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마
@clionedmushroom.bsky.social
📤 26
📥 42
📝 574
그 버추얼두부놈 현닉 : 무각고동버섯마멀레이드 이쪽 계정에서는 무마라고 불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inned post!
무마는 금단의 문장을 입 밖으로 내뱉었다 「언라이트 트친 구합니다.」
over 1 year ago
0
0
3
내 기준 언라이트 레어 업데이트 있으면 : 수년 지난 빚을 탕감하는 갓겜 없으면 : 5첩작 말고는 남은 컨텐츠가 없는 망겜 레어를 내놔라 우우!!!!
4 days ago
0
0
1
리밋 걸림 셀러브리티발
5 days ago
0
0
0
샬롯 영정이 글로벌 서버 언라이트에서 실장되었어요
6 days ago
0
0
0
reposted by
무마
샬롯 영정 나온다 언라 관둠이들아 알아만 두라고
12 days ago
0
1
1
제가 왜 언라 관둠이인데요 언라가 먼저망함이인 거지 그것도 맞는 말
12 days ago
0
1
0
샬롯 영정 나온다 언라 관둠이들아 알아만 두라고
12 days ago
0
1
1
reposted by
무마
언라 공식 불펌 아리안느 실장되었대요 오라 이 시국에 공감 200퍼센트 되는 캐릭터 아리안느 : 너 같은 것이 세계에 존재하는 것 자체가 잘못된 거야! (vs. 각종 생성형 AI) 베로니카 : 좋은 기회니까, 절차적 추론 시스템과 생성형 AI는 별개란 걸 알려줄게
27 days ago
0
1
1
reposted by
무마
완전 주관적인 푸름이 인상 변화
16 days ago
0
2
2
완전 주관적인 푸름이 인상 변화
16 days ago
0
2
2
언라 이번 달 신규 레어 없다고? 알았다 들어가라 못난 것
19 days ago
0
0
0
포켓몬 매니아 더 징그러운 이미지 찾았는데 여러분을 위해 참음
26 days ago
0
0
0
라이오스라면 푸킷몬도 먹었을 거라고 밈이 도는데 솔직히 잡아 먹는 건 에바고 이 정도 이미지라고 생각해요 라이오스의 마물애호는 인간불신에서 시작된 취향이라 오크나 코볼트나 동양인() 등 의사소통이 되는 인외 인종(?)은 변태적 집착으로만 끝났으니까요 근데 작중에서도 쓰이는 밈이라서 (시집 가면 잡아먹힐까 눈물을 흘리는 오크 공주) 억까까지 캐릭터인듯
26 days ago
0
1
0
reposted by
무마
라클렛트/Rhide
28 days ago
결국 블스를 건전하게 이용하기 위해선 지인들의 에코 챔버를 형성하여 어쩌고 < 현학적이고 지루함 블스에 헛소리 트윗을 더 써서 정화하자! < 직관적이고 쓸모없지만 멋짐
0
77
153
카르두우스는 조각 모티브 컬러링과 페어 캐릭터 시스템만으로도 이야기가 되는 게 재밌음 노이크롬(🖤🤍)-실러리(❤️) ㄴ생명은 공허하고 아리안느(💚)-폴레트(💜) ㄴ모든 것은 시간이 지나면 죽으며 아리스테리아(💛)-베로니카(💙) ㄴ기억의 연속체를 영혼이라고 부를 뿐이다 노엘라(노이크롬 관련 인물) : 영혼 같은 실재하는 지도 의심스러운 수상한 걸 모으려 하다니.(저편으로부터의 침략 이벤트 대사)
27 days ago
0
0
0
언라 공식 불펌 아리안느 실장되었대요 오라 이 시국에 공감 200퍼센트 되는 캐릭터 아리안느 : 너 같은 것이 세계에 존재하는 것 자체가 잘못된 거야! (vs. 각종 생성형 AI) 베로니카 : 좋은 기회니까, 절차적 추론 시스템과 생성형 AI는 별개란 걸 알려줄게
27 days ago
0
1
1
자동 번역 때문에? 아뇨 리밋 때문에 좆같음만의 세계 공통 언어인가요?
about 1 month ago
0
0
0
진짜 바벨탑 꼬라지 났네 트위터 걍 섭종을 때려 좀
about 1 month ago
0
0
0
하~널 좀 맘대루~ 날구 싶구마잉~ 좋데이~ 헬기를 꽂아 삐라~
about 1 month ago
1
0
0
언라 강화 기간인데 언라 신규 떡밥이 전혀 없어서 셀프 언라 떡밥 원심 회전 분리 버터 우려내기 작업 중임
about 2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무마
박조교
2 months ago
경찰의 무리한 진압으로 CU 화물연대 노동자가 사망했습니다 현재 나온 기사에서는 경찰의 책임은 털끝도 나오지 않네요 경찰과 CU를 강력히 규탄합니다
1
81
382
트위터를 바빌론이라고 부르니 더 아포칼립스 같고 재밌네요
2 months ago
0
1
0
어도비의 죄악 : 대체품 거의 없는 업계 필수 프로그램인 주제에 구독제인 것도 화나고 구독료가 비싼 것도 화나는데 생성형 AI까지 도입함 후크 선장 불러 어서
2 months ago
0
0
0
일단 나는 BL 만화 해적질이랑 어도비 해적질은 같은 층위에 있지 않다고 생각 나야 뭐 매년 블랙 프라이데이 때 구독하는 호구지만 어도비는 진짜 난도질 좀 당해야 함 근데 BL물은 그렇게까지 정의로운 도적질도 아니고 솔직히 기저 심리에 "춘화물에 돈 쓰기 아까움"이 있음을 부정하긴 어려울 걸... 너네 개인 픽시브 팬박스 야짤도 퍼가서 긁어모으잖아...
2 months ago
0
0
0
바빌론에서 시작된 해적판 이슈가 여기서도 화제거리가 되는 모양이네 개인적으로 이 트윗들이 다양한 입장을 고려한 읽을 거리가 된다고 생각됨 워낙 복잡한 레이어가 섞여 있고 작정하게 깊게 생각하면 서구 사회가 제도 잡은 국제 사회 빈부 격차까지 생각해야해서 꽤 어려운 논의인듯 (그걸 왜 일개 BL물 작가한테 푸냐 싶긴 하지만요 💀)
x.com/i/status/204...
x.com/i/status/204...
x.com/i/status/204...
x.com/i/status/204...
loading . . .
https://x.com/i/status/2043860820447429068
2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무마
작가 치키마키
2 months ago
어제 내 심정
1
593
572
reposted by
무마
laystall 🇵🇸🌺🎗️
2 months ago
"그 많던 응원의 목소리는 어디로 갔을까. 한때 성범죄 무고의 아이콘처럼 떠받들어지던 시인 박진성의 형사 2심 실형 선고 이후의 분위기는 놀랍도록 조용하다" "각 명망가와 언론, 커뮤니티에서 박진성이라는 이름을 어떻게 소비했는지는 지난 몇 년간 공론장에서 페미니즘 운동을 해석하고 전유하는 방식을 드러내는 리트머스 검사에 가깝다. 이제 그 검사지를 확인할 때가 됐으나 정작 더는 박진성이라는 이름이 들리지 않는다. 나는 이 침묵이 경멸스럽다" (2023.11.20)
www.khan.co.kr/article/2023...
loading . . .
‘성범죄 무고’의 아이콘처럼 떠받들어지던 시인과, 동조하던 이들의 침묵 [플랫]
그 많던 응원의 목소리는 어디로 갔을까. 한때 성범죄 무고의 아이콘처럼 떠받들어지던 시인 박진성의 형사 2심 실형 선고 이후의 분위기는 놀랍도록 조용하다. 지난 11월 8일, 자신이 성범죄 무고를 당했다며 피해 신고자의 신원을 공개하고 비난하던 박진성은 결국 명예훼손 혐의로 1년8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됐다. 그에 대한 성희롱 피해 고발이 있고...
https://www.khan.co.kr/article/202311201526011
0
35
107
징벌적 인권유린 업보청산 다함 오지상 에제씨 징벌적 인권유린 업보청산 시작 오지상 에후씨 우리가 지켜줘야해 후와후와 오지상 덩쿠림보 박사님
2 months ago
0
0
0
덩쿠림보가 오지콤을 자극 시키는 미래가 온다고 말하면 아무도 안 믿었겠지.....
2 months ago
0
0
0
니네가 한 폐급짓이 한둘이 아닌데 니네도 우리 밖에 없고 우리도 니네 밖에 없다............
2 months ago
0
0
0
언라이트 진짜 이상한 장르야 채무는 쌓였는데 최초 섭종 9년 이후로 야반도주 안 하고 끝까지 빚을 갚고 있음........ 레어도 일러도........ 진짜 이상한 장르야............
2 months ago
0
0
1
폐급의 체급이 남다름
2 months ago
0
0
0
여러분 폐급 최애는 어떤 폐급짓을 저질렀나요? 제 최애는 햇살 여캐를 입대시켰어요
2 months ago
0
1
2
죠시카이 걸스나잇이 끝나지가 않아(남자들의 Karma 때문에)
2 months ago
0
0
0
트위터 바벨탑이 세워져서 흥미롭긴 한데 추탐에서 씹드억 연성은 안 보여주고 바벨탑 떡 돌리고 있음 그만해 인간들아
2 months ago
0
1
0
근데 나도 소극적으로 알티랑 혼잣말로 나대고 있긴 함 10년 전 망하고 부활한 게임이면 나의 Karma도 10년분은 쌓였다는 소리....
3 months ago
0
0
0
트위터에서도 블스에서도 언라 연성은 커녕 씹덕 토크도 캐기 어려워 오늘도 무마 광부는 허탕을 칩니다
3 months ago
0
0
0
킾 온 드리밍.... 덴지 폼니 나루토 루피 후리렝 미쿠 데쿠 리츠카 기타 등등
3 months ago
0
1
0
우리들의 모험은 여기부터다! 우리들의 모험은 여기까지다!
3 months ago
0
0
0
첸소맨 결말 저 처음엔 욕했는데 점점 감겨들었음 다만 완급 조절은 확실히 실패한듯 전쟁편은 다들 너무 루즈하다고 평함 그거랑 별개로 완결에 대형 밈을 두개나 남기는 것도 재능임
3 months ago
0
1
1
타이렐 영정 축하합니다 님 남친 혹은 님 트친의 남친 혹은 님 트친 CP의 남친의 육개장을 먹고 가세요
3 months ago
0
1
0
타이렐이 스팀 언라에도 죽었다 축하한다
3 months ago
0
1
0
사회성 부족도 헐 기분 나쁠 줄 몰랏어요 창피해 ㅠ 랑 헐 기분 나쁠 줄 알았어요 니가 피해 ㅗ 는 큰 차이가 있음 후자도 꽤나 고통 받는 인생입니다만 우리가 SAN치 깎으며 챙길 이유는 없음
3 months ago
0
1
0
트위터(현엑스)가 이상하거나 내 폰이 이상하거나 내가 이상하거나
3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무마
에스텔 뉴스계정
3 months ago
게임을 클리어한 후 느끼는 공허함과 슬픔, 일명 '게임 후 우울증(Post-Game Depression)'에 대한 최초의 과학적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등록 2026-03-24 16:46
loading . . .
엔딩 보면 찾아오는 우울함, RPG 장르가 가장 심해
폴란드 연구진이 학술지 Current Psychology에 게임 후 우울증(P-GDS)에 대한 최초 과학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373명 대상 연구에서 게임 관련 반추 사고가 가장 강했고, RPG 장르에서 특히 심했다. 이는 소설 독서 후 감정과 유사하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314710
0
23
49
파라섹트의 벌레 타입이 사실 파라섹트가 벌레 같이 생겨서가 아니라 버섯이 기생"충"이라 달려 있는 타입이라면?
3 months ago
0
1
0
코스믹 호러를 왜 봄 포켓몬 네이처가 말아주는데 우주까지 안 가도
3 months ago
0
1
0
변함 없는 돌을 지닌 100렙 파라스로 만들어서 벌레의 의사를 지키되 영원히 버섯에게 양분을 뺏기는 공복을 겪게 하기 VS 파라섹트로 진화시켜서 적어도 아픔은 못 느끼게 하기
3 months ago
0
1
0
외화 못 벌었니? 들어가렴
3 months ago
0
0
0
안전 때문에 사람 비어보이는 거면 "그렇게 사람 붐비는 돔 공연을 왜 길가에서 하려고 그랬냐"는 본질적 질문으로 돌아가고 "저희가 봐도 이제 퇴물이라 컴백쇼를 길가에서 해도 괜찮을 거 같아용!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마지막 끌어치기!" 심정으로 열었다면 예쁘지도 않고 이기지도 못한 우마무스메를 보게 되었다는 심정
3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무마
한겨레
3 months ago
이태원 참사 이후 대규모 행사의 안전 관리가 강화된 가운데, 방탄소년단 복귀 공연에도 1만명이 넘는 공공 인력이 투입됐습니다. 대규모 인파가 몰리는 행사 특성상 안전 대응이 필요하다는 평가가 나오는 반면, 예상보다 적은 인파가 모이면서 행정력 동원의 적정성을 둘러싼 논란도 제기됩니다.
loading . . .
BTS 공연 “26만명” 온다더니, 절반도 못 미쳐…공무원 동원 적정했나
이태원 참사 이후 대규모 행사의 안전 관리가 강화된 가운데, 방탄소년단 복귀 공연에도 1만명이 넘는 공공 인력이 투입됐다. 도심에 대규모 인파가 몰리는 행사 특성상 안전 대응이 필요하다는 평가가 나오는 반면, 예상보다 적은 인파가 모이면서 행정력 동원의 적정성을 둘러싼
https://www.hani.co.kr/arti/area/area_general/1250499.html
0
11
25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