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무새
@jibgalrea.bsky.social
📤 4
📥 6
📝 485
집 jib ジップ
아니 근데 당연히 키트?구매하신줄 알았는데 백엔샵이었다니 기술자셨잖아
2 days ago
1
1
0
저 소듕한 누이는 저희집 기요미가 되었답니다^^
2 days ago
1
1
1
이제 토가시 커미션 맡겨야지^
2 days ago
0
1
0
reposted by
집무새
크나
3 days ago
만들어본 후기 가정시간에 해본 바느질 이후 처음으로 해본 본격적인 바느질이었는데 어떻게든 됐다!!! 시간은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걸렸다!!!(애초에 너무 얕잡아본듯) 완성은 도안대로 안된다 근데 도안이 없으면 완성조차 안된다 의외로 자수할때 드는 작업 시간은 실꿰기1:자수6:꼬인실풀기3 하여간 못만들 건 없으니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_^ 츄라이츄라이
1
1
1
에에ㅔㅐㅔ 전혀 몰랐슨
2 days ago
0
1
0
reposted by
집무새
크나
3 days ago
옷은 도저히 만들 자신이 없어서 이렇게 생긴 기성품을 파란색 패브릭마카로 칠해서 색을 맞춘뒤, 자수로 악센트를 줬어요 미즈노남자인 카바키를 위해 제가 미즈노 로고도 자수해보는 날이 오네요
1
2
1
복복복복복
2 days ago
0
1
0
reposted by
집무새
크나
3 days ago
그리고 자수를 다 두면~~~!(갑자기?) 뜯어낼 수 있는 자수 시트는 뜯어내고 실 틈에 끼인 남은 시트는 물에 녹여요(수용성임) 그리고 말려요 그리고 얼굴부분만 남기고 재단해요 이쯤에서부터 이미 귀여움
1
1
1
복복복
2 days ago
0
1
0
reposted by
집무새
크나
3 days ago
하지만 어쩌겠음 이미 시작되었는데… 몸을 어떻게든 완성하고 얼굴로 갑니다 자수시트에 얼굴 도안을 그린다음 재단한 머리천이랑 얼굴천을 순서대로 올린다음 머리천이랑 자수시트가 맞아떨어지게 조율하기…(그게뭔데) 저 집에있는 펜이 네임펜밖에 없어서 네임펜으로 도안그렸는데 님들은 절대로 그러지 마세요
1
1
1
reposted by
집무새
크나
3 days ago
선물도 무사히 도착했으니 수제 누이 만드는 것에 대해 아카이브를 시작하겠습니다
2
6
2
상해 너무 좋다..
3 months ago
0
2
1
진심 저 가게 때문에 고베 살고 싶었음
5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집무새
크나
5 months ago
몽플류 고배의 유명한 파티세리 근데 파티세리보단 양과자점같은 분위기가 났어요 モンテリマール(동그란거) 옛날 사랑방 선물 세트가 케이크 하나에 올라간 느낌… 이중에 젤 맛있었고 귀엽기도 귀여웠어요 レザンティーユ(초코) 특이할건없지만 정석적 카카오닙스를 사용한 식감과 소금맛 강한게 마음에들었음 シブースト ペイザンヌ 사과타탕 싫어하는데 이런식으로 먹으면 맛있네… 상큼한데 달고 텁텁하지않은데 와인한잔 머금은 느낌이 남(사과니까 씨드르가 들어가겠죠?)
maps.app.goo.gl/vH9yMVmBAdGv...
0
1
1
근황 잉카의 메자메라는 품종의 감자 먹고 반해서 5키로 사버림
6 months ago
0
2
0
귀국 첫날 밤새ㅜ두쫀쿠 공장 돌렸어요ㅎ 레시피보다 더 준비했는데도 아슬아슬하게 뻑뻑은 피해서.. 촉촉한 건 대체 스프레드 얼마너 넣어야하는건지 감도 안 옴.. 카다이프 남아서 녹쫀쿠도 만든🧆
6 months ago
1
2
1
지난 연휴에 주토피아 스탬프랠리땜에 지하철 하루 패스권 끊은 김에 빵집 4곳 털었슨
6 months ago
1
3
0
최근 필테수업 들었는데.. 허리를 펴면 가슴팍 쪽에 힘이 들어가서 어깨에도 영향을 줘서 일단 포기하는 거부터 합시다^ 라는 소리를 들은
6 months ago
1
0
0
주토피아 넘 궁금래서 담주 화욜(멤버쉽 할인데이)에 더빙 볼말고민중
7 months ago
1
0
0
어제부터 갑자기 감기가 찾아옴
7 months ago
0
1
0
부산 가는 김에 위키드 공연 볼까 고민중
7 months ago
1
1
0
저 몰래 저런 곳을 가시다니..(지도 추가)
7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집무새
크나
7 months ago
치히로 과자점 추천받아서 갔는데 휘낭시에 종류 진짜 많고 유통기한 길어서 좋았다~ 먹어보니까 딱딱바삭계 휘낭시에가 아니라 부들포삭계열 휘낭시에였는데 전혀기대안했는데도 눈돌아가게 맛있었음…
1
2
1
운동왔구요 끝나고 장보고 가서 우유랑 어제 먹다 남은 플랑을 먹을테야
7 months ago
1
0
0
건물1층에 마라탕집 생겼대서 갔다가 줄서는데 25분 나오는데 20분 이래서 10분만에 마심;
7 months ago
0
0
0
개피곤해.......
7 months ago
0
1
0
자꾸 머릿속 어딘가에서 라~시사가 도는데 이건 크떤 여자 책임100퍼
7 months ago
0
1
1
미친 플랑 개맛있다
7 months ago
0
1
0
집 도착.. 다행히 떠나올때와 동일한 개판이고 넘나 피곤하고.. 내일 출근이 꿈이 아니라니 말도 안돼.. 오사카행 버스를 타는게 현실이여야하지 않냐구
7 months ago
0
1
0
미친 버스 이정도면 양심상 30분은 늦게 도착한다거 수정하단가; 매일 이럴거 아냐
7 months ago
0
0
0
현금 없어서 아이스크림은 못먹고 당고 하나 시켰는데 인생 당고; 어제 데파토 지하에서 도쿄명물이라던 애보디 세 배는 맛남. 두개들이 살걸ㅜ
7 months ago
1
0
0
전철 놓쳤는데 10분 배차는 에바같다
7 months ago
0
0
0
사적으로 공적으로 여러 사고쳤는데 잘 수습될 수 있기를
7 months ago
0
1
0
퇴근까지 35분
7 months ago
0
1
0
숏패딩 오늘 개시했는데 목에서 땀남; 바막은 춥던데 내일 머 입어ㅠ
7 months ago
0
0
0
아니 미친 버스 수하물 기준이 100센치..? 어캄
7 months ago
1
0
0
간사이 미식투어 최소 일주일은 잡아야했구나를 깨닫는 요즘
7 months ago
0
1
0
신전 떡볶이 밀키트 살라했는데 홈페이지 터져서 모지했는데 하필 겹친듯 ㄱ-
7 months ago
0
0
0
난민 원인이 클라우드플레어 터져서인건가..? 지피티도 안된다는게 놀랍
7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집무새
밎묘/146
7 months ago
"트위터 터졌을때만 돌아오는 배신자 협회"에 다시 들어간 배신자6407510호 입니다
2
1473
5658
헬스장 거의 매일 요가나 맨손필테같은 지엑스 많아서(젤 듣고 싶은건 평일 오전ㅜ) 주3회만 가도 뽕 뽑을 거 같음. 근데 인간이 너무 많아서; 지금도 혼잡도 맥스임;; 인기 기구는 눈치게임 오지고 그리고 1남들 왜 자꾸 쿵쿵 내려놓는지;
7 months ago
1
0
0
운동 다녀왔더니 트위터가 뒤진 건에 대해서..
7 months ago
1
1
0
내일 하쿠엠 보러가기루
7 months ago
1
2
0
헬스장 혼잡도 보는데 진심 새벽시간 아니면 전부 혼란이야.. 오늘 요가 비스무리한 수업 들으러 갔는데 제법 붐비긴했다만
7 months ago
0
0
0
차지티에서 자스민밀크티 마시고 감동 받았는데 공차에도 있길래 시켜봤는데.... 향이 있눈거야 없는거야ㅠ 약해.....
7 months ago
0
1
0
요즘 20-30분짜리 피티 받는데(이것만해도 한국 50분 가격임ㄱ-) 쌤이 여섯 분이고 시간 선택하는 느낌. 1,2번째는 무난무난해서 돈아깝다 싶은차에 자세 제대로 알려주신 분 만나서 오~싶던차 자기가 하드계라며 눈 반짝이던 확신의 enfp 트레이너한테 당한 후 내가 얼마나 쓰레기 체력인지를 깨달음..필테도 가능하다는데 다담주에 조져질 예정
7 months ago
1
1
0
모 마라탕컵라면 사무실1층 드럭에 쌓여있길래 흠냐링하고 말았는데 추천글 넘 많이 보여서 사볼까 싶다가도 별별걸 추가로 넣어 끓이라는데 거의 새요리 아닌가 싶고
7 months ago
0
0
0
와 백퍼 피넛버터 일주일째 찾고 있는데 파는데가 없어 세이죠 전에 팔던거 어디다 버렸냐 ( -᷅_-᷄)
8 months ago
0
0
0
안 샀지만 맛있을듯
8 months ago
0
0
0
된찌에 꽂혀서 넣어먹을 두부를 3종류나 집어버림..1.5키로.. 어쩐지 무겁더라
8 months ago
0
2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