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u-sung.bsky.social
📤 44
📥 6
📝 8543
반월당 ncp, 백란유단 오타쿠 (프사 및 헤더 : @CM_3927 크레페 커미션) 연성 및 썰 백업 포타 :
https://www.postype.com/@usunggidam
지금 생각해보면 1권부터 천호님은 케이크가지고 이미 인간 좀 놀리신것같기도 하고
about 2 hours ago
0
1
0
슬슬 반월당 원작 세부내용 기억 안나니까 정주행해야 겟다
about 2 hours ago
1
1
0
유상학 백유 중3 겨울방학에 고백해서 커플됬는데 고등학교 갈라진 백유 보고싶다
about 5 hours ago
0
1
2
백유 근데 진짜 한번쯤 여우가 인간 붙잡고 안일어나는 바람에 유단이 자휴한 적 있으면 좋겠다. 밤새 인간 끌어안고 즐거운 시간 보내다가 너무 깊게 잠든 바람에 품에 안긴 유단이가 갇혀서 못빠져나옴... 요괴랍시고 한번 붙잡으니까 도저히 빠져나올수가 없어서 깨우려고 별 짓을 다해봤는데 소용이 없었고... 결국 의도치 않게 자체휴강 한 뒤로 다음날 오전 수업 있을 땐 따로 자기로 함 ㅎ
about 6 hours ago
0
1
1
아니 난 진짜로 유상학 au 백유는 대학 진학해서 동거하는걸 한번 봐야한다고 생각함. 사실 집에서 다니려면 다닐 수 있는 거리긴 한데 10년 넘게 짝사랑하던 소꿉친구랑 동거할 수 있는 기회? 절대 놓칠 수 없다 <이 마인드로 백란이 학교 근처 투룸에서 같이 살지 않겠냐고 제안함...
about 6 hours ago
0
1
1
유상학 백유 둘이 아침에 학교 가려고 같이 나왓는데 뭔가 불편해서 봤더니 서로 신발 바꿔신은거였으면. 둘다 같은 디자인이라서 바뀐거 눈치 못채고 있다가 학교도착해서 알아채면 좋겠다
about 7 hours ago
0
1
2
유단이 미국식 헤비한 피자 좋아할것같은데 의외로 담백한 씬피자 좋아하고 반대로 천호님이 헤비한(=고기잔뜩) 피자 좋아하실것같다 흑요 요리 카테고리에 피자 추가되면 재밋을것같음 부엌이랑 연결된 뜰에 화덕 만들어져있고
about 7 hours ago
0
2
0
대학생 유단이 생각할수록 너무 좋음... 그동안 맨날 교복 입고 다니는것만 보다가 사복 입고 다니는 거 보면서 조금 고민이 생긴 요괴들... 애 옷이 왜 저렇게 다 칙칙해 죄다 검정 아님 무채색이야.... 안그래도 사나운 인상이랑 시너지 일으켜서 더 성격 나빠보인다고 다들 수근수근함.... 그래서 유단이가 혹시 학교에서 왕따라도 당하면 어쩌지 걱정하던 동자삼즈.. 둘이서 밤새 조물조물 뭔가를 만들더니 유단이 가방에 예쁜 매듭장식 키링이랑 여우 인형장식 하나 달아주면 좋겠다
about 7 hours ago
0
1
0
유단이 나이먹어서도 여전히 여름병에 드러누우면 좋겠다 분명 단련하면 괜찮아지는거 아니였냐며 투덜거리는데 한쪽밖에 안남은 천안도 그동안 혹독하게 굴려지며 성장하는 바람에 플러스마이너스 되어서 앓아눕게 되어버리기
about 8 hours ago
0
1
0
진짜로 유단이가 대학다니면 오토바이를 한번...타줬으면 하는 바람이
about 8 hours ago
1
1
0
백유 여우를 좋아하는데 자각은 못함. 근데 자각까지 딱 한걸음 남은 상태의 유단이 보고싶다. 백란 볼때마다 이상하게 속이 울렁거리고...
1 day ago
0
1
1
백란유단 풍사걸린 유단이 꼬리 늘 여우한테 감겨있었으면 딱 붙어서 묘하게 골골 소리내는 마리오 유단이... 그거 지적하면 내가 언제 그랬어! 발뺌해놓고 시간 지나면 자기도 모르게 또 백란옆에 딱 붙어있음
1 day ago
0
1
0
백유 새로 나온 게임 켠김에왕까지 해버리고 거의 이틀 밤을 샌 유단이... 반월당 놀러갔다가 여우랑 대화중에 꾸벅꾸벅 졸아버리기
1 day ago
0
1
1
잠옷입은 유단이 보고싶다
1 day ago
0
1
0
저 혼자 생존게임같은거 하면 은근히 강박증 있어서 베이스나 집 지을때 예쁘게 지어야함... 안그럼 내가 질려서 떄려쳐가지고 물론 다른사람이랑 할땐 안그럼 온리 솔플할때만 나타나는...
1 day ago
1
1
0
백유 외출 횟수가 극도로 낮은 여우지만 그래도 계절 이벤트같은건 하나도 안빼먹고 유단이랑 하려고 하는 여우 보고싶음
1 day ago
1
1
1
백유 유단이가 고문서 눈 빠지게 들여다보다가 모르는 글자 나왔는데 기억날듯말듯 해서 한참 끙끙대는거 보고 백란이 한숨쉬면서 뭘 모르냐고 다가와서 알려주는데, 훤히 드러난 인간 뒷목 보고 순간 물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다가 손으로 뒷목 쿡 찌르는걸로 참는거 보고싶다...
1 day ago
0
1
1
뜨개질로 가방 하나 만들어보려고했는데 이거 마음에 안들어............그냥 떄려칠까
1 day ago
1
1
0
오...혈당스파이크로 끝내주는 낮잠 자버렸는데?
1 day ago
0
1
0
끝내주는 식사였다
1 day ago
0
1
0
오랜만에 다시 끌올하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day ago
0
1
0
reposted by
유성
내가 궁중암투물 백유를 보고싶다고 한다면?
8 months ago
1
3
5
아침밥으로 정주행하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day ago
1
0
0
백유 같이 자다가 발이 시려워서 깬 인간.... 이불 덮으려고 했는데 이불이 짧아서 안닿으니까 웅크리다가 옆에 여우꼬리밑으로 쏙 발집어넣고 다시 장
2 days ago
0
1
1
초여름 시작할때마다 실한 닭 서너마리랑 소고기 사다놓는 흑요 올해도 끙끙 앓는 인간이 반월당 기어들어오면 다죽어간다고 혀차면서 애들한테 방에 눕혀두라 말하고 닭죽 한솥끓이기 거기다 장조림 반찬해서 내주면 비실비실한 인간이 잘 먹으니까 내심 속으로 뿌듯해하기
2 days ago
0
1
0
히히 마힛따
2 days ago
0
1
0
반월당 다니기 전에는 배고프면 라면 끓여먹거나 했는데 다니기 시작한 후로는 입맛 개조당해서 떡집에서 사다둔 약밥 꺼내먹는 고딩
2 days ago
0
1
0
아버님 어머님 자제분 애인입니다
2 days ago
0
1
0
큰일이다 배고프다 집에 먹을게없는데
2 days ago
0
1
0
나만 트위터 터졌나...? ㅠ
2 days ago
1
0
0
백유 채설이 유단이한테 이상형으로 편식하는 사람 어떠냐고 물어봄 갑자기? 물어봐서 좀 얼떨떨 하지만 좀 별로라고 대답한 유단... 그리고 그날부터 천호님 편식이 많이 줄었다고 흑요가 기뻐함.
2 days ago
0
2
2
반월당에서... 된장 고추장을 담가 먹을까?! 갑자기 너무 궁금해진다.
2 days ago
1
1
1
반월당 요괴들한테 고전 오락실 게임 시켜보고 싶다 가게에 어쩌다보니 오락실 게임 기계가 들어왔는데, 전기 코드 꼽아보니 작동이 됨.... 재밌어 하는 요괴들한테 게임 방법 알려주고, 이렇게 된거 1등하는 요괴한테 특제 케이크를 사주겠다 말하는 유단이 덕분에 다들 열의에 불타서 게임 연습함...
2 days ago
1
1
1
백란유단 나중에 시간이 흐르고 천수를 누린 인간이 죽고 무덤까지 생긴 뒤에, 그 무덤 옆에 심어둔 작은 꽃나무가 아주 커져서 무덤이 사라지고 그 꽃나무만 남게 되었을 때 그 나무를 보면서 아주 뒤늦은 고백을 꺼내는 천호 보고싶다.
2 days ago
0
1
1
백유 유단이 좋아하는데 자각 못해서 스불재 쌓는 백란... 나중에 가게에 찾아온 작은 요괴들이 자기들이 길가다가 가게 자주 오는 인간이 왠 여자인간이랑 같이 있는걸 봤다고 알려주는거 듣고 이상하게 기분이 나쁨... 근데 그 이유는 끝까지 모르면 좋겠따
2 days ago
0
1
1
reposted by
유성
🪻
2 days ago
-그럼....오늘은 왜 착용하셨는데요? -............. 기껏내린 열이 재발한것인지 후끈거리는 얼굴로 백란을 흘긋보자 지금껏 봐왔던 백란의 미소랑은 어딘가모르게 얄미운구석이 있는 미소였음. -........너 나 곤란하게 안할거라며. -네. 분명 그랬지요. 대답안하셔도 됩니다. 혼자서만 후련한얼굴로 다시 앞장서가는 백란을 노려보다가 마저 뒤따라갔음. 그리고 그 둘은 몰랐음.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길이 이상하게 밝아지는 아우라에 시선을 돌려 화사하게 빛나는 그둘을 쳐다보고 좋을때라고 흐믓해했다는것을.
1
1
1
약간 하인들이 자기네들 도련님으로 우결 구경하는것같아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days ago
1
1
0
서로가 영원히 끝나지 않는 백유썰을 풀고있음 즐겁다
2 days ago
0
1
0
개쩌는썰보고있으니 부작용으로 내가 썰을안품
3 days ago
1
0
0
아 이래서 내가 티비 드라마를 안보는구나 블친이 도파민 터지는 드라마 낋여줘서
3 days ago
1
1
0
3 days ago
0
1
0
(팝콘내던지고 환호하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days ago
0
1
0
와 드디어 썸탄다 썸타 두근두근
3 days ago
0
1
0
아 근데 외가쪽 무당혈통 뇌피셜 유단이 진짜 다시 생각해도 좀 맛있긴 함.... 근데 그 방울같은 도구 쓰려고 하면 도깨비 뿔이 자기 말고 뭐쓰냐고 화내면서 방울 부수고 자기가 유단이 손에 들어갈것같음 약간...도깨비뿔을 주인짱조아 포메정도로 보고있어요
3 days ago
1
1
0
유단이가 백란 얼굴에 약한거 언제쯤 안좋아질까요 정답 그런날은 오지 않는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days ago
1
1
0
reposted by
유성
🪻
4 days ago
가슴이 진정좀 되자 심호흡하고 자제교육관으로 가는데 손에들린 책을 보니 ..........이게뭐야..? 처음보는 서책이 들려있음. 급하게 나오느라 백란의 책과 잘못 주워온듯했음. ...........하...지금 그얼굴 보기 힘든데... 백란은 무슨정신으로 책방을 나왔는지 기억이 나질않았음 책방직원들이 책을 보따리에 챙겨주지않았다면 아마 그냥 빈손으로 나올뻔했음. 이제 정신차리고 교육관으로 향하는데 유단이 먼저 와있었음. 근데...유단이 우물쭈물하며 백란을 힐긋 보는것임. 아 내가 아직도 정신이 나갔구나. 이젠 헛것도 보네.
1
1
2
아 너무귀엽다!!!!!!!!!! 백란대신 외쳐주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4 days ago
0
1
0
reposted by
유성
🪻
4 days ago
둘의 손은 전기가 통한것마냥 잽싸게 떨어졌음. -.............. -.............. .....이거 다 얘가 빌릴 책들이었구나...다 내던지고 나 받아준건가....?이러면 해야할말은 꼭 해야겠네... -....저기... -..ㅇㅖ..네??? 유단이 말걸어올거라곤 전혀 예상못했단듯한 놀란백란을보니 괜스레 쑥쓰러워 졌음. -...엇....그... -........ -...고마워. -....예..???
1
1
2
연애하려고 직진만하는 천호님 어떤데요 일댜전좋음
4 days ago
1
1
0
왜 안끝나지?
4 days ago
0
1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