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달밤
@darubam.bsky.social
📤 39
📥 29
📝 1284
KOR / 성인 / 게임 / 데스티니2 / 밤에 갑자기 먹을거 얘기함
밤식빵
about 6 hours ago
0
0
0
배고파서 밥솥 퍼먹고 후회하기 두숟가락정도 덜먹을걸... 하지만 맛있었죠?😉👍🏻
about 7 hours ago
0
0
0
아맞다 척결 ㅋㅋㅋ.. 계속미루고있어서 투두 리스트에 계속 써넣었더니 어느새인가 "척결 깨기"가 "격변 깨기"로 써져있음ㅋㅋㅋㅋ 혼자서 가족오락관하기
about 10 hours ago
1
2
0
reposted by
윤달밤
🔔강도게자 랜덤대사 봇
about 15 hours ago
이거 좋다 아저씨입은거보니까나도 입을수잇을듯
0
34
51
후 부모님책상에 뭐 찾으러갔다가 상상이상의 더러움에 눈돌아가서 엄청나게 정리해버림 아니 어떻게...하
about 17 hours ago
0
0
0
....키보드 싼걸로 바꿨는데 ....나는 내가 키보드 별로 안탄다고 생각했는데 아닐지도 ㅋㅋㅋㅋㅋ
1 day ago
1
2
0
reposted by
윤달밤
말호
3 days ago
작품의 결말은 한 번만 보고, 계속 중간에만 사는 사람
0
97
164
어제부터 맑은스프 먹고싶음 찾아봐야디
2 days ago
0
0
0
reposted by
윤달밤
애온
3 days ago
만달로리안이 쏘아올린 고전 영화 감상타래
4
11
6
reposted by
윤달밤
BS
3 days ago
윤석열 2년 넘게 봐와서 뇌손상 온거같음
0
38
50
주말에 먹었던 디저트 또먹고싶다
3 days ago
0
0
0
사령관님 안 좋아하는 법? 그게 뭔데
3 days ago
0
1
0
아침에 할일 하기전에 데가일일광휘품목보고 어제 번 전설적표식 쓰다가 실수로 자발라 자동소총 눌러버렸고.... 헌터다운 수호자다운 룩으로 컷씬보려고 했던 나의 .... 계획이 무너지다 덴장~~~ 자발라 앞에서 더 잘보이고 싶었는데!! 아무리 봐도 참새레이싱에서 즐기고온 수호자처럼 보이는 상태로 컷신을 보다! 아 임무다녀온 멋지고까리한 영웅처럼 보이고싶었는데!!!! 아 걍 헌터잔냐!!!
3 days ago
1
1
0
키보드 진짜 보내야하나...
3 days ago
1
0
0
데가 오버드라이브 활동 백만년만에해서 어케하는지 까먹음 옛날시즌 활동하면서 예전시즌 스토리 단편적으로 다시 보게됬는데 진짜 많은 일이있었네.... 마녀여왕시즌 당시에는 막 엄청놀라지 않았는데 지금생각해보니 개충격스토리잖아 ㅋㅋㅋㅋ 나 어떻게 그렇게 담담하게 스토리본거지ㄷㄱㅋ
3 days ago
1
1
0
부모님께서 내가 간만에 그림그리는거 보시더니 나도 그려달라고 포샵해서 그려달라고 하시고 가셨는데... 아마 미화해서 그려달라는 얘기겠지? ㅋㅋㅋㅋ 당연히 거절했는데 한참생각함ㅋㅋㅋㅋㅋㅋ
4 days ago
0
2
0
이거 로어 너무나 귀여워서 눈물을 흘림 고스트들은 왜 이렇게 귀여울까..
4 days ago
0
0
0
컴퓨터 데이터 청소 중... 요즘 드라이버 충돌나는 것 같아서 ..나랑 오래 살아야지...컴터야... 왜그래...
5 days ago
0
0
0
풍경보기 하는데 옆에 워록이 있던 탓에 이상한 뷰가 되어버림
5 days ago
2
1
0
reposted by
윤달밤
[랜선효도] 제주감귤🍊
6 days ago
식충식물은 대부분 특이하게 진화해서 사람의 식자재가 되는 경우는 드문데 벌레잡이통풀(네펜데스)를 이용한 밥 요리가 있었다.. ! 코코넛 밀크가 들어간 찰밥이고, 닭고기 들어간 종류도 있다고 하니 주먹밥이나 꼬마김밥 정도의 느낌. 조금 개성있는 치마키이기도 하고. 말레이시아 지역 요리라고. 동아시아로 치면 죽통하고 비슷한 느낌일지도. 이 블로그를 보면 바로 옆에 치마키나 대나무 죽통을 이용한 요리도 팔리고 있네요,.
kiyamisaki.com/utubokazuram...
0
13
29
통찰의 종착지 오는 수호자들 다 저격총 들고 있는거 웃기네...당연히 나도 들고 있음
5 days ago
0
0
0
꿈의 도시 좋아하긴 하는데 난 꼭- 꿈도 퀘스트 할때마다 약간 바보가 되는지 했던거 또하게 됨... 우물 퀘안받고 우물돌기, 승천도전 다해놓고 상자 안먹고 나오기 등..... ..말한거 지금 전부 다 해서 이런 글을 썼어요
5 days ago
1
0
0
reposted by
윤달밤
스넙
6 days ago
그쵸. 뒤에서 보면 거의 배트맨이죠...
1
0
1
reposted by
윤달밤
스넙
6 days ago
어릴때부터 귀만큼은 늠름하더니 고대로 컸어요 ㅋㅋ 왕귀왕귀예요
1
1
1
reposted by
윤달밤
뉼비🍅
6 days ago
그러지말고 맨날 오세요 좀
0
61
113
아쒸ㅋㅋㅋ 유튜브에서 옛날일본애니노래 좀 들었다고 그 시절 니x동 노래 줄줄들고오는거 갸웃기네 ㅋㅋㅋㅋ 아 이거 언제적 플레이리스트야 잘듣겠습니다 유튜브
7 days ago
1
1
0
다음 시즌에서 시로-4가 나올 수도 있었다는 거 아니냐고..어떻게 이럴수가...탈푸닥 그건그렇고 시로... 눈산에 있던게 아니구나... 하긴 살라딘도 이제 거기 없으니까..
7 days ago
1
2
0
reposted by
윤달밤
Destiny 2
7 days ago
Heavy Metal has been updated with the new Cabal Behemoth Walker, a new vehicle selection screen, and a new map! Are you
#TeamBrig
,
#TeamTank
, or
#TeamBehemoth
?
3
119
7
뻥튀기 먹고싶다
7 days ago
0
0
0
reposted by
윤달밤
Destiny 2 Team
8 days ago
So, we've been seeing some interesting videos where Guardians are doing near infinite damage to bosses thanks in part to unintended Artifact perk stacking. Quite hilarious to watch, to be honest! While we're planning a fix (next week likely), we think this is a bit fun. (1/3)
5
182
15
✌🏻
8 days ago
0
1
0
내일은 남는 우유로 파스타해묵자 자라 윤달밤
8 days ago
1
0
0
🤧다컸네 다컸ㅇ
8 days ago
0
0
0
reposted by
윤달밤
스넙
8 days ago
까미 생일상먹는중 여러분들의 생일축하도 전달했습니다
loading . . .
0
5
3
산책중인데 갑자기 인라인 스케이트 타고싶어졌음 저녁분위기에 취한듯 정신차려!
8 days ago
1
1
0
reposted by
윤달밤
스넙
9 days ago
오늘은 까미생일
loading . . .
2
6
3
10시에 자서 목말라서 중간에 깼다가 다시못자는중 이라고 쓰니 잠온다
9 days ago
0
0
0
아우 졸려.... 으으...참아야해 지금자면 안돼....으으
9 days ago
1
1
0
..... 가짜외계인 같아.....🥺
10 days ago
0
2
0
reposted by
윤달밤
sobök
10 days ago
우울하다
2
13
11
reposted by
윤달밤
sobök
11 days ago
제발..
0
7
5
표 만들어서 방어구 속성대로 모으고 있었는데 다른말로 써있어서 어리둥절했.... 아 그럼 새속성도 모....을필요는없겄지...
11 days ago
0
1
0
휴 헷갈려서 괜히 번지를 세모눈뜨고 봤네
11 days ago
0
1
0
업적있어서 슬픔의 제단 nn만년만에 하는데.. 이맵에서 했던 할로윈 이벤트 보다 배는 쉬워서 졸면서 하고있음
11 days ago
1
0
0
피크민 없었으면 누가 나 산책하게하냐 고마워요 피크민 블룸!
12 days ago
1
0
0
의욕이 죽었다 누워만있음
12 days ago
0
0
0
reposted by
윤달밤
Destiny 2
12 days ago
"Thank you for walking with me all these years."
youtu.be/TyUzUuzlPmY
38
1046
473
ㅇㅁㅇ
12 days ago
0
0
0
reposted by
윤달밤
sobök
12 days ago
www.instagram.com/reels/DSqXKd...
와 영판 오릭스 성우분 음역 신기하다; 쿠키런에선 유니콘크림쿠키 목소리 맡으셨다는데 충격적임.......
loading . . .
1UP! With Jen and Courtney on Instagram: "~ Joshua David King is KING!!! ~ When we talk about range, we are actually talking about the phenom that is Joshua David King!!! We are talking about a brigh...
635 likes, 23 comments - official_1uptv on December 24, 2025: "~ Joshua David King is KING!!! ~ When we talk about range, we are actually talking about the phenom that is Joshua David King!!! We are ...
https://www.instagram.com/reels/DSqXKdTEqDe/
0
2
1
번지야... 🥺
13 days ago
1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