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할로
@hellu47.bsky.social
📤 35
📥 29
📝 465
할로님 커뮤&자캐 tmi 끄적계 연공커뮤 자캐목록: atuor47.tistory.com/89
여기에도 올려야지 꿈에서 점지받은 캐 (그러나 데려갈 커뮤가 없는)
3 days ago
1
2
0
와 도트 정말 잘찍으셨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1
1
0
틔터가 무한로딩이네.... (저벅저벅옴)
11 days ago
0
0
0
아ㅠㅠㅠㅠ 앱솔루트 이데아 줄여부르면 앱.이임ㅠㅠㅠ 앱.이가 뭐니 아버지라고 해야지 <<이러면 놉이가 함장님께 불경하다고 최초로 줄임말 쓴 선민부터 죄다 푹찍하고 다니죠ㅠㅠㅠ
21 days ago
0
1
0
아니 드디어 올4 올종족 카커가 떴는데 한달뒤라고?!????
x.com/central_cosm...
loading . . .
https://x.com/central_cosmos_/status/2062821728833994754
22 days ago
1
0
0
커 뛰 싶
23 days ago
0
0
0
카커 홍보지 4월을 마지막으로 없는거 실환가...... 카 커 줘
24 days ago
1
1
0
와 이거 티트가 좋아할듯
x.com/i/status/206...
loading . . .
🫧 on X: "blooming like fireworks 🎆✨ https://t.co/Nyj83IdMCf" / X
blooming like fireworks 🎆✨ https://t.co/Nyj83IdMCf
https://x.com/i/status/2061520187086491951
24 days ago
0
1
0
reposted by
하이할로
이종족프린세스☁️
27 days ago
0
7
2
reposted by
하이할로
트윅스🐻
29 days ago
강타는 그냥 강타야
0
37
65
reposted by
하이할로
재소자
about 1 month ago
개인적인 해석으로 마망 어머니 엄마 어무이
0
17
16
창고에서 꺼내고 싶은 캐 TOP 4 제이 / 멜리오 / 이스타 / 세타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 month ago
0
0
0
커뛰싶 (카커홍보봇 거의 한달넘게 갱신이 없음; 카커가 이렇게나 없다고)
about 1 month ago
0
0
0
여기 미션 한번쯤은 해야하긴 하는데 아직도 시스템을 이해못함 어.. 어케하는건데....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하이할로
체리
about 1 month ago
트위터 글 50개 한정이고요 디엠은 500개고 답글은 200개고 팔로우는 400번 할수있다네요 와 진짜 왜 이런 선택을 한거지?
3
44
144
reposted by
하이할로
Sumsol
about 1 month ago
요즘 타블렛 쓰면 뭔가 찌릿하고 손가락이 잘 안움직여서 이 몸 지금 그림그리기 싫은가 했는데 걍 케이블 터진거였고 난 감전당하는중이였슴
0
153
331
슬슬 로그를 그리긴 해야한다
about 1 month ago
1
0
0
reposted by
하이할로
💎☮️🎩지렁이🏳️🌈💛💎
about 1 month ago
아 나 방금 불특정 다수를 이르는 너무너무 충격적인(±) 호칭을 봐버림 "유기물 여러분"
1
64
178
reposted by
하이할로
문자
about 1 month ago
지금너만퀴어로살아서힘들어?근데이해한다근데너만지금그런꼴값퀴어로사는것같애?너만성동애하냐?연민이들긴하는데그렇다고배우자에게그런말을하면안되지너만퀴어로살아? 하지만역시너는 20년정도 뒤에 태어나야했다 정말안타까운청년 근데너만비운의퀴어냐?
1
3
4
아 날짜 착각해서 이벤트 날렸어 아
about 2 months ago
0
0
0
커뮤로그 그리긴 해야하는데 아직도 시스템 이해못함
about 2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하이할로
뭠가
3 months ago
제노스 ♥ 세피로스
4
631
343
reposted by
하이할로
마감지옥티라노
about 2 months ago
타임라인에 커뮤 가고싶은 사람은 많은데 진짜 취향 제각각이다... 할머니 여기 있는 사람들 오타쿠같아요
0
2
4
아 우울해 어제까지였던 이벤트 로그 올리는데 1분 지나서 오늘됨
about 2 months ago
0
0
0
와 비커다... (너무 퀄이 높아서 기죽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2 months ago
1
0
0
카커 홍보계 매일보는데 보름째 갱신이 없어요 너무슬퍼 ㅇ<-<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2 months ago
1
0
0
reposted by
하이할로
⚠레이그람Re2g
about 2 months ago
읍내에서 자만추 한 트윗 가라사대 여자들아 만약에 어떤 남자가 -금발 벽안에 -키가 매우 크고 -너와 로맨틱한 저녁식사를 함께 하길 원하고 -너의 관심을 갈구하며 -너와 함께 하기 위해서라면 세상 끝까지라도 쫓아오려 한다면 그새끼 조심해라 걔가 제노스 예 갈부스임
0
28
74
캐설정 제대로 다듬어둘걸 전신 완성은 2시간 전에 끝냈는데 설정쓰는거 깜빡해서 아직도 못올리는중;;; (스스로불러온재앙에짓눌려)
about 2 months ago
1
0
1
reposted by
하이할로
햄(상태:승모근산맥)
about 2 months ago
알피한거 눌러봤는데 진짜 다 막상막하임 하ㅜㅜㅜㅜㅜㅜㅜ
2
92
255
그나마 있는카커 여기인데 이미개장함; 3일남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2 months ago
0
0
0
ㄹㅇㅇ 카커 전멸했어요ㅠ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2 months ago
2
0
0
여기 가시는분 있으신가 선관해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2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하이할로
삼온🏳️🌈🏳️⚧️(Sam on)
about 2 months ago
🦈고래상어 낚는법 미끼: 갯지렁이 or 크릴 ① 밑밥 (환해류는안해도됨) ② 낚싯대던지기> 소박한 루어 ③ 입질 ・1낌이면 낚기 ・1낌이 아님 → 낚싯대거두기 ④붉은갯가재 → 교환 방생 ⑤ 입질 ・9-10초에 1낌 (!) → 낚기 ・1낌X / 10초 후 입질없음→ 거두기 ⑤를 반복 보충설명 * 소박한루어는 어부 100렙 스킬입니다 대체가 없어서 그저 열심히 레벨을 올리세요 * 사베네어 어선은 동방어선이랑 번갈아가면서 오니 실수로 동방어선 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낚시중단과 낚싯대거두기는 다릅니다!! 꼭 거두기를써주세요
1
15
50
왼팔 염증이었다네 물치를 받다
about 2 months ago
1
0
0
고민이다... 여기를 가말.... 캐내림은 왔음 / 근데 너무 개인조사위주라 한역아님 다른 러너들과 부빌기회 줄어듬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months ago
0
0
1
카커 홍보봇 뒤적거리는데 죄다 극시리야 실화냐.......
2 months ago
0
0
0
자놀하고싶다2222
2 months ago
0
1
0
헥토르룩이다
x.com/i/status/204...
2 months ago
0
0
0
할로님 커뛰싶 징징거리는 사유: 원래 가려했던 커뮤 있었는데 창고캐 설정과 세계관 안맞음 이슈로 1차튕겨짐 +캐내림 안와서 일정이 붕떴음
2 months ago
1
1
0
커뮤 뛰고싶엇
2 months ago
1
1
0
청부업자는 공무원이 될 수 없다니 야박한 세상이다... (당연하지...)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months ago
0
1
0
잣댔다... 세계관상 공무원모집이라 중범죄자는 안된데.... 데려가려던 유일인간캐 청부업자 설정인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months ago
1
1
1
티트다
x.com/i/status/204...
loading . . .
https://x.com/i/status/2046410003280699681
2 months ago
0
1
0
티토르다
x.com/i/status/204...
loading . . .
https://x.com/i/status/2044757066489967060
2 months ago
1
1
0
올4지인들 다 동양현판커 간다니까 내마음 동양풍현판으로 가고있음;; 습.. 간만에 인간해볼까...?
3 months ago
0
0
0
-동양풍현판: 4444임. 이분커뮤 3번뛰었는데 다 갓커였음=보장된 운영력 +협력계 +이전커뮤들 팀플 미션 자주 다루셨기에 여기도 다른 친구들과 부빌 기회나 미니이벤트 많이 주실게 분명함 / 단 인간커임 -던전판타지: 2232임. 직전에 엔딩난 커뮤스탭들 그대로 여기 운영진인듯. 재밌는데 올⁴러가 뛰긴 슴슴했음. 스탯상승 일퀘나 조사등이 개인위주라 일일미션하려면 다른 친구들과 부빌기회를 포기해야하는 그런게 있었음. / 단 올종족임
x.com/i/status/204...
x.com/i/status/203...
loading . . .
천을귀협 on X: "홍보₁ 카커|05 |그림only|ALL|현대판타지|로그위주|일상+시리|약호러|협동플레이|29D|2222-4444|4월24일 개장 https://t.co/5VQVLzLHsX" / X
홍보₁ 카커|05 |그림only|ALL|현대판타지|로그위주|일상+시리|약호러|협동플레이|29D|2222-4444|4월24일 개장 https://t.co/5VQVLzLHsX
https://x.com/i/status/2043286351257444532
3 months ago
0
0
0
올종족 커뮤도 있긴한데... 여긴 2232에요..... 맛이 슴슴함
x.com/i/status/203...
loading . . .
미궁에서 미식을!! on X: "홍보2 일단 밥부터 먹지. 카페 | 그림 | 6주 | 07 | 15금 | 노출 2 성행위 2 폭력 3 언어2 2차 지인제 + 외부인 접수 올종족 판타지 일상 요리&미궁 시스템 통합문서 :: https://t.co/CwH5gmyncj https://t.co/Yn5CNVv2yF" / X
홍보2 일단 밥부터 먹지. 카페 | 그림 | 6주 | 07 | 15금 | 노출 2 성행위 2 폭력 3 언어2 2차 지인제 + 외부인 접수 올종족 판타지 일상 요리&미궁 시스템 통합문서 :: https://t.co/CwH5gmyncj https://t.co/Yn5CNVv2yF
https://x.com/i/status/2039940732669378652
3 months ago
0
0
3
카커 올종족 인외 4444 원해요ㅠㅠㅠ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months ago
0
0
0
올종족도 다종족도 아닌 닝겐커뮤고 시리&호러 키워드가 있지만 4444에 지인커뮤라 재미가 보장되어 있는 동양풍 현대판타지 커뮤 가실분
x.com/i/status/204...
loading . . .
https://x.com/i/status/2043286351257444532
3 months ago
0
1
2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