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
@janggo.bsky.social
📤 148
📥 82
📝 387
그리고 싶은 거 그림
자두인가 했더니 신비복숭아다 냠냠
1 day ago
0
1
0
니세와 입심
1 day ago
0
10
3
집 뒤의 너구리 두 마리 한 마리는 안 보이고 한 마리는 병에 걸려서 털 다 벗겨진 채로 돌아다니길래 야생동물 협회(시청 담당)에 전화해서 돌려지는 통화 기다리다 대충 대화는 됐는데 구조가 될지는 모르겠음 집 뒤에 삵이랑 담비랑 너구리도 살고 있음,,, 꿩도 매년 오고,,,
1 day ago
1
2
0
톤이 깨지는 건가
3 days ago
0
11
7
reposted by
고장
스ㅍㅡ
5 days ago
⭐
0
23
5
reposted by
고장
스ㅍㅡ
7 days ago
:3
0
37
8
reposted by
고장
낙서
2 months ago
오늘의 부키무라씨
1
27
14
reposted by
고장
낙서
about 2 months ago
주말은 청소하고 집안일 조금 하면 오전이 사라진다..
0
29
16
reposted by
고장
쁘허
about 2 months ago
내 생일에 시마 그림🥰
0
21
6
낛서
9 days ago
0
19
6
이래도 되려나
9 days ago
0
6
0
시마의 꼬시기 시전 하지만 과연 실패일까?
9 days ago
0
13
6
시마 부르는 이부키
9 days ago
1
9
5
reposted by
고장
유체리
9 days ago
칭구칭긔
0
28
8
아무거나 낙서
9 days ago
0
3
0
옥수수가 왕창
9 days ago
0
10
0
책 반 읽고 더 읽어야 하는데 _( :⁍ 」∠)_ 이러구 누워버렸음
10 days ago
0
1
0
reposted by
고장
스ㅍㅡ
10 days ago
0
67
30
어제 일본 음악 시상식
11 days ago
1
16
9
reposted by
고장
유체리
11 days ago
반짝이 신발을 신은 쥐
0
19
8
낙서 낙서
11 days ago
0
8
4
요즘 강아지 주둥이 잡으려고 하면 회피 기술 터득해서 무협고수처럼 피하는데 얼굴무빙 하다 손으로 쳐내고 내가 자꾸 잡으려 하면 가랑이 사이로 들어와서 버팀 그럼 또 다리 조이면 뒷걸음쳐서 몸 말고 나 쓰다듬으라고 몸을 막 치대고 그럼 벅벅 쓰담다가 궁댕이 붙이는 순간에 주둥이 잡기하면 엄청 째려봄 오늘도 집에는 들어오고 싶은데 또 들어오긴 싫어해서 반만 자꾸 문에 넣고 반은 밖에 빼고 있음 아주 반반 강아지임
12 days ago
0
3
0
트친덕에 왕코일과 귀여운 파쪼옥이 생겼다네요
12 days ago
0
3
0
겐이 추천으로 읽는데 술술 읽힘
13 days ago
0
2
0
솜솜코 쪼만하구 다시 시작하면서 너무 귀여구 행복해 하는 중
13 days ago
0
2
0
쿠울
13 days ago
0
15
10
파쪼옥 귀여워 기분 좋으면 팔짝 뜀
13 days ago
0
2
1
오늘 새로 산 타블렛이 왔다네
13 days ago
0
1
0
reposted by
고장
⚡️
15 days ago
🐾
0
39
15
강아지 주둥이가 딱 잡기 좋은 크기? 라 맨날 오며가며 주둥이 잡기함
14 days ago
0
2
0
ㄷㅏ 참고함 낙서
14 days ago
0
15
6
reposted by
고장
묳
16 days ago
추워서 못그리겠음..날씨 왜이래 증말ㅠㅋㅋㅋ
1
19
9
reposted by
고장
스ㅍㅡ
16 days ago
0
45
17
reposted by
고장
스ㅍㅡ
16 days ago
인형 선물 받음
0
32
10
reposted by
고장
쁘허
16 days ago
0
17
6
ㅇㅂㅅㅁ
16 days ago
0
10
2
놀자 신청을 받아줬음 근데
16 days ago
1
20
13
낙
17 days ago
0
10
3
트친이 일본 가셨을 때 제발 코일 인형 했는데 사주셔서 돈 드리고 10월에 받기루 했음
17 days ago
0
1
0
트친한테 있는 코일 인형이랑 트친의 최애 포켓몬 이상해씨랑 만나서 치즈 먹고 있길래 (사진 찍어서 보내줌) 그림 그렸음 밑에는 트친이 제주도 모자 씌워줘서 그렸음
17 days ago
0
2
1
reposted by
고장
오콩
18 days ago
핑꾸🌟
0
21
4
reposted by
고장
스ㅍㅡ
18 days ago
프리인장 フリーアイコン
0
48
15
reposted by
고장
낙서
19 days ago
0
31
12
타지역으로 이사가면 그곳에서도 몇 년을 살아도 타지인 같다고 느낄 때가 그 지역에만 있는 추억을 말할 때인 것 같음 가끔 그게 해운대 달성공원이라던가 한강 이런 거 같음
19 days ago
0
1
0
집에 프링글스가 남아서 초코 넣어서 굳히는 그거 하고 픔
20 days ago
0
1
0
reposted by
고장
낙서
22 days ago
0
31
15
강아지 집에서 주사 맞출 때 여러번 쿡쿡쿡 찌르고 앞에서 재롱 부려줬더니 맞은 줄도 몰랐던 거 귀여운 거 같음 쿡쿡쿡 주사 놓는 시늉하다 쿡 하고 아이구 잘했어 문질문질 간식 먹자 이러면 헤헤 하고 옴 바보들
20 days ago
0
1
0
스프님 그림 보고 시마햄즈미처럼 힐링 받음
22 days ago
1
1
0
reposted by
고장
스ㅍㅡ
23 days ago
0
64
22
요즘 연성들의 도파민 수치들이 높은 걸 좋아하시는지 약간 자극적인 범죄 엮은 걸 볼 때마다 괴로워하고 있음ㅋㅋㅋㅠㅜㅠ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은 가까이 있는데 주변에 없다고 미디어 취급 하는 것 같아서 매번 기분이 이상함
24 days ago
0
6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