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폰들 광고때릴때마다 AI탑제!
더 좋아진 폰카 화질! 이러는데
나는 일부러 옛날 디카, 장난감 카메라 쓰는 사람이라 더 좋은 화질의 카메라가 필요없단 말이지...AI도 우울증MAX일때 멘헤라 부릴 공간 용도 외에는 안 쓰고...
아니 나는.....그냥 게임 잘 돌아가고 카메라 탑재 안 되어있어도 된다고...통화 잘 터지고 지도랑 대중교통 정보가 잘 보이기만하면 된단말야.......
화질 아무리 좋아져봤자 나는 다 먹은 핵아이셔 박스 사진이나 찍는데.......됐고, 게임하는데 렉 안 걸리는 폰이나 만들어줘 형씨.
4 day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