ミミャ(미먀)
@mimyachen.bsky.social
📤 41
📥 90
📝 107
アショカドの為に作った /🇰🇷/ 20⬆️/アショカド&ぐだ♂攻め&ぐだ♂受け&ぐだ♀受け / ぐだ♂、藤堂アイシテル / 일그오 주장4 / 한그오 2부 진행중 / 프사 이솜님 /
pinned post!
저 홍보해주실 분 구다오랑 토도를 좋아하는 미먀라고 합니다 그 둘로 드림도 하고잇습니다 커플링은 아쇼카독, 구다오왼 구다오른, 구다코른을 좋아합니다... 흔적남겨주시면찾아갑니다...
7 months ago
1
4
12
잠이안와...
9 days ago
0
1
0
하.......미친일론진짜
18 days ago
0
0
0
reposted by
ミミャ(미먀)
닷즴
18 days ago
오타쿠가 할수있는거라곤 했던말 또 하고 또 하며 투머치트윗하는건데 그걸 못하게함
0
2
3
저도 못참겟슴요 하 진짜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8 days ago
0
1
1
18 days ago
0
2
0
reposted by
ミミャ(미먀)
㍝
3 months ago
0
56
37
reposted by
ミミャ(미먀)
홍할매
4 months ago
트위터 서버는 복구되어도 뭔가 오류나서 모든계정 파딱 다 떼졌으면 좋겠다 주급어쩌고 수익화어쩌고 그것만 영원히 복구안됐으면 좋겠다
0
55
66
reposted by
ミミャ(미먀)
🏳️⚧️달다
4 months ago
어어 트이타리안들 왔니 김치찜이랑 전 부쳐놨다 가져가라 오이소박이도 담가놨어 잘 찾아봐 이번에 사과 들어온 것도 달더라 어후 얘는 뭐가 많다고 그래 가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놓고 내일은 또 못 오니?
0
88
143
언제까지 터질 작정!?!?!?!?!
4 months ago
0
3
0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months ago
0
0
0
5 months ago
0
2
0
reposted by
ミミャ(미먀)
작가 치키마키
5 months ago
돌아왔겠다
0
1353
2133
reposted by
ミミャ(미먀)
浦木田
over 1 year ago
蒼天
0
79
27
구다오른 엄청 늘엇다 ㅠㅜ
6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ミミャ(미먀)
인레/누해
6 months ago
블루스카이는 일종의 트위터 지진감지 시스템과도 같다.
1
460
758
reposted by
ミミャ(미먀)
lack/珈琲紳士
6 months ago
ブルスカに来る人めっちゃ増えてるなー X村でデスゲーム始まったらしいからなぁ
15
1840
196
reposted by
ミミャ(미먀)
인레/누해
6 months ago
블루스카이는 다른 게 아니라 비계 기능이 필요하다고 말한지 2년 정도 됐나.
1
16
12
reposted by
ミミャ(미먀)
ぬぺ
6 months ago
ぬペですよ〜
0
9
2
reposted by
ミミャ(미먀)
복설♬
7 months ago
...........세 ...........로 ...........토 가로토닌
0
61
144
섭웨 조합 추천해주실분!!!!!!!!!!!!!!
7 months ago
0
0
0
제주도갔거든
7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ミミャ(미먀)
메인트 책 판매🕊새님
7 months ago
이 두 장르를 아는 사람 : 너무웃겨서 빡빡 웃었어요
1
4
4
reposted by
ミミャ(미먀)
蒼毒
7 months ago
現パロというかアカの二人が二〜三頭身+けもみみの犬アと猫カド飼ってる謎パロの話。同棲することになって猫には何が必要かアに聞かれてたけどコイツ結構大人しい奴だから特に何もいらないよと言ったはずなのに、いざ家に行ったらお高めのキャットタワーとか猫ベッドとかが用意されてていやコイツそんな愛想ないぞ……!になってる。案の定猫カドはカドが家から持ってきたおんぼろ段ボールから一歩も出てこなかったし大丈夫だろうかと覗き込んだアと犬アに怯えて思いっきり威嚇してた。
1
3
2
트위터 트친도 하실 분
7 months ago
0
1
1
reposted by
ミミャ(미먀)
작가 치키마키
7 months ago
그렇군 이게 낙수효과구나
0
164
259
reposted by
ミミャ(미먀)
반짝이는 불미스러움의 야망가_카토(KATO)
7 months ago
여러분 이거 트위터 기준으로 100만 알티 정도 된거에요. 진짜 굉장한거임.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43
90
reposted by
ミミャ(미먀)
보라나
12 months ago
재게시의 재게시 재게시의 마음 알림따위 필요없는 분들은 알림창-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들어가셔서 설정 끌 수 있습니다 이거부터 이미 트위터보다 기능 좋다
2
97
255
그만좀!!!!!!!!!!!!!!!!!!
7 months ago
0
2
0
하 드디어 세르님 팔로했다!!!!!!!!!!!!!!!!!
7 months ago
1
0
0
트위터 언제 됨 나 빨리 팔로하러 가고싶어...
7 months ago
0
4
0
reposted by
ミミャ(미먀)
저겜얘
7 months ago
전세계에서 제발 현실을살라고하는데 진짜 여기까지와서 씹덕트를쓰는 인생은....(자학임)
0
3
4
reposted by
ミミャ(미먀)
작가 치키마키
7 months ago
0
137
184
오 블스 컴으로도 돼
7 months ago
0
3
0
reposted by
ミミャ(미먀)
TAKOLEGS
over 1 year ago
C105で販売していたFGOのイラスト新刊の通販始まりました!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www.melonbooks.co.jp/detail/detai...
0
265
89
reposted by
ミミャ(미먀)
古海鐘一
7 months ago
Xはしょうがない(しょうがなくない)クッキークリッカー帰ってきて
0
39
10
reposted by
ミミャ(미먀)
밎묘/146
over 1 year ago
🥕낙서
0
60
38
reposted by
ミミャ(미먀)
꿀빵
7 months ago
탐라에 겹친소 도는데 나 복귀 공계러라 누가 누군지도 모르겟어서 찾아가지도 못함
0
3
3
reposted by
ミミャ(미먀)
백옥
7 months ago
나 우울해서 블스했어ㅠ F : 헉 진짜? 왜 우울했는데? T : 또 트위터 터졌냐?
1
235
553
블친소계속 알티하게되네
7 months ago
0
2
0
reposted by
ミミャ(미먀)
저 홍보해주실 분 구다오랑 토도를 좋아하는 미먀라고 합니다 그 둘로 드림도 하고잇습니다 커플링은 아쇼카독, 구다오왼 구다오른, 구다코른을 좋아합니다... 흔적남겨주시면찾아갑니다...
7 months ago
1
4
12
reposted by
ミミャ(미먀)
낫또
7 months ago
갱신
1
5
5
그렇기도 하고... 구다코가 구다오보다 개성잇긴 해서... 색이 더 화려해서 기억에 남잔아요 아마 그 차이도 잇을수도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ミミャ(미먀)
🍣6/28西1-カ28b🔷🐺
7 months ago
次のXデーが楽しみすぎる(日記)
0
66
30
저여기오자마자한일
7 months ago
0
2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