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시
@snaketime.bsky.social
📤 19
📥 178
📝 450
한계정으로 모든것을 함 | 🚫ai | 가끔 🐍사진올라와용
pinned post!
5 months ago
1
0
0
솔잎이 탈피 언제하니 이화까지 밥주니까 애들 죄다 밥먹뱀이라 나너무심심하다
1 day ago
0
0
0
reposted by
뱀시
고래
3 days ago
0
125
239
나진짜너므힘들어 개멀리다이소까지가서 솜호피 옷 구해옴 손빨랴할체력은x
2 days ago
0
1
0
요즘 펄러비즈 관심 많아졋어 주니모키링만들고싶삼
2 days ago
0
1
0
reposted by
뱀시
일로
2 months ago
산책길에 만난 고양이 친구들 집에 데리고 와서 어항 자랑하고 있어요. 그정도로 자랑할 거리는 아니지 않나… 좀 창피한데…
2
27
20
reposted by
뱀시
은민
4 days ago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68
24
reposted by
뱀시
은민
3 days ago
사방신2 스티커 도안
0
188
131
아젠장 취향인 죠나단 피규어매물 나왔는데 이돈냅다쓰면 월말약속에 쓸 돈 없음.. 못산단얘기야..... . .. 피규어가 월급날까지 남아있을까 . .. 안남아있겠지 . .....
3 days ago
0
1
0
자몽죠스바 맛있다
3 days ago
0
0
0
reposted by
뱀시
🏴☠️ Rikki🤘
7 days ago
Sri Lanka pit viper Pit Vipers are my favorites, their colors are just so striking
#art
#snake
#viper
3
565
136
혓바닥 더듬이같아🐛
8 days ago
1
2
1
reposted by
뱀시
팀장🏳️🌈
10 days ago
내가줏은 고양이짤을 봐 이건 고슴도치이다
0
223
230
상일이생일1분남음
10 days ago
0
0
0
reposted by
뱀시
김해삼
11 days ago
평소 오이 자리였는데 조카 이불 깔아줬다고 불만이 가득한 오이 😂
1
42
20
자고일어나면 월요일이야 구라라고해즈셈
11 days ago
0
0
0
reposted by
뱀시
있는게 없어
11 days ago
월요일은 《그런게 있어》 보는 날!! 100. 안녕하세요?
tobe.aladin.co.kr/n/626340
안녕, 안녕!
0
24
30
조아하는만화 단행본결제햇고 난 행복한 빈털털이가 됨,
11 days ago
0
0
0
reposted by
뱀시
EFZ/덕계는 이사감
11 days ago
가내 어린이가 "밖에 소나기가 아니라 대나기가 내리고 있어" 한다.
0
115
199
reposted by
뱀시
있는게 없어
11 days ago
사장님네 (50대) 고양이 이름 🐱
0
34
35
아젠장 적토볼껄진짜로
12 days ago
0
0
0
reposted by
뱀시
🥘훠궈파티🥘
12 days ago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37
34
reposted by
뱀시
에리링
12 days ago
네 손은 어느 손이냐
0
59
102
reposted by
뱀시
크레페
12 days ago
📢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따라, ✨크레페 한정 스페셜 굿즈 키트✨는 모두 소진되었어요. 방문에 감사드리며, 서울퀴어퍼레이드 참가자 여러분 모두 남은 시간 안전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17
25
콩호삐랑 퀴퍼🏳️🌈
12 days ago
1
1
0
사육장 새로짜고싶어서 견적 보는데 정신확차려짐 ㅁㅊ거 열심히벌어볼게,
13 days ago
0
0
0
퀴퍼를 ... 갈까말까 가고싶긴한데 외출귀찮음이고 간절하진않은데 안가면 아쉬울것같고 진짜내마음은멀까,
14 days ago
0
1
0
흐헿헹 해파리대왕볼펜샀다 신나
14 days ago
0
0
0
요즘 자꾸 잘때 코피나는데 왜이러는지모르겟음 특별히 피곤할일은 없엇는디
17 days ago
0
0
0
흰뱀은 블루 제일 뿌얘졌을때 말곤 구분이 잘 안되는듯.. 배비늘 붉어지면 블루 이런 구분법도 베이비땐 못쓰는것같구🥹
18 days ago
0
0
0
솔잎이 꼬리 탈피 덜된거 떼어주고싶은데 이자식 먼 바실리스크도마뱀마냥도망다녀서 골때림;;
19 days ago
0
1
0
못찾아서 다이소가서 고냐니부채사옴 큐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0 days ago
0
0
0
어어미친 검은방 다 못했는데 행사열린댠다 이제는더이상물러날곳이없다
20 days ago
0
0
0
불교부스에서 나눠주셧던 부채 어디갔지 .. 잘쓰고있었는데
20 days ago
0
0
1
바람소리가 먼 자동차출발하는소리같음
20 days ago
0
0
0
reposted by
뱀시
Silverkey | 은열쇠 🗝️
22 days ago
블루스카이, 사진 업로드를 최대 10장까지 늘릴 예정이며 최소 5장 이상의 사진이 첨부된 경우에만 캐러셀을 보여주도록 할 예정 기존처럼 4장만 업로드할 경우에는 그리드로 표시되며 5장 이상부터는 사진이 총 몇 장 첨부되었는지 배지로 표기해 알아보기 쉽게 할 것이라고.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59
200
압축봉 사육장에 딱맞는사이즈로 샀다!! 동네엔 이사이즈 없어서 친구네동네와서 구햇삼
21 days ago
0
0
0
아니 비 많이 안오는것같다거 하자마자 비쏟아짐이 뭔지 보여주마 하심 당황스럽다:;;
21 days ago
0
1
0
reposted by
뱀시
순무
21 days ago
비얌
0
1
1
reposted by
뱀시
血池地獄🖤82PIGEON
22 days ago
여어 김고일 마니 컷는데~ 이제 8개월
2
39
4
reposted by
뱀시
행복한 돌쇠
22 days ago
[RP감사합니다!] 파충류 카페를 만드는 중인데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이 계실까요...?! 계시다면 답글 주세욧... 틀 잡히는 대로 초대해드리겠습니다... 샵주, 브리더 가입 금지고 파충류 사진 올리거나 서로 사육 정보나 팁 공유하고... 공부하고 의견나누고... 분양,판매 절대 금지... 이런 모임을 제가 못 찾아가지고 그냥 만드려고요...() 잠깐 들렀다가 가셔두 괜찮습니다요!
#파충류
#파충류집사
#도마뱀
#뱀
#거북이
0
5
14
유상일
22 days ago
0
2
3
스듀쫌만하고 진짜그림그릴게,
22 days ago
0
0
0
콘센트정리해야해잇
22 days ago
0
0
0
뜨개나 자수로 주니모굿즈 만들고싶어
23 days ago
0
0
0
시장에 개운죽 팔던데 사올까.? 기존수초들 너무 지저분빽빽으로 자라서 좀 빼던지 교체하던지 해야할것같은디
23 days ago
0
0
0
reposted by
뱀시
큘
23 days ago
이번에 무료배포한 재미재
0
6
5
reposted by
뱀시
왹냐
24 days ago
행복의 유지 기간이 길어질 6월이야 잘 자
0
88
119
회도온 내년하반기랬지... 그때까진 생활근육만들어야겟다정말로 다리파들파들하면서집감 ㅁㅊ거
24 days ago
0
0
0
reposted by
뱀시
강아지 강도
24 days ago
0
59
54
reposted by
뱀시
mg lee
24 days ago
근데 어이없게도 다람쥐가 내가 자기 숨기는 거 지켜봤다고 막 경계하면서 꼬리를 흔드는 거죠. 야, 니 입에 들어갔던 거 안 먹어... 그리고 그거 내가 준 거잖아(치사)
loading . . .
0
16
16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