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nagseo3.bsky.social
📤 347
📥 99
📝 1563
본계인데 그냥 장르계처럼 사는 중
영상매체 수위가 전체적으로 너무 높아졌어요 ㅠ 엉엉
about 7 hours ago
0
5
0
reposted by
낙서
오콩
about 11 hours ago
창고에 박혀있던 3d 포즈집 먼지 후후 털어봄...
0
5
4
reposted by
낙서
유체리
about 13 hours ago
시마 약간…이부키의 아이보이자 개키우미이자 남친이자 형아이자 연하이자 서방님이자 아버지. 같은 점이 좋음 이부키는 혼란스럽다(P)
0
2
2
reposted by
낙서
유체리
about 13 hours ago
시마: 이부키 하나만 있으면…(토독토독) 이부키: (제발별마니쥬세요하는눈빛)
0
2
2
reposted by
낙서
'0'
about 13 hours ago
데리고 살아보니 나쁘지않네요(사실너무좋아요)
0
2
1
reposted by
낙서
유체리
about 13 hours ago
이부키 하나만 있으면 인생이 즐겁죠
0
2
2
reposted by
낙서
한겨레
about 13 hours ago
[속보] 법원,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 1심 25년 선고
loading . . .
[속보] 법원,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 1심 25년 선고
법원이 12·3 비상계엄 때 수용시설을 점검하는 등 내란에 가담한 혐의를 받는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에게 1심에서 징역 25년을 선고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33부(재판장 이진관)는 22일 오후 2시 박 전 장관의 내란 중요임무 종사·직권남용·부정청탁 금지법 위반 혐의
https://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264680.html
0
19
65
글고 이번에 한달 결제해놓고 보니까 느끼는건데 책을 진짜 안읽게 됨ㅋㅋㅋ 한달이니까 결제한김에 뽕을 뺀다 하고 모든 빈 시간에 영상을 보게 됨 네 이번달에 한권도 안읽었어요....
about 14 hours ago
0
3
0
맞아요.. 그걸로 유명하죠..ㅋㅋㅋ
about 14 hours ago
0
1
0
여성주연 스핀오프라 기대하고 봤는데 개인적으로 추천하긴 좀 그렇네요... 존윅 세계관 자체는 디게 매력적이고 좋다고 생각하는데.. 가면 갈수록 그냥 액션 멋지다보다는 존윅이 불쌍하기만 해서 ㅠㅋㅋㅋㅋㅋㅋㅋㅋ 존윅1 정도는 다시 보고싶기도요..ㅋㅋ
about 14 hours ago
0
2
0
아 토이스토리5 보러가야되는데..ㅠ 주말내내 원고에 묶여있었더니..
about 14 hours ago
0
3
0
전 사실 존윅시리즈를 꽤 좋아했었는데.. 원테이크 액션 시퀀스가 멋있어서였거든요.. 근데 넷플릭스 결제한김에 스핀오프인 발레리나 봤는데 방금 설명한 그런 직접적인 잔인한 연출이 너무 두드러져서 불편하더라고요...
about 14 hours ago
0
2
0
아니 머 칼에 베이면 잘린 단면까지 보여주려고 하는 식의 연출이 꽤 흔해요..
about 14 hours ago
0
2
0
근데 전 막상 아저씨를 안보긴했어요 ㅠㅋㅋㅋㅋ
about 14 hours ago
0
2
0
예전에는 적당히 간접적으로 연출하던것도 너무 직접적으로 상처부위를 보여준다던가 하고... 옛날엔 그냥 보기에 피같아보이는 가짜피를 썼다면 요새는 거기에 뇌수(ㅠㅜ)같아보이는게 같이 있다던가 하는식으로 더 자극적으로 표현하는게 너무 불편해죽겠음..
about 15 hours ago
0
4
0
맞아요.. 사실 점점 콘텐츠가 자극적이라 더 안보게 되는것도 있어요.. ㅠㅋㅋ
about 15 hours ago
0
2
0
원래 영상물을 별로 안보지만 이번달은 보고싶은 다큐가 있어서 넷플릭스 한달을 결제해놔서 이것저것 봤는데요.. 정말 요즘 액션영화는 너무 잔인하더라고요.. 제대로 본 거 아니고 작업하면서 옆에 틀어놓는 정도로만 봤는데도 불편..
about 15 hours ago
0
3
0
요새는 NG도 다 블루레이 특전같은걸로나 주거나 아예 안주는것 같더라고요,.. 아숩
about 15 hours ago
0
1
0
고전 액션은 좀 특유의 아름다움 지향이 있어서 느릿느릿하고 펄럭펄럭하죠 ㅋㅋㅋㅋㅋ
about 15 hours ago
0
3
0
아 ㅋㅋ 영화 끝나고 크레딧 올라갈 때 나오는 NG장면 보는거 진짜 좋아했는데 ㅋㅋㅋ
about 15 hours ago
0
2
0
에 그런점에서 샹치는 디게 좋았음.. 캐릭터도 괜찮고.. 액션도 좋고... 요 근래에 본 액션중에는 젤 덜 불편하게 보긴 했던듯
about 15 hours ago
0
2
0
예전 중국 액션 영화는 폭력보단 무술 느낌이 강한데 요새는 ㄹㅇ 폭력적인데 그게 리얼하기까지 하다보니 더 보기 힘든듯..
about 15 hours ago
0
2
0
맞아요 그런건 다 안전점검하고 걍 멋있고 시원하게 터트리는게 목적이니까요...
about 15 hours ago
0
2
0
저도 어릴때 성룡 영화랑 엽문같은거 많이봤었는데 지금은 내용 기억도 안나는군요..ㅎㅎ 오히려 사람은 직접적으로 안보이는 할리우드 액션이 스트레스 풀릴때도 있더라고요.. 차나 건물만 스케일 크게 팡팡 터지는 그런거...
about 15 hours ago
0
4
0
잔인한 건 안좋아하는데 액션 보는 걸 좋아해서 머 볼때 디게 애매함..ㅋㅋㅋ 아무튼간에 설계된 폭력이니..
about 15 hours ago
0
2
0
사실 일상생활이 없다시피해서 sns할 시간도 없었던게 아닐지..ㅋㅋㅋ
about 15 hours ago
0
1
1
전 사실 그 홍보영상..?에서 카메라 보면서 달리는것도 어색함의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약간 그런 촬영에서는 이렇게 한다는 가이드라도 있는건지 다른 일드에서도 배우가 카메라를 향해 달려올때 모션이 비슷하더라고요..ㅋㅋ 아무튼 충격이었음..
about 15 hours ago
0
4
0
트위터에서 하던 얘기 이어서.. 잘 짜여진 액션 시퀀스 보는거 정말 좋아하는데 미우7화 그 경찰봉 액션 진짜 산통 다 깨질정도로 충격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about 15 hours ago
0
5
1
reposted by
낙서
유체리
about 15 hours ago
아니근데갑자기…여친한테 훈련받아서 사람 사진찍는 구도가 제법인 시마카즈미…생각햇더니 열받음
0
2
2
reposted by
낙서
유체리
about 15 hours ago
난 4기수가 아기큐짱 빼고 츠붓타 읽는 순서를 몰랐다는 게 아직도 넘 웃김 이게 입심아저씨에 대한 인상을 좀 키운듯
0
3
2
reposted by
낙서
유체리
about 16 hours ago
사실 요즘의 감각으로는 입심 둘 다 완전 아저씨!라기엔 애매하지만 그보다는 sns안 하는 리얼충이라서 최신이슈에 느리다는 말이 맞을듯…
0
3
2
reposted by
낙서
얼음고래
about 17 hours ago
#고양이보여줄게
월요일 화이팅🥹
1
48
39
산책하고 와서 씻고 선풍기로 머리말리고 있는데 너므 졸리다..
1 day ago
0
3
0
reposted by
낙서
고장
1 day ago
톤이 깨지는 건가
0
10
7
8시 안에 다 그릴 수 있길.. 얼굴만 그리면 되는 컷 두 개니까..
1 day ago
0
5
0
오늘은 두 컷만 더 그리고 산책을 좀 나가자..
1 day ago
0
11
0
reposted by
낙서
GOTDOK
1 day ago
#ibsm
⬛️
0
29
16
reposted by
낙서
프로과일러
1 day ago
꼬리펠러 풀가동중 ㅋㅋㅋ
loading . . .
0
64
48
어제 너무 늦게 자서 오늘은 7시 정도까지만 하고 저녁에 산책도 하고 좀 쉬어야지...
1 day ago
0
2
0
노트북 배터리 연결 안하고 켜놨다가 갑자기 그냥 뚝 꺼져서 깜짝놀람.. 다행히 원고 파일은 안깨졌다..
1 day ago
0
3
0
reposted by
낙서
오콩
2 days ago
세상 잃음
0
12
7
배경 그리기 싫어~~
2 days ago
0
3
0
reposted by
낙서
めりつ
2 days ago
0
27
8
reposted by
낙서
스ㅍㅡ
2 days ago
0
46
21
흠 집중 안된다..
2 days ago
0
4
0
원고를 해..
3 days ago
0
11
0
reposted by
낙서
재소자
4 days ago
안녕하세요 잠이와요 잘래요
0
71
61
끄아아아 너무 습해.......
3 days ago
0
2
0
reposted by
낙서
유체리
3 days ago
오늘의 고 선생님 발끝에 개미 천지인데 안 가려우신가요
0
5
2
reposted by
낙서
햄(상태:승모근산맥)
4 days ago
가장 빠르고 확률 높게 행복감을 주는게 맘마다 맘마는 최고야
1
25
13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