둄이
@dyomdyom.bsky.social
📤 21
📥 26
📝 89
행복하고싶은둄
pinned post!
#자기소개
지금은 빡크민만 하고 일상트가 80% - 1차비엘+웹소 주력이나 편식이 심함 - 수영 좋아함 - 강아지 고양이 쥐 새 좋아함 - 예전에 개빡센 오타쿠였어서 웬만한 애니는 장단 맞춰줄 수 있음 - 지금은 떨어져 있지만 초보물집사 타래에 재밌게 봤던 작품 적어두겠음
over 1 year ago
1
8
3
@joopr.bsky.social
파랑밈 버섯 다 때렸어요?!
over 1 year ago
1
0
0
평일에 거미버 초대해주는 블친 청혼하고십다
over 1 year ago
1
2
0
짱세지비
over 1 year ago
0
2
0
reposted by
둄이
초무
over 1 year ago
근데 진짜 스웨덴 한림원은 어쩜 이렇게 적절한 시국에 한강 작가님께 상을 준 걸까... 용산 미국 도청장치 옆에 스웨덴 것도 같이 있나
0
6
5
레벨업 짱 많이 했고 우정 배지 얻었고 겨울 스티커 다 모았습니다
over 1 year ago
0
1
0
블친이 피크민 캐릭터 귀엽게 그려줘서 인장함 짱인듯
over 1 year ago
0
4
0
진짜 너무 바빠서… 계정도 피크민도 소홀하지만 최대한 엽서 보내려고 노력중임미다….
over 1 year ago
0
2
0
reposted by
둄이
똠아뚀🎗️
over 1 year ago
광주 도청 앞 분수대
0
128
152
reposted by
둄이
01771
over 1 year ago
아니 진짜요...남자 인터뷰 나와서 음 구렇군하고 보다가 두번째도 남자, 세번째도 네번째도...나오고 남녀 커플이 서 있어도 남자 발언만 실어주고 이거 어디까지 하나 보는데 아까 커플이 데려온 유아차 탄 아이에게 인사건네던 여성분의 짧은 감상 있고 딱히 마이크가 간것도 아님 마지막으로 새벽 국회출입문 대기하시는 분이 인터뷰가 여성분이었음 세어보진 않았는데 5:2?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25
47
거대버섯자리있는데필요하신분!
over 1 year ago
0
0
0
글고 돌멩이를 얻엇음
over 1 year ago
0
1
0
reposted by
둄이
愛音
over 1 year ago
오래간만에 예술혼을 불태웠습니다
1
202
174
하루 걸어서 하루 엽서 보내는 사람인데 눈 때문에 핔뺑이 못쳐서 엽서가 없습니다 답장이 늦어지는 이유
over 1 year ago
0
3
0
돌크민 아슬아슬했는데 멕시코 도모다찌가 평일 거화버 불러줘서 쌉가능해짐
over 1 year ago
0
2
0
순간당황함
over 1 year ago
1
2
0
내일더춥대그냥눈사람이되어야겠다
over 1 year ago
0
3
0
고양이 짱이더라
over 1 year ago
0
1
0
reposted by
둄이
Ocean
over 1 year ago
피크민 복숭아 같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1
5
뱃살이 물이야
over 1 year ago
0
1
0
오늘 처음으로 집고양이 만났음
over 1 year ago
0
1
0
reposted by
둄이
제삼
over 1 year ago
블스한다고 딱히 트위터를 덜 보는 건 아니라서 그냥SNS중독두배이벤트됐음
0
140
494
reposted by
둄이
유랑
over 1 year ago
역시 인간적으로 주5일 9to6은 인간에게 너무 힘든 것 같아요 주3-4일 9to3으로합시다
2
125
277
reposted by
둄이
교주
over 1 year ago
컵에 식물이 자랐습니다 꼭 새처럼 생겼는데 신기합니다
0
67
46
reposted by
둄이
록
over 1 year ago
1
555
332
reposted by
둄이
라순자
over 1 year ago
블스 좋은 점 대통령 죽으라고 저주해도 계정 안 잠김
0
505
847
reposted by
둄이
혐오자&터프 뮤트리스트
over 1 year ago
오늘부터 위대한 수업이 EBS에서 방영된다고 합니다.
0
95
174
reposted by
둄이
샤샤. 블스 부흥회
over 1 year ago
10월에 공익트로 나름 알피 돌았었는데 11월 후에 이사오신분들이 많아서 못보신분들이 꽤 있나보다 ㅠㅠㅠ 바로 캐나다 후두암 스캠입니다..
bsky.app/profile/gray...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43
271
reposted by
둄이
For the Love of Missy
over 1 year ago
Baked a little loaf of sunshine for you today. Enjoy. 🍞☀️
273
16280
600
내일 등촌 본점 가기로 했음 최근 갔던 등촌이 정말 별로였어서 악플러 발현 3초 전 상태인데 내일은 맛있었으면 조켓네
over 1 year ago
0
1
0
reposted by
둄이
에스텔 뉴스계정
over 1 year ago
“전쟁도 아니고 저럴 수가 있나요?” ... 종로구 보신각 앞을 지나가던 시민 김성천씨(55)가 검은색 현수막을 바라보고 이렇게 말했다. 현수막에 적혀있는 숫자는 1672. 지난 2009년부터 15년 동안 친밀한 관계의 남성 파트너에 의해 살해당한 여성과 그 주변인을 합한 숫자다
www.khan.co.kr/article/2024...
loading . . .
“전쟁도 아니고 저럴 수가…” 주인 잃은 192켤레의 신발 [플랫]
“전쟁도 아니고 저럴 수가 있나요?” 25일 서울 종로구 보신각 앞을 지나가던 시민 김성천씨(55)가 검은색 현수막을 바라보고 이렇게 말했다. 현수막에 적혀있는 숫자는 1672. 지난 2009년부터 15년 동안 친밀한 관계의 남성 파트너에 의해 살해당한 여성과 그 주변인을 합한 숫자다. 김씨는 “숫자가 너무 커 잠깐 충격을 받았다. 전혀 모르고 있었다...
https://www.khan.co.kr/article/202411251703011/?utm_source=twitter&utm_medium=social&utm_campaign=khan
0
68
183
빅플라워 잘 피우면 좋은데… (들어갈 수 없는) 건물, 차도 이런식으로 막혀있는 곳 걸리면 너…무 별로임 꽃낭비 심해서 얻어가는 것도 없어
over 1 year ago
0
1
0
나 이거 뽑는 법 방금 알아서 너무 신남
over 1 year ago
0
9
1
호텔피크민생겼지비
over 1 year ago
1
2
0
가배마리 님 들숨에 건강 날숨에 손목 건강이 함께하길
over 1 year ago
0
0
0
사실 사반도 사반이지만 광오선마도가 제일 좋아
over 1 year ago
0
0
0
묵향 3작 중에 사반을 제일 좋아하는 사람 극호
over 1 year ago
0
0
0
짱 귀여운 피크민 하나 자랑하고 갑니다
over 1 year ago
1
1
1
내가 이렇게까지 핔뺑이를 치는데 피크민마츠 육쌍둥이 칠쌍둥이 하고 있네 슬프게
over 1 year ago
0
2
0
내일부터 흰옷만 입고 다니겠습니다 밥도 썰밥만 먹겠습니다 선크림도 흰색만 바르겠습니다. 제발 3주년 하양이 나와줘
over 1 year ago
0
3
0
3주년 올클 못하면 피크민 불매할거임
over 1 year ago
0
3
0
일정 주기로 좋아하는 고양이가 달라지는데 요즘은 치즈가 너무 조음
over 1 year ago
0
4
0
reposted by
둄이
Gryph
over 1 year ago
The face of a very innocent meownager who definitely did not try to steal a piece of pie from a staff member moments ago.
144
9932
416
고양이는 정말 귀엽다
loading . . .
over 1 year ago
1
6
2
내가만난 아이돌고양이
over 1 year ago
1
7
1
졸귀탱노랭이
over 1 year ago
0
7
0
블친들 분명 엽서 못생겼다고 했는데 다들 한 감성짤 해서 부담감 느끼고 있음
over 1 year ago
0
1
0
멕시코 도모다찌가 개쩌는 엽서 보내줌 사실상 청혼임
over 1 year ago
0
8
1
못생긴 교회가 너무 많아 못생긴 교회가 너무 많아
over 1 year ago
0
4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