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우이
@yotshui.bsky.social
📤 25
📥 27
📝 771
여러분이 아는 그 슈우이 ff14 / 마비노기 / 미우404 우선은 계정을 만들어만 두겠습니다..
오...........................
about 12 hours ago
0
0
0
지금생각하는거.... 시마한테 온천여행(2인)권이 생겨서 이걸 누구한테주려고 연락돌리는데(시마가 짝사랑함) 다실패하고 제 가방 맨아래에 처박아놓고잊엇ㄱ는데 응? 시마 이거뭐야? 하고 발견한 이부키가 팔랑팔랑 흔들어서 좀 사색이되는이야기
about 16 hours ago
0
2
0
먼가 영감을 얻을 수 있을까 하고 동인지 꺼내서 읽었음 그냥 행복한사람이 됨.
about 16 hours ago
0
1
0
원고어카지 한문단 쓰고ㅜ이게진짜재미있나 하고고찰하는시간이더길어서미치겟음
about 16 hours ago
0
0
0
이제는진짜 원고를해야해..
4 days ago
0
0
0
요새놀려고 디코들어가면 허어어억. 하는순간 기절해서 잠들어버리는데 하..ㅓㅠㅠㅠㅠㅠ 진짜떠들고놀고시픈데 자버리니까 이거넘...민폐아이가이거
6 days ago
0
0
1
너무더워잉
8 days ago
0
0
0
트위터공웹 왜로그인을안시켜주는고?
8 days ago
0
0
0
체력이슈로 하루에 딱 1릴(2시간) 정도밖에 못하구있는데 이정도면 읏쇼읏쇼 진도가나가긴하는듯....
9 days ago
0
0
0
근데이제 3페부터가 진짜고비인듯... 공략을 읽어봐두이것이몬소리고 함
9 days ago
0
0
0
오늘은 3페를봣어요 잘몰랐는데 심핵 완전잘함 푸하하하하
9 days ago
0
0
0
레전드스러운사건이 걍일어낫는데 너무웃겨서이걸 어쩐담(현생이슈
15 days ago
0
1
0
밥 묵고 좀 나아짐 역시사람이밥을무거야
18 days ago
0
0
0
하습... 스흡...... 스흐흐으으읍... 기분이꽁기해(게임이슈
18 days ago
0
0
0
이말을또해야햐한다고?????구라라고해줘
21 days ago
0
0
0
내가안뽑았다고 씨1발...
21 days ago
0
0
0
입심셋째.. 시마랑 그냥 복사 붙여넣기수준으로 똑같이생겨서 푸하하하하 웃어버림 ㅠㅠㅠ
23 days ago
1
1
0
입심셋째.. 시마랑 그냥 복사 붙여넣기수준으로 똑같이생겨서 푸하하하하 웃어버림 ㅠㅠㅠ
23 days ago
0
0
0
사실오늘..바다를가서 오오 해변에 스프님 우시켄 코롯토놓고 찍음예쁘겟다 햇는데 갯벌. 이라서 꺼내지도못하고 돌아온 ㅋ ㅋ ㅠㅠㅠ 갯벌에 놓고 찍기
25 days ago
0
0
0
닥스훈트가... 내다리에 촉촉이코를 촉 함!!!!! 아주아주귀여움... 그리고 촉촉이코가 쿠욱 하고 생각보다 더 묵직함(?
25 days ago
0
1
0
친모아 찍은거 컴으로옮겨야하는데 매번 까머금. . 푸하하
25 days ago
0
0
0
우리집 친모아입심 벌써 셋째가 갖고싶다고하네 너무웃긴애들이야
25 days ago
0
1
0
reposted by
슈우이
すじ肉
25 days ago
何回も聴いてるくらいには好き
1
72
8
용지는 못 뽑고 늘 갖고다니는 부메코와 시메코 가운데에 찍음!
25 days ago
0
5
1
아자아자
27 days ago
0
0
0
흠 음~~~~(현생
27 days ago
0
0
0
함스터가 농사짓는데요
29 days ago
0
0
0
reposted by
슈우이
고장
29 days ago
고수농사일기 그냥 내가 나 혼자 먹으니까~ 하고 다 잘랐더니 고수가 그냥 줄기만 남은 수준
0
9
1
reposted by
슈우이
고장
29 days ago
강아지 일기 1
1
12
4
아니 비가 쏟아질거면 쏟아지지 그냥습기만차고 괴로워잇
29 days ago
0
0
0
시마이러면좋아서죽죠
about 1 month ago
0
1
0
reposted by
슈우이
낙서
about 1 month ago
시마 최애 조합 ㅋㅋ
0
36
17
느긋하게 누워서 온몸에 마루고토올려두디 너무좋구만....
about 1 month ago
0
0
0
푸르른게 아이다워요
about 1 month ago
0
1
0
reposted by
슈우이
유체리
about 1 month ago
오월은 푸르구나 이부키는 자란다
0
4
1
reposted by
슈우이
すじ肉
about 1 month ago
5月は全部伊吹の誕生日
0
13
2
에휴 아무튼 하고싶은말 친모아 부키가 금괴를줫어요 이제 드디어 작은선물을 고를수잇게됫어 고맙다
about 1 month ago
0
1
0
아니 블스로그인하려고 들어오는데 발견탭인지먼지 남의그런생활의이야기1도관심업다고요-!!
about 1 month ago
0
0
0
갹갸 우후후.
about 1 month ago
0
0
0
어제걍 기절. 함
about 1 month ago
0
0
1
reposted by
슈우이
미나리🌿
about 1 month ago
#伊吹藍誕生祭2026
0
23
19
세상에 프리체리가되셨어요 분명 더 비싼 프리미엄고급체리가 되실거에요
about 1 month ago
0
1
0
뭐?심해의리틀크라이가12년곡이라고?구라치지마제발(제발
about 1 month ago
0
0
0
4세에 전용집사 둘 케이크박스만한 자가를 갖게됐다고!?
about 1 month ago
0
2
0
reposted by
슈우이
유체리
about 1 month ago
4세에 내집마련에 성공한 포리마루
0
2
2
reposted by
슈우이
すじ肉
about 1 month ago
伊吹おめでとう🎉🎉🎉
1
124
39
종말이 다가온다는 들을때마다 울컥하는게잇는듯,,,
about 1 month ago
0
0
0
간만에 사사쿠레 노래 듣고싶어서 찾아보고 또 울컥함............. 근데 요새는뭐하나하고 트위터갓다가 맥주 못따르기대회 선수권상위권에들수잇을듯!!1 하고 거품으로가득한맥주잔사진뭐냐고요아
about 1 month ago
0
1
0
우리집 친모아입심 악천 컨셉이 됐는데(사실 미니게임 구분하려고 달아줫음) 둘 사이의 애한테 악마날개/천사링 달아줌 넘귀여운거같애
about 1 month ago
0
0
0
비도오고 그래서 마루고토 잡아무것어요
about 1 month ago
0
1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