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지
@sendohukacheu.bsky.social
📤 68
📥 138
📝 330
농놀해요 🩷우명 우태 명태 센루🩷
맘마먹어요😉🩵
4 days ago
0
1
0
우태랑 데뚜🩷🩷...를 가장한 나홀로 먹방탐방 내일은 굶어야지ㅎ
8 days ago
0
2
0
치킨츄베릅😛 ...사진 진짜 못찍었네ㅋㅋㅋㅋㅋㅋ🥲
10 days ago
0
2
0
우명과 함께 파르페랑 푸딩💕 담에 또 와야지ㅎㅎ
14 days ago
0
2
0
우명오마카세🍣🩷
15 days ago
1
2
0
뿅메리카노💙
17 days ago
0
2
0
명태덕톡회 넘 즐거웠다ㅎㅎㅎ 담에 또 가고싶오😚❤️❤️
18 days ago
1
1
0
투표하고 늦은 첫끼 먹고 카페 옴💛(with沢深💋) 투표인증 찍은건 나중에 올려야징ㅎㅎ
21 days ago
0
2
0
태웅이랑 (먹방)나들이☺️🩷
25 days ago
0
4
2
센루랑 카페에서💜
26 days ago
0
4
1
reposted by
딴지
농노
27 days ago
투표인증지 셀프로 만들었음 내일 사전투표하러가겟음 꺼져라 ㅇㅅㅎ
1
13
9
reposted by
딴지
K.Ring
28 days ago
저렴한 선거 인증 용지 만들었어요 🗳️ 사전투표 일자로 적힌 것도 있으니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에서 다운로드해 사용해 주세요.
luv.fan/uwHDBd
1
30
27
우성이랑 냥명허니🫶
28 days ago
0
3
0
드뎌 은혼 요시와라 대염상 보고옴🥹 본지 넘 오래돼서 내용이 가물가물했는데 츠쿠요 등장하는 순간 이 편이구나 내적비명지름😆😆 그리고 첨봤을때 카무이 첫등장과 행보에 얜 대체 뭐지?싶었던 기억이 있는데 오늘 보니 걍 너무나 이해가는 카무이 행동과 말들...암튼 너무너무 좋았다ㅠㅠ그리고 곧 나온다 카구라 그장면!!!하며 도키도키하며 봄❤️🔥❤️🔥 조조로 보러오길 잘했오 (그리고 함께 봐준 우명☺️💋)
29 days ago
2
6
0
우명과 카페😚💓
29 days ago
0
9
2
명태명태❤️🔥
about 1 month ago
0
1
0
🥳하루지난 대만이 생축🎂🔥
about 1 month ago
0
4
0
리본우덩이랑 쑥라떼💚
about 1 month ago
0
3
0
나홀로 고기먹방ㅋㅋ(with沢深🩷🩵) 그후로 반찬 더 나오고 구워주심 햅삐😚
about 1 month ago
1
4
1
대협이 퐁당
about 2 months ago
0
1
1
개빡센 하루 속 우명과 함께 카페💓
about 2 months ago
0
7
0
트루먼쇼 언제 재개봉한거지?😂😂 부랴부랴 예매해서 보고 옴. 혹시 특전있나 검색해보니 티켓이었는데 마침 수량 있대서 알차게 받아오기 나이스ㅎㅎㅎㅎ 용기 듬뿍받고 힐링했음🩵🩵 굿모닝 굿애프터눈 굿나잇😄🤚
2 months ago
1
2
0
빙글빙글 우명💙
loading . . .
2 months ago
0
3
0
드뎌 프로젝트 헤일메리 보고옴💞 허그할때 걍 눈물 좔좔😭😭
2 months ago
1
1
0
reposted by
딴지
딱콩
2 months ago
올만에 명헌태섭 No.1🏀
0
20
7
우명으로 당 충전 완료💓
2 months ago
0
5
1
reposted by
딴지
B4
2 months ago
0
74
30
우명의 은밀한 사생활 들추기ㅋㅋㅋㅋ🫣🤭
3 months ago
1
11
1
🩷명태데이🩷
3 months ago
0
2
0
이명배 담날까지 이어진 뒷풀이🥰💚 알차게 즐겼다ㅠㅠㅠㅠ
3 months ago
0
3
0
대전와서 첫끼😛
3 months ago
0
4
0
날씨 완전 화창해💓💓 🌸우태랑 나들이하기🌸 (놀러 나온건 아니지만...기분이라도😌)
3 months ago
1
2
0
36님의 ㄷㄷㅈㅆ 우명이 계속되길 응원해요....어쩜 이렇게 맛도리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months ago
1
1
0
reposted by
딴지
36
3 months ago
앗 저씨가 매달리는 ㄷㄷㅈㅆ우명 보고싶름,,, 맨날 더 좋은사람 만나뿅 니 또래만나뿅 하면서 밀어내던 저씨 대딩우 한번 화나서 네 알았어요 두번다시 아저씨 앞에 안 나타날테니까 혼자 잘 살아보세요 하고 진짜 밀리(는척하)면서 뒤돌아 가버리는데 며칠후 늘 깔끔하게 정돈 됐던 머리 쓰리피스수트 잔뜩 흐트러져서 엉망인 꼴로 퇴근하는 명저씨랑 우연히 마주치는 (척)
1
12
5
🎉🎉🌸백호야 생일 축하한돳🎂🎁🩷
3 months ago
0
3
0
즐거웠던 우태카페와 뒷풀이🩷 정말 많은 일이 있었고 배도 터질거 같은 푸드파이터 하루였다😳👍
3 months ago
0
3
0
reposted by
딴지
はやき
4 months ago
#ハピバレ94
描きたかったダブルサアキタサンドです〜 素敵な企画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色んな方の沢深を見れて最高です〜ッッッ!
0
64
18
reposted by
딴지
火星🚀
3 months ago
4/4 이명헌 배포전2에 참가합니다🏀✨✨ 이번에도 많은 분들의 도움 덕분에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7월도 12월도 정말 즐거워서 저는 완전히 이벤트에 푹 빠져버렸어요😍😍😍 캐리어에 가득 담아 가져갈 예정이니, 수량 조사에 협조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forms.gle/31xtmuKyR2yQ...
신간 샘플과 신규 굿즈 안내는 이어지는 트윗으로 연결해 두겠습니다👍✨✨
1
28
21
우명버닝❤️🔥❤️🔥
3 months ago
0
5
0
부릿코 후카츄😚💋
3 months ago
0
2
0
나나콘 왔어요 너무 설렌다😍💓💓
3 months ago
1
1
0
되게 핫하길래 가 본 행복담🥹 평일점심이라 글케 많이 안 기다릴 줄 알았는데...1시간 정도 기다림ㄷㄷ 이게 첫끼인데 두시 넘어서 먹음🫠🫠 주말은 얼마나 웨이팅빡셀지 무섭댜ㅋㅋㅋ 그치만 맛나네요 딱 젊은이들이 좋아할 맛😂😂 가려면 시간 넉넉하게 잡거나 오프런 해야됨😔😔 그리고 카페가는데 가려던 곳은 잠겨있어서 다른데 옴ㅠㅠ 가는 날이 장날이었다... 우명 데리고 올만에 시내왔는데 벌써 지침ㅋㅋ(체력무슨일?)
3 months ago
0
5
0
센루와 1인1닭중😛👍
3 months ago
0
3
1
reposted by
딴지
치브
4 months ago
우성과 태섭
0
22
10
카페와서 명태 깊생🥲 오늘 여러모로 힘든 하루라 힐링타임 가져야돼ㅠㅠ
3 months ago
1
4
1
움카 음료 마시기 전에 한컷📸 귀여워라😚💗
4 months ago
0
5
1
reposted by
딴지
cokcok
4 months ago
5일 정도 빠른 화이트데이 기념🍭 대학교1년 협대와 고3띠웅이 전에 그렸던 데리러갈게~의 연장선 같은 느낌 펜이 제법 괜찮음 좀 두껍고 호불호 심할 거 같긴 한데 클튜 샤카펜 입니다(ID:2196366)
0
35
25
우명과 움카 여운 즐기기🥹💘
4 months ago
0
5
0
어제 우명카페도 뒷풀이도 즐거웠댜🥹🩵
4 months ago
0
6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