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den/워든
@warden.bsky.social
📤 907
📥 412
📝 1599
미애니 떠드는 그 이상한 사람
pinned post!
#미애니_블친소
#앰피비아_블친소
미애니판 모여라~~~~~
over 1 year ago
1
67
40
히
about 8 hours ago
0
1
0
토이스토리5에서 제시가 스마티한테 완전히 빠져서 밤새도록 가지고 놈 첨엔 제시가 싫다는데도 스마티 옆에서 계속 나랑 한번만 해보는 순간 나한테 빠져들껄? 하면서 껄떡대는데 정작 밤엔 제시가 올라타서 주도권 잡아버림 제시의 현란한 움직임에 스마티 혼절함 스마티 지치고 더 이상 아래에 감각이 안느껴진다는데도 제시가 끝까지 안놔줌
about 11 hours ago
1
2
0
잭스, 들어봐. 믿기지 않겠지만 아무래도 나 견습마녀가 된것 같아
about 11 hours ago
0
3
1
멤멤
about 11 hours ago
0
2
0
다이슨 선풍기가 두개지요
about 24 hours ago
0
0
2
초카와이 슈퍼걸
1 day ago
0
6
1
ㅎㅎㅎㅎ
1 day ago
0
3
1
개굴
1 day ago
0
1
0
아이폼니
1 day ago
0
4
0
reposted by
warden/워든
they made gooseworx
3 days ago
Jax if she wasn't a huge piece of shit.
2627
72865
21252
개구리가 너무해
1 day ago
0
1
0
이히히히히
2 days ago
0
1
0
최근 구매한 다이슨 선풍기 저는 아주 마음에 들어요 딱 찾던 아이템이여서
2 days ago
1
4
0
인빈시블 시즌4 보는 사람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정말 레전드로 재밌습니다
3 months ago
0
7
0
프로젝트 헤일메리 전자책 봐야지
3 months ago
0
3
0
솔직히 마블 감다뒤니 뭐니 해도 ...난 그냥 슈퍼히어로물이 좋은거 같아
3 months ago
0
9
0
프로젝트 헤일메리 너무 아름다운 영화였어요
3 months ago
0
18
9
reposted by
warden/워든
작가 치키마키
3 months ago
[포코피아] 빨리 배우는 메타몽
0
236
209
아직도 아이패드 블스앱이 없다니
3 months ago
0
7
1
스위치2 바이오하자드 레퀴엠 이식 되게 잘된거 같음요 문제는 제가 쫄보임
3 months ago
0
7
0
포코포코포코피아
3 months ago
0
6
0
야르하다
3 months ago
0
5
0
스위치2 최고의 게임 바하 레퀴엠 / 포코피아
3 months ago
0
3
0
포코피아 너무 재밌어
3 months ago
0
9
0
미친 포코피아 너무 재밌음...
4 months ago
1
8
0
호퍼스 2회차 달리고 왔어요 다시봐도 너무 좋은 영화 그리고 뭐랄까....가장 봉준호 영화같은 픽사 애니 옥자 같은 애니라고 생각해요
4 months ago
1
13
8
야호 나도 드디어 폼니 인형 배달왔는데 느와르 폼니 나와서 기분 좋음요
4 months ago
1
15
5
영화 호퍼스 엠바고 걸려서 자세한건 말 못해도 다들 아바타 같다는 소리하고 예고편에서도 아바타 드립치긴 했잖아요?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건 절대로 아바타 같지 않아요 아바타보다 훨 더 낫다, 좋다 이런 이야기가 아니라 그냥 아예 결이 다르고 방향도 완전 다른 영화라는 뜻 느낌조차도 안비슷해요 엄청 신선하고 독창적인 픽사영화입니다
4 months ago
0
16
20
픽사 신작 호퍼스 시사회 다녀왔어요 시사회 후기를 남기자면... . . . 근래 픽사 오리지널영화들(소울, 터닝레드, 루카, 엘리멘탈 등등)도 개인적으로는 다 좋았었지만 호퍼스는....아무리 못해도 코코, 인사이드 아웃 개인적 감상을 더하면 농담아니고 라따뚜이, 월E, UP 전성기를 떠오르게 할 정도의 영화였습니다 진지함
#호퍼스
4 months ago
1
50
48
삿된것...!
4 months ago
0
0
0
bar bar
4 months ago
1
4
0
전설의 버츄얼보이를 해봤는데 진심 개웃기다 라고 밖에 표현 못하겠음 ㅋㅋㅋㅋㅋ
4 months ago
0
5
2
마리를뽀니~
4 months ago
0
2
0
블루투스가 꼭 무선이라는 법이 있어???? 유선이면 안되는거야??? 세계최초 유선 블루투스를 만들어보면 대박나지 않을까???? 상시 충전 되고??? 개쩔거같은데??? (드립 농담입니다 진지한 멘션 ㄴㄴ)
4 months ago
0
6
0
분리수거 안하면 소행성 떨구는 애니
4 months ago
0
0
0
4 months ago
0
6
1
꼭 그렇지만은 않아요 꽤 다양하다구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4 months ago
0
21
7
발가워요
4 months ago
0
8
3
미애니붐은 왔다
4 months ago
0
18
3
나 루미티 사랑하네....
4 months ago
0
13
0
맷 브렐리의 차기작 주인공 클라라 아직 제대로된 애니 트레일러는 커녕 킥스타터 펀딩조차 시작 안했지만 이미 벌써 최애가 됨
4 months ago
1
13
3
유행하는 샷을 찍어보았다
4 months ago
0
10
2
나 시즌3 사샤가 좋아...
4 months ago
0
5
0
수억년만에 메인섬을 갈아엎고 대규모 토목공사중인데 벌써 조금 후회중임
4 months ago
0
10
0
reposted by
warden/워든
Sean Coe
4 months ago
It's official KOG is greenlit! Can't wait for you all to see what the team has been cooking up!
#KnightsofGuinevere
#KOG
#Glitch
#glitchproductions
21
4870
1298
reposted by
warden/워든
Michaela Laws 📖🖋️Storyteller
4 months ago
WE'RE GREENLIT, YA'LL!!! (I'm not watching this yet~ I'll be reacting to the video in 30 minutes on stream ;D) BUT YAY!! MORE
#KNIGHTSOFGUINEVERE
IS COMING YOUR WAY!!! ❤️🧡
www.youtube.com/watch?v=3oC8...
loading . . .
KNIGHTS OF GUINEVERE ANNOUNCEMENT
YouTube video by GLITCH
https://www.youtube.com/watch?v=3oC8ta-7Rds
24
2250
676
기네비어의 기사들 정식 그린라이트 제작 확정!!!
4 months ago
0
5
0
reposted by
warden/워든
Dana Terrace
4 months ago
We've been looking forward to sharing this news for a long time. We're making a graphic novel! The Owl House: The Long-Lived King Written by me and the amazing
@mikkicrisostomo.bsky.social
Illustrated by the incomparable
@dindu99.bsky.social
We're so excited to tell a brand new story.
432
20817
8022
아울하우스 신작 그래픽노블 공개!!!!
4 months ago
0
10
1
앰피비아 맷 브랠리 감독의 차기작 '클라라와 아래세계'를 발표했습니다. '호두까기 인형'을 고딕 호러스타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펀딩이 3월 13일에 시작될 예정
4 months ago
0
10
8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