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일던 드디어다읽엇는데 둘이 00년대 초 드라마에서나 나올것같은 서울사투리로 애증대사들메들리들려쥬는게 재밋엇음 ㅋㅋㅋㅋ 그리고 모든메인공이그렇지만 넘 극단적인 타입이라 이게 외전쯤가서는 좀 개그기믹이됨 ㅜ ㅋㅋㅋㅋㅋㅋㅋ수가 경호원이 운전하는 차 조수석에만 앉아도 갑자기 경호원을죽이려든다던가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욱겻음 이거 출간날짜가 언젠지모르겟는데 아무리생각해도 최소 십오년전같음 ㅜ 근데 또 외전은 제법트랜디해져서 또 개크게웃엇다
19 day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