져잇음
0
11
8
reposted by
스넙
나릇
6 days ago
듀. 듀등장
0
3
3
@choicebot.bsky.social
테스트1 테스트3
7 days ago
1
0
0
톳??
7 days ago
1
1
0
reposted by
스넙
창천동 찹쌀주먹
8 days ago
에어컨 켜고 행복한 소 아니 고양이
3
79
39
reposted by
스넙
노나 𝚗𝚘𝚗𝚊
8 days ago
이 개뻔뻔고등어는 왜 내 배를 밟는 걸 좋아하는거지
1
30
26
reposted by
스넙
sobök
9 days ago
Brothers in arms
0
1
1
교차한 광선검에 어떠한 의미가 있는 것 같군...
9 days ago
0
1
1
reposted by
스넙
sobök
9 days ago
pl;s rate my desktop
0
3
2
까미 생일상먹는중 여러분들의 생일축하도 전달했습니다
loading . . .
10 days ago
0
5
3
오늘은 까미생일
loading . . .
10 days ago
2
6
3
옛날부터 내 발소리를 싫어해서(정병소질) 조용히 걷는 연습을 했더니 남들 발소리에 고통받는 저주를 받게 됨
10 days ago
0
1
0
reposted by
스넙
sobök
11 days ago
공주털저씨 콜렉터
1
8
3
reposted by
스넙
이진서🕯️
11 days ago
극장 놈들은 영화표값 올려서 어디다 쓰는거야? 매표소는 아예 사라짐. 상영영화 홍보 전광판도 같이 사라짐. 뭐뭐 상영하고 시간 어떻게 되는지 키오스크에서 확인해야 함. 전단지도 없고 포스터도 거의 안보임 대형 전광판(?)에 나오는 건 절반 이상이 영화와 관련 없는 광고임. 영화도 정시에 시작 안하고 10분 광고 틀어줌. 나는 돈내고 영화보러 왔는데 내 10분 뺏어다 광고시청도 강제로 시킴. 여긴 심지어 음료도 셀프로 떠먹어야 함. 컵만 줌. 지난번에 상영관이랑 복도 퀴퀴한 냄새 나기 시작했는데 아직 대기중이라 모르겠음. 하지만
1
45
107
reposted by
스넙
키말
13 days ago
요새 청년들 배달음식과 외식으로 인한 건강 악화 문제 얘기할때 제발 원룸 주방 상황도 같이 말해주면 좋겠네 도마 놓을 공간도 없는 데서 제대로된 요리하기가 현실적으로 가능한지
1
107
233
프라이드먼스 4월로바꿉시다 너무덥습니다지금
13 days ago
0
0
0
오랜만에 퀴퍼가야지
14 days ago
0
0
0
reposted by
스넙
죽어야 끝나🌺
14 days ago
날렵한 유선형의 몸 픽시는 고양이야 물개 아니야
1
41
35
블스는 오픈프로토콜=데이터가 전부 공개됨인데 DM을 어떻게 구현했지? 싶어서 찾아보니까 오픈프로토콜 서버(atproto pds)와 별개로 블스서버 내부에 DM서비스가 따로있다고함
15 days ago
0
0
0
비계는 나오려면 먼 듯
15 days ago
0
0
0
reposted by
스넙
alex benzer
15 days ago
group DMs are coming soon. private accounts aren't planned for the near future due to the technical constraints of the open protocol that Bluesky is built upon, but it's possible in the future.
1
4
2
글을 읽는 데 승인이 필요하다는 걸 어떻게 구현할지 궁금하네
15 days ago
0
0
0
비계모임이군
15 days ago
0
0
0
reposted by
스넙
Silverkey | 은열쇠 🗝️
15 days ago
블루스카이에 커뮤니티 기능이 생길 예정이라고 합니다.(서브 레딧이나 트위터의 커뮤니티 같은 기능을 생각하면 됩니다) 블루스카이의 제품 책임자 알렉스 벤저(Alex Benzer)의 게시글에 의하면 사용자들이 “더 깊이 소통하고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소규모 공간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우선 지금 구상하고 있는 것들(100% 확정은 아님) - 각 커뮤니티는 URL 역할을 겸하는 핸들을 가짐 (예: community-name.bsky.social 또는 community-name.bsky.space)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45
148
reposted by
스넙
김해삼
15 days ago
새 이불 무섭다고 새벽에 내내 언니 깨우고 운 고양이 누구지요? 두시부터 네시 반까지? 응?? 귀엽기만 하면 다야? 다냐구!! 🤧
0
32
17
오하아사도 AI쓰나보다...
17 days ago
1
0
0
잠그로구 깸그로구
18 days ago
0
13
11
reposted by
스넙
까돈v(^ㅡ^)
18 days ago
youtu.be/Sxe71i8Hegg?...
구라치지마 하이포션 테마잔아!!!!
loading . . .
GMVault - Final Fantasy VI - Kefka's Theme
YouTube video by GameMusicVault
https://youtu.be/Sxe71i8Hegg?si=zQnWTm1GTVtqxPB9
0
0
2
1그로구2그로구
22 days ago
1
2
0
reposted by
스넙
개쩌는 사이보그-솔개
23 days ago
밤애 밀
0
5
4
들을때마다 웃기네 어떻게 이렇게 순수한 비난이 나왔지
23 days ago
0
2
0
reposted by
스넙
윤달밤
23 days ago
특별판 굿즈 북마크에 인증올리기
1
11
10
reposted by
스넙
sobök
24 days ago
누가 미모사 이파리 자주만지면 스트레스받아서 빨리죽는단얘기 듣고 미모사 힘들지말라고 잎 다 뜯어버렷다는 얘기 들어서 혼미해짐
0
1
2
미소년100명vs아저씨9명 아저씨 가성비압승
24 days ago
0
1
2
reposted by
스넙
sobök
24 days ago
팀포만 아니었다면 난지금쯤 101명의 앙스타미소년들과 행복한나날을 보내고 잇엇을거에요
0
7
3
reposted by
스넙
sobök
25 days ago
#모두의영혼의고향장르는어디
역시 팀포2겠지...
0
2
1
reposted by
스넙
윤달밤
24 days ago
팀포2... 요근래 내가 이 게임을 말할일이 있어서 설명하려고 택한 이야기 : 유튜브에 효과음 많이나오는 Nope 이게임에서 나온거야
0
1
4
카톡을 SNS라고 부르지 마라 좀 헷갈리잖아
24 day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