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
@duoub.bsky.social
📤 10
📥 12
📝 811
하지만 사실 저는 아직도 트이타에 미련이 남아있어요
VANISTA 세이부 이케부쿠로에 처음보는 브랜드가 생겼길래 들어가봤다 찾아보니까 버터버틀러나 프랑세 쪽 계열점 접객이 엄청 친절하고 패키지가 깔끔하게 예쁘다, 단가는 조금 있지만 못낼 가격도 아니다 계산할때까지 자꾸 자사제품 시식을 건네줘서 몇몇 제품의 맛을 봤는데 맛있음(얘네 계열브랜드가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음)
about 4 hours ago
1
0
0
남들은 생각만 하는 걸 말로 내뱉을 수 있는 카바키군 너무 좋아
about 4 hours ago
0
0
0
reposted by
크나
酔山
about 4 hours ago
おまけ
0
60
9
요즘 지진 많네
about 19 hours ago
0
0
0
아놔 우리회사 옆 플로어 지금 회사에서 축구 단체관람중임
1 day ago
0
0
0
누이도 가지고 놀던 사람이 놀아야한다고 저쪽 집 가서 아주 팔자가 폈습니다
2 days ago
0
1
0
reposted by
크나
집무새
2 days ago
수컷싸움
0
1
1
reposted by
크나
집무새
2 days ago
저 소듕한 누이는 저희집 기요미가 되었답니다^^
1
1
1
선물도 무사히 도착했으니 수제 누이 만드는 것에 대해 아카이브를 시작하겠습니다
3 days ago
2
6
2
일본은 신입 뽑으면 얜 암것도 모르는 애니까 우리가 가르치자가 기조이긴한데 신입사원 연수 준비시간에 타자연습 시키는거 보고 솔직히 배잡고 웃을뻔했음
3 days ago
1
0
0
새삼 깨달았는데 저는 우타프리 없이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습니다
5 days ago
1
2
0
reposted by
크나
로토리 Rotorri
9 days ago
寺川 rkgk 테라카와 낙서
#100m
#ひゃくえむ
테라카와가 누군데 : 백메다 단행본 만화에만 등장하는 녀석입니다
0
15
7
인생 충실하게 사는 것같다는 기분과는 별개로 체력의 한계가 두드러지는 계절
9 days ago
0
0
0
6월 진짜 차력쇼의 달이다
9 days ago
0
0
0
reposted by
크나
酔山
12 days ago
ブルスカ限定らくがき
1
143
19
다시는 이러지 말라는 반성의 마음으로 아카이브를 시작하겠습니다 제목 : 나는 비행기 티켓을 끊기전에 항상 막차를 확인하고 나서 끊겠습니다
18 days ago
1
3
0
후쿠오카
19 days ago
2
4
0
만약 지금 더민주 당컬러가 빨강이었으면 투표도장 색 빨강인거에대해 음모론 돌았을 것같다는 생각이 갑자기
24 days ago
1
0
0
퇴사사유에 사내시스템 쓰레기로 바뀌어서 라로 쓰고 퇴사할래
24 days ago
1
1
0
번갯불 콩볶아먹듯 갑자기 이번주 여행 일정이 생겼다 업무 조정 하나도 안됐지만 내일 출근해서 폭탄발언 하나 터트리고 올게 지금 업무 난리난 상황이긴한데 미안해 정리는 하고 떠날게
27 days ago
0
0
0
무라카미카이신도 점포에서 예약하고 반년기다림 원래는 7월즈음 보낸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일찍왔다!!! 어뜩함??? 너무 아름다워
27 days ago
1
2
0
한국어 언어체계 고장나서 떠들고있으면 자꾸 なんか、多分、その 이딴식으로 문장이 시작됨 오타쿠들이랑 떠드니까 너네도 아는 말이니까 알아서 이해해라 하고 안고치다보니 일반인들이랑 떠들때도 튀어나오고 마는 것이여요
27 days ago
0
0
0
2026/5/30 올해 첫 에어컨
28 days ago
0
1
0
fire
29 days ago
0
0
0
reposted by
크나
いさいち
29 days ago
0
78
12
이케부 아니메이트 본점은 역시 본점이다 이상 오늘 내 본진장르 3개쯤 벽붙어있는거 구경하고 벅차오른 사람 올림
about 1 month ago
0
0
0
귀야워~~~~~~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크나
전동
about 1 month ago
애호 on
1
16
10
나 사진찍으면 항상 중앙에 맞춘다고 맞추는데도 일케 오른쪽으로 치우치는데 왜일까요 역시 자세가 바르지 않아서일까
about 1 month ago
1
2
0
아침 6시에 일어나 7시부터 빵 줄서서 한가득 산다음 집와서 아점으로 먹는 주말의 삶 최고
about 1 month ago
1
2
0
reposted by
크나
전동
about 1 month ago
너무좋아서,.,.,.,.,.,
0
32
12
reposted by
크나
はちや
about 1 month ago
コラボthank you
0
130
46
대부호의 필수조건
about 1 month ago
0
0
0
오 세상에… 100번 봤는데도 카이도 씨의 어깨가 옆 선을 튀어나간거 못알아챘어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크나
きよし
about 1 month ago
肩幅デっかいどうさん!!!!!!
0
3
2
reposted by
크나
いさいち
about 1 month ago
平成BLにならない🌱
0
71
11
우와 진짜 이번달부터 월급에서 싱글세 나가네 말만들었지 진짜 숫자로 보이니까 충격
about 1 month ago
0
0
0
가끔 1세대 오타쿠의 관련 트윗 돌때마다 평생 오타쿠로 살다가 죽는 사람들도 있구나 싶어서 인생의 용기가 생긴단 말이죠
about 1 month ago
0
1
1
아~~~ 청춘~~~~~~
about 1 month ago
0
1
0
reposted by
크나
いさいち
about 1 month ago
たのしい🐟🐟
0
193
54
reposted by
크나
いさいち
about 1 month ago
0
54
11
reposted by
크나
いさいち
about 2 months ago
1
133
29
낼모레 건강진단인데 절대로 건강진단 전날 먹으면 안될법한 내일 도시락 반찬을 싸는 오늘 저녁
about 1 month ago
1
1
0
reposted by
크나
seoha
about 2 months ago
No title
privatter.net/p/11941598
loading . . .
No title - Privatter -
https://privatter.net/p/11941598
1
5
5
발 아래 가둔 피카츄
about 2 months ago
1
0
0
reposted by
크나
삼우거지기
2 months ago
0
10
8
어제 포코피아에서 한 줄넘기가 너무 웃겨서 숨넘어가느라 자꾸 걸렸던 거 있죠 급기야 눈물이 가득차서 소리만으로 줄넘기하는 지경에(그리고 당연히 걸려 넘어진다)
2 months ago
1
1
0
reposted by
크나
리미
2 months ago
포코피아는 혼자해도 재밌는데 셋이하면 세제곱으로 재밌다니 너무 사기능력 아닌가
0
1
1
reposted by
크나
리미
2 months ago
포코피아 삼모유저의 핵 사용을 신고합니다 계속 <이랬는데 갑자기 >이렇게 하다니 제가 분명 속도 느리게빠르게로 옆에서 트롤했는데 대체 엌케하신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
2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