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9b」잔다
@wksek3981.bsky.social
📤 46
📥 37
📝 562
검은방 | 일상, 낙서 | 블언블 프리 | 포스타입
http://hikroom.postype.com
| 스핀스핀
https://spinspin.net/wksek_cm
어디까지 만능이 될 생각이시지 꼭 자랑하러 오셔야 돼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2 hours ago
1
1
0
이거뭐게
about 3 hours ago
0
3
0
헉헉헉 쌀국수 먹을거야
about 11 hours ago
0
2
0
reposted by
「복9b」잔다
뱩🔒
about 23 hours ago
엄... 아가리조 인상 비교할라고 햇는데 칸 좁아서 셋 붙여놓지도 못하고 인상 비교도 안됨
0
3
3
뽈~더 굳~옵 올오브어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days ago
0
1
0
백선교도 차암…!
5 days ago
1
3
1
부럽다,,, 별개로 게윽 진짜 잘먹은거같고 웃겨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days ago
1
0
0
아힘내자~!~!
5 days ago
0
2
0
후, 후와후와 장인이다!!! 후와후와 장인!? 아ㅠ 전염당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days ago
1
1
0
reposted by
「복9b」잔다
한결
5 days ago
쩝쩝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8
5
오시강령술(?)
7 days ago
0
1
0
두분 스킨해드려서 앞으로 두달간 밥에 소금만 뿌려먹을게요
7 days ago
0
2
0
장식도 올클함 나도 로온 론 론 자와자와자와 할수있어
7 days ago
0
2
0
미청년이!!!! 자꾸 30대가 되어 나옵니다 발효전문 잔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8 days ago
1
1
0
미소녀를 너무많이봐서 모든게미소녀로보입니다
9 days ago
0
7
5
넙데데 리벤지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0 days ago
0
4
3
씹덕이랑 먹는얘기밖에 없음 정답노출 없슨 비번 0116
quizby.me/q/DvLCMWPK
loading . . .
잔다고사
https://quizby.me/q/DvLCMWPK
12 days ago
0
1
0
규혁이아저씨
12 days ago
1
6
7
결국 못참고 픽시브에 여태 겜 연성 다 올림 섭종 10년이 넘어서의 일이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3 days ago
0
2
0
상흔과 상은은,,, 울림이 비슷하네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3 days ago
1
1
1
배경화면을 또 바꿧어요 갤럭시를 써야하는 이유
13 days ago
0
5
2
reposted by
「복9b」잔다
크왕•아•구독좋아요알림설정
13 days ago
짱이지!!!!!!!!!!!!!!! 잔다님께서 <계절의 소리>를 읽고서는 이런 멋진 작품을... 선물해 주셨어요! 저는 루부르 박물관에서 훔쳐온 줄 알고 정말 너무너무 놀랬잖아요!!!!!! 대박이지!!!!!!!!!!!!!! ,, 🥹🥹🥹 허락 맞구 올려요!! 헤헤... 블스는 ai 필터 안 걸어도 되겠지???
1
2
1
짭저씨
14 days ago
0
1
1
ㅇ카기 1무열 류태현
17 days ago
0
4
3
아저씨만 가득한 마작방<
17 days ago
0
3
0
reposted by
「복9b」잔다
【수3b】 🕯서딕호🕯
18 days ago
tmm.im/d/8415
구매폼은 아니고 수요조사폼입니다 그치만... 구매할 사람만 참여해줬으면 좋겠어... 그리고 아마 소량 예상중이라서 이게 아마 예상 최저가이긴 할 거지만,,,, 그래도 택배비까지 합하면 개당 5만 원 돈 가까워지니까... 비싸다고 느낄 수 있음을 이해함...
loading . . .
재미재10깅 (서딕호) - TMM 수요조사
재호미정 10깅 수요조사입니다.예상 가격은 450...
https://tmm.im/d/8415
0
1
5
무테도 오랜만이지요
18 days ago
0
4
6
디코낙서 하수창
18 days ago
0
6
5
발단: 읍내
22 days ago
0
7
6
디플 결제해서 스워456123로그원만달로리안 다 봐주면 뭐하냐(5억년전임) 이 광선검에 녹여먹을새키들아
23 days ago
0
2
0
reposted by
「복9b」잔다
파대사
24 days ago
모르는 여성 입장에서도 "당신들은 어차피 귀여운 거나 보러 오는 사람"이라고 규정당하는 느낌이라 기분이 좋지 않네요...여성을 진지한 SF,액션 영화 팬이 아니라 귀여운 캐릭터에 혹하는 집단으로 얕잡아보는 느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60
125
쎄한점 아저씨출몰구역 찌라시 내꺼없는거같습니다 내가 과연 집에 하나 빼뒀게요 안빼뒀게요<
24 days ago
1
2
1
내힘들다 집간다 짐이2톤
24 days ago
1
2
0
내게남은 부스사진 (친구가 찍어줌ㅠ 헝,,
25 days ago
0
3
0
피로회복제 왜 초밥 간장 냄새가 입에 남나,,, 하이츄를 씹으며
26 days ago
0
1
0
라고 적혀있는데요 단장님!! 36분지연도 적혀있습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6 days ago
1
1
0
와씨 회지 스탠드 안챙길뻔 챙걋으니 대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6 days ago
0
1
1
나 힘내마
26 days ago
1
3
0
탈고했음 잘있어라 세상아 (안갑니다
27 days ago
0
3
0
reposted by
「복9b」잔다
🍦해양생물🦊🐰
27 days ago
다 군만두고 쉬폰케이크
0
7
11
reposted by
「복9b」잔다
크왕•아•구독좋아요알림설정
28 days ago
💞 [지8] 죽지도 않고 돌아왔다 매콤숯불갈비 2호점 아침식사됩니다. (8,000원-물가상승률반영) - 최종 인포와 행사 당일 관련 안내사항! - 행사 당일, 관련 공지가 있다면 본 트윗 아래로 알려드립니다. 마지막날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0
2
2
저 전 그냥 선입금 맛있게 잘 먹겠다고,,, (감사합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8 days ago
1
1
0
점심부터 지금까지 물려받은 폰 가지고 노느라 원고를 하나도 안했다고 그래.
28 days ago
0
2
0
다이소 반바지 대충 L이어도 맞겠거니 개큽니다 이거 m도 허리 2센치 차이라 체구 작으면 백퍼 헐렁거립니다 이거
about 1 month ago
1
1
0
수퍼핫다이너마이트 오미정
about 1 month ago
0
8
7
장혜진이 생각해보니 제대로 그린적이 없었슨
about 1 month ago
0
13
14
떡대 영양소가 떨어지자 쓰러지고 마는데,,,
about 1 month ago
0
1
0
reposted by
「복9b」잔다
한결
about 1 month ago
[ RP 감사합니다 ] 오예스&한결 트윈지 帳幕(장막) 선입금 및 통판 폼 a5 / 160p / 무선제본 / 벨벳코팅 / 먹박 샘플 페이지:
posty.pe/yjqy09
TMM 폼:
takemm.com/prod/view/65...
선입금 기간: ~5/28 (12:00pm) 선입금 특전으로 비하인드가 담긴 ‘실물 후기북’을 드립니다
1
2
17
하지만 원고 완성해서 야매중철로 앞에 걸어놓고싶다,,, 가능하겠지,,,?
about 1 month ago
1
2
0
남은 두페이지 저녁에 해야지,,, 어려운부분은 일단락됐다,,
about 1 month ago
1
1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