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멍/두팔이
@dumeong.bsky.social
📤 52
📥 114
📝 272
⚠️장르계 아님⚠️그림,자덕,덕질계,잡덕 (다시 맓 으로 데어데블 불스아이 웰슨 베델 ,에드 스크레인/백업,재업,수위🔞/3D 공부ㄹ,갠작
reposted by
두멍/두팔이
YUGAM
3 days ago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자세
0
10
19
트텨 터졌썽
4 days ago
0
0
0
플라스티시티 샀다... 영구라이선스 기업용도 Tax 포함 50마넌! 다른 쓸디 가격에 비해 완전 혜자 이긴하지만.... 내 지갑...흐흑
4 days ago
0
0
0
reposted by
두멍/두팔이
Bonjour
4 days ago
happy father’s day 🌈
5
521
98
아니 버텍스 선택도 안되고 스케일 값 조절이 안됨? cad 방식은 원래 이런가 개처음이랑 당황스한데...일단 계속 하면서 적응할수 밖에 없나
5 days ago
0
0
0
reposted by
두멍/두팔이
만두
6 days ago
2
6
2
화면 컨트롤 마야 설정 있길래 했는데 제대로 안먹힌다......왜죠ㅗ ㅅㅂ 일단 넘어가고 옵션 부터 건들여 봐야겠슨
7 days ago
0
0
0
Plasticity 개 미쳐ㅛ네 마야나 맥스 에서 했음 일주일을 걸렸을 거같은걸 30분도 안되게 끝내버리네...
7 days ago
0
0
0
reposted by
두멍/두팔이
໒(ಠ)ა처진눈화난눈썹먹음이 박성관🚨
4 months ago
이런게 유행한다고?
0
62
36
구독제가 아닌 영구 프로그램에 단점은 고점 주식마냥 지금 사야 싸다는거다
7 days ago
0
1
0
reposted by
두멍/두팔이
정가드
8 days ago
생일기념인데 여기에 올리는걸 까먹음
0
4
2
불금이라고옥옷
7 days ago
0
0
0
reposted by
두멍/두팔이
록
10 days ago
꿀벌공주 스케치했던거 방생
0
146
51
Plasticity 첫 연습습습
10 days ago
1
0
0
아닝 왜 쓸디 프로그램들은 화면 컨트롤 다 통일을 안홰????
10 days ago
0
0
0
구독제가 아닌거에 걍 감사를 해야하는 수준
10 days ago
0
0
0
최애 그리면서 제일 인상 잡기 난이도 하 ...더 많이 그리라는 덕계시 인가
11 days ago
0
0
0
좆같아도 시간은 흘러가네~
11 days ago
0
0
0
reposted by
두멍/두팔이
작가 치키마키
11 days ago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248
177
reposted by
두멍/두팔이
피리부
11 days ago
오늘 물1.5리터를 몇병째 비우는 지 몰겠떠
0
13
4
갓옵이 아닌데 갓옵이래 진짜 빨리 머리털 더미라도 만들어야지 ㅅㅂ
11 days ago
1
0
0
지블을 켜...포토샵을 키든지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13 days ago
0
0
0
reposted by
두멍/두팔이
김부키(상태:🀄️🔥)
17 days ago
갤러리 정리하는데 띵언들 많이 나온다...
1
61
76
reposted by
두멍/두팔이
RONDOR★
17 days ago
0
44
12
더미 테스트 만들어 볼려고 했는데 자신이 없다 어카냐 ㅋㅋ...
18 days ago
0
0
0
역대급 기분 좆같은 월요일임
18 days ago
0
0
0
reposted by
두멍/두팔이
누아(로농쐐)
19 days ago
#oc
암낫휴au낙서
0
39
6
reposted by
두멍/두팔이
🍖🍖🍖🦴🦴
19 days ago
同好点图的阵营交换😙
2
75
20
프로필 업뎃 다시 맓으로 컴백콤
21 days ago
0
0
0
reposted by
두멍/두팔이
EKM
22 days ago
#내_그림체_LD_MD_SD
전 그래두 엘디가잴조으네요
0
16
11
reposted by
두멍/두팔이
Kashikahaya
22 days ago
0
316
91
youtu.be/grBvVJOt_bw?...
요즘 내 선곡 인데 들어보쉴
loading . . .
Afters (Original Mix) - Gettoblaster & Missy | Mona Lisa and the Blood Moon (2022) | M/V
YouTube video by casper
https://youtu.be/grBvVJOt_bw?si=yLQ7U0PTdcwqx2Uh
22 days ago
0
0
0
세상에 꼴리는게 넘 많슨 하 ...
22 days ago
0
0
0
웨이브+티빙 합친 요금제 쉐어 한자리 있습다 같이 하실분!
22 days ago
0
0
0
백룸 너무 잼어서 이틀 걸쳐 2차 뜀 왜냐면 이번주에 다 내릴 삘이라 극장용 영화라 그 공간과 사운드 느껴야 하기때문에
23 days ago
0
0
0
reposted by
두멍/두팔이
피리부
25 days ago
인외처럼 사지를 이형의 파츠로 탈부착이 가능한 아저씨
2
151
37
옷 재봉선 돌릴려니 눈앞이 캄캄하고 개 하기싫고..
25 days ago
0
0
0
6월 ? 죽어
25 days ago
0
0
0
reposted by
두멍/두팔이
누아(로농쐐)
27 days ago
#oc
노암낫후먼 au가 보고싶엇음
0
8
2
reposted by
두멍/두팔이
SoIranaway
26 days ago
#ELDENRINGNIGHTREIN
1
694
252
요즘 나에게 좆같튼일 이 생기면 그래 무료한 인생에 심심하지 말라고 이벤트 열어주는구나 하게됨
26 days ago
0
0
0
reposted by
두멍/두팔이
정가드
29 days ago
0
20
7
reposted by
두멍/두팔이
흑벽맥안
about 1 month ago
아오 그림ㅈㄴ않그려지네
0
17
18
존나 어렵다...ㅅㅂ 이렇게 어려웠나 자괴감 스멀스멀ㄹㄹㄹㄹ
28 days ago
0
0
0
마블러스 깔았는데 키자마자 귀찮아져서 꺼버림
28 days ago
0
0
0
제가 쉐어 대빵인 웨이브+티빙 한자리 남았는데 하실분 단기 보단 중 장기 쉐어 환영합뉘다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두멍/두팔이
만두
about 1 month ago
0
6
3
하 올만에 그림그리니깐 개잼나네
about 1 month ago
0
1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