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리
@zyali.bsky.social
📤 65
📥 81
📝 851
트위터계정이싹다정지되어ㅆㅂ니다
아니면 뭐 물건들의백룸....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6 hours ago
0
2
0
reposted by
쟈리
BS
3 days ago
하츠네 미쿠
1
111
142
reposted by
쟈리
김부키(상태:🀄️🔥)
1 day ago
전자문서 사칭 스팸 요즘 도나봐요 조심;
help.naver.com/service/2455...
loading . . .
전자문서를 사칭한 피싱 메일 수신 시 해결 방법 : 네이버 전자문서 고객센터
최근 네이버 전자문서를 사칭한 메일로 네이버 아이디/비밀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을 유도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피싱 메일 구분 및 대처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니, 꼭 기억하시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키세요.Q1) 피싱 메일은 어떻게 구분하나요?1. 보낸 사람을 확인해 주세요.네이버 전자문서가 보낸 공식 메일은 보낸 사람 앞에 “N”아이콘이 표시됩니다...
https://help.naver.com/service/24554/contents/22047?osType=COMMONOS
0
36
215
헉 다이소 집모양 시계 재입고알림!!! 낼 사러가야지~~
about 17 hours ago
0
0
0
학생때 개큰필통이 통째로 사라졋었던거처럼...(가방에 넣고다니고 쓸때만 꺼냈는데도,)
about 17 hours ago
0
0
0
진짜 세상에는 <물건훔쳐가는도깨비> 같은 이상현상이 존재하는게 분명함
about 17 hours ago
0
0
1
잃어버린물건괴담 잃어버린 물건이 진짜 한번도 손댄적 없는 곳에서 나온다는 괴담이다 ....
about 17 hours ago
0
0
0
아니 1개월전에 잃어버린 그립톡 찾았는데 위치가ㅈㄴ이해가안됨.... 손이 갈수 있는 곳인가? X 떨어져서 도달할 수 있는 곳인가? X 중력을 거슬러서 스스로 떠오른후에 떨어졌거나 도깨비가 옮긴거아니면 말이안되는데 근데 이미 샀다고요 제 만오천원;;;
about 17 hours ago
1
3
0
물집이 나한테 물어서 터뜨리라고 속삭이고있어....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8 hours ago
0
0
0
오.. 입안에 물집 생김
about 18 hours ago
0
0
1
reposted by
쟈리
시엘
1 day ago
디엘도 90% 할인이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지 여러분 디스코 엘리시움 41000원짜리를 4100원에 살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 참에 입문을 해보시는 건 어떠신지...
0
5
11
reposted by
쟈리
폰승연
about 21 hours ago
최고의 게임 레인월드 무려 90% 할인 중!! 2690원으로최하위피식자 체험해보실분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0
3
reposted by
쟈리
시엘
1 day ago
스팀 여름 특별 할인이 열렸다는 소식입니다. 오늘부터 7월 9일 오전 10시까지! 90% 할인작들이 꽤나 많이 보이네요. <90% 할인작들> 아이작 리버스 15500->1550 데드 스페이스 66000->6600 디스아너드 22000->2200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87500->8750 파크라이4 33000->3300 전염병 주식회사 16500->1650
1
22
136
reposted by
쟈리
🦜
1 day ago
ぞんさんにルリコンゴウインコとベニコンゴウインコの擬人化を描いていただきました🦜🦜😭
skeb.jp/@zooonzoonzo...
loading . . .
ぞんさんこんにちは。以... by zooon ぞん | Skeb
ぞんさんこんにちは。以前は素敵な作品を本当に有難うございます。 またリクエストさせて頂ければと思い失礼します。 ぞんさんの描かれるアニマル擬人化の子、または動物に類するキャラクターさんたちが本当に愛らしくて大好きで、ぞんさんの鳥モチーフの子がもっと見たいな…!とずっと願っておりまして、もし可能であれば鳥類になりますがベニコンゴウインコとルリコンゴウインコの擬人化またはモチーフの子をぞんさんのキャラ...
https://skeb.jp/@zooonzoonzon/works/238
0
41
10
수정과 개많이 낋여서 매일매일 먹고잇음 ..
1 day ago
0
0
0
집중력 ㄹㅈㄷ없음
1 day ago
0
0
0
reposted by
쟈리
그림을그리려면 그림을 그려야된다고? 너무무서워
12 days ago
0
8
4
이번 여름 안에 당일치기 바다 한번 가보고싶어~ 🥹
1 day ago
0
4
0
내일은 토마토로 에그인헬 해야겟다
1 day ago
0
1
0
뿡
1 day ago
0
2
0
아 똥얘기하고싳다 ((ㅈㅅ
1 day ago
1
2
0
reposted by
쟈리
bird/h
2 days ago
#birdbot
0
45
17
reposted by
쟈리
LindenShieldARTs
3 days ago
While I work, his highness is taking a nap on my chest.
#Birds
#Parrots
0
67
9
가끔 인생의 대부분을 일하는데만 써야한다는 사실을 믿을수없고슬프다
2 days ago
0
4
0
reposted by
쟈리
보라장발강탈쥐
2 days ago
직장인이라는거 진짜 개끔찍한것같아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70
139
reposted by
쟈리
nobodycares
3 days ago
“쉬지 말고 계속 하라고!”
0
183
191
뭔가 주황색을 주고 싶은데 색온도 높이면 그냥 누리끼리한? 느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days ago
0
0
0
음식사진 보정법은 잘 모르겟군..
2 days ago
0
0
1
저녁 ^^
2 days ago
0
3
0
아니 왕바퀴 본거같은데 사라졌어 내가잘못 봤나?... 아 너무무서워......
3 days ago
0
0
0
reposted by
쟈리
白浜鴎
3 days ago
【お知らせ】今月『とんがり帽子のアトリエ』はLA出張のため休載を頂いております。新章も準備中ですので、ぜひ楽しみに待っていてね!KODANSHA HOUSEでのトークイベントやAnime Expoに参加予定の方は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イラストはパッキング中のオターギオさん
#とんがり帽子のアトリエ
#witchhatatelier
#Δ帽子
6
1125
322
reposted by
쟈리
Pokémon [Twitter/X Mirror]
4 days ago
The stars twinkle like gold and silver! 🌟 The Wish Upon a Jirachi Event is underway!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418
122
reposted by
쟈리
intherye
3 days ago
우리나라는 누가 육아휴직을 한 자리에 대체인력을 투입해줘야 한다는 발상이 상식처럼 통용되고 이런 기사에서도 당연하게 전제된다는 사실 그 자체가 글러먹었음. 평상시에 아무도 육아휴직을 안한다면 잉여인력이 남아돌고 있어야 하는 게 맞음. 쥐어짜이는 상태가 디폴트라서 육아휴직만 못쓰는 게 아니라 연차나 병가도 못쓰는 거고, 매일 퇴근도 못하는 거잖아.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49
143
reposted by
쟈리
일상불능자👨🦯🏳️🌈🕯️
3 days ago
우리가 알던 모습은 그 파트너분이 만들어준 이미지였구나싶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
3
reposted by
쟈리
Free Cats 😻
4 days ago
This is his own mat.
#Cat
#Caturday
186
11008
948
포챔 이번에 풀린 메르호크 넘 멋있다.. 울음소리 짱임
3 days ago
0
1
0
아직까지 에어컨 한번도 안 틀엇음
3 days ago
0
0
0
reposted by
쟈리
컵 드시기 바랍니다
6 days ago
ㅇㅏ 어떡해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95
191
아.. 입술 안쪽 깨물엇어 따갑다.....
4 days ago
0
0
0
reposted by
쟈리
🇵🇸 Dean Tāne 🇵🇸
4 days ago
FUCK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15155
5347
reposted by
쟈리
JJ
5 days ago
저기..정말 상호명을 그렇게 지을 수 밖엔 없었나요..
2
42
142
트위터 터졋었나보네
5 days ago
0
0
0
하 나때는 러브버그 없었는데..
5 days ago
0
0
0
러브버그 ㅁㅊㅅㄲ 이제 존니많이나오네
5 days ago
0
2
0
reposted by
쟈리
우누
7 days ago
오빠 따라하는거야?
#고양이보여줄게
0
139
105
어제 창고 잠시 열어놧는데, 그새 창고에서 살던 거미들이 탈출해서 다른곳에 거미집 지어놓고있음;; 집짓는속도 개빠르네
6 days ago
0
1
0
reposted by
쟈리
시플리네
6 days ago
산에서 내려오는 흡혈유부녀인외가 참으로 독한 시절이 왔읍니다... 블친님들께서는 미리미리 예방책을 세우시어 무탈한 여름보내소서
0
6
9
파인애플 버거 먹었고, 생각보다 맛있긴함
6 days ago
0
6
0
reposted by
쟈리
이용
9 days ago
발싸!!!! / 공 삼각형 / 녹는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19
26
reposted by
쟈리
이용
9 days ago
가로 발싸 !!
0
73
82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