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포타쥬
@enaeru8972.bsky.social
📤 139
📥 95
📝 2710
シトロン / citron 20↑ 프사는 곰님 헤더는 솔님
reposted by
감자포타쥬
だだちゃ🍪
about 16 hours ago
🐗🍵 僕は餡ではありません
0
6
3
reposted by
감자포타쥬
だだちゃ🍪
about 16 hours ago
⚡️🐙
0
12
4
reposted by
감자포타쥬
WhyNot?
about 18 hours ago
과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10
10
진짜 일부는 이중으로 입력되고 어떤건 아예 인식이 안되는거 환장하겠네 새 키보드는 화요일에 도착할텐데
about 22 hours ago
0
0
0
신관스킨끼고 본인꺼 선물로줬는데 저급한 발언 나올것같아
1 day ago
0
3
0
키보드 상태 메롱이라 새 키보드 샀어요 독거미 좋다고는해서 축은 저소음으로 해놨음 솜사탕축인가 뭐신가
1 day ago
0
2
0
그와중에 장어 은은하게 빛나는거 좋다
1 day ago
0
0
0
reposted by
감자포타쥬
だだちゃ🍪
1 day ago
読書灯
0
9
3
오랜만의 별먼지라 감ㅇ이 잘안잡힘
2 days ago
0
3
0
타블렛은 괜찮냐하면은 뭐 냄비받침도 했는데 멀쩡하던걸요(저기요
3 days ago
0
0
0
어휴 이것도 몇달만에 찍는것같기도 와콤 타블렛을 받침으로 삼는 컴퓨터뷰 홈?카?페?(지저분함)입니다
3 days ago
1
2
0
reposted by
감자포타쥬
·̮·̮
6 days ago
*당신의 타임라인에 들어와 푸짐하게 앉는다*
0
78
88
이번에는 편지답장 드스던데 너무 귀엽다
3 days ago
0
1
0
25턴 무엇...
5 days ago
0
3
0
reposted by
감자포타쥬
comfuture
5 days ago
마늘 약간
1
84
115
모탑으로오니깐 애가 빵떡됨
5 days ago
0
3
0
왔는데 생각보다 저 고구마 페이스트가 커서놀람.... 난중에 먹어보고 후기써봄 후움...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days ago
1
3
0
찍어놓고 안올렸지만 도넛... 귀여움
5 days ago
0
2
0
별먼지... 책보고있었구나.. 귀여워...
5 days ago
0
3
0
전기장어가 일방적으로 화내는것처럼 찍힘
6 days ago
0
0
0
쿠모탑 다 채워지니깐 편지랑 티켓이나옴
6 days ago
0
2
0
그나저나 소라게님 아니였으면 꿈길이 알짱거리다가 심군한테도 잠깐 기웃거리고나서 별먼지한테로 돌아갔을것같음요ㅋㅋㅠㅠ
6 days ago
1
1
0
요즘 트위터 왜케 먹통이냐
6 days ago
0
1
0
원래 쓰던 바닐라 파우더 개인이 쓰기엔 양이 너무 많아서 다른걸로 시켜봤는데 먹고 괜찮으면 이걸로 정착할지도....흠....
6 days ago
0
1
1
뭔가 위험한느낌으로 찍힘
7 days ago
0
3
1
reposted by
감자포타쥬
리파부
7 days ago
철 좀 드세요 마그네슘도 드시고요 건강해지시란 말이에요
0
98
199
reposted by
감자포타쥬
공곰이
7 days ago
0
9
4
하 곰님 고봉밥 너무 맛있어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0
0
0
reposted by
감자포타쥬
공곰이
7 days ago
빠방띱땨 au
1
10
7
컴플리트
8 days ago
0
1
0
reposted by
감자포타쥬
바스
21 days ago
아.......졸려 ,,,,,,,,,,,,,,,,,,
0
12
5
알림이 소라게님 갤털로 가득찼엌ㅋㅋㅋ
8 days ago
1
1
0
벌궁둥이찍음(...)
8 days ago
0
5
0
reposted by
감자포타쥬
에리링
11 days ago
렘?수면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42
42
요즘따라 기력이없는지모르겠음 날씨때문일까...
9 days ago
1
1
0
그리고는있는데 요즘 힘없어서 스케치부터 잘.. 다듬지못하고있음
9 days ago
1
6
3
소롱포 왜케 귀엽게보이지 드디어 꿰였나()
9 days ago
0
1
0
하 CP렇게본다
9 days ago
1
3
1
와 끝이다 끝
10 days ago
0
0
0
사실은 팔아먹을려고 일부러 갖고있었던거 아닐까하는 추론에 이르렀으며....
10 days ago
0
0
0
reposted by
감자포타쥬
🎗️슬라임쥐 슬멩이
11 days ago
난 제일 짜증나는 게 옛날에 휴면/탈퇴된 서비스들 개인정보 보호법 개정 이후에 우수수 정보 복구됐다고 연락 온 건데 아니 내 정보를 왜 아직 갖고 있는데 진작 폐기했어야 하잖아! 그동안 내 정보 다 불법으로 갖고 있었단 거 아냐! 무슨 공소시효 만료만 기다린 살인범마냥 법 개정되자마자 당당해지는 개새끼들아!
0
68
160
만두먹었음 청년
10 days ago
0
3
1
과관14 au의 흔적..(좀 다듬긴해야함)
12 days ago
0
8
3
번역기 다른앱으로 바꾸는거없나 전엔 있었던것같은데
12 days ago
0
0
0
초승달섬 여는데 데미아트마듣고 빛전쿤 기겁함 하......
13 days ago
1
0
0
레포릿녀석 가만안둬~~
13 days ago
0
1
0
인용도 안보이고 검색도안되고 트위터 꼬라지
13 days ago
0
0
0
깽쥐이름 아롱이었는데 하필.. 할머니 혼자계실때 문열어놓은사이 나가버리고나서 못찾아가지고... 어떻게됐는지는 모름(.....)
13 days ago
0
0
0
강아지들 유독 양말 좋아하더라 예전에 강아지 데리고있을때 바닥에 양말 널부러져있으면 거의 무조건수준으로 물고갔음
13 days ago
1
3
0
reposted by
감자포타쥬
빨간반지
13 days ago
양말을 물고 도망가는 개의 현장 사진. 사람이 눈앞에 있어도 무서워하지 않고 양말을 물어가는 겉보리 더 양말을 탐하는 자.
1
40
34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