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싶다ㅡㅡ🍒
@ihopegotosleep.bsky.social
📤 94
📥 158
📝 518
✨𝓘𝓷𝓰𝓲𝓷𝓲𝓶𝓲𝓷𝓰𝓲 ✨
라벨 달았는데 제대로 적용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처음 달아봐서..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7 hours ago
0
0
1
생각나서 올리는 과거 키웠던 달팽이 ‘몰’입니다 아주 활동적인 아이였어요 (참고로 아래 키친타올인데 웬만하면 깔아주면 안되요 애들이 먹어서…전 그때 그걸 모르고 깔아줬어요.. 코코피드가 가장 좋고 그게 힘들면 행주라도 깔아주셔야 습도 유지가 가능합니다 애네 습도 안맞춰주면 죽어요)
about 7 hours ago
0
4
2
오 명주달팽이네요? 얘네 상추도 좋아하고 버섯도 좋아해요 상추 먹는거 잘 들어보면 사각사각 소리나서 웃겨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8 hours ago
0
1
1
reposted by
자고싶다ㅡㅡ🍒
😎뱅뱅사거리 감두식🍒
about 8 hours ago
아무튼 저지메이드죠 ㅈㅅ하게되었습니다
0
27
15
reposted by
자고싶다ㅡㅡ🍒
NBAD엔비에이디🍒
3 days ago
#Angboart
loading . . .
1
36
23
reposted by
자고싶다ㅡㅡ🍒
🎀🍒제리앵두😎
2 days ago
x.com/lihae_cream/...
인사동 그리신분이다!
loading . . .
리해 Lihae (@lihae_cream) on X
#Lev_art #MareArt #rua_art #Bukuki_art #angboart https://t.co/2uzO804L4F
https://x.com/lihae_cream/status/2068349042300797384?s=20
0
8
4
축하드려요!!!!!!!!!!!!!!!행복한일 좋은일만 있는 하루 되세요!!!!!!!!!!!!(폭죽 퐝!)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days ago
0
1
0
reposted by
자고싶다ㅡㅡ🍒
NBAD엔비에이디🍒
3 days ago
그리고 200Km…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7
7
reposted by
자고싶다ㅡㅡ🍒
귤 깡
over 1 year ago
*재업 😎또 보자 😎안녕~
#angboclip
loading . . .
0
42
36
이러다 앵두 착색되겠다 두목이 토마토를 풀었어
4 days ago
0
0
0
reposted by
자고싶다ㅡㅡ🍒
김민초🍀🐛
4 days ago
트위터 하다가 해외 사이트에서 웬만한 스트리밍 다시보기를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해서 찾아보는 중임. 신고 넣어야해...
x.com/i/status/206...
loading . . .
YUDOK (@VYUDOK) on X
‼️모든 스트리머 분들께 알립니다‼️ 현재 'StreamRecorder'라는 해외발 사이트에서 씨미를 제외한 모든 플랫폼의 스트리밍 다시보기를 유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크 타래)
https://x.com/i/status/2068290016791662734
0
3
7
뭐가 문제지 저 지금 블스 알림이 선별되서? 와요 뭐는 오고 뭐는 안와요 기준도 모르겠고 이게 뭔 오류람…
4 days ago
0
0
0
이러다 납작해지겠어…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4 days ago
0
1
1
제집 아랫층에서 담배 매일 저녁에 피워요…하필 창 아래에서…하….어떻게 해야하지…..드럼통에 담그고 싶다…
4 days ago
0
0
0
저도 특정 구역 지나가면 다리랑 팔에서 붉은점이 엄청 올라와서 병원 가서 연고까지 바르고 알레르기 검사도 했는데 알레르기가 없다 하더라고요 뭐지…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days ago
1
1
0
reposted by
자고싶다ㅡㅡ🍒
싸리싹
6 days ago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8
9
앵두와 ???.
6 days ago
0
15
3
앵두가 되~~~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6 days ago
0
0
0
reposted by
자고싶다ㅡㅡ🍒
😎먀꾹
7 days ago
youtube.com/shorts/wpo3J...
쇼츠 많관부! 그리고 잘그려졌길래 올리는 두목
0
39
29
앗싸 보쌈했다! 가자!!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0
3
0
이리와…앵두야….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1
3
1
실제 느껴보고 싶으시면 인터넷에 치면 키보드 스위치 테스터라고 축들 종류별로 체험 가능한 판도 팔아요.직접 느껴보고 고르시고 싶으면 이런것도 좋을듯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0
0
0
뭐야 언제 방송이예요!!!!! 와ㅏㅏㅏㅏㅏ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1
0
0
reposted by
자고싶다ㅡㅡ🍒
동식이
8 days ago
cafe.naver.com/angrybar/85574
카페에 만화를 올렸어요! 재밌게 봐주세요😍
loading . . .
앵그리 바 :: 앵보 팬카페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angrybar/85574
0
31
28
약간 그 카드캡터 체리갔다 체리 의상 중에 저거랑 비슷한거 있는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9 days ago
0
2
0
그와중에 글씨체 이뻐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0 days ago
0
0
0
두발로 걷다못해 눈 그윽해지고 와인 들고 장미꽃 물고 있을듯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0 days ago
0
5
0
✨𝓘𝓷𝓰𝓲𝓷𝓲𝓶𝓲𝓷𝓰𝓲 ✨(=~=)/“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0 days ago
0
3
0
오늘 날씨 진짜 사람이 살 날씨가 맞을까…. 앵두 앵두즙 되서 증발되게 생김….앵두찜 되겠어….
10 days ago
0
0
0
우리는 갱이다ㅏㅏㅏ
10 days ago
0
0
0
요즘 스트레스 받아서 약 3년전에 입었던 바지 사이즈가 넉넉하게 맞는다 오히려 이득
10 days ago
0
0
0
체리‘갱‘? 우리가요..? 맞긴한데 넘 말랑해보이는데요ㅋㅋㅋ
10 days ago
0
2
0
허어ㅓㅓㅓ업 이게 뭔일이예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1 days ago
1
1
0
(뭔진 모르겠으나 동참함) 으아ㅏㅏㅐㅏㅣㅏㅏ이ㅏ아ㅏ아악!!!!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1 days ago
0
1
0
여러분은 문제 풀거나 할때 분명 글자가 보이는데 안 읽히면 어떻게 하시나요…. 검은거 흰거 색깔로만 인식될때요
11 days ago
2
0
1
reposted by
자고싶다ㅡㅡ🍒
레이먼드커리🍒😎
12 days ago
이제 홍대에서 미니앵보 데리구 콜캎으로~
0
9
3
ㅋㅋㅋㅋㅋㅋㅌ 지금 표정이 좀 그렇기도하고 우리는 많이 봐서 익숙해져서 딱히 생각이 안드는데 다른 친구 보여주니까 지금 음료수에 자기 보는 앞에서 수면제든 독이든 타고 묶여있는 자신 보면서 ”한번 먹어봐 뭐 안탔다니까 나 못믿어?”하는 조폭 같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2 days ago
0
5
0
맬렁맬렁하고 따끈해 보인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3 days ago
0
1
1
갑자기 오랜만에 담철 떠올랐는데 두목도 술 못하시는데 정철중도 술 못하실것 같음그리고 술 취하면 하는 행동도 두목이랑 같지 않을까 해서 그래서 정비소에서 회식 있으면 취하셔서 다미씨한테 전화하고 다미씨 바로 오셔서 으이구! 하면서 등 착 한번 치고 질질질 끌고 갈것 같아 그리고 후에 술 깬 철중씨 다미씨가 집 와서 사심채우기를 위한 녹음본 듣고 빨개져서 이불 뚫는 상상함
14 days ago
0
5
0
reposted by
자고싶다ㅡㅡ🍒
NBAD엔비에이디🍒
15 days ago
?
#Angboart
? Select all squares with: ◼️ℵ❡◼️✺
loading . . .
2
33
15
근데 지금 두목 하는 게임 자꾸 모라 중얼거리는 말 들리는데 뭐라는 거예요? 중간에 굿 만 알아들었어요
15 days ago
0
0
0
저 혹시 뻐꾸기가 뭔지 알 수 있을까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5 days ago
1
0
0
하 저거 못가는데…제발 돈으로 해결할 수 있게 해줘…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6 days ago
0
1
0
수틀리면 망치 던질것 같아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6 days ago
0
0
0
멸망한 세계에서 보기전 :와~~~아포칼립스물!!!! 본후 :흐ㅡ르흐흐ㅡ흐으우어ㅓ어어어ㅓㅇ어ㅓㅓㅓㅓㅓㅓㅓㅓ어아아ㅏㅏ아앙ㅇ
16 days ago
0
1
0
reposted by
자고싶다ㅡㅡ🍒
리하타니아
17 days ago
24. 50권 달성 기념 미수록 본입니다 비밀번호: 택배봉투 안 쪽지에 붙어있는 스티커의 6자리 숫자 회지 도중의 미수록본이기 때문에 초강력 스포가 담겨있으니 꼭 다 읽으신 후에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tobe.aladin.co.kr/n/625971
tobe.aladin.co.kr/n/625975
loading . . .
[멸망한 세계의 미수록: 2번] : 투비컨티뉴드
[멸망한 세계의 미수록: 2번]
https://tobe.aladin.co.kr/n/625971
1
16
11
일본여행 협태??? 뭔 내용이였어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7 days ago
1
0
0
그 혹시 라끼님이랑 호무새님이랑 여까님이랑 합방하신거 다시보기 링크 주실수 있나요? 보곤 싶은데 못찾겠어서요
18 days ago
2
0
1
잠깐 시간 났다!!
18 days ago
0
0
0
방송을 못본지 어언 삼일,금단증상에 시달리고 있다……하…..
18 days ago
0
3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