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우細雨せう٩( ᐛ )و
@sewoo.bsky.social
📤 75
📥 44
📝 4843
표절도용AI🚫 구독해도 될까요?👉👈 일공일수좌우상대고정충/현재는 어바등(해무)얘기를 많이 하지만 딱히 장르계정은 아니에요👉👈 요즘 귤이 너무 좋아서 귤이 나고 내가 귤인 상태🍊
pinned post!
스트레칭 한동안 안했더니 까먹을거 같아서 백업 ㅠㅠ
4 months ago
1
6
8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루리
about 9 hours ago
느와르해무 박무현 선생님한테 예쁨받기 위해 세상 착하고 얌전한 사춘기를 보내던 청룡파 둘째 도련님ㅠ 선생님이 힘들까봐 사고도 안 치고 집안에 순종하며 착실하게 공부도 하고 운동도 하면서 쑥쑥 크던 미성년의 끝자락에서 도련님, 박선생 좀 그만 따라다녀요. 삼삼오오 담배피우던 아버지네 식구 (선긋기) 가 말을 걸었다. 웬 참견이람. 박무현 제외 수험생의 예민함을 흩뿌리고 다니던 신해량이 말없이 빤히 노려보자 주변에서 한마디씩 얹었다. 냅둬. 도련님이 박선생 볼 날도 얼마 안 남았는데. 우리 작은 도련님도 금방 어른이구나.
1
18
12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Latte🕯️✨
about 2 years ago
낙서는 하고 싶은데 뭐 그려야할지 모르겠어서 남친셔츠
0
31
29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Latte🕯️✨
over 1 year ago
저번에 해무 낙서했던거 중에 쳐박아둔거 손 좀 보고 올리기...물 안새고 해량이 퇴사 일찍 안했으면 둘이 이런 식으로 염장을 지르고 다니지 않았을까(넘
0
63
48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Latte🕯️✨
almost 2 years ago
맞아요 그러니 공평하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35
29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Latte🕯️✨
over 2 years ago
아침대낮부터 침대 위 운동을 원하시다면야
1
25
24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Latte🕯️✨
almost 3 years ago
파자마 상하의 나눠입은 신혼해무부부✨
0
23
18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푸구
about 9 hours ago
지혁지현 앤솔로지 샘플 공개 스따뚜~!!
x.com/JHJHonly/sta...
loading . . .
지혁지현 앤솔로지 ~너와 나의 다중우주~ (@JHJHonly) on X
어두운 바다의 등불이 되어 지혁지현 비공식 앤솔로지 ~너와 나의 다중우주~ 26/07/25(토) 디페스타 발행 샘플 공개 1 도록 님 - 덫에 내린 닻 https://t.co/vTAzDnEFEd
https://x.com/JHJHonly/status/2068988898546737242?s=20
0
8
13
rp) 아무래도 체급이 위협적이죠 복싱도 무게로 나뉘니까..(?
about 9 hours ago
0
0
0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독비
1 day ago
박무현은 머리끝까지 화나면 175cm라고 하고싶은데 신해량은 왜 120kg만큼 화남이라고 해주고싶을까
0
10
17
웃솥(a.k.a.아궁이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9 hours ago
0
1
0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평일થ 요정 𝒄𝒉𝒐𝒙
about 9 hours ago
0ㅇ0)! 하마님 같은 분에게 웃수저는 작다 웃냄비 웃프라이팬 웃들통으로 간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8
4
취좆러가 뭐라고 하든 나는 옛날노래(ㅋㅋ) 들으면서 해무할거임
youtu.be/qwNz_anqd2U?...
loading . . .
BoA 보아 'Valenti' MV
YouTube video by SMTOWN
https://youtu.be/qwNz_anqd2U?si=-0zRs3eyJa2FXZMl
about 10 hours ago
1
1
0
진짜 맛있다 빨리 주세요 저 현기증 나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0 hours ago
1
3
0
아니 근데 ㄹㅇ 보기싫으면 단뮤를 걸든 계뮤를 걸든하지 왜 보고 서터레스받아서 꼴같잖은 인알질이지 제 단뮤개수 보실랍니까? 있는 기능은 쓰십시오
about 10 hours ago
0
3
0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독비
about 10 hours ago
아니 근데 자기가 플텍 푼 줄 모르고 해무연성에 욕박고 가는 애들은 맨날 있네 신기함...어떻게 주기적으로있지? 나같경 보기싫은건 아예 뮤트블락해놓고 보지를 않음 왜 보고 욕하는거지 마존가...마조면 지금 남의 cp보고 욕할게 아니라 코스피 3배인버스를 사보세요
1
4
15
다들 자극 안해도 하고 싶은거 들고오는 와중에 자극해도 하고 싶은게 떠들기밖에 없는 저 물에 빠지면 손가락만 동동 뜰지도 모름 까지 썼다가 커피에 동동뜬(안뜸) 누구 손가락 생각하고 숙연해짐
about 10 hours ago
0
3
0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오렌디드
about 11 hours ago
네네 해무 파고 지옥갈게요
0
12
6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넛
18 days ago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73
67
아니 근데 진짜 저 하마님한테 손해배상 청구할거에요 1차벨보다가도 거시기끼리 비비는 장면 나오면 ㅈㅎㅁㅁ로 보여서 미치겟슨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bout 11 hours ago
0
10
2
"최애의 아랫도리에 자아가 생길 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느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1 hours ago
0
3
0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평일થ 요정 𝒄𝒉𝒐𝒙
about 11 hours ago
맞습니다 하마님을 자극하지 마세요 최애의 아랫도리에 자아가 생길 겁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2
8
"ㅈㅎㅁㅁ창시자"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1 hours ago
0
2
0
님들아 하마님이 쩌는거 보여주신대요(동네방네고래고래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1 hours ago
1
1
0
해무마을 삼대장 정말 볼때마다 웃겨요 해무가 아무데도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bout 11 hours ago
0
9
2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하마
about 11 hours ago
악법도 법이고 불명예도 명예란걸 보여주는
0
12
9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이실
about 12 hours ago
우리 장르 최대 존잘러가 누군지 아십니까? 신자 해자 량자라고 저기 짝남 직장에 미친 가드둘둘해놓고 지는 2층에 들어간 놈 있어요
0
8
4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이실
about 12 hours ago
따질 거면 해량이에게 따져라….걔가 먼저 2층에 세들었다
1
13
11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노이
about 11 hours ago
아 뭔가했네 심심해서 시비걸고싶으면 가서 어바등외전이나 보고 와라 이제 안전합니다. 라고 신해량이 박무현한테 먼저 말했다
0
10
7
하다못해 ㄱㄴ가 살아있었으면 제가 ㅎㅁ를 안팠을수도 있겟죠 저는 원작충이고 불륜과 바람이 지뢰이기에...... 근데 뭐 어쩔티비저쩔티비
about 12 hours ago
0
0
0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2900
about 12 hours ago
둘이 원작에서 접점이랑 떡밥이 존나 많아서 팠는데 어쩌라는겁니까 저는 정보없는 cp를 못파는데 뭐 보태준거 잇냐고요
1
7
7
이제 촉스님이 더럽고 쩌는 해무 주실건가보다(기다림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2 hours ago
0
3
2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루리
about 12 hours ago
할말은 늘 많지만…. 2층에 체육관이 생겼는데 뮤슨 말이 더 필요하지? 해무 뽀봅해ㅠ
0
12
6
옳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2 hours ago
0
0
0
취좆이 하고 싶으면 인알을 박지 말고 퍼블트로 혼자 혹은 느그들끼리 써방해가면서 하는게 예의 아니냐? 저는 전전장르쯤에서 써방 안한 놈들때메 쵱컾 검색했다가 취좆당한 역사가 있으며 취존도 못하는 예의없는 오타쿠는 죽으라는 입장입니다(극단적
about 12 hours ago
0
0
0
ㅅㅈㅎ 비엘혐오에 ㅎㄺㄴ이용하는거지 뭐 ㄱㄴ설정도 둘이 어떻게 사랑했는지도 상세하게 나온게 없고 그냥 신해량이 그 사별을 어떻게 극복했는지만 나와있는 상태에서 얼마나 딮하게 ㅎㄺㄴ 팔수있다고 죽은캐 들먹이면서 cp 욕을 함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세요 진짜
about 12 hours ago
0
1
0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로비니아
about 12 hours ago
저거는 심지어 동성애 혐오까지 보여서 기분이 더 나쁨 어바등 어케 읽었냐 진짜 대놓고 동성애자가 나오고 대놓고 GL적인 묘사가 나오는데 진짜 어케읽었냐? 안좆같디?
0
6
1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로비니아
about 12 hours ago
아니 근데 진짜 저 떡밥은 볼 때마다 언제까지 이딴소리할건가 궁금해짐 저런 사람들 딱히 ㅎㄹㄱㄴ를 팔 거라는 생각도 안듦 애초에 어바등이 언제 상실에 머물러서 바뀌지 말고 그대로 살라는 말을 했지요.. 책 다시 읽고 와라
1
9
2
ㄹㅇ 뭐 신해량이 영원히 사별의 고통 속에 침잠해서 괴로워 하고만 있어야한다는 거임? ㅈ까세요 진짜
about 12 hours ago
0
4
0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평일થ 요정 𝒄𝒉𝒐𝒙
about 12 hours ago
사별했다고 새로운 사랑을 하지 말라는 건 그에 대한 폭력이란 걸 왜 모르지?
0
9
2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푸구
about 12 hours ago
트이타에도 썻는데... 취ㅈ하는 당신이 참 안쓰러워요....좋아하는 거 얘기하면서 부디 행복하게 사새용 더러운 것은 남의 2차 덕질이 아니라 지금 당신의 입과 마음입니다... 키랏
0
10
5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평일થ 요정 𝒄𝒉𝒐𝒙
about 12 hours ago
해량그녀에 대한 생각은 웨딩앤솔에서 다했음 해무하면서 아무 생각 없이 씨피 먹는게 아닌디 나보다 더 열심히 캐해 했나요?
0
9
3
취존못하는 오타쿠는 죽어야한다(급발진
about 13 hours ago
0
1
0
슼라 연어하다보니 햄배2때 롭님 드리려고 진지하게 개구리모자 검색하다가 낯가림이슈로 어차피 못드릴거같아서 포기한게 기억낫슨...(ㅈㄴ
about 13 hours ago
0
2
0
오늘만큼 촉수러가 아닌게 한이 된적이 없어요(줄서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3 hours ago
0
0
0
아~~ 월광화 푸구님 뭘 좀 아시는군요(악수하고감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3 hours ago
0
1
0
유니버설바니요..? 자공자수도 나오는 고자극 노래인데..< 무현쌤 자공자수...?(멀리감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3 hours ago
1
0
0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평일થ 요정 𝒄𝒉𝒐𝒙
about 16 hours ago
센가물 생각하다가 떠오른 센티넬 코드네임 정하는 신서백 서 : 저 코드네임 "지현아 사랑해♡"로 하겠습니다! 백 : 바보냐? 신 : 할 말이 없군 서 : 아 왜! 왜요! 코드네임은 제 마음대로 정하는 거잖습니까! 신 : ...코드네임은 네가 아니라 남들이 더 많이 사용한다는 걸 알고 있나? 백 : 너는 널 부를 때마다 다른 사람들이 지현이한테 사랑한다고 말해도 괜찮냐? 서 : ?!
0
12
8
reposted by
세우細雨せう٩( ᐛ )و
심해치킨
about 17 hours ago
롭님 승진해서 나타나도 블스에서는 영원히 아기개구리로 귀여움 받을 거 같아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1
4
대낮부터 해무ㅅㅁㅌ가 보고 싶으면 곤란할까요
about 13 hours ago
0
2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