สะระแหน่괴수
@notmelticeream.bsky.social
📤 44
📥 64
📝 3051
민트괴수가 죽을 때, 음식 토큰 한 개를 만든다.
pinned post!
쌀국수뚝배기를 가져와..로버트 할리씨를 모셔와..!!!!!!!
over 1 year ago
1
3
1
벌써 1개월이나 지났나..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day ago
0
0
0
reposted by
สะระแหน่괴수
봉봉
about 1 month ago
5월 20일, 세계 벌의 날, 많관부 우리가 먹는 채소와 과일, 가축들이 먹는 목초마저도 벌들에게 신세지고 있어... 우리는 벌이 비벼준 거대한 벌비빔밥세계관에 살고 있는거야...
0
155
261
reposted by
สะระแหน่괴수
커스 내수명은 얼마나남았지 커스: 몰라, 씹탱아
5 months ago
0
2
2
about 1 month ago
0
0
0
아진짜조금만더..조금만더사람들이이곳으로온다면.. (계속이소리하면서 블스한달에한번올까말까)
about 1 month ago
0
2
0
안녕하세요, 내일 보이드를 가요
about 1 month ago
0
1
1
loading . . .
about 2 months ago
0
1
0
아니블스 시바 아무도없는거봐 너무외로워 여기에터전을짓고싶은데 사람이없어
2 months ago
0
2
4
2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สะระแหน่괴수
나전
3 months ago
0
4
2
reposted by
สะระแหน่괴수
나전
3 months ago
0
3
1
이번에.. 오프탁을갈거임
3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สะระแหน่괴수
PC-98 Bot
3 months ago
Cattle Mutilation // Onion Software // PC-98
1
59
21
reposted by
สะระแหน่괴수
하얀개미핥기(White Anteater)
3 months ago
🔥BLEACH🔥
#bleach
#fanart
🔽작업 과정
www.instagram.com/p/DWYnwp7CTs...
2
59
29
reposted by
สะระแหน่괴수
칠가리🀄️
3 months ago
선생님이 동경하는 사람을 물어볼때면 아이들은 모두 아빠, 이순신, 세종대왕등을 말하곤 했다. 난 나지막이 말했다ㅡ 「아이젠 소스케」 선생님 : "얘야 그건 누구니 ? 위인이니 ?“ 아아ㅡ 모르는건가 이곳저곳 전부 되다만 인간들 뿐이다 나 : "한때 . . . 천좌를 쫓았던 사람 . . . 입니다 "
0
0
1
작작캐릭터커플..
3 months ago
0
0
0
ㅈㅈ하게누군가 나를 학생 이라고부른다면 저대사를치고싶다
3 months ago
1
2
0
reposted by
สะระแหน่괴수
칠가리🀄️
3 months ago
저는 공부하는사람이 아니라 도박마 보는 사람이에요;;ㅋㅋ
0
3
1
요즘기분이럼
3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สะระแหน่괴수
낙원
3 months ago
저는 디에고를 좋아했었죠 옛날에 그렸던 그림이에요
0
1
1
reposted by
สะระแหน่괴수
30분남았네 정신안차리면 새해첫곡으로 Inazuma Eleven Best OST | 1 Hour Epic Music Loop ⚡️듣는사람된다 (축구는잘하게될듯
6 months ago
0
1
2
된장통: 발효안되어있었음
3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สะระแหน่괴수
옛살나비
3 months ago
재밌다. 젊은 세대들이 더이상 하이힐을 신지 않으니 컨버스가 웨딩용 운동화를 따로 내놓는 시대가 되다니.
1
131
286
2연속우락부락한남자내서 진짜토할거같음 너 무 그리기힘들어서
3 months ago
0
1
0
다음에 커뮤를뛸일이있다면 (아마아주먼미래가될것이다) 꼭소년을내고말리
3 months ago
0
3
0
요즘 지인들에게 붐인 영국gei 그렸어요 (나에게도한때붐이었음
3 months ago
0
2
1
이렇게나 작은데도 아직숨을쉬고있어...
3 months ago
0
1
0
비니거 앤 솔트맛 감자칩 : 신맛 배척하는 한국 감자칩 시장에서 그나마아직도 숨을쉬고있는 신맛감자칩
3 months ago
0
0
0
지금내상태
3 months ago
0
1
0
모종의 이유로 하루에 3번 외출해야 할 일 생겼는데 외출 이동시간에 총 3~4시간이 걸려서 나: 뎀잇..
4 months ago
0
0
0
슬슬 블스접률을 높여야겠음.. (엑스 너무 난잡스럽고, 기빨림)
4 months ago
0
0
0
오 호호호호홋-!!!
4 months ago
0
0
0
200ml도 필요없고 딱 135ml 면 충분하다 진심 그냥한모금적시고만싶다
4 months ago
1
0
0
진심 더도말고 덜도말고 그냥 하루에 한 번 이 아사히캔 한캔만 마시고싶다
4 months ago
0
0
0
탄산음료 한입 보리차 한입 하면 맥주를 쪼개서 마시는 기분이 든다..
4 months ago
1
2
0
reposted by
สะระแหน่괴수
帽子屋🎀BOUSHIYA🎀
4 months ago
See the wilderness
#art
#illustration
1
107
19
reposted by
สะระแหน่괴수
PC-98 Bot
4 months ago
Sei Shōjo Sentai Lakers III // Apple Pie // PC-98
1
79
17
4 months ago
1
3
0
4 months ago
1
1
0
난 내가 존니 무던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편인데 정말 자주 자기 전에 이제는 못 볼 사람들 생각을 하는 걸 보면 아주 그렇지만도 않은듯
4 months ago
0
0
0
내가 생각하는 정도의 그림실력을 지니게 되면 더 높은단계를 바라게되겠지... 초딩시절의 내가 지금의 나를 본다면 이 정도로 그리면서 왜 만화를 안 그리는 거지 라고 생각하겠지
4 months ago
0
0
0
만화를 쉽게그릴수있는 수준의 그림실력을지니고싶다 <<이건허상이겠지
4 months ago
0
0
0
ㅗㅜㅖ!!!!
4 months ago
0
0
0
코코포리아라능걸 처음써봤도다..
4 months ago
0
1
0
커뮤애프터 망함
4 months ago
0
0
0
4 months ago
0
1
0
4 months ago
0
0
0
트위터터졌다길래 블스들어오니까 아니나다를까, 북적북적하다
4 months ago
0
6
0
이거개웃긴점: 밴드플필그냥캡쳐한거
loading . . .
4 months ago
0
2
1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