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율 때문에 요즘 말이 많잖어요?
제가 감히 한 마디 얹자면
차라리 출산을 법으로 아예 금지하는 겁니다
임신시킨 사람은 환경오염벌금 300만원, 임신한 사람은 150만원
뭐 대충 이렇게 벌금을 때려버리는 거죠
대신 낙태를 국비로 지원해주고 벌금 면책을 해주는 겁니다
이럼 아무도 애 안 낳을 거 같죠? 아닙니다
한국사람들 오히려 정부를 향한 반발심으로 출산율이 늘어날 것입니다
이 새끼가 어디서 약을 파나 싶으실 텐데 프로이센의 프리드리히 대왕도 이 방법으로 대기근을 해결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은 제 말을 믿으세요
낙태 합법화하라
3 day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