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방의 위저드🔒
@wizard-tavion.bsky.social
📤 25
📥 27
📝 332
그뭔집밥드림🔞 알티off
pinned post!
🎲 발더삼계 - 블스에서는 게일타브게일 드림얘기를 훨씬 더 많이해요. - 잡얘기는 주로 트위터에 👋 🏠 타브 홈
tavion.vercel.app
🐦 트위터
x.com/game_lamu
loading . . .
6 months ago
0
2
0
허헐 저도 이 주문 좋아해요 넘 매력적임 위저드마법이면서 소서러틱함.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8 hours ago
1
0
0
가슴이 웅장해지는 위저드들의 싸움 주문방해를 쓸 수 있는 슬롯이 가장 먼저 떨어지는 놈이 지는거야 😈
loading . . .
about 8 hours ago
0
0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위저드파문제자 꾸냐
about 12 hours ago
디앤디 마법 정말 재밌죠 인겜에선 안되는데 60피트 이내에 캐스터가 3명이상 있다고 칠때 한 사람이 공격마법을 하면 카운터스펠(마법반사) 를 마법반사 할수 있다는거 아십니까 그러니까 파이어볼! 파이어볼을 카운터 스펠! 카운터 스펠을 카운터 스펠! 카운터 스펠을 카운터 스펠한 카운터 스펠을 카운터 스펠!! 이 가능합니다. 밈 짤도 있습니다.
0
16
17
@여러분 탑덪들ㅈ아가때 차칸아이였나요 소리꽥꽥이였나요 꽥꽥까진 아닌데 마법쓰기 시작할때부터 성가셔지기 시작함
1 day ago
1
0
0
Phantasmal killar Magic weapon ?? 아닐시 재수강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day ago
1
0
0
@: 드주/드캐는 대를 이으라는 압박을 받아 보았나요? 무의식적으로 그렇게 생각해요? 반대로 집안의 대를 내가 끊겠다는 사명감이 있을까요? 압박은 없고 그냥 몬가... 둘다 지능 뛰어난데 후사를 남기지 않으면 손해인듯한 생각이 들지 않았을런지.
2 days ago
0
3
0
위저드의 망할 호기심때매 클레릭찾는일 많을거 같은데 안그래도 돈많이드는 직군, 치료비까지 내면 거덜나서 발더게의 거지로 전직할듯
2 days ago
0
2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위저드파문제자 꾸냐
3 days ago
원래 부활은 비싸 300골드나 해 영웅들의 연회는 더 비싸 1000골드나 해 치유도 비싸 100골드야 어째 다 클레릭 주문 인데요 이래서 종교쟁이들이 다 타락하고 수전노들 인거야.
0
7
2
🧵 가내 겔탑썰 타래
3 days ago
1
0
0
타브, 야망은 선도 악도 아니며 죄가 아니야. 높은 우주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눈앞에 있는데 왜 그걸 포기하고 진흙탕에 굴러야해? 게일이 자기가 승천해야하는 이유 굉장히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반박할 여지가 없는데, 타브가, 널 사랑해. 난 너와 페이룬에서 살고 싶어. 이거 하나로 논리 씹어먹는게 좋음.
4 days ago
0
1
0
loading . . .
4 days ago
0
1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위저드파문제자 꾸냐
4 days ago
NPC 랑 결혼하는건 제법 흔해요 주로 이제 단기 세션에서 내가 사악한 리치에게서 구한 아름다운 마을처녀 A랑
0
7
4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위저드파문제자 꾸냐
4 days ago
다년차 세션에서 결혼하는 사례를 본적이 있긴 한데 C.C.나 사내커플이 생기면 안되는 이유랑 비슷한 사유로 대부분 GM이 금지합니다. 캐는 캐잖아요 라고 하기엔 유사연애앤오라는건 글로벌하게 존재하기 때문에
0
2
1
아 너무 귀엽다. 첨보는 마법이라 당연히 클레릭이 쓰겠지했는데 클레릭 팔라딘이 써주고 생각보다 시전레벨이 낮음 아근데정말귀엽네. 신혼부부 머리 위에 7일간 세레모니 마법 걸려있는게.
4 days ago
1
1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위저드파문제자 꾸냐
4 days ago
재미있는 주문 찾아 가지고옴 세레모니(축제) 라는 버프 마법인데 상황에 따라 다른 버프를 줘요 결혼식때 이 주문을 사용하면 사랑하는 두 사람이 7일간 30피트 이내에 붙어있을때 방어+2 효과를 줌 귀엽다
1
10
12
🧵 BG3 [위저드] 타래 조만간 발더삼을 켜서 보이는대로 다 수집하고 마리라...
5 days ago
1
1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누구에오
6 days ago
tobe.aladin.co.kr/n/630416
19금 기념 집밥꾸금글 경고 : 동의없는 ㅂㄷㅅㅁ,동의 없는 ㅂㅋ 그리고 이와 관련된 폭력묘사가 들어가잇습니다.
loading . . .
[絞樂] 교악 : 투비컨티뉴드
끝나지 않는 이야기, 투비컨티뉴드! 창작자의 이익을 우선한 콘텐츠 플랫폼에서 창작을 시작하고 가치를 더하세요!
https://tobe.aladin.co.kr/n/630416
1
10
11
근력굴림 불리점ㅠㅋㅋ
5 days ago
0
1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Deep Dop🌈
5 days ago
나를 얕봤군! 이런 느낌으로 달려가서 몸무게 싣고 달려들면 게일 당황하면서 일단 받아냄 그리고 게일 근력굴림 굴려주세요
1
6
1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Deep Dop🌈
5 days ago
#bg3
#tav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40
22
🧵 Cameo 타래
5 days ago
1
1
0
@:탐드들. 드림주가 와다다 달려서 안기면 드림캐는 버틸 수 있나요. 🪄:...왜 달리지? 안개걸음이 있는데. 🔮:내 사랑, 질문이 가정을 하고 있잖아. 🪄:그래. 음... 얼마나 먼 거리에서 어떤 속도로 달리느냐에 따라 다를 거 같은데... 🔮:...알았어. 어떻게든 버텨볼게. 논쟁 끝.
5 days ago
0
1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위저드파문제자 꾸냐
6 days ago
오늘의 낙서
1
21
14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위저드파문제자 꾸냐
6 days ago
우리집 gm자꾸 내 위저드 승천시키고 싶어함 고민돼요 승천.. 승천할까 그럼 권역이 뭘까요
1
8
1
@연애중인 탑덪/로맨서블이 '내가 바람피면 어떻게 할 거야?' 라고 불어본다면... 게일: 타브, 내가 지성없는 유기체 만들어줄 수 있어. 몇 명이든 가능해. 아니면 다른 뭔가를 원해? 아니면 요즘 권태를 느꼈어? 아님 아직 말하지 못한 성적취향이 있는데 내가 그걸 해소해주지 못했나? 미조라가 또 나타나기라도 했어? 대체 문제가 뭐야? 🥺🥺🥺 타비온: (그냥 매거진을 읽고있었을 뿐인 타브) ...그냥 물어본 거야.
7 days ago
1
3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Deep Dop🌈
8 days ago
또 장르가 다름
#bg3
#tav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48
23
@ 탑덪은 끈적하거나 불온한 시선을 받는지 웃기다. 받는편인데 위저드임을 밝히는순간 사라짐. 웃프다.
7 days ago
0
2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위저드파문제자 꾸냐
7 days ago
우리집 위저드 볼사람
0
5
1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Larian Studios
10 months ago
- Learn the power of friendship with cross-play co-op. - Research the effects of consuming Hag hair. - Calculate how many disembodied limbs make a full clown. - Or stop the mind flayer invasion here to destroy existence as we know it (for extra credit) BG3 now 25% off on Steam, GOG, and Xbox!
3
223
73
# 님캐는 애인이 반지 집어던지면 같이 던지는지 한숨 쉬는지 주우러 가는지 멀리 날아가기 전에 귀신같이 염력으로 다시 가져와서 이런 말 함. 🔮반지는.건들지마라 🔮나도 안건들렸다 🔮우리의.사랑이다 반지는
7 days ago
0
1
0
삐꾹- 눌렀더니 먹이가 나오는 버튼.
7 days ago
0
1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위저드파문제자 꾸냐
7 days ago
딴소리인데 달오름탑이 진짜 마탑의 클리셰 그대로라 솔직히 마탑주가 안타깝고 뭐 그렇기 보단 웃겨서 혼났음 엘레베이터와 수상한 실험실과 나만 알아볼 수 있는 함정신호들과 아무도 연구 안할것 같은 기스양키룬 모아둔거랑 와중에 연구하다 지치면 문학적 감수성 내뿜으며 자기가 만든 오토마타에게 나데나데 받으며 포옹함 사후에 악마랑 계약한 바람에 뼈다귀인데두 일하고 있음 제발 위저드야 밖에 나가서 사람을 만나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4
2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위저드파문제자 꾸냐
7 days ago
위저드 그만 좋아해야함 재수없고 꼬치꼬치 따지기나 좋아하고 불경하고 야망넘치는 주제에 사회성없는 찐따고 높은 탑 지가 지어놓고 걸어올라갈 체력 없어서 엘레베이터 설치하는 하체비만 책상물림 샌님들같으니
1
6
3
1% 천재가 세상에 혁신을 가져오고 다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것을 생각해내서 미래를 바꿀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하는데 그걸 해낼 수 있는 사람이 게일이고 게일 자신도 스스로가 자신이 뭔가 바꿀 수 있으리란 확신을 강력하게 갖고 있음. 그런데 타브가 하지 말란다고 하지 않는 행동이 정말 미친 거 같음.
8 days ago
1
0
0
인생최대업적이 미스트라쵸즌이냐? < 이 문장 곱씹어보는데 최대업적이긴 함. (ㅋㅋㅋㅋ) 쵸즌 위는 승천이잖아. 엘리트 루트 그잡채라 정말 넘사벽인듯.
8 days ago
1
1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Deep Dop🌈
8 days ago
#bg3
#tav
0
23
10
클레릭: 또 위저드야.
8 days ago
0
2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위저드파문제자 꾸냐
8 days ago
거대화 마법이 전신에 적용되고 특정 신체부위에만 적용이 불가능한 이유는 공식적으로는 개체 지정방식 마법이라서 겠지만 실제로는 특정 부위에 시도해봤다가 급성저혈압으로 쓰러진 수많은 위저드가 그 위험성을 널리 알린거겠지
0
7
1
멘헤라 위저드 돈도 없음
8 days ago
0
1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위저드파문제자 꾸냐
9 days ago
근데 둘다 마법쓰는데 사악한 소서러보다 사악한 위저드가 더 많은건 아무래도 석박과정 하다가 정신 나간거 아닌지 마탑은 연구생에게 휴가를 주고 하루 30분 햇빛 쬘 권리를 보장하라
0
10
6
<페이룬그램 같이 지내기 힘든 직업 3위!> 대망의 1위는~? 위저드~~~! 완전밥맛이죠~ 이런 거 보고 감수성 예민한 위저드들 이불 덮고 운다.
8 days ago
0
1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곤곤
9 days ago
진지하게생각해봤는데 누가 위저드를 소개시켜갈라고해... 그러면 자신잇게 소개할수있는 부끄럽지않은 위저드가 없는거같아
0
4
4
질서선 위저드는 오래 못 살 걸요. 오잉 생각해보니 악성향 위저드도 오래 못살거같은데... 셀프 단명하는 클래스.
8 days ago
0
2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Deep Dop🌈
9 days ago
마법이그들을이상하게만드는걸까요 이니면 이상한사람들이마법을배우는걸가요
0
12
5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위저드파문제자 꾸냐
9 days ago
질서선 위저드란건 존재할 수 없어요 질서선이란 자고로 뭐 어때 아무도 신경 안써. 라고 말해도 선을 절대 넘지 않고 도덕과 사회와 신의 테두리 안에서 살아가는 건데 위저드란 족속은 언제나 선 그 너머가 궁금한 직군이니까요
0
8
4
같은생각한거 웃겨요ㅜㅠ
9 days ago
0
0
0
reposted by
변방의 위저드🔒
❤️정디바 데카리오스💜
9 days ago
🦎 하지만 게일은 손가락 까딱하면 날 제압할 수 있잖아 🔮 그렇긴 하지만 연인에게 인간형 포박을 쓰는게 유쾌한 경험은 아니니까. 🦎 역시 내가 문을 부숴야겠지? 🔮 그것도 아냐.
0
4
1
같은 논리로 타비가 마셔야할듯. 주문차단도 안 먹히고 포박주문 쓰는 정신나간 게일을 막을 자신이 없다.
9 days ago
0
1
0
가내타브가 게일과 읍스하는거 호인 이유가 비슷한 근력체력을 가져서인데, 본의아니게 설정에 뒷받침해주는 설정 욱기다. 과한 체위는 하고 싶어도 따르지 못하는 몸뚱아리ㅜㅠ 위브읍스두고 육체로 끙끙거릴 필요는 없지☝️
9 days ago
0
1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