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전
@ophidism.bsky.social
📤 19
📥 19
📝 852
천국의 돔 아래 말른자두남성들이 토낅, 장미꽃을 쓺닮듬는 아멘플레이스이자 가끔은 왜스럽기도함
pinned post!
about 1 year ago
0
2
1
공식사이트에도 설명 안 되어있고 그래서 프시크라온 이 뭔지 아무도 모르고 팬들이 유추하고 있는 이 그림이 웃기다
1 day ago
0
0
0
youtu.be/5Ak7ZTaE-ww?...
제가 요즘 꽂힌 히라사와 할아방의 노래입니다 가사도 너무 좋음 그냥 다... 근데 프시크라온이 뭘까요? 나는 어떤 영혼융합비행체 같은 거라고 생각 중
loading . . .
KAKU P-MODEL - Cruise Psyclaon
YouTube video by Susumu Hirasawa
https://youtu.be/5Ak7ZTaE-ww?si=vjlHkILQ1Ax9TtQ-
1 day ago
2
1
0
트위터도 안 되고 잘까
1 day ago
1
1
0
1 day ago
0
1
0
1 day ago
0
1
0
1 day ago
0
1
1
옷이 푹 젖어버렸네 살 타기 싫어서 후드 걸치고 걸었더니...
21 days ago
1
0
0
reposted by
나전
살색히
about 1 month ago
loading . . .
0
0
1
샘플과 진행한 크미션입니다...
about 1 month ago
1
2
2
훗훗 나 커미션 자랑할래!!!!! 아 귀여워 최 군 눈 공허하고
about 1 month ago
0
1
0
reposted by
나전
kumisori
about 1 month ago
🔷 🔶 🐰相棒うさぎR君🐰 🔶 🔷 私の相棒🐰うさぎのR君☀️ 部屋で完全放し飼いです R君画像No.370 🐰🔎 R君の、お口ドアップ! Close-up on the nose! 코랑 입이 움찔움찔! Please follow for more bunny content. 토끼 좋아하신다면 팔로우 부탁드려요.🙇🏻♀️
#うさぎ
#bunny
#토끼
#RabbitRkun
loading . . .
12
245
87
트위터 요즘 특정 직업 후려치기 학벌주의 이런 수준낮은 글 너무 많이 보여서 안되겟음
about 2 months ago
0
1
0
거미줄
about 2 months ago
0
2
0
3 months ago
0
3
1
3 months ago
0
4
2
트친, 아니 블친 왔니 /널 사방이 유리인 화장실에 가둔다
3 months ago
0
1
2
reposted by
나전
오리집
3 months ago
더 패주세요
0
0
1
reposted by
나전
트위터 밟으실 분
4 months ago
0
3
3
reposted by
나전
트위터 메치실 분
4 months ago
0
2
3
reposted by
나전
트위터 졸라 패실 분
4 months ago
0
3
4
reposted by
나전
트위터 돌려차기 하실 분
4 months ago
0
2
4
트위터 먹통됐어요...?!
3 months ago
1
0
0
잠자를잠자다
4 months ago
0
3
0
꽁찌펜...
4 months ago
0
3
0
아니 이런 shit 블스 섹계 너무 많아 방금 달빛 아래 피에 젖은 슬픈 미치광이 돼서 다 차단 때리고 옴
4 months ago
0
1
0
에~~~~~~~라 E C
4 months ago
0
0
0
트위터 밟으실 분
4 months ago
0
3
3
트위터 지지실 분
4 months ago
0
1
2
트위터 돌려차기 하실 분
4 months ago
0
2
4
트위터 졸라 패실 분
4 months ago
0
3
4
트위터 메치실 분
4 months ago
0
2
3
트위터 매우 패실 분
4 months ago
0
1
2
번짐 끝판왕 이것 최김 (그림 말고요)
4 months ago
0
2
0
텅 텅 텅 빈...
4 months ago
0
1
0
요즘 짱꾹영 노래 파밍 중이고요 사실 한창 좋아할 땐 레슬리 자아에게서 도망다님 걍...아 허들높아 아무튼 댄스곡 위주로... 잔잔바리한건 못듣겠음 나랑 취향 비슷한 누군가 슥 디밀어줬으면 좋겠는데 그리고 이거 꽤 괜찮은데 광둥어 버전 뮤비 보고 이건 밤티asian.ver이잖아 이러고 또 외면함
youtu.be/DK_hpOKKBoI?...
loading . . .
發燒
YouTube video by Leslie Cheung - Topic
https://youtu.be/DK_hpOKKBoI?si=O0-aIqsXQFu2HAfN
4 months ago
0
1
0
와 요즘 그림 너무 안 그림 갤러리: 텅 ㅇㅈㄹ이라 난 모르는 일... 이러고 나왔다
4 months ago
0
0
0
와 임시저장 기능 생겻네!! 플텍을 향해 몇 보 남은 걸까
4 months ago
0
1
0
뉴자캐...
5 months ago
1
2
0
집에 가선 또 뭘 먹지
5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나전
마포농수산쎈타
5 months ago
안녕하셔요, 반갑습니다 ^ ^ 마포농수산쎈타입니다.. 블루스카이서는 처음 인사드려요,. 트위터보다 글자수가 넉넉~하니까는 조금 더 수다스럽겠지만은 .. 모쪼록 어여삐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맛난 밥 챙겨먹구 늘 행복하셔요 꾸벅,.
5
883
950
휴!! 여기다가도 올린다
5 months ago
0
1
0
5 months ago
0
1
0
라이브? 신기한 기능이 생겻는데 이거 스페이스 같은 건가 제발 플텍 좀 만들어줘
5 months ago
0
1
0
순대국밥 먹엇는데 독특하게 근본없는집이어서 (다대기가 주르르 흘러내림) 차마 묘하다는 말도 못하고 부산에서 먹은 국밥이 얼마나 맛있었는지 일장연설함
5 months ago
0
1
0
트위터도 안 되고...한숨 잘까
5 months ago
0
1
0
그림그리고싶은데 약먹어서 계속 아픈닭처럼 졸게된다...
5 months ago
0
0
0
마츠켄삼바의 웃긴점은 삼바인데 올레, 세뇨리타 를 외친다는 것...
5 months ago
0
1
0
텀블러로 사진 모으고 돌아다닐 때가 훨씬 좋았던 것 같아 거긴 블로그 형식이니까 거은 매니아 게시글이고 출처도 작가도 쓰여있어서...
5 months ago
0
0
0
우유 엄청 큰컵에 가득 마시고 음,배가왜아프지 이러고 있었네
5 months ago
0
0
0
트위터를 매달고,메친다
5 month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