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웃겼던 일
글쓰기가 너무 싫었던 나는 아침 9시반에 거실에서 글쓰기를 하겠다 룸메들에게 선언하니 룸메가 자기도 조인하겠다 함
근데 이 친구가 식탁에 노트북만 두고 다른 집안일을 함
나는 그사이에 불나게 쓰고있었음 최대한 빨리 해치우고 내 방에 들어갈 권리를 스스로에게 쟁취하기 위하여...
내가 목표 분량의 2/3했을 때
룸메: 언제까지 할거야?
나: as soon as possible
룸메: as long as possible?
나: No, as soon as possible.
나 빨리 쓰고 방에 들어갈 자격을 얻고싶어
about 1 month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