솣/ムツン
@soch.bsky.social
📤 93
📥 76
📝 2713
대충삶/適当ライフ 그림 모아둔 곳(없는 것도 있음)/お絵かきまとめ(抜け漏れあり) →
https://cara.app/schmtsn/portfolio
pinned post!
화이팅
loading . . .
The Mandalorian (Book of Boba Fett): This Is The Way
ALT: The Mandalorian (Book of Boba Fett): This Is The Way
https://static.klipy.com/ii/4e7bea9f7a3371424e6c16ebc93252fe/93/4d/tP4BxFANA11Q.gif?hh=361&ww=498&mp4=XOCXoQuM0OiadhZ&webm=hhAmPjE4h9jD
19 days ago
0
2
0
슈퍼쿨이지만... 몇번 해봐도 대체 지금 뭐해야 하는지 모르겠음 + 랜덤매칭의 공포로 인해 사두고도 못하는중
about 2 hours ago
0
0
0
그러고보니 데가(데스티니2)가 스타워즈 콜라보한건 알았지만 광선검만이 아니라 만달로리안 장비도 있는줄은 몰랐네...
about 2 hours ago
1
0
0
reposted by
솣/ムツン
𝗤𝘂𝗮|クア
about 24 hours ago
パパの手
#マンダロリアン&グローグー
#TheMandalorianAndGrogu
0
15
5
reposted by
솣/ムツン
KUROU
about 22 hours ago
寝返りうつとグローグーを潰すかもしれないと、色々考えて寝床作ったマンドー可愛いし・・・・結果一緒に寝たがるから意味なくなる世界があっても良くないですか妄想。
0
16
5
reposted by
솣/ムツン
coro🍖
about 11 hours ago
青空も! マンダロリアン&グローグー 観てきましたー!マンドーとグローグーの親子かわいいし、ロッタちゃんめちゃくちゃいい子でした!!
0
26
6
제다이 fallen order 클리어함 예전에 분명히 했는데도 싸그리 까먹어서 아주 새로웠음… 그리고 인퀴지터 요새가 오비완케노비 드라마에 나오는 거랑 같아서 신기했음.. 둘다 레벨스에 나왔던거 바탕으로 만든거려나
about 3 hours ago
0
0
0
reposted by
솣/ムツン
카오나
about 5 hours ago
우리는 워터 부족.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9
9
思うとルークもおじさんやおばさん皆殺しにされてなきゃジェダイになるの抵抗あっただろうし…
about 5 hours ago
0
0
0
reposted by
솣/ムツン
torapan
about 6 hours ago
x.com/i/status/206...
loading . . .
オキノ (@0kino) on X
修行の成果大披露グーちゃん https://t.co/Fit4TBg5Wx
https://x.com/i/status/2069321295750431185
0
4
1
reposted by
솣/ムツン
🦋 나빌레라
about 6 hours ago
그림판으로 그림을 그려서 올릴 수 있어요! 오에카키 감성을 나빌레라로 다시 맛보실 수 있습니다. (🧵 4/6)
1
3
9
reposted by
솣/ムツン
한겨레
about 10 hours ago
인사발령을 받은 국가인권위원회(인권위) 서기관이 안창호 위원장 사퇴를 요구하며 발령 철회를 요구했습니다. 다섯 번째 간부의 보직 거부 선언입니다.
loading . . .
[단독] 인권위 간부 5명째 ‘보직 거부’…“안창호 체제 12·3 머물러 있어”
인사발령을 받은 국가인권위원회(인권위) 서기관이 안창호 위원장 사퇴를 요구하며 발령 철회를 요구했다. 다섯 번째 간부의 보직 거부 선언이다. 23일 한겨레 취재를 종합하면, 전날 대구인권사무소장으로 발령받은 남경혜 서기관(정보화관리팀장)은 인권위 내부망 게시판에 글을
https://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264827.html
0
5
13
reposted by
솣/ムツン
보안부서 관리팀
about 10 hours ago
🔴
#furry
7
1564
474
描いてて気づいてなかったけど、グローグーはマッドホーンの卵(SOOGA)を食べたことがあって… 映画版で食べたサンドイッチに入ってたのです… 絶対好きやろと思ったけど合ってた嬉しい~
www.youtube.com/watch?v=fwqg...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1 hours ago
0
4
0
なんて勉強になるんだ
about 11 hours ago
0
0
0
reposted by
솣/ムツン
みなみ
about 13 hours ago
みんな大好きペリ姐さんとドロイド達
1
19
8
reposted by
솣/ムツン
みなみ
1 day ago
字幕版はスコセッシ監督が担当、吹替え版は山寺さんとかなり豪華な声帯のおじちゃん。ジョン・ファヴロー監督のめちゃ可愛いお料理動画YouTubeで見れるのでそちらもおすすめです
0
10
6
reposted by
솣/ムツン
みなみ
3 days ago
プクプクちゃんとアソーカさん※映画版とドラマ版、過去作品の話をまとめてしております
0
11
5
reposted by
솣/ムツン
かがたに
about 12 hours ago
マンダロア4コマ
0
29
12
reposted by
솣/ムツン
みなみ
5 days ago
字幕も吹替えもどちらも最高なのだけれど、微妙にニュアンスが違ったりするので、私は字幕版の是非聞いて欲しいポイントを置いておきます。
0
28
15
reposted by
솣/ムツン
ざさ
1 day ago
マンダロリアンS3 記録
#zasa_oekaki
0
20
5
프리퀄을 만들다보면 그럴수도있지... 근데 바로 이어서 보니 좀 위화감이 진했음
about 12 hours ago
0
0
0
어제 안도르 다 본 후에 다시 로그원을 보면서... 카시안이 '군인인 내게 명령에 불복한다는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아냐'라는 투로 이야기하는데 로그원만 볼때는 그런갑다하였으나 안도르를 다 보고 나니까... 저기... 맨날 불복하시던데................ 말을 듣는적이없던데.... 하는 생각을 금할수없게되었음
about 12 hours ago
0
0
0
ベイニャーの可愛さが異常
about 15 hours ago
0
0
0
reposted by
솣/ムツン
つるつる
1 day ago
ケモ...
0
41
15
reposted by
솣/ムツン
つるつる
1 day ago
0
50
16
ジト目が宇宙一似合うエケチェンや…
about 15 hours ago
0
1
0
reposted by
솣/ムツン
mg⚔️
about 15 hours ago
0
13
5
reposted by
솣/ムツン
タケウチ リョースケ
28 days ago
0
774
278
reposted by
솣/ムツン
タケウチ リョースケ
14 days ago
我らの買い物
1
661
253
reposted by
솣/ムツン
タケウチ リョースケ
6 days ago
団欒
0
523
178
reposted by
솣/ムツン
🥘훠궈파티🥘
about 24 hours ago
맘에 드는 가면들 더 그려보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124
45
reposted by
솣/ムツン
湯耶
1 day ago
映画マンダロリアンあまりにも可愛い… 愛しさとせつなさと心強さとってマンダロリアンの事だったのか
0
79
23
reposted by
솣/ムツン
🐰
4 days ago
今更沼の予感を感じている
1
15
6
世界はこんなにもたくさんの素敵ヨモギ餅で溢れている
1 day ago
0
1
0
今日もSWオタクは幸せである
1 day ago
0
1
0
reposted by
솣/ムツン
KJ
1 day ago
多分肩撃たれてたから、肩から下メカ化した保安官と再会して~という絵
0
81
29
reposted by
솣/ムツン
くまみ
1 day ago
(SWは4~6だけ観たことがあって他は本編もスピンオフも全部未履修で急にマンダロリアンアンドグローグーを観てきた者の)ファンアートです
0
14
6
reposted by
솣/ムツン
🐰
1 day ago
ウキャ〜
0
40
12
reposted by
솣/ムツン
犬山🐶
1 day ago
温泉マンドー
0
71
20
27일(토) 저녁에 하데스 오케스트라 콘서트 트위치로 생중계한다는 소식..
store.steampowered.com/news/app/114...
loading . . .
Hades II - Watch the Hades Orchestral Concert, Live from London! - Steam 뉴스
If you've enjoyed the music of Hades and Hades II, you do not want to miss this once-in-a-lifetime performance on June 27, live from London's Royal Festival Hall.
https://store.steampowered.com/news/app/1145350/view/558029881060886050?l=koreana
1 day ago
0
1
0
오늘의 낙서
1 day ago
0
17
9
feels like jedi 永遠に面白い
1 day ago
0
1
0
reposted by
솣/ムツン
なめたけ🍄
5 days ago
ルーク先生とグローグー その3
0
113
42
reposted by
솣/ムツン
𝗤𝘂𝗮|クア
3 days ago
買い物中に目を離してはいけない
#マンダロリアン&グローグー
#TheMandalorianAndGrogu
0
18
3
reposted by
솣/ムツン
中河原みな子
3 days ago
シールで遊んで疲れて寝ちゃったグローグー😴
0
6
3
reposted by
솣/ムツン
西塚em
2 days ago
グローグーみた…💢 はやく7月になって(ディズニープラスに入るため)
0
35
9
reposted by
솣/ムツン
底冷
2 days ago
マンダロリアンのドラマ観てから映画を観るとグローグーの成長と相棒感を感じられるから入ってよかったデズニー➕
0
13
2
reposted by
솣/ムツン
タケウチ リョースケ
1 day ago
父の日
4
1261
366
이제와서 새삼 에피4를 보면 다스 베이더가 타킨보다 아래라는 식으로 묘사되는데... 요즘은 에피3-에피4 사이 시점인 작품이 나와도 직접적으로 그런 묘사를 엄청... 피하는게 느껴져서 웃김
1 day ago
0
0
0
reposted by
솣/ムツン
다소 🏳️🌈🏳️⚧️🇵🇸
1 day ago
누군가와 안 맞는다고 무작정 싫어하기 보단 안 맞아도 님을 좋아하고 응원하는 사이는 증말 좋은 관계라고 생각혀 서로 다름을 이해하고 맞지 않아도 부딪히지 않고 흘러가는 대로 두는 과정은 참 어려운 것 같애
1
37
42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