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푸
@hupoo-hobby.bsky.social
📤 19
📥 15
📝 465
저염 닭가슴살맛 프로틴 도마뱀
pinned post!
새해 기념 메인글
6 months ago
0
3
0
reposted by
후푸
Bookstoremaster🐰
about 20 hours ago
멍골 애기들 귀여움 추운지역 애기들은 다 떼굴떼굴 궁굴러가게 생겼어
0
44
53
reposted by
후푸
Luil 루일 🤮
about 11 hours ago
[읍내 공유] “아무도 안 가르쳐주는 부분: 인플레이션은 영원하다. $6가 된 커피는 $3로 돌아가지 않는다. 유일한 대응책은 (인플레이션에 맞춰) 더 많이 돈을 버는 것인데, 노동자들이 이를 요구하면 경제가 파탄난다고 난리친다. 누구의 경제가 파탄나는데?“
0
51
136
reposted by
후푸
김노잼🧶
1 day ago
김복길이 숨겨왔던 소중한 꿀호떡
0
106
82
reposted by
후푸
임계
9 days ago
#cm
#commission
#커미션
이 글을 알피해주시는 한 분께 전신 그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전신 간단단색낙서타입 2.0에 받고있습니다. (마감기한 15일) 크레페 및 오픈카톡에서 신청이 가능하니 편히 둘러봐주세요~
kre.pe/KRku
open.kakao.com/o/sP18JTzi
1
12
60
reposted by
후푸
Marsh Mallow
about 22 hours ago
요새 스트레칭도 많이 하고 운동도 조금씩 하니까 몸상태가 이런 느낌
0
22
8
홀린듯이 산 레고 그냥 지나치기엔 너무나도 귀여웠다
4 days ago
1
2
0
reposted by
후푸
Wolf
7 days ago
Latias nap
55
9628
3524
reposted by
후푸
hunter 🪚🥩
5 days ago
⚪
3
311
91
10 days ago
0
3
2
타이어 할인해줘 아직 교체할 타이밍은 아니지만 아무튼 이거저거 보장하라
13 days ago
0
1
0
느려 이미 오일 갈았다고
13 days ago
0
1
0
후원하면 왜 공제해주느냐... 많이 하란 뜻이다...
22 days ago
0
1
0
잉글랜드 권씨 또 오소... 기다리겠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2 days ago
0
2
0
개표일 다음날도 공휴일로 만들어줘야 도리 아니냐 다 깐거 보고 편하게 자고싶다
22 days ago
0
0
0
지선인데도 대선만치 불안해서 잠을 못자겠네 출근해야하는데
22 days ago
0
0
0
reposted by
후푸
[랜선효도] 제주감귤🍊
about 1 month ago
튀르키예 길고양이인데 밥 주고 놀아준 사람한테 매일 같은 시간에 와서 안기고 간다고.
loading . . .
0
158
174
reposted by
후푸
훌 🧉
about 1 month ago
직선제 자체도 얻어내려고 엄청 싸웠는데 귀찮아서 투표 안 한다 <- 뭐냐 이건 다들 꼭꼭 투표하세요 🗳
2
20
31
reposted by
후푸
pkg update
about 1 month ago
올해도 5.18이 왔습니다. 이렇게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묻혀 있는 사실들이 있고, 다시 묻으려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는 5.18이 한국 현대사의 큰 갈림길이었다는 증명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역사를 뒤틀려 하는 자들과 싸우고, 더 많은 진실을 밝혀 내고, 5.18과 그 용기가 우리 역사와 현재에 가진 의미를 확고히 할 것입니다. 모든 희생자분들의 명복과 피해자분들의 평안을 빕니다.
0
31
49
#Memorial광주
#Memorial0518
#518_광주민주화운동
about 1 month ago
0
1
0
90일치 사면 제대로 접속하는날 한달도 안되는데 30시간 사면 이틀만에 15시간 쓰는 현상을 지칭하는 단어가 필요하다
about 1 month ago
0
8
16
정량제 있을때만 게임 열심히 함...
about 1 month ago
0
1
1
같은앞뿔 다른느낌
about 1 month ago
1
3
0
reposted by
후푸
뉼비🍅
about 1 month ago
젤리과시
0
228
205
reposted by
후푸
창천동 찹쌀주먹
about 1 month ago
아휴 날이 많이 덥네
3
97
79
reposted by
후푸
김얀새
about 1 month ago
모그리지...
0
13
4
이거저거 돈이 들어와서 오랜만에 인덕질을 할까 했는데 오늘 재테크에 써버렸어...... 이렇게 마음의 양식이라곤 1도 없는 사회인이 되는거구나 오케이 이해완
about 1 month ago
0
2
0
맥주 먹는데 모자라서 더 사올까 고민중
about 1 month ago
0
0
0
낛
about 1 month ago
0
1
0
돈 썼다 (뮤키 : 무기미도)
about 2 months ago
0
0
0
세달만의낙서가 이런거라니...
about 2 months ago
0
0
0
둘다 어리게 만들면 싸움 나서 남편만 어린버전으로 그린... 어린이날 자컾낙서 제목 : 도끼로 토끼사과 깎아주기
about 2 months ago
0
1
0
데탑 사야돼 뜨헉
2 months ago
0
0
0
누워서 백은 트레일러 보다가 아우라 나와서 벌떡 일어남
2 months ago
0
0
0
뜨허어 그러니까요 그냥 지금 운을 주세요 (조상님들 :
2 months ago
0
1
0
마음이 힘들어서 점 보러갔더니 가을부터 운 좋아지니까 이직생각 있으면 그때 하라는데 그전에 꼬와서 사직서 쓸 일 생길까봐 두려움... 내 돼지(자차 이름) 돌봐주려면 사표는 신중하게 써야하는데...
2 months ago
0
1
0
회사에 똥을 푸지게 싸고 튄 인간들이 있는데 나갔어요... ㅎㅏ 차라리 나가니까 맘 편하네 쫌 쏘쏘함...... 그전에는 쏘쏘가 아니고 걍 총 쏘고싶었는데
2 months ago
0
1
0
인간에게 너무 많은 분노를 얻어서 매일같이 화가 남 이걸로 전기발전도 할수있을거같음
2 months ago
0
1
0
요즘 계속 이런 상태다 (사유 : 회사)
2 months ago
0
2
0
뱀님께 열심히 솜깅영업을 했다
2 months ago
0
0
0
디저트를 노리는 풀속성뱀과 뚱뚱까쓰들
2 months ago
0
0
0
재밌었다...
2 months ago
0
1
1
게임... 못함 인놀... 못감 그림... 못그림 그래도 항상 당신곁에 있음...
3 months ago
0
4
4
현생... 하루하루가 조용할 날이 없어서 매일 이러고 산다
3 months ago
0
0
0
제발 보내주세요... 메타몽이 절 기다려요
3 months ago
0
1
0
인부들 7시에 받고 7시반에 현장 시작하고 4시반에 다 보내면 이제 서류랑 싸워야돼 끝날때까지 (그렇게 12시간)
3 months ago
0
1
0
회사 뿌샤주세요 현장도 뽀개주세요
3 months ago
0
1
0
7시에 시작해서 7시에 끝나다니 이게 무슨 말이냐
3 months ago
0
1
0
포코피아 해야하는데 일을 12시간 하니까 시간이 없어;
3 months ago
0
0
1
빚으로 만든 스위치2에요
4 months ago
0
1
0
수상할정도로 푸키몬만 하는중...
4 months ago
0
2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