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cho(ヘチョ)
@haecho01.bsky.social
📤 51
📥 16
📝 111
x와는 별개의 사적인 곳 장르와 상관 없는 일상 헛소리 있습니다.
pinned post!
뭔가를 보고 좋다고 느꼈으면 종종 감상을 남겨주는 편이 좋다고 생각해요
12 days ago
0
0
0
지진나서 유리카모메에 갇혀있는데요... 배..배고파..
4 minutes ago
0
0
0
벌써 피곤하고 배고파 ㅠ
about 1 hour ago
0
0
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mp
about 2 hours ago
お天気にな〜れ
loading . . .
0
14
1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ほし@西1【キ44a】
2 days ago
無事にお渡し出来ますように
0
10
2
reposted by
haecho(ヘチョ)
三助🔞【西1ア01b】
2 days ago
🦋にサンプルあげるの忘れてました!!!!!!!!お品書きあげるついでに載せます そして当日のポスターもちゃんと届きました 紙じゃない方が持ち運び楽だし、折れ跡も時間が経てば消えるから良きです◎
0
17
8
이거.. 다시 만들어줘서 고마워요..늦게 입덕한 저한테 기회를 주셨어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day ago
0
1
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mp
1 day ago
🎉
0
41
17
흐아.. 친구집 다녀오는데 왕복2시간 운전했다고 이렇게 지치다니 체력이 저질이야
1 day ago
0
0
0
다음에 또 마이파이 실물책 만들 기회가 된다면 그땐 꼭 조각스티커를 같이! 라는 망상을해본다 아마 어렵겠지 지금 그리는거나 얌전히 그려야만..
2 days ago
1
2
0
아 오후에 운전할려고했더니 비가 오네.. 그냥 전철탈까.. 보통 비오면 더 차가 더 편안할것같지만 난 빗길운전이 더 싫어😭
2 days ago
0
0
0
소설책은 읽고 싶어도 난 일본어 읽는 건 못하니까 허들이 높단말이지.. 그래도 읽고 싶은데... 고민... 아니지 이걸 계기로 일본어 공부를 할 수 있지 않을까? <
3 days ago
0
2
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찡(ちん)_6/27~30✈️🇯🇵
3 days ago
終わらない😇
0
8
2
reposted by
haecho(ヘチョ)
mp
3 days ago
#Phainon
🍨
0
60
27
파스텔 핑크~ 두 사람한테 엄청 어울리잖아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days ago
0
1
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じゃく
6 days ago
モスファイ😘💕
#myphai
0
63
20
일본 가기전에 한국 온리전 선입금 인포를 미리 만들어 두려고 했는데 어림도 없지 사실 선입금 귀찮아서 안하고 사비로 극소량만 만들려고했는데 한국에선 선입금 꼭 해야한다고 다들 내 어깨를 붙잡고 조언해주셨기때문에 따르기로 한다
4 days ago
0
3
0
데드라인에 맞춰 입고하는 지인을 보고 있으면 더 이상 남 일 같지 않아.....
4 days ago
0
0
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あおい🔹Aoi■ 西1キ34b
4 days ago
✨6月28日「星に願いを」✨ 🍷【西風の果てで共にメーレを】☀️のお品書きです。 新刊をご購入いただいた方には、厚盛ポストカードを1枚お付けいたします。 アクリルスタンドも少数ですが持ち込み予定です。(購入制限あり) また今回は、ご厚意によりokano様(
@okanon496.bsky.social
)の「モスファイ飛び出すカード組み立てキット」を置かせていただけることになりました。お立ち寄りの際は、ぜひあわせてご覧ください。 当日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おります!
0
8
5
reposted by
haecho(ヘチョ)
462
4 days ago
まだ6月だからあじさいでも許される
0
8
2
reposted by
haecho(ヘチョ)
あおい🔹Aoi■ 西1キ34b
4 days ago
ほしさんと以心伝心してた 私もサークル主をモス 売り子さんをノンにしてた😘
1
5
2
とても可愛い😍 親切に記載されている! 売り子さんの名札がとてもとてもとても可愛くてほしさんではなく売り子さんに挨拶するかもしれない..🥹(冗談です)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4 days ago
1
2
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ほし@西1【キ44a】
5 days ago
6/28 西風の果てで共にメーレを 【お品書き】西1ホール/キ44a モスファイ新刊セットにはノベルティをお付けします! 【ポスター譲渡】 確実に欲しい方・当日持ち帰り用箱が欲しい場合は記載してる日付までにDMでお声かけください。 当日はよろしくお願い致します!!!
#myphai
1
7
3
うう😭落ち込む時間がない早く働かなきゃ
4 days ago
0
0
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Ray@西1キ37a
4 days ago
2冊目も出来た。
0
21
4
파이논.....
4 days ago
0
6
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mp
4 days ago
🍓
0
48
19
일요일인데 왜 이렇게 피곤한거냐.. 다음주 도쿄 날씨가 계속 비여서 급하게 레인부츠를 하나 샀다 출국전에 택배받을수있을까
5 days ago
0
1
0
아무리 계산해도 작업할 수 있는 최대일수는 앞으로 50일 원고 마감 가능한거냐아아아
6 days ago
0
0
0
먹을 수 없어....😂😂
6 days ago
0
1
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丘乃上(okano) ※委託 西1キ34b
6 days ago
ぽちゃノンin オムライス
1
38
13
이 세 가지 이야기를 언제쯤 다 풀 수 있을까
6 days ago
0
20
3
reposted by
haecho(ヘチョ)
ふじた
6 days ago
#myphai
モスファイ お家デート🏠
0
60
21
아름다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6 days ago
0
1
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Ray@西1キ37a
6 days ago
こちらにも改めてお品書き載せておきます〜取り置きのご希望はリスト管理のため、Xアカウント(@hncr_l)のDMにて受け付けております。サークル・一般問わず承りますので、お気軽にお申し付けください。 なお、通販はイベント後に予定していますが、現段階では未定となっております。追ってご連絡致します。
0
12
5
자고 일어나면 일해야 돼
6 days ago
0
0
0
💕
6 days ago
0
9
1
reposted by
haecho(ヘチョ)
🌧️
7 days ago
myphai cafe❤️💙
1
19
4
흠... 귀엽게 그릴려고 했는데 의젓한 쪽에 가까울지도..
7 days ago
0
2
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りー
7 days ago
👓忘れがちだし👓描き足すと雰囲気かわるな〜と思った
0
19
1
로스캘리퍼 예쁜데
7 days ago
0
0
0
계속 틈틈히 원고하는데 진도가 안나가네..
7 days ago
0
14
2
reposted by
haecho(ヘチョ)
찡(ちん)_6/27~30✈️🇯🇵
8 days ago
🥹😇
0
11
2
이 왕세자님 곧 배송 될것같은 느낌이 드는데..? 내 주변에선 아무도 이 인형을 안사서 나밖에 없어.. 왜지? 완전 좋던데..이것도 빨리 파이논 나왔음 좋겠다
8 days ago
0
1
0
원고 이미 페이지수 제법 되는데 자꾸 줄인 부분들 자른부분들이 아쉬워서 늘리고 싶음 특히 초반에 마이데이가 파이논한테 준 물건 사실 계속 간직하고 있었던 걸 보여주고 싶은데 전혀 못 넣어서 슬픔
8 days ago
0
2
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ほし@西1【キ44a】
8 days ago
差し入れ用キメラ達
0
17
4
reposted by
haecho(ヘチョ)
mp
8 days ago
#Mydei
#Phainon
叡智ではない
0
56
15
뭐든지 잘 풀리면 좋겠다 자신의 일도 타인의 일도
8 days ago
1
1
0
TKB CUT...😣
8 days ago
1
23
5
타격감이 크군 정신 차려!!
9 days ago
0
0
0
reposted by
haecho(ヘチョ)
mp
9 days ago
☀️
0
37
6
Load more
feeds!
log in