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트
@tiote.bsky.social
📤 119
📥 31
📝 1023
성인 / 한중일 잡덕
https://tobe.aladin.co.kr/t/tiote
pinned post!
💚메인트윗 한중일 잡덕 알티보다는 마음이 많음 까다로워서 단어뮤트, 뮤트 등 많이 활용 캐해 안 맞는 거 잘 못 봄 리버스보다 못 보는듯 배트, 고어 등도 못 봄 공계에서의 노골적인 수위 이야기 X 리버스 전혀 못 봄 보이는대로 블락함 3D CP X 스핀 :
spin-spin.com/1016_00_00
6 months ago
0
4
0
reposted by
티오트
스ㅍㅡ
about 11 hours ago
입심
0
24
8
하는 게임 설정이 어린남매가 산 위에 잇는 고향집 돌아와서 거기 사는 무요정(?)들이랑 농사짓고 사는 거 근데 이중에 여행 전담 무요정이 잇음 얘가 여행 갓다올 때마다 엽서라고 사진 가져오는데 이 두 장이 너무 기여움 ㅠㅠㅋㅋㅋㅋ
about 18 hours ago
0
3
0
주말에 만들어 얼려둔 브라우니에 바닐라 하겐다즈 미니 한통 통째로 얹어먹기
about 19 hours ago
1
6
0
컨텐츠 볼 때 주인공들이 서로를 해 목숨 정도는 걸어야 사랑 같고 진심이 느껴지고 흥미가 가고 재미잇고 입맛이 돌고 살아잇는 느낌이 듦
2 days ago
1
4
0
요즘 관심가는 드라마는 이 둘이 나오는 건데요 한 스승 밑에 들어가서 같이 자란 두 남자가 사건해결 하는 도즁에 a가 b 구하려다가 다리도 잃고 죽다 살아남(real 말그대로) 그러다 나중엔 b가 a를 위해 아등바등 애쓰는 거 같음 눈팅으로만 스토리 봐서 걍 대강의 흐름만 앎 암튼 재밋어보여서 쓰는 ott에 들어오길 기다리고 있음 이 사진에서 앞자리 b고 뒷자리가 a >
2 days ago
1
3
0
아 성하체통 마저 봐야하는데 이거말고도 볼게 밀렷능데 계속 밀리기만 하는군아. . . .
2 days ago
1
1
0
영화 아저씨는... 꽤 잔인하긴 햇어요 사실 장면을 제대로 본 건 아닌데() 눈 가리는 타이밍 잘못 잡아서 좀 트라우마로 남은 장면도 잇움 ㅠㅠㅋㅋㅋㅋ....
2 days ago
0
3
0
단면 같은 걸 왜보여주는데 정ㅇ육점도아니고
2 days ago
0
2
0
나는 영화 아저씨에서 원빈이 홈자 쳐들어가서 싸우믄 장면도 제대로 못볼 만큼 잔인함에 면역이 낮은 사람인데() 이제 진짜 그런 쪽 장르는 못보겟구나... 쩝
2 days ago
0
3
0
아니 저정도까지 갓다고? 한동안 그런 거 안 봐서 몰랏는데 액션계 무슨 일임
2 days ago
0
2
0
고전액션은 사실 액션자체의 미도 중요하기ㅣㄴ 한데. 얼굴이 개.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분장을 받아내는 얼굴...매우 중요
2 days ago
1
4
0
모ㅂ택ㅅ나 열ㅎ사ㅈ 볼 때도 액션씬은 1.25배속 정도로 틀고 봣던듯... 원래속도도 재밋는데 배속하면 약간 만화처럼 싸우는 거 같아서 좋앗음 글고보니 요즘 머 치고받는 장면 나오는 드라마는 안봣네 조만간 재탕해야지
2 days ago
0
2
0
중국 선협물이나 무협 고장극 같은 거 볼 때 전투장면만 1.25~1.5배속으로 재생하면 박진감 넘치고 좋음 <
2 days ago
0
2
0
고양이 스샷 찍어서 올려야지 생각해놓고 겜 드가서 쓰담쓰담만 하고 끔 ㅋ ㅋ ㅋ... 바본가;
2 days ago
0
2
0
즐거워
2 days ago
0
6
0
reposted by
티오트
GOTDOK
3 days ago
#ibsm
⬛️
0
32
17
reposted by
티오트
스ㅍㅡ
4 days ago
0
50
22
reposted by
티오트
WhyNot?
6 days ago
....호떡?
1
471
308
어으잠와
7 days ago
0
3
0
reposted by
티오트
유체리
7 days ago
선 다시 따려다가...대충 알아보시겟죠?라는 마음으로 던지기 인내심이 너무 짧아서 큰일이네요
0
25
11
제가하는 겜은 '산너머 도원마을'이라는 겜이고요 .. 님들도 하세요 추천합니다 힐링이라디게 천천히해도 괜찬음 약간 농장겜?같은 느낌이긴 한데 소소한 컨텐츠랑 스토리도 나름 잇슴
8 days ago
0
3
0
고양이 표정 누구랑 닮아서 웃김 아 ㅠ
8 days ago
1
4
0
게임네 고양이 업데이트댐 ㅠㅠ 귀여우&
8 days ago
0
3
0
우리회사 1년에 한두번 정도 경찰이 찾아옴 cctv협조로...ㅋㅋㅋㅋㅋ
8 days ago
1
4
0
reposted by
티오트
스ㅍㅡ
9 days ago
0
67
30
트친 잡아다가 중드 봐달라고 싹싹 빌기 하고 싶은데 입문 문턱이 높고 그건 둘째치더라도 지옥불에 던져넣는 꼴이라 아무에게도 권하지.않음 그냥 수동공격만 함 아 누가 좀 봣으면 좋겟다 < 이러고
9 days ago
0
3
0
reposted by
티오트
버들
9 days ago
가나디
0
8
6
중드 덕질로 안 빠지는 젤 큰 이유 먼줄 알아? 여자남자 둘이 지지고볶고죽다살아나서 결국 사랑을 함 그러면 나는 드라마로 완덕을 하는 거임 사랑이 이루어졋잔아 둘이 이제진짜사랑한다잔아 근데이제 중드...특히 선협물이나 고장극은 특유의 행복한 현재상황은 잘 안 보여줌 막판에 죽엿다가 살려서 재회하는 순간 끝남 ** 얘들아 그래도 커플이된상태에서사별햇다가다시만나줘서감지덕지라고해야겟니내가
9 days ago
1
3
0
캡처 다시 따야하잔아!!!!!!
9 days ago
0
2
0
하 **... 가이드만들래서 만들고잇는데 도중에 메인페이지 수정하는 건 도대체 머하자는 것임 아 열받아
9 days ago
0
2
0
아뮤튼 드라마 재밋음... 요즘엔 많이 짧아져서 아쉬움 특수한 경우 아닌 이상 16~20편정도가 조은데
9 days ago
0
3
0
갠적으로 사랑을 위해 자기 목숨을 화끈하게 던져버리는 스토리를 보고싶다면 역시 중드를 추천 현대극말거 고장극이나 선협물을 봐야 함 일상물 아닌 이상 무조건 사랑땜에 목숨파괴하는 애들 나옴
9 days ago
1
5
0
내가 본 드라마 기준 (주로 추리/스릴러, 가끔 로맨스, 중드의 경우 고전 위주) 미드 혹은 영드 등 서양 드라마 : 갑분 스킨십 혹은 🔞인 경우 많음, 연출은 아름다우나 잔인하고 자극적인 장면 많음 일드 : 키워드 취향 다 맞아도 못보겟는 경우가 많음 중드 : 스토리 잘나가다가왜이러는데요 경우 많음 한드 : 홈그라운드의 편함과 불편함을 모두 느낌
9 days ago
1
3
0
한 하루 반? 정도 탐라 안봣더니 스펀지밥 얘기만 가득함
9 days ago
0
1
0
표지도정하고 모든게 다끝낫고 이제 출간소식만 기다리는 사람 됨
13 days ago
0
7
0
reposted by
티오트
GOTDOK
13 days ago
💚
0
17
14
reposted by
티오트
스ㅍㅡ
15 days ago
0
45
17
근황 : 산속마을 개척 중
16 days ago
0
2
0
reposted by
티오트
낙서
18 days ago
지금 그리는 만화랑 전혀 상관없이 그냥 한 장면 생각나서 그린 것..
2
20
7
reposted by
티오트
낙서
18 days ago
0
31
12
reposted by
티오트
묳
24 days ago
요즘 단가가 얼만지도 모르겠고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신다면 죄송합니다...ㅇ)-< 오로지 손잡이있는+메론빵컬러 보틀을 갖기 위해 시작한 무모한 질주 구경하실분 미리 감사드려요(총총
witchform.com/deposit_form...
1
10
8
내가상업bl책을써서출간까지정해진다니믿을수없음
19 days ago
0
5
0
나 이제 진짜 표지만 받으면 출간돼 . . .
19 days ago
0
5
0
reposted by
티오트
긴양
20 days ago
[RT❤️] 제 사랑 모해님이 만드신 이부시마 물병이 지금부터 구입가능!!! 귀여운 물병 하나 데려가세요 실물이 더더 이쁩니다...! @ 오로지 손잡이있는+메론빵컬러 보틀을 갖기 위해 시작한 무모한 질주 구경하실분 미리 감사드려요(총총
witchform.com/formViewer/sli…
loading . . .
윗치폼 - 우리끼리 사고파는 창작마켓
모든 창작자의 판매를 응원합니다. 윗치폼과 함께 시작해 보세요.
https://witchform.com/formViewer/sli…
0
2
4
오늘부터 추경호 감옥 가라고 기도해야겟다 ^^
20 days ago
0
5
0
커엽죠 요즘 하는 게임임
20 days ago
0
6
0
reposted by
티오트
낙서
21 days ago
0
31
15
reposted by
티오트
낙서
21 days ago
컴터는 켰는데 원고하고싶지 않음..
0
24
11
투완~
21 days ago
0
4
0
몸살약 다먹고 좀 낫자마자 기다렷단듯이(맞긴 함) 월경 시작함 이 미친새ㄱ...
22 days ago
0
2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