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스
@welchs27.bsky.social
📤 20
📥 21
📝 97
N74
ㄱㅊ 서0철
5 days ago
0
0
0
펜 바꿔봤는데 조은 듯,
14 days ago
0
0
0
reposted by
치스
YUNAK
about 2 months ago
연산호 작가님의 <어두운 바다의 등불이 되어> 러시아판 4권 표지 및 특전 이미지를 작업했습니다. 또한, 기존의 어바등 작업물 4장을 추가로 정식 계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I worked on the illustration for the Russian edition of <Be a Light in the Dark Sea> Vol4. Thanks a lot :D
1
148
165
흑백칠 연습
3 months ago
0
0
0
유혈 주의
4 months ago
0
0
0
푸른 바다
4 months ago
0
0
0
바다
4 months ago
0
1
0
연습중... 아직 갈 길이 멀다
5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치스
청
5 months ago
사랑은 안개처럼
0
91
65
reposted by
치스
퀭씨 QUENG.C
5 months ago
😈😈😈
#RT
[신작예고!] 독립 에세이툰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도전만화:
m.comic.naver.com/challenge/de...
투비컨티뉴드:
tobe.aladin.co.kr/n/563553
0
60
76
reposted by
치스
퀭씨 QUENG.C
5 months ago
새 브러쉬로 그려본 OC~~ 간만에 풀채색 낙서다 채색법도 그림체도 새로운 도전이었는데 제법 맘에 듦..
0
114
41
오늘많은일이잇엇어요........................................얘가이렇게더ㅣㄹ줄이야...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치스
쥐개
5 months ago
카툰체가 좋아
0
3
1
reposted by
치스
퀭씨 QUENG.C
5 months ago
빙기 체력도 나만해서 사냥 한 번 하면 같이 나가떨어지는데 늘 이러고 살 순 없으니까 올해 체력 늘리는 기준을..빙기 놀아줘도 헥헥대지 않고 바로 졸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해야겠다..(?)
loading . . .
0
43
16
커미션 신청 감사합니다
5 months ago
0
0
1
아니 이렇게 될 줄 몰랏어요(진심)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months ago
0
0
2
순서대로 0차 / 1차 / 2차 성장
5 months ago
0
1
2
reposted by
치스
엑타몽
5 months ago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27
259
reposted by
치스
퀭씨 QUENG.C
5 months ago
#블친소
그냥 사인회라던가 출간이라던가 큰 일정 끝났으니 여는 블친소 뚠뚠 만화 그리고 있습니다. 요즘 그림은 블스에만 올리는 중~
1
75
66
reposted by
치스
왹냐
5 months ago
왔다
0
464
521
reposted by
치스
Molli
6 months ago
1
91
72
reposted by
치스
ºㅣ현¹
6 months ago
맞아맞아 심지어 블스 신고팀 ㅈㅉ열일합니다 리스트 추가도 좋지만 일단 신고합시다
0
56
74
reposted by
치스
BS
6 months ago
ㄹㅇ 블스팀이 한국어 섹계 방치하는게 절대 아닙니다... 정지 엄청 많이 시키는데 그거 이상으로 새로 생겨난다는거.. 그러니까 여러분 모두 블루스카이 아주 열심히 해서 섹계 덮어버려야함 서로 리포스트 많이 해주세요
0
217
465
reposted by
치스
청
6 months ago
남빛 윤슬
0
95
59
reposted by
치스
뾱슌
6 months ago
만들어버림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67
103
그림을 올리고 싶은데 현재 그린 것: 신뢰커미션(진행중), 1차 커뮤 전신 구도 잡는 중 이거밖에 없어서 올릴 수가 없음
6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치스
호빵앤양갱 / 이봄 Leebom
6 months ago
2026년에 좋은일 생기는 부적🔥 받아가세요
0
286
354
reposted by
치스
기양
6 months ago
#어바등
어두운 바다의 등불이 되어 발췌 이미지를 배포합니다 (요청) 어두운 바다, 심해 테마로 제작했습니다.
1
39
37
reposted by
치스
눔시리(Numsiri)
6 months ago
☃️ 다가오는 한 해의 끝자락, 겨울용 뽁밤퐁시리 프사를 배포합니다! 삼총사와 함께 이불 부리또가 되어 포근한 겨울 되세요☁️ ⚠️AI러닝 금지⚠️
3
284
191
reposted by
치스
엑타몽
6 months ago
22.04.04 엑셀로 내스급의 화염뿔사자 피스를 그려봅시다 피스 귀여워 피스 사랑해
0
51
52
reposted by
치스
소이음
6 months ago
#내가키운s급들
성현제
3
140
77
나 흑백칠 하는 거 좀만 더 연습해서 껌숀... 받아볼까봐
6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치스
고구마
6 months ago
오랜만에 온김에 저희집 돼지햄 보여드릴게여 내가 아담을 햄스터로 모에화하는 이유. 이미 집에 비슷한 돼지를 키워서
0
10
5
오랜만이지요 반가워요 그니까요 플텍만 도입해 주면 내집같은편안함 받으면서 정착할 수 있을 거 같은데... 트위터처럼 플텍 도입해죠
6 months ago
0
1
0
삼님 안녕하세요 미친트위터에서 도망치셨군요
6 months ago
0
1
0
티님 디코 어디로 가야하죠?
6 months ago
0
1
0
띵- 해동되었습니다 활동을 재개합니다
6 months ago
0
0
0
블스 계정은 그동안 냉동이었다가 지금 해동한 상태인 거죠
6 months ago
0
1
0
어서오세요ㅠㅠ 이젠 아예 블스나 다른... sns로(갈 때가 있나 싶긴 하지만) 가서 정착해야 할 때인가 봅니다... 트위터진짜망하다
6 months ago
0
1
0
구마님 안녕하세요 피난오셨군요
6 months ago
0
1
0
사약...? 사약인가? 그럴 수도... 지금 알려드려도 상관없나? 하나 빼고 알려드려도 될 거 같기도 하고... 미래에 대한 얘기라서요 오오 파판오씨랑 중년...🤩😋
6 months ago
0
1
0
저도 그림은... 여기에만 올릴 거 같아요 파판이 인기가 많군... 전 자캐 얘기를 안 하고 있다가 최근 들어서 좀좀따리 풀고 있는 중이긴 한데 .........티님도 이건 나중에 알려드려야겠다
6 months ago
0
1
0
아니진짜웃기네ㅋㅋㅋㅋㅋ 같이 빤쓰 까죠?ㅠㅠ 블스에 아예 정착을... 해야 할 것 같이 생겼는데 지금
6 months ago
0
1
0
(호랑이라고 좋아하실 게 아닌데...)
6 months ago
0
1
0
요즘 흑백색으로 칠하는 게 재밌어 연습 중
6 months ago
0
1
0
그린게없숴
about 1 year ago
0
2
0
reposted by
치스
I'm Uni :3
over 1 year ago
Uni :3
32
5027
570
reposted by
치스
I'm Uni :3
over 1 year ago
Nap with me…?
30
3112
395
바다의 소용돌이가 요란하게 이는 이상, 네 아픔은 수면 위로 떠오르지 않을 것이다... ...
over 1 year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