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kachika
@chika-saika.bsky.social
📤 14
📥 10
📝 1202
모험가, 프로듀서, 오너 대리
아 또 너무졸려
3 days ago
0
0
0
남캐팡 다음이벤 공지떴는데 기분이 더 우울해졋음
3 days ago
0
0
0
posty.pe/3v05u5
loading . . .
브레마이 기록(28): 아무것도 아니오, 실수로 눌렀소.
카지노 유즈루 뽑은거 진짜 좋았나보다 이거만 스샷이 있네 웨딩 3년차 어차피 곧끝나니까 자체종료 6월 한정 홈보이스 2주년부터 한정만 미친듯이 올라오는데 복각도 미친듯이 올라와서 뭐지? 콜리 사장 주식꼴았나? 했는데 심지어 새이벤이 또 옴 아니 ojt도 2번밖에 안해놓고 또 새이벤을 냄 미친게임 기타근황 챌린지 이번건 머리 쓸 필요없고 그냥 민첩으로 밀어...
https://posty.pe/3v05u5
3 days ago
0
0
0
ㅇ.ㅇ
airbridge.tumblbug.com/8jy4elb
loading . . .
돌아온 궁극의 이타백 마이 스테이지백 V2
[갓벽수납 덕질 인생템] 만족도 100% 보부상 이타백, 마이 스테이지 백 V2 팬콜!!
https://airbridge.tumblbug.com/8jy4elb
3 days ago
0
0
0
으아아악 으아아아악
4 days ago
0
1
0
으악 으아악
4 days ago
0
1
0
학습을...못하나?
4 days ago
0
1
0
reposted by
saikachika
또다시찾아왔다... 6시간동안일하지않으면 좋되는시간.
11 days ago
0
0
1
reposted by
saikachika
우우... 일하기싫어 그치만 오늘은 안하면 진짜좆돼
2 months ago
0
0
2
당장안하면좆되는시간 또시작
4 days ago
0
0
0
강아지옛날사진
4 days ago
0
2
3
아 이어폰샀는데 또잘못샀어 다시는 인이어 사나봐라
4 days ago
0
1
0
reposted by
saikachika
doyo
6 days ago
태국 음식은 "숟가락과 젓가락"도 아니고 "포크와 나이프"도 아닌 "포크와 숟가락"으로 먹어요. 늘 포크와 숟가락이 놓여 있어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56
70
reposted by
saikachika
곰순이는 지금
7 days ago
(가족을 찾아요!) 로미의 귀여움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고 합니다ㅎㅎ똘똘하고 사랑 넘치는 로미와 가족이 되실 분 어서 오세요!! 카메라에 다 담기지 않는 까만 강아지의 매력을 직접! 평생 보실 수 있습니다🥰 3월에 구조되었을 당시 모습과 비교하면 완전히 다른 강아지가 되었지요ㅎㅎ그런데 자세히 보면 눈빛만은 그때나 지금이나 초롱초롱 사랑이 가득해서 넘 기특합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15
45
reposted by
saikachika
이너 INNER
7 days ago
잘가게모음
1
70
51
reposted by
saikachika
생강 Ginger
7 days ago
아침 요정
0
53
19
지금은 웬만한 시모보다 잔소리를 더 많이 한다 야이놈아 나를두고또어디가느냐 아주나가지그러느냐 밥때안됐냐 시계안보냐 소파밑에공들어갔는데뭐하냐 너만입이냐 안자고뭐하냐 하루종일 역정을내심
7 days ago
0
1
0
싹수가보이는성질머리
loading . . .
7 days ago
0
4
8
이사진에서는 발끝털을 보셔야합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0
1
2
사람이든 개든 다크고나면 어릴땐귀여웠는데 소리를 듣게되는거 같아요 지금 생각해보면 쪼그매서 덜먹고 덜쌌던거지 성질은 그때도 불같았던거 같음
7 days ago
0
1
1
사죄의뜻으로 빅뱅(우주2개월시절) 사진을 보여드리겟습니다
7 days ago
0
2
5
폰으로 게임만하고 웹툰만봐서 미안합니다
7 days ago
0
1
0
reposted by
saikachika
궹란
7 days ago
블친들 폰으로 게임하지마. 폰으로 블스만 해
0
2
5
살려주세요 이어폰이미쳤어요
10 days ago
0
1
0
치이카와 테스트: 나는 쿠리만쥬와 가장 비슷하다 (80%).
www.idrlabs.com/kr/chiikawa/...
loading . . .
치이카와 테스트: 나는 쿠리만쥬와 가장 비슷하다 (80%).
치이카와 테스트
https://www.idrlabs.com/kr/chiikawa/45-70-80-35-65-15/result.php
10 days ago
0
1
0
reposted by
saikachika
복설♬
8 months ago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7
41
reposted by
saikachika
시무シムShimu🇵🇸🏴🎗️🌺
8 months ago
더 무서운 사실이 있는데요... 이동식 씨의 신체는 디스크 뿐만 아니라 카메라에도 쓰이고 있습니다. 교통경찰들은 이 무시무시한 도구를 또 다른 이동식을 단속하는 업무에 쓰고 있....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16
34
reposted by
saikachika
작가 치키마키
10 days ago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248
177
졸리다
10 days ago
0
0
0
아이고 귀요미
10 days ago
0
0
0
reposted by
saikachika
J
10 days ago
아이고 귀요미
0
4
4
아 밥먹엇더니 또배아파 복부팽만
10 days ago
1
1
0
푸키먼 쥑쥑이들은 다 귀여운거 같음
11 days ago
0
1
0
이 어지러운 책상에서 용케 2년이나 안사라지고 굴러다녔네 하지만 이제 버려야만
11 days ago
0
1
0
이 푸키먼 이름 아시는 분 어디서 받은건데 귀여운데 이름을 모름...
11 days ago
0
0
1
에휴
11 days ago
0
1
0
일할시간이 4일이나있었음에도 아무것도하지않은 업보를 갚을때가 오고야 만것이다
11 days ago
0
1
0
또다시찾아왔다... 6시간동안일하지않으면 좋되는시간.
11 days ago
0
0
1
탐정학원Q를 읽은 저에게는 용의 아홉마리 자식은 상식입니다 애자는 죽이는것을 좋아한다.
11 days ago
0
0
0
reposted by
saikachika
⚠레이그람Re2g
8 months ago
홍치제 시절 용이 아홉 자식을 낳았는데 이는 용이 되지 못하며 각기 좋아하는 것이 있었다 - 성호사설 비희-무거운 것을 지길 좋아한다/거북이 이문-주시하는 것을 좋아한다. 방화(불을 막는 것)에도 재능이 있음/? 포뢰-우는 것(포효)을 좋아한다/작은 용 폐안-정의를 지키는 걸 좋아한다/호랑이 도철-음식을 좋아한다/(머리만 남은)늑대 공복-물을 좋아한다/용 애자-죽이기를 좋아한다/늑대 금예-불을 좋아한다. 앉아있는 것도 좋아/사자 초도-닫는 것을 좋아한다/조개or개구리 뒤에 붙은 건 생김새
1
3
6
죽겟다
11 days ago
0
1
0
푸쉭푸쉭
11 days ago
0
4
3
reposted by
saikachika
간만마
14 days ago
돈이 진짜 썩어나개 많으면 버추얼 회사 차려서 안경그룹 하나 만들고 새(bird) 그룹 하나 만들고 저음보이스 그룹 만들고 사내내규로 안경의날만들고 사내복지로 안경비및안과지원달마다하고 의료 및 트래킹에 방해되는거아닌 미용목적의 렌즈끼면 감봉임
0
4
7
이제 진짜 결제 안 할 거야
14 days ago
0
1
0
크아아아
14 days ago
0
0
0
이런어른이 되지말자고 햇는 정확ㅎ이 그런어른이 된
14 days ago
0
1
0
시.시벌
14 days ago
0
0
0
저기봐! 한달생활비를 가챠로날린사람이야
14 days ago
0
0
0
강아지얼굴한가득을공유합니다
14 days ago
0
2
2
푹신함을 과시하기 시작
14 days ago
0
28
23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