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씨
@fkfkvosvos.bsky.social
📤 112
📥 57
📝 9541
안녕하세요? 잡덕입니다.
pinned post!
어검술 슈퍼보드
11 months ago
1
3
6
운동..너무슬프게도 근력운동과 개끔찍최악유산소를 같이 병행해야 효과가 좋다는 걸 몸소 체험중임 너무끔직해 너무슬퍼 엉엉
about 2 hours ago
1
3
0
오 그래도 운동성과가 매우좋다 지방은 줄고 근육은 더 늘었음 하하하,,,
about 2 hours ago
0
2
0
검진할때마다 느끼지만 늙어가는건 몸에 혹이...하나둘 생기는거같음
about 2 hours ago
0
2
0
loading . . .
Vash The Stampede Wakes Up - Trigun
ALT: Vash The Stampede Wakes Up - Trigun
https://static.klipy.com/ii/39f2394ae36df6e199be9eb7c9fa1012/60/06/bTN1i3Dj.gif?hh=370&ww=498&mp4=QPg8npwbwpQJ8dx3Gy&webm=yHdma15Tx9ay3C8LQgMX
about 2 hours ago
0
1
0
오늘치 작업은 다했는데 좀더 하면 할 작업은 남아있긴 함...ㅇ<-< 근데 너무졸리다 일주일만에 운동한 죄
about 18 hours ago
0
0
0
운동했는데 벌써졸림...
about 19 hours ago
0
0
0
오 나도 리에트에 대해 농담 정도로 인지했지만 그녀의 행동이 더해지니 그렇게 느낄수있구나
about 20 hours ago
0
0
0
리센느 첫 tvcf ㅠㅁㅠ
youtube.com/shorts/Gnf3Q...
loading . . .
첫TVCF입니다잘부탁드립니다
YouTube video by 안녕하세요원이입니다잘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com/shorts/Gnf3QzdopbM?si=yvloj7i6S04hmR15
1 day ago
0
0
0
오늘 일하몀서 레가스 소설도 tts로 초반부 들어봤는데 웹툰보다 좀 더 차분한 톤이라 놀랐다 개그로 각색을 정말 잘 연출하셨구나 싶음 ㅋㅋㅋㅋ 웹툰에 비해 소설은 차분해서 그런지 tts로 듣기 괜찮고
2 days ago
1
0
0
청춘로맨스 애니 하나 틀어봤는데 내 맘에든 남캐가 섭남인듯 흑흑 섭남도아닌 여주 친구와 커플이 될 예정인 남캐같음
2 days ago
0
0
0
애니작화가 아름답구나
2 days ago
0
0
0
헐 유이니...이럴수가
2 days ago
0
1
0
근데 금지된 마법, 세상에 이로운 마법 이렇게 나누어서 할거라면 왜 마법을 아는자 모르는자 구분을 나눴을까?
2 days ago
0
1
0
아니 이럴수가 누가보고있으면 그림그리지 못하는 제자도 있어 ㅠ
2 days ago
0
0
0
여기서 마법을 아는자 모르는자 나뉘는게 다소 거시기한데 나중에 이 요소가 어떻게 풀리게될지 궁금하긴하다 지금 초반은 세계관 설명에 가까워서 한참 멀었지만
2 days ago
0
1
0
오르기오 바이브가 진심 울프우드 같다 ㅋㅋㅋㅋ
2 days ago
0
0
0
레퍼런스 안보고 그림그리겟다는 제자 등장
2 days ago
1
0
0
고깔모자 세계관에서 가장 어려운 점 원을 비뚤어지지 않게 그려야함 털선 안됨
2 days ago
0
1
0
키프리와 오르기오 밧슈랑 울프우드 생각남 ㅋㅋㅋㅋ
2 days ago
0
0
0
아니 이럴수가 검은잉크로 마법그리면서 색맹인 점이 마법사에게 치명적이라고? 큐ㅠㅠ
2 days ago
1
0
0
챙모자 어둠의 웹작이라 몰래몰래 그리며 다니고잇음 (지나가세요 헛말중임
2 days ago
0
2
0
문손잡이를 벽에 대서 문이 생기는 마법이면...그 문손잡이에 마법진이 그려져있는건가?
2 days ago
0
1
0
고깔모자 웹작들 각 가지고있는 펜들 기능도 다른거 흥미롭고 웃기다 ㅋㅋㅋㅋ 기본펜들은 종이에만 그릴수 있는데 성인마법사 펜들은 돌이나 나무 위에도 무리없이 마법진을 그릴수 있음 ㅋㅋㅋㅋ
2 days ago
1
0
0
오늘 많은일을했다
3 days ago
0
1
0
누비님 우리집에 가두고싶다 ^^
3 days ago
0
0
0
부산가서 물떡 먹고싶어
3 days ago
0
0
0
컷이 하나 안그려져서 미춰버리겟슨
3 days ago
0
0
0
미즈키 흑흑
3 days ago
0
0
0
reposted by
라 씨
제아
9 months ago
내가 아빠랑 아기한테 미친사람으로 보여요? YES
0
13
11
reposted by
라 씨
제아
3 months ago
1분기 오타쿠 그림
0
10
6
reposted by
라 씨
키캡배송중)말숙
3 days ago
마침 둘을 크오한적이 있음
#어바등
#게나조
1
26
15
노아 뷰티풀
4 days ago
0
0
0
갑자기 채운국이야기의 내 최애 다삭순이 보고싶네
4 days ago
1
0
0
스콧과 킵 이 두사람 모죠
4 days ago
1
0
0
스콧 뭐지 너무흥미유
4 days ago
0
0
0
최신화까지 봤는데 아직도 잘 모르겠음 은용꿈 ㅋㅋㅋㅋㅋ
4 days ago
0
0
0
홀 진짜 좋아할듯
4 days ago
0
0
0
reposted by
라 씨
뭠가
4 days ago
허튼 생각
0
47
35
왜욕먹는지모르겟네
4 days ago
0
0
0
최근에 오리 한쌍이 날아가는걸 본 적이 있었는데 너무귀여웠음 그 묵직함 빠른 날개짓 백로 날아다니는걸 더 자주 봐서 그런지 인상깊었으
4 days ago
1
0
0
reposted by
라 씨
라쿤 덱스터
5 days ago
그런 주장은 결국 합법적으로 아동을 때리고 싶다. 라는 욕망을 말하는 것 밖에 되지 않는다. 과도한 민원이 문제인데, 아동을 때리면 문제가 해결된다는건 결국 "나는 네 아이를 법적인 문제 없이 때릴 수 있다. 찍소리 말라." 라는 논리 구조 밖에 되지 않기 때문이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54
92
reposted by
라 씨
편전
5 days ago
"의사 A씨의 성기에서 B씨의 DNA가, B씨의 생식기에서 A씨의 DNA가 교차로 검출됐음에도 재판부가 이를 배척했다" 이새끼는 고발당할만 했음
n.news.naver.com/article/008/...
loading . . .
[단독]'환자 성폭행' 산부인과 의사 무죄 선고 판사, 법왜곡죄로 고발당해
진료를 보던 중 환자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 의사에게 무죄를 선고한 판사가 법왜곡죄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에 고발됐다. 19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는 전날 산부인과 레지던트 A씨로부터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한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74420?lfrom=twitter
2
49
117
쏘맥땡겨
5 days ago
1
0
0
5 days ago
1
2
1
또 이렇게 귀여운걸로 지갑을 털러 나옴
5 days ago
0
1
2
트렌드란 뭘까 새삼 트렌드에 뒤쳐지고 있는 그림이구나 싶기더 하고 (땅파는건아님!!!) 내가 가지고갈 그림스타일 고민이 계속되기도 하고 ~
5 days ago
1
1
0
아메니낫테난분가 요니이루~
5 days ago
0
3
1
reposted by
라 씨
에포
6 days ago
소수 지인만 모시는 계정 만들었습니다. 허수 지인은 모셔가지 않습니다. 분수이신 분은 소수로 바꿔 오시면 데려가겠습니다. 합성수 지인도 곤란합니다. 무리수 지인도 곤란합니다. 아방수 지인은... 미치겠군.
2
96
214
잘 안풀리면 다시 백지에서 시작하면 잘 되더라
6 days ago
0
3
0
이 주 동안 고민하며 그린거 다시 첨부터 새로 고쳐서 그리니 하루만에 맘에들게 나옴 ㅋ ㅠㅠㅠ
6 days ago
0
3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