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re
@quere.bsky.social
📤 233
📥 60
📝 603
19↑/ 쿠에르 / 최애른 / 잡덕 / 모비노기 / 사담 / 호백, 센디, 솔블
웨딩드레스 빤쮸는 까만색 ㅋㅋㅋ
1 day ago
0
0
0
우왓 부부캐 열쇠깡 결과가 엄청나다
6 days ago
0
2
0
틔타 탐라가 뒤죽박죽이라 적응이 안된다 으아~~
7 days ago
0
0
0
근황 7디페 7대운 둘다 갈 예정(ㅋㅋㅋ)
7 days ago
0
1
0
알흠다운 나
about 1 month ago
1
6
0
4체핏 어떨지 ㅋㅋㅋㅋㅋ
about 1 month ago
0
0
0
우아 남여 공용 의상!! 아니 근데 내가 입히고 싶은건 노출있는 여캐 의상이라 ㅋㅋㅋㅋㅋㅋㅋ
about 1 month ago
0
2
0
모바 업뎃 텀 왜 길어진거 같지..? 이번주에 새 옷 나오는지 알앗는데 담주엿네
about 2 months ago
0
1
0
여유로우면 안되는데 묘하게 여유롭다(?)
about 2 months ago
0
0
0
부캐도 열심히 키우고 싶은데 본캐도 아직 덜 키웠는데 부캐 신경쓰고 싶네 ㅋㅋㅋㅋ
about 2 months ago
0
0
0
바이스 인형팟하는 꿈꿧는데 죤이가 서틴 옷 갈아입히는거 구경하는데 바디가 여아길래 여아바디였어? 물었더니 죠니가 응!하는 꿈을 꿨다 ㅋㅋㅋㅋㅋㅋ 남아잖아...!!! 뇨틴이 강렬했나 ㅋㅋㅋㅋㅋ
2 months ago
0
2
0
reposted by
Quere
해멍
2 months ago
이것이 네가 원하는 계절이냐 ㄴ너무 춥습니다 그럼 이것이 네가 원하는 계절이냐 ㄴ미세먼지가 너무 많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네가 원하는 계절이냐 ㄴ너무 덥… 모든 계절을 다 줄테니 알아서 맞춰 보거라. 그렇게 한국인은 24시간 안에 사계절을 모두 겪을 수 있게 되었다더라
0
54
107
액타에 코 박고 그리다가 모니터 보고 그리니까 너무 멀어(?)
2 months ago
0
0
0
목이 너무 아파서 판타로 바꾼지 n시간.. 확실히 작업 속도는 느려진거 같은데 자세는 괜찮아서 고민이다 ㅋㅋㅋㅋㅋㅋ 눈앞이 흐린건 눈이 나빠진 탓인가 3_3
2 months ago
0
0
0
블스는 풍선같은거 안 뜨는구나 ㅋㅋㅋㅋㅋ
2 months ago
0
1
0
히히 생축미🥳
2 months ago
2
4
0
마감기간이라 그런가 요즘 덕질뇌 휴식 중 같다 하 어서 이 마감들이 끝났으면....
3 months ago
0
1
0
서큐 옷 얻어서 염색했다~ 며칠 즐기다가 남자로 돌아가야지 ㅋㅋㅋ
3 months ago
0
1
0
이번 전압 갖고싶어서 패키지 살때 꼬물꼬물 모아둔 실타래 20개정도 썻는데 엘리트>에픽 가는거 1번도 성공 못함..이게 맞냐?!
3 months ago
0
1
0
간만에 뇨타했다~!
3 months ago
0
5
0
mabinogimobile.nexon.com/Events2026/0...
loading . . .
마비노기 모바일 1주년 기념 에린 모험 기록
에린에서 쌓은 나의 기록을 살펴보고, 타이틀을 받아보세요!
https://mabinogimobile.nexon.com/Events2026/0326/Erinnlog
3 months ago
0
0
0
간만에 여캐로 환생할까 고민중인데 어쩔까 흠 ㅋㅋ
3 months ago
0
0
0
옷이 더 파렴치해졌구나 좋다
3 months ago
0
3
0
스크린샷 어쩌구 떠서 다른 이미지로 ㅋㅋ
3 months ago
0
0
0
아니 왜 자꾸 옷이 벗겨지는거야 ㅋㅋㅋㅋㅋ 물론 저 룩도 좋아
3 months ago
0
1
0
탐라 고정러 우물로 만들땐 몰랐는데 올라리버가 생기면 나 차단한 사람들도 가끔 탐라로 들어오는거 웃기다ㅋㅋㅋ 논시피 연성 같아서 귀엽다!!하고 알티하려는데 안되서 보면 ㅋㅋㅋㅋㅋ
3 months ago
1
0
0
헉.. 일본서 사왔던 과자 이제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이 ㅂㄹ라고 쓰고 있었는데 혹시나 하고 보니 유효기간 지났네ㅋㅋㅋㅋㅋ
3 months ago
0
5
0
reposted by
Quere
해타냉채
3 months ago
23년 초에 인상 잡으려고 낙서한거....탈탈
0
30
23
reposted by
Quere
해타냉채
3 months ago
이것도 23년에 그린 호열군
0
25
17
착헌 안파는 트친이 탐라 들어오는 기려 흑백연성만 봐서 금발캐인지 몰랐다고 했던게 떠올라서 웃기네ㅠㅠㅋㅋㅋㅋㅋㅋㅋ
3 months ago
0
2
0
어라 잘 생각해보니 라이토.. 갈발이던가?! 달 이모지에 밀발로 생각해서 노란색쪽으로 인식되어 있었다 ㅋㅋㅋㅋㅋ😂
3 months ago
1
0
0
디페 꾸금 풀리길 영원히 바라기...
3 months ago
0
3
0
하 콘티 지옥 끝!! 이제 시작일 뿐이지만....😂
3 months ago
0
2
0
틔타 터졌나
3 months ago
0
1
0
쉬는 동안 밀린 원피스도 보고 던젼밥도 볼 생각이었는데 결국 못 봤네 ㅋㅋㅋㅋㅋ
4 months ago
0
1
0
일주일간 끝내주는 도피를 했다 담주부턴 진짜 일하자!!
4 months ago
0
2
0
발더삼을 다시 해볼까 생각중 지금 플레이(다성애)한걸로 칼라크 루트 탈 수 있나 모르겠네😭
4 months ago
1
1
0
같이 비맞으며 벅뚜벅뚜 걷는 솔블이 떠올라 (착친모습)
4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Quere
엑타몽
4 months ago
브라운을 믿기 vs 날씨 앱을 믿기
1
29
54
뇨타 기창안 포유류 지방 감옥
4 months ago
0
3
0
덕질 낙서 하고 싶은 마음과 피곤한 마음
4 months ago
0
2
0
reposted by
Quere
Choi부릉「Choiブーン🕯️」
4 months ago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8
70
열쇠 탈탈 털고 받은 신화 상자에서 만갈래 나왓다~!!ㅠㅠㅠ 오늘만 신화 2개 뜨긴함.. 초록에서 1번 파랑에서 1번 히히 만갈래 외엔 써두 되나 모르겟네..쩝...
4 months ago
0
1
0
창호가 손에 잘 안 붙는다 어떻게 그려야하지
4 months ago
0
0
0
기려창호 밀킹 게이트🐄
4 months ago
0
7
2
부동산 이슈로 웹발행을 선호하지만 역시 책 뽑는건 좋구나... 일본 살았으면 옵션 넣어 책 만들기 위해 원고했을거 같다 ㅋㅋㅋㅋㅋ
4 months ago
0
3
0
그때그때 주력으로 파는 장르와 cp가 있긴하지만 잡덕에 최애른이기까지! 대쉬하기 찔린다ㅠㅋㅋㅋㅋㅋㅋ
4 months ago
0
0
0
웹소는 스포 때문인지 비계에서 노시는 분이 많은거 같아 (쓸쓸한 잡덕구독러
4 months ago
0
0
0
콘티짜기 오백년 걸리다니 이게 사실인가
4 months ago
0
1
0
집중 안되서 고흐 깨작여보기
4 months ago
0
1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