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고
@whyimsogreat.bsky.social
📤 62
📥 66
📝 143
게임계, 운동 실수로 계정 삭제하고 다시 만들었어요 최대한 찾아가려 하는데 다 안보여 블친들 핸들 못외워 그러니 팔로 주시면 바로 맞팔갈게요
pinned post!
IM GONNA EAT YOUR HEART OUT
8 days ago
0
2
0
샴푸 초딩때는 기억안나고 그냥 계속 아베다 써온 거 같은데 뭔가 그때도 있었을까… 싶고 중딩때 기억은 확실… 근데 어이없는건 어릴 때 기억하는 가격의 지금 한 4배가 된 거 같음 가격
8 minutes ago
0
0
0
샴푸 사러오다
10 minutes ago
0
2
0
한국인들 민주당에 보이는 잣대 요약
22 minutes ago
0
0
0
reposted by
짱고
휴다
about 22 hours ago
여름을 이런 마일드한 버전으로 살았으니까 지구 온난화 심각한 줄 몰랐겠지 나약하고 이기적인 1세계 놈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45
65
reposted by
짱고
🏳️⚧️달다
about 2 hours ago
읍내에서도 말한 건데 1. 갈증이 미친듯이 나고 2. 다리에 쥐가 일상적으로 나고 3. 밥 먹으면 일단 자야 한다면 병원으로 달려가십쇼 님은 당뇨입니다 초기에 안 잡으면 손발 썩고 눈 멉니다...
1
26
61
나는 만화를 그리고 싶은데 한국에서 만화 그리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을 보면 그리고 싶지 않어... 차라리 노가다가 건강할 듯...
about 1 hour ago
0
2
0
루틴유지는어려운데무너지는건너무쉽구나
about 7 hours ago
0
2
0
내일 또 출근이라니~~~ 너무 싫다
about 8 hours ago
0
1
0
완성한거 보는 걸 좋아해
about 8 hours ago
0
3
0
about 8 hours ago
0
2
0
와...
www.youtube.com/shorts/4raOK...
loading . . .
어깨 강화시키기 운동 👀 #crossfit #shorts
YouTube video by 민크핏 Mincfit
https://www.youtube.com/shorts/4raOKbTJ7OE
about 8 hours ago
1
0
0
별게 다 먹고 싶은데 생라면이 너무 먹고 싶음
about 9 hours ago
0
2
0
살까
about 16 hours ago
0
3
0
6시가 지났는데 뭔가 먹고싶네
about 16 hours ago
0
0
0
페이크 스텔라그램
about 16 hours ago
0
0
0
about 17 hours ago
0
2
0
about 19 hours ago
0
4
0
꾸묘바부님 지십오폐기장갑시다 밤에
about 19 hours ago
2
0
0
하루 한두 끼 먹는 게 익숙해졌음... 굳이 세 끼를?
about 20 hours ago
0
2
0
reposted by
짱고
김린(꾸)
about 22 hours ago
x.com/i/status/207...
loading . . .
돌 (@D080N) on X
과거의 추적자 칭호 획득 법 시간 정각 때만 시작 가능 (1시, 2시, ··· 24시) 정각에 5분 지나기 전 1번째 기둥 누르고 2 이동. 지나면 2번째 상호작용생김 그때 기둥누르기 또 이동 5분 단위로 1~6 순서대로 가면 대요 30분 소요 https://t.co/1onHzL0e9b
https://x.com/i/status/2070483849440633071
0
0
1
이불 다리려다 귀찮아…
about 21 hours ago
0
1
0
about 22 hours ago
0
5
0
about 22 hours ago
0
5
0
운동에 정 붙여서 운동으로 스트레스 푸는 사람 되어야지 근데 복싱 잘 맞는 거 같음 주짓수보다 나을지도
about 23 hours ago
0
2
0
찐따새끼들이 여실하게 이걸 증명함 아주 지들 한 짓을 남도 똑같이 할거라 생각하고 지들 하는 짓을 바탕으로 똑같이 할 것 마냥 말을 다 지어내는 거 보고 참 ㅎㅎ
about 23 hours ago
1
2
0
나 복싱에 재능있는 듯
about 23 hours ago
0
3
0
모비블친들 이거 꼭 해
www.youtube.com/shorts/kf0TL...
퀘가 없어서 몰랏는데 방금받음
loading . . .
레이드 지원품 받아가자
YouTube video by 광휘
https://www.youtube.com/shorts/kf0TLGz01yw
about 24 hours ago
0
4
0
아기 챙겨가세요
1 day ago
0
2
0
뺘님 귀여워
1 day ago
0
5
1
나 어제 의사한테 질문 열나게 했는데 역시 운동 적당히 하고 잘 자고 잘 먹는 것 밖에 답이 없다
1 day ago
0
5
0
reposted by
짱고
5 days ago
0
53
102
나도
1 day ago
0
3
0
이거 갖고싶다
1 day ago
0
2
0
시원허다
1 day ago
0
4
2
운동 잘 하고 밥 잘 먹고 있는데 역시 수면이 문제인 듯 왜 바른생활 하려니까 잠이 달아나는건데...
1 day ago
0
4
0
너무 갓생을 살아서 임파선이 주기적으로 붓고 있음...
1 day ago
1
5
0
꾸묘 전 동료
2 days ago
0
1
0
짱크크
2 days ago
0
1
0
reposted by
짱고
김린(꾸)
2 days ago
반짝거린다...맘에든다...
1
3
1
새흐님 너무 긔여워
2 days ago
0
0
0
이번 전압은 올화이트로 염색해야지
2 days ago
0
1
0
아빠가 새 워번주고 스텐모어가져갔다
2 days ago
0
5
0
전에 말한 옛날에 좀 좋아한 아이스크림 이름을 생각해냄 빵또아
2 days ago
0
7
0
안돼 아프면 안돼 ㅠ 츠잡시다
2 days ago
0
4
0
reposted by
짱고
용크크
2 days ago
뿔없는 얼딩이와 뿔있는 얼딩이
0
3
1
수염 다시 기르다
2 days ago
1
6
0
꾸묘 수염 좋아한다 밝혀진 뒤 용님 상태
2 days ago
0
4
1
잘못햇슺니다
3 days ago
0
0
0
reposted by
짱고
໊
3 days ago
0
3
2
mabinogimobile.essential.nexon.com/kr/mabinogim...
모비블친들 뱃지
3 days ago
0
2
4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