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M
@ekm88.bsky.social
📤 358
📥 76
📝 1242
성인 직장인 / 기어 디자이너, 애니메이터 art account NO Ai 2차 그림 많아요! 접률낮음 교류적음
2 days ago
0
16
4
요즘은 이렇게 빼곡히 그리질 않는듯 (커찮)
2 days ago
0
19
9
#フォロワーさんが私の絵の絵柄と線と表情と色の塗りの中からどれが好きか教えてくれる
@@블친들은 내그림의 스타일 선 표정 색 중에 무엇이 좋다고 느끼나요 유행탑승
3 days ago
2
8
2
3 days ago
0
11
7
애니메이팅 커미션 했읍니다 !!!
loading . . .
3 days ago
0
3
0
커미션했듭니다
3 days ago
1
13
5
부지런히 짬날때마다 커미션 쳐냈읍니다욧
3 days ago
0
7
4
커미션 했읍니다
3 days ago
0
17
10
컴숑
3 days ago
0
18
9
캐자 굿즈 실물 꽤괜 간격조정만 조금 하면 댈듯해용 ㅎㅎㅎ 작품 좋아해주시는분 생축으로 먼저 드렷읍니다
3 days ago
0
6
0
접률폭망죄송함니다. 너무바빠효윽흑
4 days ago
0
6
0
대지
4 days ago
0
1
0
자캐그라고싶어 장르그림그리고십어요
5 days ago
0
0
0
악마새키들
5 days ago
0
1
0
이게 프로레슬링인지 펜트하우스인지
loading . . .
6 days ago
1
2
0
9 days ago
0
11
4
loading . . .
10 days ago
0
5
0
커미션도 했읍니당
10 days ago
0
13
4
존나바빳어요.
10 days ago
0
2
0
안녕하새오 노복이에오
11 days ago
0
1
0
reposted by
EKM
#급전커미션
안녕...하세요 오늘 돈먹튀 사기를 당하여 (ㅠㅠ) 급전으로 싸게 받아봅니다 아래 chibi 타입 2인기준 풀채색 2컷만화 3만에 받습니다! 딱 먹튀당한 금액만 채워지면 닫겠습니다.... TvT 문의는 DM or 옾챗 :
open.kakao.com/o/s03DrnIe
15 days ago
0
12
38
와중에 오늘 캐자 생일입니다효 🎉
13 days ago
0
18
6
loading . . .
13 days ago
0
0
0
13 days ago
0
7
0
와 갸심심해 일을못하니 시간이남아도는구나
13 days ago
0
1
0
이둘커미넣고파 와중에
13 days ago
0
11
3
갑자기 컴터 파워 나가서 일도뭣도못하는중 ㅠㅠㅠㅠㅠㅠㅠ
13 days ago
0
2
0
분장오프 흠흠
14 days ago
0
9
4
하.... 일은하기실코 낙서는 십분밖에몬함
14 days ago
0
0
0
14 days ago
0
9
3
쿠로네 시즈메 같이 온천감 @: 논란감아님?
14 days ago
0
0
0
14 days ago
0
5
1
이시간 작디 읍것제
14 days ago
0
0
0
트친이 그려주신 갓작 ㅠㅠㅠㅠㅠㅠ
14 days ago
0
6
2
여러분 저 커미션 가챠 대성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 days ago
0
8
2
15 days ago
1
6
2
별개로 단체고소진행중
15 days ago
0
1
0
하진짜 걍 새거시킬걸 의 마음이 굴뚝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15 days ago
0
1
0
#급전커미션
안녕...하세요 오늘 돈먹튀 사기를 당하여 (ㅠㅠ) 급전으로 싸게 받아봅니다 아래 chibi 타입 2인기준 풀채색 2컷만화 3만에 받습니다! 딱 먹튀당한 금액만 채워지면 닫겠습니다.... TvT 문의는 DM or 옾챗 :
open.kakao.com/o/s03DrnIe
15 days ago
0
12
38
파충류 카페에서 중고로 사육장을 시켰는데 워낙 사기가많아서 신분증 인증까지 받았더만 신분증이 ai 돌린 사진이었더라구요 모두들 사기 조심하세요...요즘 ai사기가 너무많습니다 .... 10만원 증발한 사람의 눈물
15 days ago
4
49
158
거즘 10만원대라 돈버는입장이지만서도 아까워죽겟내료 흑흑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5 days ago
0
1
0
샘들 저 3자포맥스사육장 중고로 거래했는데 아무래도 돈먹튀 (...) 당한거가씁니다. 흑흑. ..
15 days ago
1
3
1
오늘자 벨러 근황 (졌는데왜좋지)
15 days ago
0
2
0
작업디코하실분은 연락주세횸
15 days ago
0
0
0
자관짜요 라고말하고 아무것도 안하는 포켓몬
16 days ago
0
2
0
16 days ago
0
10
3
스타돔출신 캐릭터 짜서 같이놀아요
16 days ago
0
1
0
16 days ago
0
12
3
16 days ago
0
13
6
16 days ago
0
16
6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